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이화여대18학번

288 posts

TOP POSTS

.
🌸이화여자대학교 18학번 홍보영상🌸이 나왔습니다!!!!!!! Heal로서 이런 좋은 경험도 해보고 진짜 꿈만같습니당😙
페이스북 👉이화여자대학교👈계정에서 풀영상을 확인하세욤💜
고생했따!!!!!!!!HEAL국이국이 @jinnybear2354 @mangoleahv @wjddmsdl22 @97nes0926 💜💛💚💙
#이화여대 #이대 #이화여자대학교 #18학번 #새내기 #대학생활 #이화여대18학번 #이화여대댄스동아리 #이화여대HEAL

아!!! 겁나 너무 영롱하심. @jiyoun6683 진짜 정말정말 고마워요><. 내년에 무조건 이화여대 갈께요. 가서 언니 제가 그 애얐어요. 라고 할께요. 진짜 이렇게 많이 보내주실지 몰랐네욤. 내년에 합격해서 꼭 같이 놀러다녀요><
.
오늘 중앙대 모의논술 성적받고 패닉먹어서 진짜 열심히 해야겠다고 자습시간에 혼자 울먹거렸는데 집에와서 한번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충돌을. .
저 볼펜 다 쓰면 이화여대 합격하는거!! .
나도 내년에 언니처럼 될래요. 멋있어여>< #이화여대 #이화여대굿즈 #이대 #사학과 #이화여대18학번 #공스타그램

이런 성적표를 받고도 나태해질수 있는게 정말 대단ㅎㅎㅎㅎ감탄만 나온다 크으. 남은 백일동안 21111찍고 이대 갑니다ㅐ후하후하 #공스타그램 #성적표인증 #수능대박 #이화여대18학번 #심리학과18학번

수능 100일기념 공스타~ 이제 꾸준히 올리도록 노력해야겠다. 문득 드는 생각이지만 사실 난 플래너 쓰는데만 30분을 넘게 소요한다. 이점에선 할말이 없다. 솔직히 꾸밀려고 플래너 산거라...ㅋㅋㅋ 다른 사람들 플래너 보면 나보다 훨씬 예쁘게 쓰는 분들 많은데 몇시간 걸릴지 궁금하기도 하다. 수능 3자리가 깨지니깐 비로소 내가 고3이라는게 실감난다. 이제 걸을 수 없다. 달려야한다. 이제부터 시작 ! 🙌
#수능100일#공스타#공스타그램#모트모트#국어국문과#이화여대18학번#이대#숙명여대18학번#숙대#서울여대18학번

고3/n수생 애기들 볼 생각에 넘나 떨리는 것🙊🙊
모의 논술이지만 다들 잘봤으면..💕
이화로 컴온!
#이화여대18학번 벗들 화이팅🙏
.
#모의논술 #감독 #조교 #이대

거의 데이오프 수준이지만 쪽팔리지만 올려요...이것도 몇주후에 제가 보면 저렇게 되지는 말자며 마음을 다지겠죠😢
필터를 바꿔봤는데 어떤가요??너무 뿌연가요...😆
#공스타#공스타그램#고3#99#이과생#과학교육과#이화여대18학번#숙명여대18학번#공스타그램맞팔해요#좋아요

🌸트루이화에서 12월 2일 정기멘토링을 진행합니다🌸 ✔️수시(논술,종합,자소서,면접)와 정시에 대한 정보!
✔️중학생부터 N수생까지 누구나!
✔️이화인의 공부비법
✔가고싶은 학과에 대한 정보
✔️이화여대에 대한 모든 것
저희 트루이화에서 알려드립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시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많은 신청 부탁드려요😚🤗
.
.
.
#이화여자대학교 #이화여대 #멘토 #멘티 #이화여대18학번 #고3 #예비고삼 #고2 #고1 #고3공부 #고삼 #재수생 #재수 #삼수 #삼수생 #n수생 #수능 #수능준비 #수시 #이대논술 #논술 #논술준비 #공부 #공부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고삼스타그램 #ewha #공부자극 #ewhawomansuniversity #mentoring

