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인도네시아

216230 posts

TOP POSTS

バリロケオフ1日目🌺 went to Tanah lot.

観光名所行きたくてバリ島中西部の海岸にあるバリ6大寺院のタナロット寺院へ🌟
サンセットが綺麗で有名なんだけど曇っててサンセットはあんま見れなかった😂
でも素敵な時間を過ごせました💓

#バリ #bali #발리 #indonesia #인도네시아 #tanahlot #japanesegirl

🌟놓치지 않고 끝까지 단독1위를 질주하는이유🌟
-
🔹️된다고 믿습니다
🔹️어떠한것이라도 안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꿈과 목표를위해 끝까지 한우물만 팝니다
-
🔸️저만의 시스템이 있습니다
🔸️여기에 진입하시면 그 누구도 성공자가 될수있습니다
-
🌟단! 저처럼 똑같이 믿으시고
🌟안된다고 생각하지마시고
🌟꿈과 목표를 위해 한우물만 파셔야 합니다
-
한번의 선택이 인생이 바뀌고 지금과 다른 삶을 살수도 있습니다👍
-
화장품 시장보다 높은 다이어트시장!
그중에서도 3일 초고속은 단독!!!!!!👌
-
과연 저희는 세상에 살찐사람을 도와드릴수 있는 기회는 몇번이나 있을까요?😊
-
4년연속 1위 황제리더
Call : 010 5058 2828
Kakao talk : hihi908

Pintu hati telah dibuka, silahkan daftarkan diri anda.

촬영끝나자마자 바로 인도네시아 출장!!
인도네시아분들이 우리나라 화장품을 넘넘 좋아하신다해서 제가 꼬옥-! 추천하고 싶은 아이들 자랑하려고 데려왔어용💓 오늘 촬영인데 어깨뽕 뱃살뽕(?) 장착하고 맘껏 자랑하고 오겠슴다!!! 플러스로!! 자카르타 예쁜 곳들 브이로그에 많이 담아올게용😖
.
#indonesia #jakarta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출장 #입맛안맞을까봐걱정했지만넘나잘맞음 #살아도될듯합니당

.
#뿔로찐따, #인도네시아
#Pulocinta, #Indonesia
.
.
섬이 하트 모양이라 사랑섬 (Pulo cinta)이라고 불리우는 곳이에요
사랑의 섬을 다녀와서 그런지 사랑이 퐁퐁퐁 솟아나네요 💗
.
.
@kr_pst
#여행에미치다
#일상을여행으로
#Travelholic

Dan akhirnya keturutan nyobain makan di @geprekbensu.denpasar punyanya Bang @ruben_onsu 😅😅😅😅😅 .
.
Yang tinggal di Denpasar Bali dan sekitarnya,, mampir yuuuk buat nyobain gepreknya 😂😂😂
.
.
#인도네시아 #bali #geprekbensudenpasar #geprekbensu #indonesia #like4like #lfl #fff #instagood #me #fun #love #smile #photo #cool #kece #cewek #cute #happy #latepost #kpopl4l #kpopf4f #kpops4s #kpopexlikes #fff #f4f

#인도네시아 에서 온 손님들 덕분에 #경복궁 #나들이ㅎㅎ

#jalan2 di #gyeongbokgung , #seoul , #korea dgn tamu2 cantik bgt dari #indonesia . #senang #terimakasih hari ini.

MOST RECENT

요트 살게 올라타 파도가 느껴져 〰🎶😎
#jaypark
#yacht

Ke korea ???????
.
.
Ayo sewa WiFi kamu saat disna, only IDR60K/day
➡speed 1Gb/ hari
➡ 1 router bisa dipakai hingga 10unit
➡ ✔ bisa via insta kurir (selama persediaa masih ada)
➡ pengambilan router di Incheon
.
.
#koreawifi #wifikorea #koreatravel #korea #wifi #rentwifi #rentalmodem #wifitravel #wifiunlimited #unlimited #013lte #internatinalcall #ltespeed #lte #sewawifikorea #sewawifi #ltetok #wifiinstagram #travel #portablewifi #koreawifiindonesia #traveling #jalanjalankorea #koreatrip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한국여행 #한국 #여행

171017 #발리 #holyhotspring

우붓에서 로비나(러비나)로 갈때 선택한 이동수단은 가이드투어 차량ㅎㅎ

8시간동안 함께 차를타고 이동하면서 둘만 있었으면 다녀보지 못할 여기저기를 관광시켜주어 매우 만족도가 높은 투어였다.

어짜피 우버는 잘 안잡히고, 기사들이 자꾸 딜을 해서 스트레스받고ㅋㅋㅋ

택시는 말도 안되는 가격불러서 (5분거리 50000루피ㅋㅋㅋ바가지 대박...) 가이드가 가장 합리적이었다고 생각한다ㅎㅎ

다음에 멘장안->짱구로 갈때도 가이드 차량을 이용할 예정💕

단점은 가본곳 명칭이 기억이 잘 안남ㅜㅜ
.
.
.
.
.
#bali #발리문화 #가이드투어 #여행 #여행스타그램 #일기 #해외여행 #인도네시아 #daily #발리여행 #일상 #lovina #indonesia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스타 # #기록 #휴식 #힐링 #건강 #자연 #일상스타스램 #여행중 #문화생활 #가이드 #문화 #발리가이드

ㅎㅎ
Hospital expo 2017 in jakarta
자카르타에서의 첫저녁
외국인임을 고려하여...
현지식이아닌 chinese 레스토랑을
데려가주셨지만 고수의 향기가...
하지만 그거외에는 맛있었다는...ㅋㅋ
#자카르타 #출장 #병원박람회
#의료기기 #의료기기박람회
#인도네시아 #hospital expo
#table8 #chinesefood
#chinese restaurant
#맛집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171019
눈뜨자마자 씻지도않고 모자눌러쓰고 브런치☕
예준쓰는 분유라떼 한잔🍼
.
.
#목요일#브런치#일상#데일리#인도네시아#자카르타#indonesia#jakarta#brunch

Indonesia, miss them all.
아가들 많이 컸겠지? 유럽보다 동남아가 좋은이유
#travel #travelersnotebook #traveling #travelogue #travler #indonesia #sumba #여행스타그램 #여행 #여행가 #인도네시아 #숨바섬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