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식다이어트

1933 posts

TOP POSTS

.
🤣🤣🤣
첫번째 사진 : 21-2살 하루한끼다이어트식
조금만 많이 먹어도 무조건 토하기
다이어트 강박 최고조
스스로 뚱뚱하다고 생각함
온갖 다이어트시술과 약으로 겨우 체중유지
.
중간 사진 : 하루한끼 일반식인데도
살이 정말 무럭무럭찜
순환장애, 매일아픔, 조금만 많이먹어도 응급실 ㄱㄱ
덩치값못한다는 소리가 제일 싫음
.
마지막 사진 : 현재
생리주기별 아침 과일or 두유 ( 이전피드에 자세히 나와요!)
점심,저녁 일반식,하루한번 간식
늦게까지 일하는날 야식 촵촵
.
생각해보면 하루에 3-4시간씩 운동하고.
다이어트식단으로 몸무게 겨우 유지하는게 옳은게아니고,
일반식 먹고, 몸에 무리 안갈정도로 운동해도,
유지되야 옳은거지요.
.
운동 잠깐 못한다고, 식단 잠깐 바꼈다고,
바로 살찐다면 그동안의 다이어트 방식이
분명 잘못됐던거라도 생각해요🤔🤔🤔.
.
평생을 그렇게 운동하고,
늘 똑같은 만큼을 먹으며 살 수 없으니까요.
전 이걸 아는데
너무많은 시간과 너무 많은 돈이 들었지만 ㅋㅋㅋ
비록 내 20대는 다 지나갔지만
첫번째 사진보다 지금 10키로 더 많이 나가지만
전 지금이 훨씬 행복합니다😁😁😁.
.
몇몇분들과 단톡방으로 일반식 다이어트를 하고있는데,
첫번째 할때도 느꼈지만,
짧은 기간에도 여러 효과보시는거 보면 신기방기❤
.
1기 (내맘대로 1기 ㅋㅋㅋㅋ)분들이 14명이셔서,
끝나고 나니 에너지 방전ㅋㅋ
그래서 2기분들 (내맘대로 또 2기ㅋㅋ) 께
더 집중못할까 걱정이였는데,
.
또 한번 해봤다고 미션도 나름 체계적으로 하고있네요 ㅎㅎ
.
1주차 식단구성+단백질드시는법
2주차 내몸에 맞는 물 드시는 법
3주차 나없이도 잘살기 뭐 이런느낌?ㅋㅋㅋ ㅋㅋ

나 아닌 누군가가 나와 같은,
이런저런 기분좋은 변화를 겪는것이 기쁘면서도,
신경쓸게 생각보다 너무 많네요😂😂
.
다음엔 몇분이나 신청하시고,
또 몇분이나 같이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다음번이 마지막일것같은 느낌적인느낌
.
늘 말씀드리지만
폭식,강박,식이장애 있으신 분들은
다이어트식단하지마세요😢😢😭
.
계속 말씀드리는 이유는
이렇게 쓰고나면 한두분은 변화를 시도하셨다는
기분좋은 소식을 가끔 받기때문입니돠😁😁.
.
#다이어트전후 #비포에프터 #다이어트후기 #폭식증 #식이장애 #최고의성형은다이어트 #일반식다이어트

.
#20170725#점심식단#쩡스식단
알밥 • 버섯볶음
.
.
잠을 제대로 못잤더니 넘나 피곤한데 일도 없는것.. 항상 내 살에 대해서 장난치시던 직장동료분이 그만둔데서 앞으로 내앞길이 막막하다😭 바쁠일밖에 안남았고..스파르타식으로 할거라는 말이 후덜덜. . . 😨 .
.
#다이어트강박증#폭식증극복#강박증극복#다이어트식단#유지어터식단#식단기록#식단일기#직장인다이어트#직딩#자기관리#일상#일반식#자유식#일반식다이어트#스미식단#점심밥#습관개선#습관성형#diet#dieter#dietfood#알밥

.
#20170724#점심식단#쩡스식단
새우볶음밥(손바닥만큼남기기)•단무지1개•생양파3개•미니단팥빵튀김1개
.
.
오랜만에 중국집.. 먹자마자 장이 꼬이는듯이 아파서 더 먹다간 탈날것같아 남겼다😭 중국요리 오랜만에 내 뱃속에 들어가더니 놀랬나.... 허리도 못피겠다.. 😱그리고 요즘 회사에 일이 없어서 집에 일찍일찍 퇴근할 수 있을때 칼퇴하자는회사...난저말이 더 무섭댜😵 그럼 #맛점 하세요! .
.
#다이어트강박증#폭식증극복#강박증극복#다이어트식단#유지어터식단#식단기록#식단일기#직장인다이어트#직딩#자기관리#일상#일반식#자유식#일반식다이어트#스미식단#점심밥#습관개선#습관성형#diet#dieter#dietfood#새우볶음밥#중국집

