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이특씨대박

574 posts

TOP POSTS

@xxteukxx 2017.09.20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 오빠아 오늘 당신의 하루를 잘 보냈어요? 오빠아 요즘 매일 아직도 너무나도 바쁘니까 그냥 좀 쉴 수 있었어요? 당신의 건강을 위해 너무 걱정합니다. 오빠아 요즘 우리 슈퍼주니어 오빠들이 8집을 준비하고 연습도 있고 뮤비를 촬영도 있어서 매일 너무나도 바쁩니다. 맞아요? 그리고 이특오빠 아직도 5개 프로그램 엠씨를 하고 있어서 진짜 너무니도 힘들어요. 오빠아 제발 늘 건강하세요. 괜찮아요?

아이구… 요즘 많이 8집을 준비하는 사진도 있고 소식도 많이 들었으니까 진짜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어요. ^^ 완전 기대합니다 오빠아. 이번 컴백 앨범은 너무나도 중요합니다. 맞아요? 그래서 우리 엘프도 최선을 하겠습니다. 지금 8집을 선주문을 헸어요. 아직도 소식이 없는데 우리 모두 다 준비가 되었어요. 그래서 우리 슈퍼주니어 오빠들 특히 이특 리더님이 아무것도 걱정하지 마세요. 그냥 잘 준비하세요. 이번 컴백은 이미가 정말 너무 많아요. 진짜 오랜만에 슈퍼주니어 오빠들의 함께 무대를 보지 못했으니까 이번 마지막으로 볼 수 있을게요. ㅎㅎㅎ 그리고 오빠아 당신의 머리를 이제 더 많이 익숙할 수 있어요. 정말 잘 생겼어요 오빠아. 그냥 ㅇ특오빠 좀더 뚱뚱하면 확실히 너무 멋있어요. ^^ 지금 오빠 매일 잘 쉴 수 있어서 너무 마르네요. ㅠㅠㅠ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빠아 오늘도 많이 수고하고 고생 많았습니다. 오빠아 내일도 일이 너무 많아서 제발 오늘 밤 잘 쉬세요. 괜찮아요? 당신의 건강하고 기쁜 모습을 볼 수 있으면 우리 모두 다 행복하겠습니다. 당신의 건강은 너무나도 중요합니다. 그래서 제발 아프지마세요! 박정수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늘고맙고사랑한다

@xxteukxx 2017.07.02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아 아니~ 안녕하십니특! ^^ 오늘 당신의 하루가 좋았어요? 생일날도 녹화해야 했는데 모두에서 생일축한 말을 받았으니까 오늘도 정말 즐겁게 일을 잘 했나요? ^^ 오빠아 우리 이특오빠는 역시 너무 소중합니다. 당신의 생일에 당신의 멤버들이 정말 많이 생일 축해 줬어요. 정말 귀엽습니다. ㅋㅋㅋ 우리 오빠들이 항상 이렇게 함께 즐겁게 하루를 보낼 수 있으면 정말 좋겠다. ^^ 오빠아 올해 생일에 팬들에서 많이 선물을 받았어요. 맞아요? 특히 이특버스는 너무 대단합니다. ^^ 오빠아 당신이 좋아합니까? 오빠아 이제 더 이상 걱정하지 않아요? 우리 모두 다 당신을 너무 사랑하니까 우리에게 당신은 너무 소중합니다.그래서 제발 너무 많이 걱정하고 무섭지 마세요. 우리는 항상 있잖아요. 당신이 너무 쓸플 때 우리 함깨 나누세요. 괜찮아요? ^^ 오빠아 다시한번 생일축하합니다. 올해 생일이 정말 재밌는 것 같아요. ^^ 당신의 기분이 참 좋은 보였어요. 이렇게 너무 좋습니다!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요즘 우리 이특오빠 많이 수고하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오빠아 오르도 고생 많았어요. 오늘밤 꼭 잠을 잘 자세요! 내일도 많이 일읗 해야 합니까? 보통히 주말에 좀 자유 시간이 있어요. 이번주도 주말에 자유 시간이 있을께요? ^^ 내일 좀 자유 시간이 잇으면 집에서 공주님와 함께 놀수잇을게요 와우... 완전 너무 좋은데요. ^^ 박정수 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너목보4