MOST RECENT

.
🌸이화여자대학교 18학번 홍보영상🌸이 나왔습니다!!!!!!! Heal로서 이런 좋은 경험도 해보고 진짜 꿈만같습니당😙
페이스북 👉이화여자대학교👈계정에서 풀영상을 확인하세욤💜
고생했따!!!!!!!!HEAL국이국이 @jinnybear2354 @mangoleahv @wjddmsdl22 @97nes0926 💜💛💚💙
#이화여대 #이대 #이화여자대학교 #18학번 #새내기 #대학생활 #이화여대18학번 #이화여대댄스동아리 #이화여대HEAL

🌸트루이화에서 12월 2일 정기멘토링을 진행합니다🌸 ✔️수시(논술,종합,자소서,면접)와 정시에 대한 정보!
✔️중학생부터 N수생까지 누구나!
✔️이화인의 공부비법
✔가고싶은 학과에 대한 정보
✔️이화여대에 대한 모든 것
저희 트루이화에서 알려드립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시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많은 신청 부탁드려요😚🤗
.
.
.
#이화여자대학교 #이화여대 #멘토 #멘티 #이화여대18학번 #고3 #예비고삼 #고2 #고1 #고3공부 #고삼 #재수생 #재수 #삼수 #삼수생 #n수생 #수능 #수능준비 #수시 #이대논술 #논술 #논술준비 #공부 #공부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고삼스타그램 #ewha #공부자극 #ewhawomansuniversity #mentoring

D-5
모두 다 이루어지길
급식체장인 언♡
#2018수능#고려대18학번#이화여대18학번
새벽에 나까지 감성충만 눈물질질

요즘 수능 잘 치라구 찹쌀떡과 엿으로 배를 채우는 날이 연속적이네요ㅋㅋㅋ 이제 정말 어느새 수능도 6일 밖에 남지않았고, 많이 걱정되네요ㅎㅎ 그래서 수능전까지 잠깐 피드 올리는걸 쉴려고 합니다ㅎㅎ 전국에 수험생 여러분들 수능에 최선을 다하시고 다들 대박나시길🍀💚 수능끝나고 찾아뵐께요😊
#공스타그램 #고3공스타그램 #공스타만팔로우 #공스타선팔맞팔 #고3 #수험생 #수능 #수능선물 #찹쌀떡 #엿 #핸드크림 #수능대박기원 #영어1등급 #수학3등급 #지과3등급 #기원 #수시대박 #수시최초합 #이화여대18학번 #한양대18학번 #계명대18학번 #영남대18학번 #교육공학과 #교육학과 #영어영문학과 #2018학년도수능 #대박 #파이팅💪

#20171106
어제 올렷어야됫는데 어제 이것저것 하다보니 11시가 넘어서 못올렷네요ㅋㅋㅋ 이제 수능전까지는 적어도 11시에 잘려구해요!! 요즘 또 수학공부를 너무 못하구 잇네요ㅠㅠ 오늘 부터는 영어랑 수학공부 균형맞추기!
#공스타그램 #고3 #고3공부 #공스타만맞팔해요 #영어1등급 #고백파이널 #수학3등급 #파이팅💪 #열공하자 #열심히하자 #학교자습 #이화여대18학번 #한양대18학번 #계명대18학번 #영남대18학번 #교육공학과 #교육학과 #영어영문학과

#20171104 #20171105💕
오늘은 제 생일입니당 ㅎㅎ 그래서 오늘 좀 공부를 많이못햇네여... 수능 11일전에 제대로 나미병에 걸리구요.....~ 그리고 어제는 완전 열심히했네요 ㅋㅋㅋㅋ 내일부터는 이제 수능시간표에 맞춰서 살려구요ㅠㅠ 전국에 계신 고3분들 파이팅👍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고3 #고2 #고1 #수능공부 #영어1등급 #전홍철쌤 #수학3등급 #이미지쌤 #수능11일전 #공부안하니 #고3일상 #오늘은 #내생일🎂 #실감이안난다 #독서실인생 #나미병 #공스타만맞팔해요 #내일부터열공모드 #이화여대18학번 #한양대18학번 #영남대18학번 #계명대18학번 #교육공학과 #교육학과 #영어영문학과

