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고생

MOST RECENT

일주일간 운동열심히한 나에게 주는 선물
.
.
.
.
.
.
.
.
.
.
.
.
.
.
.
.
.
.
.
#일상 #식사를합시다 #운동후 #맛있게 #일주일고생 #다음주도또고생 #사서고생 #화이팅 #냠냠 #운동

오늘경기
.
치국이는 여전히 잘했어요🤗 덕주도 잘해줬고! 뭔가 어수선하고 웃기고 어이없고 당황스럽긴한데, 그래도 주간성적 4승1패이고 2위와 4.5게임차로 1위라 좋다😘
.
월요일 푹 쉬고 수비훈련 빡시게 해서 다음주도 좋은 경기와 성적 부탁합니다!😆
.
오늘 어린투수들은 잘했구요, 형아들이 쫌...............하..😣
.
#두산베어스 #일주일고생 #그래도1위 #그래도두산 #그래도김재호 #든든한박치국 #고생한함덕주

.
씐다공주 열감기로 입원ㅠ
다행이열떨어지고있는데ㅋ
밤마다 열올라서 무서움~ㅠ
여기저기서 아파우는 아가들소리만들려도
다뱅이 우는소리로들리고ㅠ
실컷아팟으니 쑥쑥많이크자~💋
다빈이 얼집 원감선생님폭풍감동도시락😍
너무너무감사해요♡👍
.
#쩍벌부녀 #똑같이생긴부녀#꽃미모씐다
#엄마친구 씐다뱅#절친다뱅
#입원중에 미모는 열일함#아파도 미모는열일중
#열감기로 #일주일고생#병원입원중
#이제좀살만하심

#첫줄 하이
#잘 살겠습니다~^^*
#2018.04.22. #wedding #상주 #신랑입장 #나야나 #신랑축가 #뿐이고 #다혜뿐이고 #방송사고?? #잠시당황#그냥부름 #영상생략ㅜ #일주일고생 #물거품 #그래도 성공!! ㅋ

결혼이라는 것을 하면서 정말 행복한 사람이라는걸 알게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넘치는 축하에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이쁘게 잘~ 살겠습니다.

양가 부모님, 처남, 누님의 무한히 주신 사랑 평생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일주일 중이염으로 고생한 우리 석희.
ㅜㅜ 그넘의 중이염 지긋하다. 이제 그만 오너라!!
.
.
#중이염#고열#일주일고생#이제그만와
#주말내내방콕#이번주말엔뭐하지#미세먼지오지마
#클린이빈인후과#콧물전쟁#끝내자

살다살다 온 몸의 두드러기까지는 처음 🤒😷🤧
#진짜이번꺼 #역대급 #죽다살아남 #일주일고생 #그만아프고싶다

힘들다 뷄...

의현❤의제
언제 이렇게 컸니ㅋㅋㅋ 요놈들ㅋㅋㅋ
둘이 같이 보리차 마시며 TV시청도하고ㅋㅋ
잘먹고 잘자주는 내강생이들😁
감기언능 나아서 아빠쉬는날 어~~짜 놀러가자🎈
#경축🎉#의제#통잠#일주일고생#수고했어아들👏#참잘했어요👍#덕분에#이제#애미도통잠#ㅋㅋㅋ#순딩이#사랑해#육아스타그램#봄이다🌸#놀러가자

+322 #10개월아기 #갑자기이유식거부 #일주일고생 #아기주먹밥 #비쥬얼이그닥 #깻가루 #아기김 #오븐10분 #파프리카당근양파닭죽주먹밥 #근데요즘변비 #오늘부터점심 #수유횟수를줄이자 #요즘혼자먹겠다고 #밥알날아다님
.
.
.
요 몇일 이유식거부로 수유횟수가 늘었던 쭈니 ㅜㅜㅜ
진작 방법을 찾아줬어야했는데 설연휴라 미루고 미루다가 이번에 큰맘먹고 도전!!
이전에 조리원동기가 알려준 방법대로 깻가루를 섞고 김에돌돌말아 오븐에 구워 주먹밥을 만들어줬다 ㅋㅋ
뭐든 손으로만 만지고 입으로 쉽게 가지 않는다는 걸 알아서 걱정했는데 역시 첨엔 먹지않았닼ㅋㅋ 주먹밥을 손에 쥐더니 다 나를 주네......ㅋㅋ
맛있게 냠냠 먹는연기 시작ㅋㅋㅋㅋㅋ
.
.
오 근데 내가 5개쯤 먹었나?? 드디어 쭈니 입에 들어가기 시작했다 ㅋㅋㅋㅋㅋㅋ
밥으로된 핑거푸드 몇번 시도했지만 성공한건 이번이 첨이다.. ㅋㅋㅋ .
.
역시 내 연기가 통한건가 ㅋㅋㅋ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