@special_js1004 @special1004 2016.04.15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오빠아 오늘은 븍랙데이예요. ㅋㅋㅋ 오늘 오빠가 자자면을 먹었어요? 또는 오늘 이쁜 그분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까? ^_^ 오빠아 사실 이것은 당신의 자신의 일이에요. 진짜 우리 팬들의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오빠가 그분이 있으면 진짜 우리에게 나누세요! 괜찮아요? 우리가 그냥 오빠가 행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오빠가 우리에게 나누면 확실 응원하겠습니다. 이제 오빠 그냥 혼자가 살아고 있어서 매일 확실 너무 외로웁니다. 그리고 오빠가 진짜 당신을 잘 돌볼 수 있는 사람을 필요합니다. 맞아요?
오빠아 오늘 블랙데이여서 많이 사람들이 자장면을 먹었어요. 그리고 여친/남친이 없어서 슬퍼요.저도 남친이 없지만 오늘 완전 슬프지 않아요. 이오빠의 미소를 볼 수 있어서 어떤 남친도 필요없습니다. ^_^ 이특오빠가 아직도 혼자가 있어서 저도 남친도 필요없습니다.^_^ 오빠가 행복할 수 있으면 저도 정말 행복합니다. 휴~~~ 오빠아 오늘 새로운 프로그램에 대해 뉴스를 읽었습니다. 아이구... 유대위님에 말했구나. 아이구... 오빠아 진짜예요? 송중기씨는 당신의 친구예요? 우와...대단하네! ㅋㅋㅋ 오빠도 태양의 후예를 봅니까? 재밌어요? 저도 봅니다. 완전 대단하네요! ^_^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빠아 내일도 많이 일을 해야 합니까? 이제 오빠가 집에 돌아왔어요? 자고 있습니까? ^_^ 이특오빠 사랑해요! 이특오빠 화이팅! 정말 감사합니다! 당신의 미소가 너무 아름다워요. 우리 이특오빠가 그냥 사진처럼 이렇게 웃을 수 있으면 너무 좋왔어요. 이특오빠를 영원하게 사랑합니다 우리 엘프가 오빠들을 항상 사랑하고 응원하고 기다립니다! 당신이 너무 바쁘지만 건강을 잘 돌봐주세요! 괜찮죠? ㅋㅋㅋ 우리가 항상 여기 제가 있잖아요! ^^ 늘 당신을 기다리고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이특오빠건강을잘돌봐주세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오빠사랑해

@xxteukxx 2017.08.08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 오빠아 어제 당신의 하루를 즐겁게 보냈습니까? 오빠 주말에 집에서 있었고 요리를 하고 정리하고 심쿵이랑 놀았으니까 정말 재밌고 즐거웠잖아요. 어제 당신이 다시 일을 많이 해야 했는데요. 맞아요? 어제도 모든 괜찮았어요 오빠아? 너무 힘들었어요? 당신의 매일 일이 너무 많아서 종일의 일이 다 끝날 때 확실히 너무 피곤하고 힘들어요. 맞아요? ㅠㅠㅠ 그래서 저는 항상 당신을 위해 너무 걱정합니다.
오빠아 요즘 저도 좀 일이 있으니까 정말 바빠서 당신에 대해 소식을 다 검색할 수 없었는데 당신의 프로그램을 다 노력 봅니다. 당신이 많이 노력하고 고생 많았잖아요. 휴~~~ 오빠아 당신의 프로그램 중에 최요비를 가장 좋아합니다. 당신의 먹는 모습을 볼 수 있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너무 아름다운 미소를 매일 볼 수 있어서 진심으로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저에게 당신의 미소는 정말 중요합니다. 슬플 때 그냥 당신의 미소ㅗ를 볼 수 있으면 다 괜찮을게요. ^^저에게 좋아하는 느낌이뿐만 아니라 믿음이에요.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빠아 요즘 우리 사랑하는 이특오빠 고생 많았어요. 진심으로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오빠아 오늘도 일이 너무 많을게요. 어제 밤 우리 이특오빠 잘 쉬었어요? 당신이 일을 할 때 너무 힘들지 말고 아프지 마세요. 제발! 박정수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늘고맙고사랑한다