#20171102 #20171103
요즘 영어랑 수학밖에 안해용...ㅎㅎ 지과가 걱정되긴한데 그래도 저 두개만 빠짝할라구요!! 그리고 오늘 담임선생님께서 수줍게 초콜릿을 주시고 저희 엄마 친구분께서 수능잘치라구 찹쌀떡 택배로 보내주셧더라구요ㅋㅋㅋㅋ 수험생은 이런게 좋은것같네요....ㅎ
#고3공스타그램 #고1 #고2 #고3 #고3공부 #수능공부 #영어1등급 #수학3등급 #수능초콜릿 #수능찹쌀떡 #감사합니다💕 #수능대박 #수능대박기원 #수시대박나자 #조금만더힘내자 #이화여대18학번 #한양대18학번 #계명대18학번 #영남대18학번 #교육공학과 #교육학과 #영어영문학과

#20171031 #20171101
내일이면 수능 2주전이네요...ㅎㅎ 막긴장되고 하루에 이정도 밖에 안하니깐 과연이렇게해서 원하는 대학들 갈수있을까라는 혼자서 심각하게 생각하곤해요....ㅠㅠ 이대로 해도 괜찮은거겠죠?? 다들 감기조심하시구 남은기간동안 파이팅❤
#공스타그램 #공스타팔로우 #공스타만맞팔해요#고1 #고2 #고3 #고3일상 #학교자습 #곧 #수능2주전 #정신차리자 #열공모드 #수학2등급 #영어2등급 #목표 #열심히하자 #이화여대18학번 #한양대18학번 #계명대18학번 #영남대18학번 #교육공학과 #교육학과 #영어영문학과

#20171030
이제 수능이 진짜진짜로 얼마안남았어요... 2주전으로 진입했네요.... 오늘 날씨 정말로 추웠어요ㅠㅠ 여러분들 감기조심하세요!! 감기걸리면 정말.... 안되요ㅠㅠ 그리고 가린건 이번주 일욜에 저의생일입니다...ㅎㅎ 수능 11일전 생일....🎉
#고3공스타 #공스타그램만 #공스타만맞팔 #고1 #고2 #고3 #고3일상 #학교자습 #야자 #심자 #수능공부 #수학 #영어 #2등급목표 #파이팅💪 #감기조심 #이번주생일주간 #수능11일전 #그저웃지요 #이화여대18학번 #한양대18학번 #계명대18학번 #영남대18학번 #교육공학과 #교육학과 #영어영문학과

#20171026 ~ #20171029
목욜이랑 금욜꺼도 같이올려요ㅠㅠ 금욜날 멘탈나가서요...ㅎㅎ 토욜날은 갑자기 속이안좋아서 학교자습중에 집가서 쉬다가 갠찮아져서 다시 독서실갓는데 또다시안좋아서 9시에 잣어요...ㅎㅎ 오늘은 괜찮아서 어제못한거 다했네요!! 여러분들 스트레스 받지마시길ㅠㅠㅠ
#고3공스타그램 #공스타맞팔 #공스타만팔로우 #고1 #고2 #고3 #수능공부 #수학공부 #수학나형 #2등급목표 #영어공부 #영어1등급 #목표 #파이팅 #할수있다 #스트레스 #스트레스성장염 #아프지말길 #이화여대18학번 #한양대18학번 #계명대18학번 #영남대18학번 #교육공학과 #교육학과 #영어영문학과