😋
먹고죽자 수아야🙋
.
.
.
#평일 #점심 #일반식다이어트 😄
#운동 #배불러 😓@sooo_aa92

요 밥상에 돈까스+감자조림 추가

170723
맥주잔에 그린스무디라니..이것은 맥주다...초록맥주다...👻
오늘은 외식예정이라..미리 케일로 섬유질 팍팍챙겨줌😆
파스타먹을거지만 👀샐러드를 메인으로! 파스타를 사이드로👀 세뇌시키기
.
#일반식다이어트 #화이팅 #그린스무디 #greensmoothie

20170616

8주동안 이브라 다이어트 챌린저
근손실 없이 체지방 -5g 감량
전체 1위 ❤
_
#이브라#씨씨앙#일반식다이어트
#엄마나1등했어#인터컨티넨탈호텔

다이어트
식단&운동 일지 ...
어제 오늘 운동은 🙅🏻
오늘은 스트레스로 물만 벌컥벌컥
당 떨어져서 오미자청 투하!
달달 새콤하게 벌컥벌컥
그냥 다 때리치고 한국가고싶다😡
강아지랑 고양이랑 놀아도 풀리지 않는
이 개떡같은 기분😒
내일은 하루종일 집에서 시체놀이해야지😡
그런데... 나 지금 이시간 배고픔😒
눈치없는 배때지👊🏻
#다이어트 #기록 #홈트 #뚠뚠이 #탈출뚱뚱이 #식단일지 #운동일지 #매일매일 #화이팅 #스트레스 #안알랴줌 #일반식다이어트 #망나니다이어터눌😎

MOST RECENT

다이어트
식단&운동 일지 ...
어제 오늘 운동은 🙅🏻
오늘은 스트레스로 물만 벌컥벌컥
당 떨어져서 오미자청 투하!
달달 새콤하게 벌컥벌컥
그냥 다 때리치고 한국가고싶다😡
강아지랑 고양이랑 놀아도 풀리지 않는
이 개떡같은 기분😒
내일은 하루종일 집에서 시체놀이해야지😡
그런데... 나 지금 이시간 배고픔😒
눈치없는 배때지👊🏻
#다이어트 #기록 #홈트 #뚠뚠이 #탈출뚱뚱이 #식단일지 #운동일지 #매일매일 #화이팅 #스트레스 #안알랴줌 #일반식다이어트 #망나니다이어터눌😎

20170727 식단
첫끼 다시마 초장 김나물 장조림 현미밥 홈메이드요거트
두끼 다시마 초장 감자조림 고구마순나물 현미밥
간식 사과3분의1쪽 복숭아3분의1쪽 2개 방울토마토3개
#다이어트 #다이어터 #소식 #하루두끼 #일반식다이어트 #고도비만 #다이어트식단

2017. 07. 26. 점심식단🍽
.
🍴 현미잡곡밥 + 표고버섯들깨순두부 + 양배추쌈(6장정도) + 팽이버섯들깨볶음 + 견과류멸볶음(아몬드3+캐슈넛3+멸치) + 파프리카(반남김) + 홈메이드쌈장 조금
.
꼭꼭 씹어먹기 습관이 점차 자리잡는 느낌이에요!!
예전엔 식사할때 지금보다 양도 많았는데도 15분 정도면 식사가 끝났는데, 지금은 전보다 먹는 양도 줄고 식사시간은 기본이 20분~30분이 조금 못되네요 !
.
좋은 습관으로 한발자국 다가간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
.
다들 점심 맛있게 드세요!
.
.
#다이어트 #다이어트일기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식단일기 #diet #평생다이어트 #습관다이어트 #일반식다이어트 #집밥 #쿡스타그램 #먹스타그램 #건강다이어트

7/26 점심
현미잡곡밥
하이라이스
김치 및 반찬
너무 맛있다 엉엉

2017. 07. 26. 아침식단🍽
.
🍴홈메이드 검은콩두유
🏃🏻‍♀️아침림프마사지+경침밟기+공복싸이클30분
.
오늘 아침 먹으려고, 어제 만들어 놓은 검은콩 두유에요!!
검은콩, 물, 천일염 조금
딱 3개만 들어있는데 왜 달달하고 꼬소할까요??!!😋
.
.
오늘은 두유모닝🌞
.
.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일반식다이어트 #diet #평생다이어트 #습관다이어트 #식단일기 #아침식단 #마이_식단 #마이_다이어트 #검은콩두유 #홈메이드

170726
아침: 일반식(다이어트식판)
- 쌀밥, 계란찜, 간장새우 3마리, 소고기구이
.
샐러드용 소고기를 냉장실에 더 두면 안될거 같아서 몽땅 처리.
내일부터 여름휴가임으로 오늘은 좀 더 신경써서 움직이자. .
.