日本語よく頑張りました!
ぎゅーちゃんの喉本調子じゃないんだろうな。
掠れてたし心配…なにはともあれめいいっぱい楽しませていただきました^_^ありがとう😊
#横浜アリーナ
#kntvライブ
#이특은 이름 사회자
#이특씨대박 💕💕💕💕💕💕
#규현💕
#2PM
#kwil
#ビーシャッフル

@xxteukxx 2017.09.17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 오빠아 오늘 당신의 주말이 어땠어요? 오늘 주말이지만 아직도 많이 녹화해야 했습니까? 오늘 다른 멤버들이 함께 만나고 파티가 있었는데 사진으로 이특오빠를 볼 수 없어서 오늘 당신이 녹화해야 하고 생각합니다. 맞아요? 오빠아 오늘 다른 오빠들이 강인오빠와 함께 정말 행복하고 따뜻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진짜 너무 오랜만이었습니다. 우리 강인오빠를 너무나도 보고 싶었으니까 오늘 갑자기 사진에 볼 수 있어서 진심으로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오늘 이특오빠도 있으면 정말 좋겠어요.
오빠아 사실은 가끔 저는 너무 무서워요. 슈퍼주니어 오빠들 서로에게 감정은 너무나도 소중합니다. 그래서 짬깐 무대에서 함께 할 수 없은데 제발 가끔 모두 다 만나고 행복하고 재밌는 시간을 보내세요. 그렇게 완전 행복합니다. 우리 슈퍼주니어 오빠들 모두 다 특히 이특 리더님 행복하고 기쁘면 저도 진심으로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오빠들의 행복은 우리 가장 소중한 것이에요. 특히 이특오빠 늘 행복할 수 있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빠아 오늘도 많이 수고하고 고생 많았습니다. 오빠아 당신의 몸이 더 많이 좋았어요? 매일 매일 이특오빠의 건강을 위해 너무나도 걱정합니다. 오빠아 제발 더 이상 아프지 마세요! 괜찮아요? 박정수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늘고맙고사랑한다💙

