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인형탈알바

679 posts

TOP POSTS

#대구 #동성로 #짱구 #인형탈알바 의 댄스실력 #샤샤샤 커버 잘춘다

#뽀로로 오늘 번지수 잘못 찾음☠️.
.
.
.
#극한직업 #인형탈알바

사서고생중 더워 죽다 살아남... 한장만 받아주라.. #부천 #부천역 #인형탈알바 #꾼낚시cafe

#인형탈알바(?) #일본투어 #수고하셧습니다 #별빛탈 본의아니게 무대에서 민폐된거 같네...ㅠㅠ

.
#수호랑.. 너 속으론 울고 있는거 아니지..
.
.
미안해.. 우리 올림픽만 잘 끝내자.. .
#극한체험 #인형탈알바
#평창동계올림픽성공기원 #드림콘서트

저번주 그 촬영...2🎬
생애 첫 인형탈 꽤 괜찮은걸?!
#인형탈알바 #자신있음 #비교적저렴한인건비

최고로귀여운 지니 #인형탈알바 #instadaily #일상

약빤곰돌이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즐기는중 #열일중 #인형탈알바

어릴적부터 너무나 해보고 싶었던 인형탈 알바.

공고가 떳길래 알바를 지원해보았다.

참으로 더웠다.. 또한 내 몸이 내 몸 같지 않았다.. 그치만 나란 사람이 전혀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누군가와 접한다는 것.
손짓과 발짓,몸으로만 소통을 해서 이벤트에 참여할수 있게 하고
난 그저 내가 하고 싶어서 지원한건데 많이 더우시겠어요.라는 걱정과 김말이김말이 하면서 반갑게 아는척 해주시고 심지어 손가락에 먹을걸 지어주시는 분들에 따뜻한 마음 하나하나가 그 무겁고 무거운 탈의 무게를 잊혀지게 만들었다.
잘 보이지도 않고 숨쉬기 조차 힘들었던 탈숨구멍으로 내 재간에 즐거워 하셨던 분들에 얼굴표정 하나하나가 아직도 선하다.
작은 숨구멍으로 새로운 세상을 본것만 같다.

#킨텍스 #사옹원 #인형탈알바

MOST RECENT

사회에서도 안해본 인형탈 알바
군대가서 해볼줄은,,
#오늘인척 #인형탈알바 #땀범벅 #어흥
#주말 #일상 #사분의일 😂

소심한 알바생ㅋㅋㅋㅋㅋㅋㅋㅋ
#인사동별다방미스리 #인형탈알바 #귀요미💕

😶
.
.
#대구 #혁신도시 #비전스퀘어
#커피스미스 오픈 했다며
#솜사탕 나눠주는거 받아서 먹으려는데..
반대편에 #네오 뻗어있는 모습 #발견
#더운 날씨에 아가들 상대해주기 힘들지?😢
#내가 #쓰담쓰담 해줄께🤗 라면서
쓰담쓰담 하는데 이쪽 보더니만
#화들짝 놀래면서 다시 #임무 수행✌
어찌나 #귀엽던지😎😎😎
#카카오프렌즈 #네오 #인형탈알바 #힘내
#셀스타그램 #셀카 #selfie
#오늘은 네오와 #흔남 둘이서 #콜라보
#일상 속 지친 네오 쓰담하며 #힐링
#선팔 #댓글 #맞팔 #팔로우 #follow

돌잔치 갔다가... 사라진 소율이;;;너 여기서 머하니? ㅡㅡ;;; 뽀로로 괴롭히지 마라~ㅜ 그 삼촌 힘들다~//ㅋ ((한참 뒤 소율 왈 : 아빠~뽀로로가 사람이었어~!!화장실에서 똥싸고 있데~~깔깔깔~~~;;;;)).
.
.

#동심파괴 #인형탈알바 #미안해 #진상딸 #돌잔치 #뽀로로 #더펠리즈#육아 #육아스타그램 #맞팔#소통#구미 #대구 #김천

.
#수호랑.. 너 속으론 울고 있는거 아니지..
.
.
미안해.. 우리 올림픽만 잘 끝내자.. .
#극한체험 #인형탈알바
#평창동계올림픽성공기원 #드림콘서트

20170527 국민건강보험 걷기대회! 인형탈은 정말 재미있다.ㅋㅋㅋㅋ 근데 날이 무척이나 더워졌다..ㄷㄷ. Too hot to wear mascot.
.
.
.
#인형탈 #인형탈알바 #탈알바 #탈 #탈인형 #마스코트 #국민건강보험공단 #상암월드컵경기장 #상암평화의공원 #mascotcostumes #mascotsuit #着ぐるみ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