#워킹맘다이어트 #직장인다이어트 #다이어트 #식단기록 #다노 #습관형성 #마이다노 #마이다노7월클래스 #7월클래스 #미니스커트챌린지 #아침식단 #일반식 #일반식다이어트

다리알생길까 볼릭으로 운동후 관리~
지방분해앰플바르고!! 나홀로 셀프관리!
샵이 바뻐서 관리받을수가없다요ㅠㅠ
시간될때 타샵에서 관리중ㅋ
(요건 샵관리영상)
#산후다이어트#오늘은#걷기운동
#아줌마다이어트중#식단#일반식다이어트
#건강한다이어트중#체중변화없음
#다이어트밥#시작#셀프관리#제천
#제천산후마사지#제천산후관리
#제천피부관리실

2017. 07. 25. 하루정리📝
.
오늘은 시간이 없어서 헬스장을 못가고 밤에 산책 40분 정도 했어요🙂
당연히 강도와 시간은 다르지만
기분좋고 행복하긴 밤산책이 훨씬 좋네요! ㅋㅋㅋ
.
오늘두 몸과 맘이 너무나 즐거운 다이어트를 했습니다:)
.
내일은 기상미션이 있는데, 혹시 몰라서 자기전에 예습도 했어요! ㅋㅋㅋㅋ
저 요즘 나미님께 매일 하나씩 좋은 습관들을 배우는 중이라 너무 기분 좋아요😍
내일이 너무 기다려져요!
.
.
다들 굿밤😁❤️
#다이어트 #다이어트일기 #일반식다이어트 #diet #일기 #다이어트그램 #식단일기 #습관다이어트 #평생다이어트 #마이_다이어트 #하루정리

.
🤣🤣🤣
첫번째 사진 : 21-2살 하루한끼다이어트식
조금만 많이 먹어도 무조건 토하기
다이어트 강박 최고조
스스로 뚱뚱하다고 생각함
온갖 다이어트시술과 약으로 겨우 체중유지
.
중간 사진 : 하루한끼 일반식인데도
살이 정말 무럭무럭찜
순환장애, 매일아픔, 조금만 많이먹어도 응급실 ㄱㄱ
덩치값못한다는 소리가 제일 싫음
.
마지막 사진 : 현재
생리주기별 아침 과일or 두유 ( 이전피드에 자세히 나와요!)
점심,저녁 일반식,하루한번 간식
늦게까지 일하는날 야식 촵촵
.
생각해보면 하루에 3-4시간씩 운동하고.
다이어트식단으로 몸무게 겨우 유지하는게 옳은게아니고,
일반식 먹고, 몸에 무리 안갈정도로 운동해도,
유지되야 옳은거지요.
.
운동 잠깐 못한다고, 식단 잠깐 바꼈다고,
바로 살찐다면 그동안의 다이어트 방식이
분명 잘못됐던거라도 생각해요🤔🤔🤔.
.
평생을 그렇게 운동하고,
늘 똑같은 만큼을 먹으며 살 수 없으니까요.
전 이걸 아는데
너무많은 시간과 너무 많은 돈이 들었지만 ㅋㅋㅋ
비록 내 20대는 다 지나갔지만
첫번째 사진보다 지금 10키로 더 많이 나가지만
전 지금이 훨씬 행복합니다😁😁😁.
.
몇몇분들과 단톡방으로 일반식 다이어트를 하고있는데,
첫번째 할때도 느꼈지만,
짧은 기간에도 여러 효과보시는거 보면 신기방기❤
.
1기 (내맘대로 1기 ㅋㅋㅋㅋ)분들이 14명이셔서,
끝나고 나니 에너지 방전ㅋㅋ
그래서 2기분들 (내맘대로 또 2기ㅋㅋ) 께
더 집중못할까 걱정이였는데,
.
또 한번 해봤다고 미션도 나름 체계적으로 하고있네요 ㅎㅎ
.
1주차 식단구성+단백질드시는법
2주차 내몸에 맞는 물 드시는 법
3주차 나없이도 잘살기 뭐 이런느낌?ㅋㅋㅋ ㅋㅋ

