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일탈러

35582 posts

TOP POSTS

저땐 어쩔수없었어🙄ㅤ
#양아치 #일탈러 #라이어

-
점점 셀카가 부끄러워지는 나이
서른두울
애들은 뛰놀고
혼자 방에서 셀카백장
엄만데
가끔은 엄마인걸 잊고싶다
.
.
#주말 #키카 #일탈러
#이무슨발언이고
#사랑한다내시끼들💕

.. 생일기념 일탈

#일탈러 #가출부부

다시 가고싶다 #복학생 #여행 #일탈러 #공부중

그냥 저스트 길에서 내 사랑 비키니 입고 다니면서 여행하는 거 다음달 예약
흥청망청
.
.

#여행 #새벽 #감성
#비키니 #비키니스타그램
#대학생 #일상 #일탈러 #바이브

MOST RECENT

이쁘다면서 계속 찍길래 진짜 이쁜 줄 알고 엄청 이쁜척을 했다..😅 전부 이쁘다길래 진짠줄 알고 엄청 기대하며 봤는데ㅋㅋ..어디가..? 이쁘게 봐줘서 고맙다♥ 너뿐이 없당
.
.
.
#대구 #동성로 #비 #동노 #노래방 #시험기간 #일탈러 #selfie #selca #비도오고그래서☔️ #이쁘다는말에약함 #라뷰

따뜻한 코코아 한잔하고 집에 있고 싶은 날씨
꾸역꾸역 나와서 연습실 ㅜㅜ

내가 좋아하는 #달노트 #흐려져간다 한곡 듣고 출발
#휴#릴렉스
#연습실가기싫다#현실부정
꿈꾸는 #일탈러
#비오는날
#바람이분다
#감성스타그램
#짝나스타그램
#음악#오르간#시험#한달

화요일 일탈
평일 일탈
낄낄. 산책하다가 급 술스타그램
새우감바스 맛나게 먹고 2차 연어사시미~~ 오늘 금욜이였으면 코인노래방도 갔다 증말
#일상 #술스타그램 #연어사시미 #새우감바스 #생맥주 #매화수 #월요일같은화요일 #평일뽀개기 #일탈러 #친스타그램
#구로디지털단지

오늘 친구랑 드.디.어!ㅋㅋ
다행인건 2년 전ㅋ처음ㅋ가보고 싶던 그날에 같이 가려던 친구랑 감
오늘은 두번째로 채아 엄마에게 맡기구ㅋㅋㅋㅋㅋㅋ

넘넘 맛있엄~.~단골이 될테야

채아 없어야 갈 수 있는데ㅠㅠ
나 없음 슬픈 채아

늘 이 경계에서ㅋㅋㅋ나는 엄마까투리로 복귀
4시간동안 즐거웠음
간만에 썰파에서 흔들흔들
어색하더라
클럽 아님 춤 못 추겠어 두둠칫

@ruruzzxy 3개월 뒤 ㅋㅋ나는 기억하겠노라

술한잔만해도내얼굴은흡사토마토찜

#술#인생맛집#넘맛있어#다들알겠지만#나만알고싶다#분위기도넘좋아#가족암얘기#결혼생활얘기#열심히#주절주절#너만오면#나는#일탈러#주부탈출#자유부인

답도 없는(말그대로) 시험 공부에 빡쳐서 집밖으로 뛰쳐나옴....ㅇㅅㅇ....
망원동 티라미수 맛있다❤️빵도 폭신하고 생크림도 달달하구 딸기도 냉동딸기 아니고 생딸기다...(이 여름도 아닌 가을도 아닌 계절에 하우캔잇비 파서블 ㅇㅅㅇ?!) 뇌에 당 공급 제대루 함\^^/ 결정장애인 칭구와 신나게 의논하다가 딸기 티라미수 사먹었다. 다음에는 말차맛 먹을고얌🌷🌿
ps.1 나는 공부와 체질상 맞지 않는다....ㅇㅅㅇ....심지어 공부하기 싫어서 코감기 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전생에 농부였을까....아님 공부 안해도 아부지 재산으로 먹고 사는 망나니 양반이었을까 참으로 궁금하외다....🤔
ps.2 망원동 티라미수의 최대 단점 두가지는 가게 위치가 망원동이 아니라는 것과 가격이 비싸다는 것이다...! 그치만 맛은 있움.
ps.3 밀크티는....말잇못....8ㅅ8;;; 엄마향수 때려부은 맛....심지어 우리 엄마 향수 안뿌림....밀크티 덕후 내 친구가 먹고 분개했다^^;;;(참아 칭구야)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 #맛스타 #합정 #합정카페 #합정맛집 #합정데이트 #망원 #망원동 #망원동맛집 #망원동카페 #망원동티라미수 #딸기 #딸기티라미수 #말차티라미수 #티라미수 #추석 #일탈러 #시험 #개싫어 #당충전 #happy #unhappy #atthesametime

-
갑쟈기...지금 당장 내일 당장
여행이 너무 가고 싶은
이런 충동적인 마음이 드는밤🎑
.
.
.
#급여행가고파 #일탈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