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이행시

7727 posts

TOP POSTS

세상에!!!!!!!!!일요일까지????????🐻🐻🐻🐻눈치채신분들은 얼른오세요.12월마지막.18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이행시

#이행시
#겨울 -추억이 얼어붙은 듯 여기 멈춰있어.

#이행시
#피부 -우리 좀 건조해진 것 같아.

#이행시
#지진 -감당할 수 없는 재앙이 되어,

#이행시
#먼지 -물이라도 뿌려야 잠잠해지겠니

#이행시
#계산 -더해봐 어디, 나누지 않으면 우리 사이 답 없어.

#이행시
#기화 -눈물도 없이 증발한 마음,

#이행시
#치유 -주말 같은 당신

MOST RECENT

감정이 지배하는 새벽.
-
-
-
-
-
-
-
-
#감정 #감성글귀 #새벽 #공감 #이행시
#openerisdream

그래도 난 아직 누군가에게 '선물'이고싶다.
-
-
-
-
-
-
-
-
-
#선물 #이행시 #소통 #공감 #감성 #짧은글 #글쟁이 #시쟁이 #openerisdream

노력이 계속되면 확신이 된다.
화이팅해요 우리😌
-
-
-
-
-
-
-
-
#이행시 #소통 #공감 #instagood #감성 #글쟁이 #시쟁이 #openerisdream

#이행시
#피부 -우리 좀 건조해진 것 같아.

세상에!!!!!!!!!일요일까지????????🐻🐻🐻🐻눈치채신분들은 얼른오세요.12월마지막.18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이행시

[도전하라! 동화면세점배 과거시험] '동화'로 이행시를 지어주시오✍️
장원급제하시어 다이아몬드 플러스 등급의 혜택까지 누려보시오💎
.
웹 : bit.ly/2o4JJiI
모바일 : bit.ly/2AEIexE
.
#동화면세점 #이행시 #장원급제 #이벤트
#경품도_잔뜩_준비해놓았소 🎁
#면세점 #면세쇼핑 #인터넷면세점

11월 16일
최강 #이행시 로 당첨되어
#몽베스트 #생수 받았습니다.
#라디오 #당첨 #상품 으로
생수를 받게될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물을 맛깔나게 마셔서
붐오빠에게 #물cf 들어올줄 알았지만
#선물 로 생수를 주실줄 몰랐어요 .
1리터 12개 이렇게 4묶음 왔어요 .
총 48병 ㅋㅋㅋㅋ
진짜진짜 잘 마실께요 .
#물은생명이다.
오늘도 붐오빠가 마시는 붐이 맛있어보여
저도 생수한병 땄어요 . 한잔하지
그나저나 오늘 핑크붐 왜이리 귀여워요ㅋㅋ
#붐
#boom
#최고
#boomminho
#붐붐파워
#4시부터6시
#목동sbs
#고릴라
#붐오빠
#붐오라버니
#붐민호
#잘생김주의
#천재지붐
#사랑해
#실물깡패
#완벽신체비율
#세젤멋
#읏짜
#춤왕춤신
#놀게냅둬  #붐빠야

요즘 이행시에 재미들려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흐름은 안맞는뎈ㅋㅋㅋㅋㅋㅋㅋ기분은좋다😂♥️
.
.
.
.
.
#selfie #selca #ootd #insta #instagram #like #l4l #f4f #follow #daily #데일리 #선팔 #맞팔 #소통 #팔로우 #셀카 #셀피 #셀기꾼 #데일리 #부산 #4년차 #커플 #이행시 #삼행시 #앞으로도 #사랑꾼 이길ㅎㅎㅎㅎㅎㅎㅎ😘

#이행시
#계산 -더해봐 어디, 나누지 않으면 우리 사이 답 없어.

🌹
⠀⠀⠀⠀⠀⠀⠀⠀⠀⠀⠀⠀⠀⠀⠀⠀⠀
이쁜글 전문 윤작가님
내이름으로 이행시 해주셨다
오글거리는게 맛이라며.. ㅋㅋ
#최고최고
⠀⠀⠀⠀⠀⠀⠀⠀⠀⠀⠀⠀⠀⠀⠀⠀
#글귀스타그램#보미
#감성#이행시
#윤솜씨#이윤#😍

힘들 때 충고나 조언보다 그저 가만히 기다려주는 사람 #20171213

세상의 모든 지윤이에게❣
지금 하나님께서 너에게 주신 삶에 최선을 다하다보면,
언젠간 윤슬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네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거야🌠
늘 하나님앞에서 최선을 다하자🙏
.
.
#지윤 #이름행시 #행시 #이행시 #이름배경화면 #배경화면 #별 #은하수 #윤슬 #반짝반짝 #감성스타그램 #감성 #하나님께서 #주신삶 #coramdeo #star #twinkle #photo #photography #God #Jesus #Holyspirit #주바라기 #jesusunflower

공유라가 춥다고 매점을 같이안가준다 배고파죽겠다 오늘도 유라는 샹년^♡^
.
.
.
#매점 #가고 #싶다 #배고파 #비요뜨 #먹고싶어 #유라야
#일상 #매점 #이행시

@blackpearls_journal#글그램 입니다. - <연속. sequence>
연:연하지마.
속:고 있잖아
_

연연하지 말아야 할 것에 연연하는.
그 계속되는 연연함의 연속.
🎲🎲🎲🎲🎲🎲🎲🎲🎲🎲🎲🎲🎲🎲🎲🎲🎲🎲
#sequence#continue#wording#drawing#artist#fashion#illustration#doodle#연속#연연#이행시#n행시#시그램#글그램#감성글#힐링글#에세이#글귀#그림#아티스트#드로잉#패션#일러스트#디자인#십대#꿈#고딩#열아홉#BLACKPEARL
사람이란.

이제부터 이름시도 써보려 합니다!!! 개인적으로 부탁하신분들 외에는 아직 써보지 않았는데요🍀 원하시는 분들은 이름을 댓글, 다이렉트로 알려주세요!!! 혹시 원하시는 배경사진이 있으시다면 따로 알려주세요👍👍
.
.
.
#글귀 #글귀스타그램 #감성 #감성스타그램 #공감 #이행시 #윤솜씨 #글 #시 #사랑시 #감성시 #감성글 #좋은글 #위로글 #위로 #좋은글귀 #새벽 #사랑 #연애 #일상 #취미 #독서 #책 #소통 #선팔 #맞팔 #좋아요 #댓글 #dm #난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