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가야지

139 posts

TOP POSTS

장소가 어디든 느낌만은 일년전과 똑같았다.

The place didn't matter to us 👯👯💕 #Korea #한강 #myenglishfamily #일본가야지 #쫑오빠주화보고찌퍼

#참새방앗간
시간빠듯하게
부랴부랴
생일케이크 사러 갔다가 골프웨어 사들고 나옴 😂
.

#마크앤로나 #좋아좋아 ❤️
#일본가야지
.
.
.
.
.

일본어 공부한지 4달째~ 기초과정 마지막인 4단계에 들어갔는데 3단계 문법이 머릿속에서 섞여버렸다ㅋㅋ 아이고 3단계 복습 많이 해야겠다ㅋ

#일본어공부 #어렵다ㅠ #그래도공부하자 #일본가야지

안무글라켔디마 도쿄누님이 또 술얘기 해뿌네 #홍초 #소주 #홍초소주 #매일경제 #일본가야지

-
몸에서 떨어지질 않네
#파타고니아
나도 사고싶다그램
참자그램
#일본가야지

밤 바다 난리치다가 다 젖었어
#내일은 #이제 #돌아간다 #다음은 #일본가야지

왜 술병을 들고 찍었을까......🍻
#소영아#가지마#겨울에#일본가야지#🎎

MOST RECENT

밤 바다 난리치다가 다 젖었어
#내일은 #이제 #돌아간다 #다음은 #일본가야지

식사만하면 안되겠니ㅋㅋ디저트까지챙겨드셔야겠늬 ㅋㅋㅋ🍜🍦🤦🏼‍♀️#육아맘일상#먹스타그램#그만무라그램#맛집스타그램#아이스크림#냉라멘#라멘#라멘먹으러#일본가야지#푸하하하핫

세상에 에반게리온 VR이라니. 엔트리 플러그를 타다니. 14사도 제르엘이랑 싸울수 있다니. 예전에 그렇게 초호기 타고 달에가서 카오루랑 싸우다 세컨드 임펙트 일어나는 꿈을 정기적으로 꿨었는데. 일본을 가야겠다. 기술의 발달이 덕후들을 점점 행복하게 하는구나! 반다이남코 만세!

-
간만에
-
귀국한 뒤 바쁘고 정신없고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온갖 일들 때문에 엄청 부정적이었네요. 다시 돌아가야죠. 이러면서, 그리고 저러면서. 담달에 일본에 놀러 갈 것 생각하면서, 영화보면서 다시 상기시켜야지. 간만에 또
-
"떠나가. 그냥 아에 저 먼 곳으로 가버려. 헛된 희망을 또 품기 전에 말이야."

.
.
아침 댓바람부터 로이스 냠냠♡
하나하나 줄어들때마다 눙물이 난다 ㅜㅠㅠㅠ
.
.
#royce #로이스 #로이스초콜릿 #대박맛남 #짱맛
#일본쇼핑 #다먹으면 #또사러 #일본가야지 #ㅋㅋㅋㅋ #미쳤나바 #나혼자 #다먹기

오늘의 점심.
함바그와 규카츠+나마비루 구다사이
맛있어~~😙
.
.
.
.
#점심 #점심식사 #먹스타그램 #음식스타그램 #일식 #함바그 #햄버그 #함버그 #규카츠 #일본가야지 #또가야지

일본가기전에:) #울가족 #조카 #일본가야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