@xxteukxx 2016.12.10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오빠아 오늘 우리 이특오빠의 고쿄에 3번째 솔로 팬미팅이어서 다 괜찮았습니까? 오늘도 많이 행복하고 즐거웠잖아요. 맞죠? 오늘도 많이 잊지 못한 기억을 만들었어요? 오늘 팬미팅에서 이야기를 좀 읽었습니다. 오빠 오늘 정말 참 행복하고 즐거운 것 같았어요. 와우… 정말 좋네요. 우리 이특오빠 그냥 행복하고 즐거울 수 있으면 다 참 좋습니다. ^^ 오빠아 매번 팬미팅도 오늘처럼 행복할 수 있으면 정말 좋겠어요. 오늘 오빠가 일본어로 말했어요? ^^ 오빠 이제 일본어를 참 잘해서 정말 대단합니다. 오빠 이렇게 일본 팬들과 함께 더 많이 이해할 수 있고 아름다운 기억을 만들 수 있을게요. 정말 좋네요. ^^ 오빠가 이렇게 참 핸복해서 저도 너무 행복합니다. 어쨌든, 아직도 좀 슬프고 부러워요. 휴~~~ 저도 언제 오빠를 그렇게 만날 수 있어요? 저도 오빠의 팬미팅을 갈 수 있을게요? 지금 아직도 모릅니다. 이제 매일 많이 노력하지만 가끔 정말 희망이 없어서 너무 슬퍼요. 휴~~~ 그렇지만 꼭 노력해야 돼요. ^^ 오빠아 저를 기다리세요. 제가 꼭 오빠를 만날 수 있을게요. ㅎㅎㅎ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늘 우리 이특오빠 많이 수고하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오빠. 오빠 내일도 팬미팅 있어서 오늘처럼 꼭 많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참 아름다운 기억을 만들어야 돼요. 괜찮죠? 오빠가 행복하면 저도 정말 행복합니다. 지금 팬미팅 그냥 끝났는데 대만에 가려 오빠 바로 공항에 가야 돼요. 맞죠? 그냥 좀 쉴 수 없어서 너무 힘들어요. 오빠 꼭 건강르 잘 괜심하세요. 너무 힘들지만고 아프지 마세요. 너무 피곤하면 꼭 좀 쉬어세요. 괜찮아? 이특오빠 사랑해! 우리 이특오빠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xxteukxx 2016.10.20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오빠아 오늘 당신의 하루가 정말 좋았어요. 맞죠? 오늘 화장대를 녹화해서 미인 많이 만날 수 있어서 기분이 참 좋네요. 맞는데? ㅋㅋㅋ 오빠아 오늘 업로드 동영상이 그냥 너무나도 귀엽습니다. 오빠아 진짜 34살이었어요? 정말요? 3,4살이네요 맞죠? ㅋㅋㅋ 아이구... 오빠 가끔 기분이 참 좋아서 정말 좋습니다. 우리 이특오빠 이렇게 매일 기쁠 수 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오빠의 미소를 볼 때 정마 행복하잖아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빠!

오빠아 사실 오늘 정말 좋은 새로운 기회가 다시 왔는데 제가 다시한번 받을 수 없어서 정말 너무 아쉽네요. 그냥 선생님이 직업을 소개했어서 정말 한번 하고 싶은데 지금 진짜 자유 시간이 없잖아요. 휴~~~ 오빠아 제가 어떡하지? 오빠가 이렇게 선택해서 정말 너무 어럽습니다. 하지만 지금 너무 바빴어서 진짜 다른 기회를 더 이상 받을 수 없잖나요.가끔 이렇게 힘들 때 이특오빠에 대해 생각하면 더 이상 걱정하지 않았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오빠.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구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우리 이특오빠가 오늘도 많이 수고하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오빠. 오늘 녹화 많이 재밌고 즐거웠잖아요. 맞죠? 아이구... 오빠아 화장대 프로그램이 정말 너무 대단하네요. 사작부터 오빠 매번 녹화 정말 재밌어서 오빠의 기분이 정말 좋아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오빠아 오늘 갑자기 당신의 미소를 너무 보고 싶고 목소리를 너무 듣고 싶어요. 휴~~~ 오빠 매일 다시 일을 해야 해서 오늘 밤 꼭 잘 쉬어세요! 날씨가 너무 추었어서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 동영상에 당신의 목소리가 좀 이상하네요. 목이 괜찮습니까? 오빠 꼭 더 이상 아프지 마세요. 괜찮죠? 우리 이특오빠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xxteukxx 2017.09.13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 오빠아 오늘 당신의 하루가 좋았어요? 오빠아 오늘 당신의 몸이 완전 괜찮았어요? 배도 허리도 더 이상 아프지 않았어요? 아이구… 매일 그냥 당신을 위해 너무 걱정했습니다. 오빠아 전에 매번 이특오빠를 볼 때마다 정말 행복하게 웃을 수 있었는데 이제 그냥 너무 울고 싶어요. 오빠의 몸의 상태에 대해 생각하면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휴~~~ 오빠아 이번 컴백 앨범은 너무 중요하고 당신의 프로그램도 정말 소중하지만 당신의 건강은 가장 중요하고 소중합니다. 오빠아 제발 항상 이것을 기억하세요!