나 아닌 누군가가 나와 같은,
이런저런 기분좋은 변화를 겪는것이 기쁘면서도,
신경쓸게 생각보다 너무 많네요😂😂
.
다음엔 몇분이나 신청하시고,
또 몇분이나 같이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다음번이 마지막일것같은 느낌적인느낌
.
늘 말씀드리지만
폭식,강박,식이장애 있으신 분들은
다이어트식단하지마세요😢😢😭
.
계속 말씀드리는 이유는
이렇게 쓰고나면 한두분은 변화를 시도하셨다는
기분좋은 소식을 가끔 받기때문입니돠😁😁.
.
#다이어트전후 #비포에프터 #다이어트후기 #폭식증 #식이장애 #최고의성형은다이어트 #일반식다이어트

7/25 저녁 472kcal 9.1
내일은 뭐먹징~~~~
#일반식다이어트

2017. 07. 25. 저녁식단🍽
.
🍴현미잡곡밥 + 돼지고기 검은콩비지찌개(1국자반/앞다리살 5~6)+날김 2장+팽이버섯들깨볶음+양배추쌈
.
검은콩 두유 찐한거 만들어 보구 싶어서 어제부터 하루종일 검은콩을 물에 불렸었어요😊
휴롬으로 내일 아침에 먹을 검은콩 두유 착즙해 놓고!!
콩비지는 돼지고기 팍팍 넣어서, 묵은지도 넣고 짝꿍이랑 맛있게 먹었어요😋
묵은지를 씻어서 넣어야 하는데... 오늘 첨 만들어보는거라... 김치 덕분에 간은 안해두 되네요! ㅋㅋㅋ
.
오늘 저녁두 꼭꼭 씹어먹기 성공😊
다들 저녁 맛있게 드세용*.*
.
.
#다이어트 #다이어트일기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그램 #식단일기 #일반식다이어트 #diet #습관다이어트 #저녁식단 #쿡스타그램 #집밥 #마이_식단 #마이_다이어트

20170725 식단
첫끼 오뎅볶음 우엉조림 물김치 현미밥 홈메이드요거트
두끼 도라지나물 씻은김치 가지카레 현미밥
간식 100%사과즙 살구1개 사과3분의1쪽 2개 방울토마토3개
산정상에서 먹는 사과즙 개꿀맛!!!
역시 먹는건 좋은거닿ㅎㅎㅎ

#고도비만 #다이어터 #다이어트 #다이어트식단 #하루두끼 #일반식다이어트 #다이어트일기 #두끼 #소식

2017. 07. 25. 점심식단🍽
.
🍴현미잡곡밥(반공기)+청국장(반남김)+파프리카(두주먹)+양배추(6~7장)+참치(2숟가락)+팽이버섯 들깨볶음+ 북어포무침3개+홈메이드쌈장 조금
.
집밥은 참 차리기는 번거롭고 귀찮은데, 다 먹구나면 속이 편안해요😊
.
오늘도 가공식품 하나 없이 잘먹었습니다😋
.
.
#다이어트 #다이어트일기 #다이어트식단 #식단일기 #다이어트그램 #일반식다이어트 #diet #먹스타그램 #집밥 #쿡스타그램 #평생다이어트 #습관다이어트 #건강다이어트

.
#20170724#점심식단#쩡스식단
새우볶음밥(손바닥만큼남기기)•단무지1개•생양파3개•미니단팥빵튀김1개
.
.
오랜만에 중국집.. 먹자마자 장이 꼬이는듯이 아파서 더 먹다간 탈날것같아 남겼다😭 중국요리 오랜만에 내 뱃속에 들어가더니 놀랬나.... 허리도 못피겠다.. 😱그리고 요즘 회사에 일이 없어서 집에 일찍일찍 퇴근할 수 있을때 칼퇴하자는회사...난저말이 더 무섭댜😵 그럼 #맛점 하세요! .
.
#다이어트강박증#폭식증극복#강박증극복#다이어트식단#유지어터식단#식단기록#식단일기#직장인다이어트#직딩#자기관리#일상#일반식#자유식#일반식다이어트#스미식단#점심밥#습관개선#습관성형#diet#dieter#dietfood#새우볶음밥#중국집

어제먹은 육비💕 탄단+섬유질에 맛까지 완벽한것ㅠㅠ
외식도 메뉴선택만 잘하면 얼마든지 잘챙겨먹을 수 있단걸 알게되었다!
오늘도 홧팅🍀🍀🍀
.
#다이어트 #다이어터 #다이어트식단 #일반식다이어트 #먹스타그램 #육회비빔밥

170725
아침: 일반식
- 두부비빔밥
.
냉장고 파먹기.
두부 유통기한이 간당간당하길래 비빔밥 만들어먹음. 간편하고 담백하고 좋다 ㅋ
후식으로 맛없는 수박 조금 섭취
.
.

#워킹맘다이어트 #직장인다이어트 #다이어트 #식단기록 #다노 #습관형성 #마이다노 #마이다노7월클래스 #7월클래스 #미니스커트챌린지 #아침식단 #일반식 #일반식다이어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