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일본식맛집

MOST RECENT

.
아이들과 함께한 이자카야
언젠가 맥주 한잔도 같이 하는 날이 오겠지? 😏
.
#두사라 #숨은맛집 #이자카야 #사시미맛집 #우니사랑 #일식 #일본식맛집 #맛스타그램 #일상

#온천천카페거리 #공복이 #서면 #경대 #일본식맛집
새로운 맛집을 알았군 !!! 좋아좋아 ㅋㅋ

위례신도시 이자와규카츠ㅎ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규카츠 밥은 꼬들하고
규카츠는 고소하니 맛있다ㅎ 불판에 한점올리고
와사비 얹어서 먹으면 핵맛ㅎㅎㅎ
대신 단점은 마블링 좋은 고기를 튀기보니
약간 느끼하다.
#위례맛집 #위례맛집추천 #규카츠 #규카츠맛집
#성남맛집 #성남맛집추천 #복정동맛집 #먹방 #먹스타그램 #맛집탐방 #맛집추천 #맛스타그램
#군인아찌 #전국맛집 #일본식맛집 #가즈아

.
잠실, 석촌호수쪽에 카레 맛집을 알게됐어요~
까레와라는 일본식 맛집인데 사장님도 진짜 일본분이시고 직접 요리까지하셔서 음식이 정성스럽게 나오더라구요.
대중적인 카레맛과는 차별된 맛이고 진~한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돈카츠도 바삭바삭하고 차슈라멘을 먹어봤는데 고기도 정말 부드럽고 닭육수로 직접 우려서 국물을 만들었다는데 확실히 깊이있는 맛이였어요.
베이컨명란젓크림우동 처음먹어봤는데 느끼할줄 알았는데 느끼함 전혀없고 계속 생각날것같은 맛이에요.
잠실에서 약속있으신 분들은 까레와가서 식사한번 하세요!! 정말 강추합니다 ^-^!!♡
.
주소:서울 송파구 방이동 106-19
전화:02-6338-5180
.
#까레와 #잠실맛집 #석촌호수맛집 #카레맛집 #카레우동 #라멘 #차슈라멘 #라멘맛집 #일본식맛집 #돈카츠 #일본식돈카츠 #수제라멘 #수제음식 #수제돈카츠

-
-
크림카레우동&토끼정잔치상
드디어 먹어보았다.
의정부 신세계백화점도 곧 오픈
크림카레우동은 내취향,
잔치상은 맛있긴한데 느끼해서 남김.
-
#토끼정 #대학로맛집
#크림카레우동 #토끼정잔치상
#의정부신세계 #곧오픈 #이미했나
#일본식식당 #일본식맛집 #느끼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20180110 #퍼니주키친
너무 마음에 들었던 서울숲역 주변에서의 점심
바싹 소스 가츠동과
현금 계신하면 제공되는 타코야끼

#서울숲 #수원행 #동네맛집 #일본식맛집 #맛있당 #맛집뿌시기 #간호학과 #15학번 #SN #혼여 #일상 #소통 #맞팔 #팔로미 #팔로우 #팔로잉 #instasize #instapic

.
와 너무 맛있어
#오코

🍴 우리의 오늘 💐
오랜만에 특별했던 점심!!
오류동 골목 곳곳에 맛집들이 숨어있을줄이야~🙊🙊
새우크림카레랑 명란아보카도덮밥을 시켰는데 색감이 예술이고 맛도 기대이상이었다!ㅎㅎ
사진 찍는 곳마다 다 예뻐서 더 만족!😀 #우리의오늘#명란아보카도덮밥🥑#새우크림카레🍛#다음에도또#일본식맛집#점심성공적💕#골목맛집😋#눈사람

#닌교초식당 #닝교초 #닝교초돈부리
#일본가정식 #일본식맛집
#먹부림그램 #먹스타그램
2017년 마지막 식사였는데 간도 쎄지않고 가격대비 맛있었닷😖😖😖

울 시누언니가 오픈한 내일 식당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22길 25>
곧 여의도 선유도공원 맛집이 되겠지?! ♡ 크큭
울 형님이 오픈했어요 -
-
너무너무 맛나 기절할지도 🤪마니마니 놀러가보세용 :)
✔️곧 블로그에 리뷰합니드앙

#감삼동 #감삼동맛집 #일상 #먹방 #맛집투어 #꼬치 #구락부 #일본식맛집 #맛집 #대구 #대구맛집
.
굉장히 음식나오는 시간이 오래걸렸지만 맛있었다.
분위기는 👍

⠀⠀⠀⠀⠀⠀⠀⠀⠀⠀⠀⠀⠀⠀⠀⠀⠀
토끼정⠀⠀⠀⠀⠀⠀⠀⠀⠀⠀⠀⠀⠀⠀⠀⠀⠀
⠀⠀⠀⠀⠀⠀⠀⠀⠀⠀⠀⠀⠀⠀⠀⠀⠀
내가 사랑하는 맛집중 하나인 토끼정 간만에 갔더니 예전보다 메뉴가 확 늘어나있어서 새로운 메뉴 #꿀돼지덮밥 도 하나시키고 저번에 먹고 맛있어서 또시긴 #매콤양념찜닭 이랑 #닭고기튀김 ? 꿀돼지덮밥은 양념 돼지고기기 낙낙하게 들어가있고 양파가 아삭아삭 씹히는게 맛있었음 일반 다른 덮밥들은 먹고나서 약간 그 밥특유의 텁텁함이있는데 여기는 뒤가 깔끔한맛! 찜닭은 살짝 매콤하면서 달달히고 순살이 그득 들어가있음 그치만 다른집 부재료 가득한 찜닭을 생각한다면 실망할수도ㅠㅠ부재료들이 없어서 좀 아쉽다 그리고 강남점에서 먹었을때보다 맛이 영 별루ㅠㅠ왜 체인점마다 맛이 조금씩 다를까요ㅠㅠ고기튀김은 말할필요도없음 ❤️ 꼭먹아야됨ㅠㅠ 근데 이것도 호불호가 좀 갈릴맛ㅠㅠ튀김옷이 바삭하다못해 딱딱해서 그 진듯한 양념옷입은 닭강정 식었을때 먹는식감이랑 비슷함 ㅎㅎ 난 그거좋아해서 완죠니 맛있었다⠀⠀⠀⠀⠀⠀⠀⠀⠀⠀⠀⠀⠀⠀⠀⠀⠀
⠀⠀⠀⠀⠀⠀⠀⠀⠀⠀⠀⠀⠀⠀⠀⠀⠀
⠀⠀⠀⠀⠀⠀⠀⠀⠀⠀⠀⠀⠀⠀⠀⠀⠀
⠀⠀⠀⠀⠀⠀⠀⠀⠀⠀⠀⠀⠀⠀⠀⠀⠀
⠀⠀⠀⠀⠀⠀⠀⠀⠀⠀⠀⠀⠀⠀⠀⠀⠀
⠀⠀⠀⠀⠀⠀⠀⠀⠀⠀⠀⠀⠀⠀⠀⠀⠀
⠀⠀⠀⠀⠀⠀⠀⠀⠀⠀⠀⠀⠀⠀⠀⠀⠀
#일산맛집 #일본가정식 #일본식맛집 #토끼정 #일산라페스타맛집 #일산웨스턴돔맛집 #라페스타맛집 #웨스턴돔맛집 #정발산역 #정발산역맛집 #먹방 #맛집 #맛집투어 #맛집추천 #맛집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