오빠아 요즘 오빠들이 매일 인스타그램에서 같이 놀아서 진짜 너무나도 기대합니다. 요즘 매일 경고 경고 경고 봐서 너무나도 궁금합니다. ㅋㅋㅋ 오빠아 이번 앨범의 이름운 경고라고 합니까? 또는 경고와 연관됩니다. 맞죠? ㅋㅋㅋ 매일 오빠들이 서로 경고해서 진짜 이해할 수 있고 정말 기대합니다. ㅋㅋㅋ 특히 며칠 전 이특오빠의 경고를 완전 없어서 그냥 오빠들이 서로 농담이군 생각했는데 오늘 이특오빠도 은혁오빠의 사진 뒤에 경고했어서 진짜 문제가 있구나. ㅋㅋㅋ 맞아요?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빠아 오늘도 많이 수고하고 고생 많았습니다. 오빠아 내일도 많이 연습하고 일을 해야 하니까 오늘 꼭 잘 쉬세요. 제발! ㅇ리 슈퍼주니어 오빠들이 모두 다 건강하게 컴백을 할 수 있으면 우리 가장 큰 소원이에요. 그래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말고 아프지 마세요! 박정수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늘고맙고사랑한다💙

MOST RECENT

@xxteukxx 2017.09.20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 오빠아 오늘 당신의 하루를 잘 보냈어요? 오빠아 요즘 매일 아직도 너무나도 바쁘니까 그냥 좀 쉴 수 있었어요? 당신의 건강을 위해 너무 걱정합니다. 오빠아 요즘 우리 슈퍼주니어 오빠들이 8집을 준비하고 연습도 있고 뮤비를 촬영도 있어서 매일 너무나도 바쁩니다. 맞아요? 그리고 이특오빠 아직도 5개 프로그램 엠씨를 하고 있어서 진짜 너무니도 힘들어요. 오빠아 제발 늘 건강하세요. 괜찮아요?

아이구… 요즘 많이 8집을 준비하는 사진도 있고 소식도 많이 들었으니까 진짜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어요. ^^ 완전 기대합니다 오빠아. 이번 컴백 앨범은 너무나도 중요합니다. 맞아요? 그래서 우리 엘프도 최선을 하겠습니다. 지금 8집을 선주문을 헸어요. 아직도 소식이 없는데 우리 모두 다 준비가 되었어요. 그래서 우리 슈퍼주니어 오빠들 특히 이특 리더님이 아무것도 걱정하지 마세요. 그냥 잘 준비하세요. 이번 컴백은 이미가 정말 너무 많아요. 진짜 오랜만에 슈퍼주니어 오빠들의 함께 무대를 보지 못했으니까 이번 마지막으로 볼 수 있을게요. ㅎㅎㅎ 그리고 오빠아 당신의 머리를 이제 더 많이 익숙할 수 있어요. 정말 잘 생겼어요 오빠아. 그냥 ㅇ특오빠 좀더 뚱뚱하면 확실히 너무 멋있어요. ^^ 지금 오빠 매일 잘 쉴 수 있어서 너무 마르네요. ㅠㅠㅠ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빠아 오늘도 많이 수고하고 고생 많았습니다. 오빠아 내일도 일이 너무 많아서 제발 오늘 밤 잘 쉬세요. 괜찮아요? 당신의 건강하고 기쁜 모습을 볼 수 있으면 우리 모두 다 행복하겠습니다. 당신의 건강은 너무나도 중요합니다. 그래서 제발 아프지마세요! 박정수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늘고맙고사랑한다

