[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임기영

3265 posts

TOP POSTS

#KIATIGERS
연패를 끊은 #임기영 의 빛나는 피칭!
6이닝 동안 팀 승리를 위해 역투했습니다
#시즌8승 #한번복덩이는 #영원한복덩이

#KIA #KIA타이거즈 #기아 #기아타이거즈

오늘 주심같은 분들이 많으셨으면....
오늘은 진짜 확실한 볼/스크 판정이었다고한다
사진 뭔데 웃는거 이렇게예쁘나요ㅠㅠㅠㅠ💝
저는 언제쯤....기영선수 등판일때 직관할수있는지..😙
.
#기아타이거즈#임기영#승리투수#8승#잘했다

완봉승이 제일 쉬웠어요 🙄
#기아타이거즈 🐯 #임기영 ⚾️

170917 #기아타이거즈 #이민우 #임기영
기영둥이 8승 축하해💕
내년이 정말 기대되는 두 선수👍

20170916 광주.
mc이슈의 러브투게더행사 콘티(?)와 마이크를 잡고....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있는....😊😊😊.
#기아타이거즈 #임기영 #오늘(0923)의승리투수 #잘던졌어요👏🏻👏🏻👏🏻

그라운드 인터뷰 #mc이슈 #호걸이 #임기영 승투 표정 삼종세트 170923

👍🖒❤🤗😚😀😁😃
20170916
해바라기씨 뱉고 매를버는 임굥!

기아:KT
#기아타이거즈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임기영
#헥터

MOST RECENT

오랫만에 친구들하고 야구장 ㅎㅎㅎㅎ
너무 재밌었지 ㅎㅎㅎ
어제는 이겨서 더 재밌었지 ㅎㅎ
#kia #기아타이거즈 #챔피언스필드 #baesball #가을 #handclap #신났음 #김선빈 #두산 #광주 #임기영

완봉승이 제일 쉬웠어요 🙄
#기아타이거즈 🐯 #임기영 ⚾️

네...? 버나디나,최원준,임기영선수라고여?
세분다 받아야하는데 최원준 임기영선수는 유니폼에도 받아야된다고여 요늠의 회사스케쥴은 언제바뀐거지 악 ㅋㅋ 행사다채롭군 ㅠㅠ 흑흑 누구줄서줄지인없겠지ㅠ
#갸스타그램 #기아타이거즈 #최강기아 #최종전 #100만유니폼 #사인회 #버나디나 #임기영 #최원준 #야구스타그램 #daily

학교 조퇴하고 빨리가야되는걸까..
집에 써놓은 편지가많은데😣
#기아타이거즈 #팬싸 #버나디나 #임기영 #최원준

나도 가고싶다.. 나는 왜 광주에 안살지..ㅠㅠㅠㅠ 누가 나대신 받아주면 좋겠다ㅠㅠㅠㅠㅠ


#기아타이거즈 #이벤트 #사인회 #버나디나 #최원준 #임기영 #광주 #살고싶다

!!!!#버나디나 #임기영 #최원준 기아타이거즈 열일!!!화요일 자체휴강해야겠다ㅠㅠ

그라운드 인터뷰 #mc이슈 #호걸이 #임기영 승투 표정 삼종세트 170923

ㅋㅋㅋㅋ임기영ㅋㅋㅋㅋ
.버나디나 약속을 2배로 지켰넼ㅋㅋㅋ
.버디덕분에 8승 했네~~!ㅋㅋㅋㅋ
.
.
.
#기아타이거즈#임기영#버나디나#웃겨😂#임기영8승축하!#여울기자님👍

기아:kt 8:3
⚾⚾⚾⚾
시원한 홈런!!
.
.
.
.
.
.
.
#기아 #kt #김맑음 #우승 #임기영 8승! #기분조아

오늘은 깔끔한 승리✌🏻
선발투수 #임기영, 중간투수 #임창용, 마무리투수 #김세현 깔끔한 피칭과 타자들의 홈런 5방으로 8대 3 승리!! 고생했습니다👏🏻👏🏻
-
-
#광주 #기아 #기아타이거즈 #챔피언스필드 #기아vkt #홈런5방 #승리 #오늘은 #야구볼맛 #난다

#기아타이거즈
❌불펌금지❌
#임기영
8승축하해요..
-
📸햇살가득한 문학...
자연광 최고~2017/09/12
.
.
.
.
가끔은
사람들이 무서울 때 가 있다
그러나 ....
제일 무서운건 변해가는 나일지도. -
궁시렁궁시렁
.

오늘도 야구장에 다녀왔다 😝😝 맘만 같아서는 추석연휴에 시험 공부 다 팽개치고 주구장창 야구보러 가고 싶지만 그럴수 없을것 같은 냐 성격 어떡해 ㅠ 오늘은 저번보다는 서한국 단장님을 가까이서 볼수 없고 카메라도 안와서 별로였지만 역시나 재밌었다 그리고 #임기영 선수랑 #김선빈 선수 짱 수고하셨습니다 ❤❤ 다음에 성인 되서 다시 올때까지 은퇴하지 말아주세염 다들 ,, ♡ 역시 내 사랑 #김주찬 그다지 눈에 띄진 않았지만 항상 잘 하고 있는거 제일 잘 알아요 ☺☺ ·
·
·
·
·
#기아#기아타이거즈#기아챔피언스필드#재밌다#매일#가고#싶어#서한국#단장님#짱#모든#선수들#수고하셨습니다#1등#최강기아#일상#맞팔#좋아요반사#학생#시험기간#시험공부#공부#싫다#아이폰#새벽감성#뭐래#야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