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일산백병원

1214 posts

TOP POSTS

라이프에선 매주 뮤지션의 음반을 선택하여 매장에서 트는 이유가 있습니다.
편리하게 스트리밍 음악을 틀거나 다양한 뮤지션의 음악을 랜덤으로 트는 것도 좋지만, 한 뮤지션이 만들어 낸 하나의 음반은 하나의 영화나 한 작가의 책 만큼 하나의 이야기가 담겨 있기 때문이에요.
첫번째 트랙에서 마지막 트랙까지 하나의 트랙도 놓칠 수 없는 잘 만들어진 앨범은 언제 어디서 들어도 듣는 이들에게 큰 감동을 준 답니다.
이번 주 준비한 라이프의 플레이 리스트는 하나의 명반을 만든 우리나라 뮤지션의 앨범 5선을 준비했어요.
가을을 위해 이전 부터 준비해둔 값진 음악들이에요. 좋은 음악들과 함께 여러분의 소중한 순간을 라이프에서 즐겨보세요 :).
#김동률
歸鄕(귀향)
#박효신
Second story
#윤종신
여덟번쨰 고백
#김광석
네번째
#이소라

+
면허증 뺏고 존나 쳐맞아도
다시 운전하려나
#일산백병원
깁스하고 운전을 왜 하니
뒤질려면 혼자 가야지
다리마비 증상으로 진료받으면서
머리는 폼이니
엄한 사람을 다치게 하고

일산 백병원 차량 돌진사고. 일산 김여사 클라스 ㅋㅋ #일산 #일산백병원 #일산김여사 #백석동 #어이없다그램

#일산백병원 #교통사고 #백병원
사망자가 없어 다행이네요

잘 누운 매복 사랑니 떠나보내기
시원×57909643 섭섭은겨우1

간호사쌤한테 허락맡고 사진찍음 :) #사랑니 #매복사랑니 #일산백병원

우리예린이 드디어 내일모레 퇴원해요♥️ #일산백병원 #신생아중환자실 #퇴원 #예쁜내딸

참으로 이 먼데까지 열심히 다녔다.
#일산백병원 #하지만 #끝은아님 #neverending

빈혈수치 보러 왔는데...먹고 살겠다고 ㅋㅋ 어제 직원이 싸준 모닝롤 들고 옴 ㅋㅋㅋㅋㅋ피를 뽑았으니 먹어야지!!
..
#빈혈꺼져#일산백병원#날씨너무좋음

MOST RECENT

라이프에선 매주 뮤지션의 음반을 선택하여 매장에서 트는 이유가 있습니다.
편리하게 스트리밍 음악을 틀거나 다양한 뮤지션의 음악을 랜덤으로 트는 것도 좋지만, 한 뮤지션이 만들어 낸 하나의 음반은 하나의 영화나 한 작가의 책 만큼 하나의 이야기가 담겨 있기 때문이에요.
첫번째 트랙에서 마지막 트랙까지 하나의 트랙도 놓칠 수 없는 잘 만들어진 앨범은 언제 어디서 들어도 듣는 이들에게 큰 감동을 준 답니다.
이번 주 준비한 라이프의 플레이 리스트는 하나의 명반을 만든 우리나라 뮤지션의 앨범 5선을 준비했어요.
가을을 위해 이전 부터 준비해둔 값진 음악들이에요. 좋은 음악들과 함께 여러분의 소중한 순간을 라이프에서 즐겨보세요 :).
#김동률
歸鄕(귀향)
#박효신
Second story
#윤종신
여덟번쨰 고백
#김광석
네번째
#이소라

아쉬운 일요일의 끝이 얼마 남지 않은 이 순간. 라이프에서 여러분의 완벽한 일요일 저녁을 만들어 드릴께요. 정성을 담은 식사와 즐거운 이야기가 함께할 라이프에서 행복한 여러분의 하루를 마무리 하세요 :)

오늘 일산백병원장례식장 한곳으로 배송해드린 근조화환
저희 플라워수향은 꽃다발과
꽃바구니외에도 모든 상품 배송이 가능하세요
오늘은 예식과 행사가 많은 날이었는데 근조화환도 배송이 많이 나갔네요
*재활용꽃이 아닌 새꽃*으로
제작해드립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주병원#일산백병원#파주근조화환#파주축하화환#개업화환#금촌꽃집#파주꽃집#운정꽃집#

매일 같은 식사 같은 카레로 여러분의 소중한 식사 시간을 낭비 하지 마세요. 라이프에서 전하는 다양한 카레 도시락으로 언제 어디서나 행복한 식사를 즐겨보세요. 언제나 여러분의 맛있는 순간을 위해. LIFE IS GOOD. 라이프가 여러분의 입맛과 함께 합니다 :)

#응급실#일산백병원#119#DI환자#그녀가#왜그런#선택을했을까#생각해봤다#표정없는얼굴#삶을버린#시선#혼자만의세상#그게최선이였겠지

일산백병원 응급실에 한여자 실려왔다. 다행이 의식이 없지는않았다. 들것에실려 45도로 세워진체 단발머리에 어려보이는얼굴. 초점없는 표정없는 눈빛. 검붉은색이 띠는얼굴.
DI예요. 약물중독 혹은 자살시도겠지. 그녀가 들것에 실려들어가고 그녀의 어머니가 안절부절하며 울고있었다.
서로 다른생각과 다른세상에있는거같은 사람들.
그녀는 그어린나이에 왜그런결정을 내렸을까..
30살때까지는 인생일즐거웠고 도전이였고 힘들거나 지친다해도 금방 일어날수있었는데 나이를 먹을수록 반복된일상과 웃는얼굴속에 참고있던 분노와 슬픔이 터져버린순간. 견딜수가없다.
어린시절은 친구와 술한잔하며 욕을하며 담배를한대피며 훌훌털어버렸지만.