#20171024 #20171025
오늘 마법에 걸려버려서 너무 아파서 2시간정도 빼먹엇어요ㅠㅠ 저희 담임선생님께서 세심하게 수능날 지장될까봐 체크해주시는거보고 감동먹었어요...ㅠㅠ 내일 부터는 괜찮겠죠...??ㅎㅎ 수능날에는 제발 멀쩡하길 ㅠㅠㅠ
#공스타 #공스타팔로우 #공스타만맞팔해요 #고3 #고2 #고1 #수능공부 #영어공부 #영어1등급 #수학공부 #수학2등급 #고3일상 #아프지말자 #수능날에 #더욱 #몸조심하기 #건국대18학번 #이화여대18학번 #한양대18학번 #계명대18학번 #영남대18학번 #교육공학과 #교육학과 #영어영문학과

#20171023
오늘 머리묶다가 갑자기 안경알이 빠져서 안경 고치고온다고 50분정도 날려먹었네요ㅠㅠ 그리고 수학 미친듯이 하구있는데... 좋은 결과 안나오면 정말 허무할 것 같아서 걱정되네요ㅠㅠ 그래도 파이팅❤
#공스타그램 #공스타선팔맞팔 #공스타팔로우 #고3 #99년생🙋 #17 #18 #19 #수능공부 #고3일상 #학교자습 #안경 #안경알빠짐 #수학공부 #수학나형 #수학2등급 #기원 #18수능대박 #파이팅💪 #이화여대18학번 #건국대18학번 #한양대18학번 #계명대18학번 #영남대18학번 #교육공학과 #교육학과 #영어영문학과

#20171021 #20171022
이제서야 수학개념을 쌓기 시작한 나미병에 걸린 저 입니다...키키... 그래도 하루에 5개씩 총 10개 듣구있어요! 아는부분은 왠만하면 빨리듣고 넘어가구잇어요ㅎㅎ.... 잘하고있는건지는 모르겟지만... 그래도 스스로를 믿으며 끝까지 최선을 다하기!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공스타만팔로우 #고3 #이과생 #수능공부 #수학공부시작 #이미지쌤 #수학2등급 #영어공부 #영어1등급 #기원 #스스로를믿기 #조금만더힘내자 #나미병 #이화여대18학번 #건국대18학번 #한양대18학번 #계명대18학번 #영남대18학번 #교육공학과 #교육학과 #영어영문학과

#20171019 #20171020
오늘은 거의 사실상 데이오프에요ㅠㅠ 평소에 허리가 안좋아서 아팟는데 오늘따라 더욱아파서 물리치료받앗어요...ㅠㅠ 그래서 병원다녀온다고 공부를 못햇네요ㅠㅠ 내일은 오늘 못한만큼 더욱하기!!
#공스타그램 #공스타만맞팔해요 #공스타만팔로우 #고3 #99년생🙋 #19 #18학번 #고3화이팅 #고3일상 #허리조심 #허리휨😅 #내일열공하자 #수능공부 #영어1등급 #수학3등급 #파이팅 #최선을다하기 #이화여대18학번 #건국대18학번 #한양대18학번 #계명대18학번 #영남대18학번 #교육공학과 #교육학과 #영어영문학과

#20171017 #20171018
어젠 10모엿죠!! 등급은 오르긴했지만 저의 기준엔 못미치는 성적이었어요ㅠㅠ 남은기간 더 열심히해서 올리기로 다짐했어요!!👊👊 오늘 영어 ebs 실전모의고사 3회 듣기땜에 2등급나왔어요....ㅎㅎ....😈 내일은 듣기연습하는걸로ㅠㅠ
#고3공스타그램 #고3공부 #10월모의고사 #수능공부 #영어공부 #듣기 #때문에 #2등급 #듣기연습 #하기 #수학공부 #언제쯤이면 #할까요 #지구과학공부 #꾸준히하자 #이화여대18학번 #건국대18학번 #한양대18학번 #계명대18학번 #영남대18학번 #영어영문학과 #교육공학과 #교육학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