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스키니

303 posts

TOP POSTS

✔️마랑페이크양털자켓+로다테티셔츠+반하이구제스키니+와이츠먼부츠 🐑마랑양털자켓 페이크인데도 리얼같아보이는 이유는 ...? 🙄👍🏻#양털자켓 #퍼자켓 #인생스키니 #데일리룩 #동성로

✔️인생스키니2 (진청버젼)
인생스키니 ㅋㅋㅋ이름지어놓고 혼자 한참 웃었는데
제 맘 다 우째알았는지 주문많이 쥬셔셔 감쟈해용😚
핏감 라인도 너무 이쁘고 편하고 허리잘 잡아주고,
적극 추천드려요 💯 반응 넘 좋아서 진청도 진행해용! -
#나나리치 #인생스키니 #인생스키니2 #청바지 #스키니진

@haeyha (해야블로그)
#언발컷팅진
티도 티지만
바지가 더 맘에들어효 😎
쫀쪼니 한것이 딱 #인생스키니
.
.
.
#신상스포 #보라티 #청슬리퍼

쫀득한 생지교복바지💕
월요일은 심신이 나약하니
다리야 너라도 편해다오
#쫀득쫀득#인생스키니#롤업진#생지롤업진#샘두마켓

#마드모아젤 #인생스키니 #하이스키니
하이웨스트 스키니에요 💛
어제부터 현재까지 주문량만 화이트 100여장, 블랙 90여장.. 😳 입이 닳도록 얘기해도 모지란 이 하이스키니 ✨ 일단, 밑위가 깊어서 제가 질색하는 뱃쨜 보정해주구요:) 허리도 높아져서 짧은 상의를 입거나 상의를 바지에 넣어 입어도 다리가 5cm는 더 길어보이는 효과 ! 거기다가 면스판이라 저 촬영한다고 바닥에도 앉았다가 계단에도 앉았다가 찢었다 모았다 걸었다 난리쳐도 너~~~무 편해요 ! 고기먹고 배빵빵인데도 바지가 배를 잡아줘서 덜먹게되고 .... ㅋㅋㅋㅋㅋ 😎 허리 엉덩이 다리는 예쁘게 잡아주면서 발목까지 싹 잡아줍니다. 그냥 골반스키니말고 하이스키니 입으셔요 🙋🏻 이렇게 효자바지인데도 불구하고, 가격은? 2만원대 💛 작년에 같은공장바지를 거의 두배나 비싸게 때왔었는데 이번엔 완전 도도매가에 데려와서 가능한것 🙏🏻
.
니트는 끌로에 캐시미어 니트로 업데이트 되어있어요 💛

#에바주니 #evajunie
진짜 날씬해보이고 스판쫙쫙 정말 편한 #인생스키니
내일 업뎃입미돵👍🏻

_
_

기모 들어가있는 팬츠 핏이 어쩜 이케 예쁠수있지?
어디있다 이제 나타난거야 !
반가워 #인생진 #인생스키니
워싱에 기장까지도 완전 #취향저격

이뻐서 또 입고 왔죠💓
#인생스키니#주름블라우스

기모안감 쫀쫀 인생스키니
.
.
#스키니진 #스키니 #인생스키니 #취향저격

MOST RECENT

이뻐서 또 입고 왔죠💓
#인생스키니#주름블라우스

입었다하면 다리가 얇고 길게 나오는 내 #최애#스키니
이건 정말 #인생스키니 ‼️

_

요렇게 입으니 넘넘 이뿌다 ☺️💕
두가지 느낌의 짱예쁜 #린넨자켓 🤘🏻
바디라인 이뿌게 잡아주는 #인생스키니 👖
신상 미니백까지 안이쁜게없음 🙊
#adorable #아도러블

넘나 더워버려 이번년도에도 네일 패디 해야지
#돼벅지#인생스키니#출근길

지이이인찌 편한 #스판대박pt
긴말이 필요 없이 고객님들이 인정해주는 팬츠❤️
착용감을 입어본사람만 아는게 넘 아쉬울정도의 스키니예여
믿고 초이스 해주세요 🤘🏻
#인생스키니
.
.
.
#셀카#셀피#셀스타#셀스타그램#인친#인스타#인스타그램#데일리#소통#소통해요#선팔#맞팔#데일리그램#오오티디#포레스트잉크#여자레터링#거울샷#셀기꾼#얼스타그램#옷스타그램#dailylook#전신샷#selca#selpic#selpie#selsta#daily#insta

여자는 다리가 튼실해야됌
#현실은퉁퉁부음#인생스키니

핑크패디 한건데 티가안나넹
여름맞이 상콤한 패디해야지 👙🌿
#인생스키니 #selfie #데일리룩 #ootd #맞팔 #소통 #일상 #daily #dailylook #instagood

친구가 팔아서가 아니고 진짜 이건 인생스키니👍스판기도 짱이고 레깅스 입은것처럼 편한 바지👖 이건 꼭 앵콜진행합시다 이사장❣@amiens_ar
.
.
#블로그마켓 #아미앙 #데일리룩 #OOTD #오오티디 #옷스타그램 #쉐딩스키니 #인생스키니 #강추 #대박나자_이사장🤘

올해벚꽃은진짜원없이봤다. 진짜벚꽃엔딩이다엔딩🌸 빠이내년에또만나👋🏻(오빠랑커플룩티나나안나나☺️)
✅캐논100D로 찍은거구 👉🏻두번째 오빠사진만 인스타필터씌운거 나머지는 무보정입니당 필터이름은 기억이안나요ㅠㅠ
✅제 키는166이고 복숭아뼈 살짝 위로 올라왔어요
✅허리부터 골반 발목까지 쫙붙는 스타일로 여름소재라 얇지만 비침은 거의 없었어요
✅다리모양대로 늘어나서 체형보정 전혀 안되는 스판끼 아니고(여름용 얇은 스키니진은 이게 되게 중요❤️)다리모양 곧게 잡아주면서 적당히 스판끼 있어서 엄청 편해용
✅22000원, 컬러 화이트/블랙, 사이즈25-30(저는 27 사이즈 입었어요😅)
✅스키니진 문의는 다이렉트 주세요📩
.
.
.
#인생스키니 #좋아요 #데일리룩 #ootd #소통해요 #공구

Crop jeans
사이트에 업로드 되었어요 :) 워싱 색감 기장 모두 딱 내스타일 😍
8부기장과 쫀쫀한 스판으로
기본티에 매칭하기에 데일리 팬츠로 입기 좋아요
개인적으루 강추하는 데님 ㅎㅎ
저희 오빠두 막 이쁘다구 ㅎㅎㅎㅎ
.
.
.
#크롭진 #8부청바지 #청스키니 #인생스키니

#커런트데님
데님은 열렸다하면 사랑받죠 💕 인기순위대로 넘겨보기 👉🏻

👈🏻 최애템 다모여따
하늘하늘 오묘한 색감의 블라우스랑 진짜 대박 입은듯안입은듯 편하면서 다리라인은 쫙 잡아주고 봄여름가을용 겨울용기모스키니 깔별로 몇장씩 쟁여놓고 입고있는 인생스키니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