40이다되가는 나는 반복되는일상과 도전보다는안정을찾으며 그냥 적응을하며 살고있는게 아니여서 그런게 아닐까.

예전에는 삶을포기하거나 죽음을선택하던 사람들이 이해할수없는 세상의 사람들이었으나.
현재나는 그들을 이해할수있을꺼같다. 오죽하면 그랬을까.. 바쁘고 짜여진현실에 술한잔 제대로 기울일수없는 지금이 조금 슬플뿐..

라이프에서 자신 있게 권하는 사이드 메뉴 고마도후를 소개할께요 :)
라이프의 메뉴들은 대부분 화이트 식기를 사용하는데요. 사이드 만큼은 제가 좋아하는 그레이 식기로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보고 싶었어요.
그레이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조합의 메뉴를 구상하면서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카레와도 잘 어울리는 두부 메뉴로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처음엔 보통의 연두부를 할까 고민도 했었는데 평소에 만나기 힘든 특별한 두부를 만들어보고 싶은 욕심에 지금의 고마도후가 만들어지게 되었어요 :)
고마도후는 하루에 다섯개 밖에 만들 수 없는 조금은 특별한 메뉴에요. 참깨 분말을 기반으로 식감을 높이기 위해 특별한 레시피로 완성 된 두부입니다.
두부와 곁들이는 소스는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쯔유와 가스오부시 그리고 드시는 분에 기호에 맞게 와사비를 섞어 드실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고마도후는 일본 가정에서도 소중한 손님이 찾아 올 때 만드는 특별 메뉴한 메뉴 중 하나에요.
라이프에 발걸음 해주시는 분들 한분 한분 소중하고 정성 어린 마음으로 준비한 메뉴인 만큼, 여러분의 식사에 함께 할 수 있는 기분 좋은 메뉴가 되었으면 합니다 :)
언제나 여러분의 하루가 행복하고 특별해질 수 있도록 LIFE IS GOOD. 라이프와 함께하세요!

.
20ml먹는데 한시간 반
손만대면 자는 아이..ㄷㄷ
엄마 손길이 그리 좋아?
이눔시킹 ㅜㅜ밥좀먹고자
그래야 쑥쑥크지
#머리만대면_자는아이_도담
#엄마손길_잠이솔솔
#밥보다_잠
#잠많은_아빠핏줄
#일산백병원
#신생아실

아직은 여름의 여운이 가시지 않은 날씨의 월요일 오후.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
라이프에서 준비한 9월 셋째주 플레이 리스트 주인공은 가을과 잘 어울리는 두 뮤지션 마일즈 데이비스와 키스 자렛 입니다.
여러 앨범들 중 초 가을 날씨에 라이프와 함께 하기 좋은 앨범들로 준비했어요.
그리고 라이프의 유일한 음악 서적인 B매거진의 "ECM"편도 함께 더불어 보신다면 키스 자렛의 음악 듣는 즐거움도 더 하실 수 있어요.
마음이 조금 더 풍요로워 지는 9월.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라이프와 함께하세요! :) .
#Milesdavis
Kind of Blue
Workin'
Cookin'
#Keithjarrett
The Koln concert
The melody at night with you

참으로 이 먼데까지 열심히 다녔다.
#일산백병원 #하지만 #끝은아님 #neverending

.
어쩜 자는것도 아빠닮았는지
수유하러왔는데 안깸.. 10여분을 아무리 괴롭혀도 안일어남
울지도 않음.. 간호사님도 당황
우리도 당황
ㅡㅅㅡ.. 너의 정체가 뭐니?
#도담양_잠만보
#밥보다_자는게_더좋음
#우는것도_2초울고_땡
#일산백병원
#신생아실
#수유시간

.
더욱 똘망해진 도담양
발가락보니 해리닮은듯
키많이 크겠어~
뱃속에서 세포분열 잘하셨나봄
겉쌍,속쌍,머리숱 다가짐
#내새끼_기특해👏🏻👏🏻👏🏻
#일산백병원
#자체_세포분열_대성공

.
내새끼
드디어 내품에!!
사랑해 우리 공쥬님❤
너무너무 작아ㅜㅜ
#도담양_첫수유
#아직도_실감안나
#일산백병원

일욜아침 응급실행~ 친구눈에 뭐가 박혔다고@@
#일욜응급실#일산백병원#응급실무셔#배고파

원철이 선경이 은빛이.학길이와 울 이쁜 하윤이와 함께 대하먹고 커피한잔하러~♡
선경이가 나이트.오프라서 다행이 시간을 맞출수가 있었구만.....
좌우쌍견이.하도 산책좀 나가자고해서 ㅋㅋㅋ주인님들이 같이.나오신 관계로 목줄은 안채우는걸로^^
나는 미팅끝나구 오는관계로 살짝 늦게 도착...ㅋㅋ
내가 좋아하는 과자세트.득템 완전좋앙ㅋㅋㅋ
배부르게 먹고 매화마름 커피숍에서 커피한잔~♡
좋구낭 좋앙~♡
#강화도 #대하 #새우튀김 #커피 #매화마름 #자산관리사 #ing생명 #관세사 #간호사 #선팔 #맞팔 #일산백병원 #맛집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