@xxteukxx 2017.09.17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 오빠아 오늘 당신의 주말이 어땠어요? 오늘 주말이지만 아직도 많이 녹화해야 했습니까? 오늘 다른 멤버들이 함께 만나고 파티가 있었는데 사진으로 이특오빠를 볼 수 없어서 오늘 당신이 녹화해야 하고 생각합니다. 맞아요? 오빠아 오늘 다른 오빠들이 강인오빠와 함께 정말 행복하고 따뜻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진짜 너무 오랜만이었습니다. 우리 강인오빠를 너무나도 보고 싶었으니까 오늘 갑자기 사진에 볼 수 있어서 진심으로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오늘 이특오빠도 있으면 정말 좋겠어요.
오빠아 사실은 가끔 저는 너무 무서워요. 슈퍼주니어 오빠들 서로에게 감정은 너무나도 소중합니다. 그래서 짬깐 무대에서 함께 할 수 없은데 제발 가끔 모두 다 만나고 행복하고 재밌는 시간을 보내세요. 그렇게 완전 행복합니다. 우리 슈퍼주니어 오빠들 모두 다 특히 이특 리더님 행복하고 기쁘면 저도 진심으로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오빠들의 행복은 우리 가장 소중한 것이에요. 특히 이특오빠 늘 행복할 수 있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빠아 오늘도 많이 수고하고 고생 많았습니다. 오빠아 당신의 몸이 더 많이 좋았어요? 매일 매일 이특오빠의 건강을 위해 너무나도 걱정합니다. 오빠아 제발 더 이상 아프지 마세요! 괜찮아요? 박정수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늘고맙고사랑한다💙

@xxteukxx 2017.09.15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 오빠아 오늘 우리 이특오빠의 바쁜 날을 즐겁게 보냈습니까? 오빠아 오늘 당신의 새로운 사진을 볼 때 완전 깜짝 놀았어요. 오빠아 너무해 너무해요! 너무 특별합니다. ㅋㅋㅋ 오빠아 사실은 밝은색깔 머리를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오늘 오빠의 새로운 머리 색깔을 볼 때 진짜 너무 이상하는 느낌이 있었는데 당신은 누구예요? 당신은 이특 리더님이에요. 그래서 신중히 봐서 진짜 너무 잘생겼어요. 이특오빠 늘 잘생겼어요. 무슨 일이 있어도 항상 완전 멋있네요. ^_^

오빠아 오늘 당신의 새로운 머리를 볼 때 마음이 너무 떨려요. 컴백 앨범 정말 온다 온다 옵니다!!! 그냥 너무나도 기대합니다. 그동안 매일 매일 새로움 앨범을 기다리고 완전 궁금했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좀 신호를 볼 수 있었어요. 경고도 봤고 연습하고 녹음 사진도 봤고 오늘 이특오빠와 동해오빠의 새로운 머리를 볼 수 있었습니다. 어쨋든 행복하는 중에 아직도 이특오빠를 위해 너무 걱정합니다. 오늘 새로운 머리는 너무 잘생겼는데 오빠 이제 너무나도 마르네요. 오빠아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괜찮아요? 그리고 오빠의 배와 허리는 더 이상 아프지 않아요? ㅠㅠㅠ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빠아 오늘도 많이 수고하고 고생 많았습니다. 어제 당신이 최요비를 녹화하는 전에 사진을 봤습니다. 당신의 너무 피곤하는 모습을 볼 때 제 마음이 진짜 너무 아픕니다. ㅠㅠㅠ 진짜 숨을 쉬지 못하게 아파요. 그래서 오빠아 제발 매일 일이 많은데 너무 힘들지 말고 아프지 마세요! 제발! 박정수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늘고맙고사랑한다💙

@xxteukxx 2017.09.13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 오빠아 오늘 당신의 하루가 좋았어요? 오빠아 오늘 당신의 몸이 완전 괜찮았어요? 배도 허리도 더 이상 아프지 않았어요? 아이구… 매일 그냥 당신을 위해 너무 걱정했습니다. 오빠아 전에 매번 이특오빠를 볼 때마다 정말 행복하게 웃을 수 있었는데 이제 그냥 너무 울고 싶어요. 오빠의 몸의 상태에 대해 생각하면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휴~~~ 오빠아 이번 컴백 앨범은 너무 중요하고 당신의 프로그램도 정말 소중하지만 당신의 건강은 가장 중요하고 소중합니다. 오빠아 제발 항상 이것을 기억하세요!

