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굿즈

MOST RECENT

우리 도우너 오늘 미용했는데 사진찍으려고 이발했나!!! @ewhacoop #이화댕댕이 넘 귀야운 학사모케이프 꼭 입혀주고 싶고요ㅠㅠ
#반려견 #개스타그램 #사지마세요입양하세요 #dog #dailypic #vsco #vscocam #벗개 #이화굿즈

막학기지만 졸업이 불투명한,,말잇못,,,누나 대신 심바가 학사모 쓸 수 있게 해주세요~! 명예이대댕 이지만 등교할 수 없어 슬픈 그..의 뒷모습..학사모 쓰고 꼭 짱이 돼야지!🤟🏻🐶.
#이화댕댕이#이화#강아지옷#이화강아지옷#이화굿즈#강아지학사모케이프#이화여대#이화기념품

#이화댕댕이#이화#EWHA#강아지학사모케이프
우리 초코 이쁜것좀 보세여ㅠㅠㅠ
댕댕이 학사모케이프 받고시퍼여👩🏻‍🎓❤️🐶
#이화생협 #댕댕이 #이화굿즈

18학번 김로로에오 ❤️🧡💛💚💙 주책바가지 로로누나 #댓츠미 #김로로씨 #이화댕댕이 #이화강아지옷 #이화굿즈 #강아지학사모케이프

👩🏻‍🎓이화강아지 학사모&케이프 입고 기념 이벤트🐶
강아지 학사모케이프를 드립니다!
⭐️참여방법
1.이화강아지 "티셔츠"를 입은 댕댕이 사진을 올린다
2. #이화댕댕이 해시태그를 건다
⭐️기간 : 2018년 8월 20일 - 22일
⭐️결과발표 : 8월 23일 목요일
⭐️당첨인원 : 10명
⭐️이 이벤트는 이화여대 ecc 기념품점에서 직접 상품수령을 하실 수 있는 분에 한해서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이화 #강아지옷 #이화강아지옷 #이화댕댕이 #이화굿즈 #강아지학사모케이프 #이화여대 #이화기념품

#이화여자대학교 #로스쿨멘토링 #9기10기 #이화동문벗들이랑 #벗스타그램🌸 #이화굿즈 #텅장💸

오늘 포관에서 한 로스쿨입시멘토링에 멘토로 갔다왔다!!! 내가 입시 때 걱정하고 힘들어 했던 것들이 많이많이 생각나서 내가 도움이 될까 무섭기도 하구 떨리기도 했는데 후배벗들이 너무 얘기도 잘 들어주고 고마웠다ㅠㅠ..♥ 벗들 다 너무너무 사랑하고 로스쿨 많이많이 가고 다들 입시 성공하길 11기로 볼 벗들이 많아보여서 기뻤다😊 물어보자마자 바로 선뜻 나서준 10기 동문벗들에게도 넘나감동😘
+
+ 포관을 진짜 오랜만에 들어가는데 정말 기분이 이상하고 낯설고 그립고 슬픔미묘했다.. 그리운 이화😢😢 굿즈 털이하구 와서 아주기쁘다!! 생협열일해😉😃

뚜리야 이건 누나가 준 선물이잖아.. 너 장난감이 아니야..😣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뚜리스타그램 #댕댕이 #몽몽이 #이화굿즈 #이화강아지옷 #입진않고물고노네

이화강아지티셔츠를 입고 바람을 맞는 댕댕이사진 감사합니다🌬🐶💚
#이화댕댕이 #이화 #이화굿즈 #이화기념품 #이화여대 #댕댕이 #강아지그램 #이화여자대학교

🌸배꽃자수팔찌가 입고되었습니다🌸
진초록과 흰색의 자수팔찌는 교내 기념품매장과 온라인 이화기념품 사이트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화 #이화여대 #이화굿즈 #이화기념품 #배꽃 #배꽃팔찌 #배꽃자수팔찌 #팔찌

