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문학구장

1214 posts

TOP POSTS

#야구장나가리
게릴라로 간 경기장
원정팀이자 최하위팀인 삼성 라이온즈 응원💪🏻
두산 경기 고우!

. 오늘도 SK와이번스와 삼성라이언즈 경기 엠스플과 함께해주세요♥️
오늘은 손혁 x 정병문 x 양준혁 해설위원
그리고 현장에는 엄윤주 아나운서와 함께합니다🙇🏻‍♀️🙇🏻‍♀️
잠시 후 6시 반에 시작합니다!
.
#엠스플 #mbcsportsplus #kbo #skwyverns #samsunglions #인천문학구장 #SK와이번스 #삼성라이온즈 #손혁 #양준혁 #정병문 #엄윤주

#기아타이거즈🐯 #최강기아 #야구 #인천문학구장
인천 가는길 비오고 우취되는줄 알고 조마조마 했는데 경기에 비도 안 내리고 럭키~!!!
기아 대 sk 찌릿한 순간이었다. 9회초 동점에 역전 홈런~ 정말 최고 꺄아아아아아아 최형우 선수👍🏻

#인천sk행복드림구장#인천문학구장
#기아타이거즈#sk와이번스
#박지훈시구했음
.
기아팬들이더많다
근데모하냐 니네.. 허무한경기여뜸

#삼성라이온즈 #인천문학구장 #문학경기장 #정인욱 #160916

오늘도 기분이 좋아보여서 다행
이제 내년시즌에 더 좋은 실력으로 봬요💙

MOST RECENT

#야구장나가리
게릴라로 간 경기장
원정팀이자 최하위팀인 삼성 라이온즈 응원💪🏻
두산 경기 고우!

#인천문학구장 #삼성라이온즈 #sk와이번스
화욜은 #김삼성 9승보구 오늘은 .....🍞(심한말)
그래듀 첫 #위닝시리즈#실화냐 #태자만세
뭉경 운지 동엽이랑🍺🍟

드디어 오빠랑 야구직관💕
💙삼성라이온즈 힘내쟝💙

#야구 #삼성라이온즈 #야구스타그램 #야구직관 #인천문학구장 #삼성화이팅 #⚾

5년만에 가족 나들이 아빠는 일중
#sk 와이번스 #인천문학구장 #스카이박스

걍 집에 가려다가, 살짝 봤는데.. 오마이갓. 박해민. 오. 해민이라니. 부처님. 하느님. 무릎꿇을뻔... 해민님 싸인 받으면 소원이 없겟다 헤헤☺️경기 최고였어요!❤️ #박해민 #삼성라이온즈 #프로야구 #경기끝 #싸인 #야구 #라이온즈 #인천문학구장 #문학구장 #야구끝

멋지게 3루타 친 해민이에게 하이파이브! 😆💙💙💙 햄니는 총총총 수비하러~ 😎 #박해민 #삼성라이온즈 #인천문학구장 #최강삼성 #라이온즈 #문학구장 #하이파이브 #프로야구 #직관 #야구

머리말리다 보영이가 좋아하는 가르마 생각남 ㅋㅋ.
.
야구장 왜 이제 왔니? ㅋㅋㅋㅋㅋㅋ꿀잼 🍯🍯.
.
.
.
#대구갈꺼야 #홈에서볼꺼야 #서러워 #원정승리 #야구 .
#삼성라이온즈 #화이팅 #인천문학구장 #꼴찌탈출 #⚾️
#야구장데이트 #부부스타그램 #데이트 #커플스타그램

이승엽 안타!!!!⚾️ 러프는 3루! 배영섭으로 대주자로 교체! #삼성라이온즈 #인천문학구장 #직관 #원정응원 #이승엽 #안타 #러프 #배영섭 #최강삼성

⚠️비명주의. 인천문학 직관승리!!! 나 지금 행복해 미쳐~~ 너도 지금 그렇지~?! 끝내주지~~😭💙💙💙서울 돌아가는 길이 넘 행복해😭 #삼성라이온즈 #인천문학구장 #문학경기장 #최강삼성 #직관응원 #원정응원 #원정승리 #프로야구 #삼성 #야구

인천문학 직관!!! 그리고 승리했다!!! 우리 해민이도 진짜 가까이서 보고❤️❤️소수팬들이었던만큼 내 목 다쉼ㅠㅠ 오늘 경기 최고! 너무 너무 행복하다!! 으엉엉엉❤️❤️ #이승엽 #인천문학구장 #삼성라이온즈 #최강삼성 #프로야구 #직관응원 #오늘도이겼다 #아나운서

먹으러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테이블좌석 짱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인천문학구장 #야구⚾️ #삼성라이온즈 #야구장데이트
#야구장먹거리 #구자욱잘생김 #담엔꼭대구가서볼꺼야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