👖이화반바지가 입고되었습니다🌞
미니쭈리 재질의 이화반바지는 교내 기념품 매장과 온라인 이화기념품 사이트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화 #이화여대 #이화기념품 #이화여자대학교 #이화굿즈 #반바지 #이화반바지

🌈빛에 따라 화려하게 빛나는 홀로그램 가방, 파우치, 삼각필통이 입고되었습니다✨
위 제품은 교내 기념품 매장과 온라인 기념품 사이트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홀로그램가방 #홀로그램파우치 #홀로그램필통 #이화 #이화기념품 #이화굿즈 #이화여대

저 야구곰돌이는 어떻게 살 수 있을지 고민해 봐야함. 아 남친구랑 같이 사기로 했다. 선후배 벗님들과 함께 꿈꾸었던 #동료애 4차혁명기념. 곰돌이뱃지는 동생님이 증발시키신듯. 배꽃뱃지는 새벽예배 나오시는 집사님 드림. 돼장이등장.. 🍑🍑
#Repost @ewha.w.univ (@get_repost)
・・・
폭.염.주.의! 더운 날에는 에어컨 빵빵한 중도에서 책 읽기♥
#슬쩍_굿즈자랑 #북마크 #이화곰돌이 #이화역사이야기 #이화사랑 #이화굿즈 #이부심 #중앙도서관 #Campus #이화여자대학교 #이화여대 #EWHA #Univ

간사님이랑 재X언니랑 해린이랑 놀다가 간사님이 여기 중에서 누가 제일 좋냐고 물어보셔서 망설임 없이 해린이라고 대답해따!😜(근데 아무도 안아쉬워함ㅋ)
나는 해린이가 너무 조아 제일 조아💙
사랑하는 해린이가 나한테 선물도 줬지롱☁️ #이화굿즈

💫2018.07.17.화요일 공부인증💫
발표는 끝났다...이젠 논문대회만이 남았을 뿐^^ 제일 부담스러운데ㅎㅎㅎ.... 이제 조금만 버티면 여름방학이다! 그러면 시원한 독서실에서 공부를 할 수있으니까 조금만 더 참자ㅠㅠㅠ
여름방학 계획을 세우면서 정말 나를 되돌아보게된다.. 끝없는 후회와 아쉬움만 그득그득 넘치는게 너무나 속상해.. 여름방학과 2학기는 공부하느라 힘든기억이 많으면서도 보람있고 뿌듯하고 무엇보다 후회하지 않을 기억만 남았음 좋겠다. 힘든만큼 행복할 수 있게 해주세요👏👏
아!학교에 있는 이대 팜플랫에 이화여대 스티커있길래 붙여봤다ㅎㅎㅎ이쁘네💞
.
.
.
#고1 #고2 #고3 #공스타그램 #공부자극 #여름방학 #수능 #재수생 #맞팔 #선팔 #좋반 #졸리다 #계획 #후회 #공부 #필기구 #모트모트 #이화여대 #이화굿즈 #신방과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화려한 배꽃 일러스트 표지의 핸디노트가 입고되었습니다🌸
이 노트는 재학생의 일러스트를 상품화 한 것입니다
교내 기념품 매장과 온라인 기념품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화 #이화여대 #이화굿즈 #이화기념품 #배꽃핸디노트 #노트 #이화여자대학교

생협 신상굿즈, 이화 캠퍼스가 담긴 포토북마크 ♥
#이화사랑 #이화굿즈 #이부심 #캠퍼스 #Campus #ECC #이화여자대학교 #이화여대 #EWHA #Univ

본관과 ECC가 세밀하게 그려진 일러스트 홀더가 입고되었습니다🏫
이 홀더는 졸업생의 일러스트를 상품화 한 것입니다
교내 ECC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화 #이화여자대학교 #이화여대 #이화굿즈 #이화기념품 #홀더 #문구 #파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