오빠아 요즘 오빠들이 매일 인스타그램에서 같이 놀아서 진짜 너무나도 기대합니다. 요즘 매일 경고 경고 경고 봐서 너무나도 궁금합니다. ㅋㅋㅋ 오빠아 이번 앨범의 이름운 경고라고 합니까? 또는 경고와 연관됩니다. 맞죠? ㅋㅋㅋ 매일 오빠들이 서로 경고해서 진짜 이해할 수 있고 정말 기대합니다. ㅋㅋㅋ 특히 며칠 전 이특오빠의 경고를 완전 없어서 그냥 오빠들이 서로 농담이군 생각했는데 오늘 이특오빠도 은혁오빠의 사진 뒤에 경고했어서 진짜 문제가 있구나. ㅋㅋㅋ 맞아요?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빠아 오늘도 많이 수고하고 고생 많았습니다. 오빠아 내일도 많이 연습하고 일을 해야 하니까 오늘 꼭 잘 쉬세요. 제발! ㅇ리 슈퍼주니어 오빠들이 모두 다 건강하게 컴백을 할 수 있으면 우리 가장 큰 소원이에요. 그래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말고 아프지 마세요! 박정수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늘고맙고사랑한다💙

@xxteukxx 2017.09.12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 오빠아 우리 이특오빠의 하루를 괜찮게 보냈어요? 오빠아 오늘도 너무 많이 녹화해야 했습니다. 맞아요? 그리고 오늘도 연습해야 했잖아요. 다른 멤버들의 연습방에서 사진을 봤습니다. 그래서 오늘 이특오빠 다시 그냥 좀 쉴 수 없었습니다. 오빠아 당신의 몸의 상태가 더 괜찮았어요? 매번 당신의 피곤하고 배가 아픈 모습에 대해 생각할 때 마다 제 마음도 너무 아픕니다. ㅠㅠㅠ 이특오빠의 배는 더 이상 아프지 않으면 정말 좋겠다.
오빠아 이번 컴백 앨범은 너무나도 중요하는 진실을 완전 이해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건강ㅇㄴ 아직도 가장 중요합니다. 몸이 안 괜찮아면 오빠 어떻게 즐겁고 재밌고 행복하게 다른 멤버들과 함께 컴백을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제발 몸이 너무 불편하고 힘들어면 좀 잘 쉬세요. 괜찮아요? 컴백 할 때 기분도 좋고 몸도 건강하면 더 많이 잘 할 수 있고 재밌게 보낼 수 있고 많이 아름다운 기억을 만들 수 있을게요. 어쨌든, 오늘 다시 심쿵의 사진을 나눴으니까 당신의 상태는 요즘 더 많이 좋은 것을 믿을게요.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빠아 오늘도 많이 수고하고 고생 많았습니다. 오빠아 내일도 일을 해야 하고 연습할게요? 아이구... 이 동안 매일 너무 바쁘니까 정말 잘 쉴 수 없어요. 오빠아 제발 너무 힘들지 말고 더 이상 아프지 마세요. 제발! 박정수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늘고맙고사랑한다💙

@xxteukxx 2017.09.11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 오빠아 오늘 당신의 몸이 더 괜찮았어요? 아직도 너무 아픕니까? 오늘 좀 새로운 소식을 읽었습니다. 이제 8집 준비하는 일이 많이 완전했습니다. 맞아요? 이제 녹음 다 완전했고 타이틀 트랙을 선택 완전했고 연습하고 있는 소식을 읽었잖아요. 와우… 정말 너무 빨라요. 그 동안 슈퍼주니어 오빠들이 진짜 많이 열심히하고 수고했고 고생 많았습니다. 진심으로 너무나도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이번 컴백을 너무 기대해서 매일 매일 소식을 검색할거야.
이특오빠는 리더로서 너무 많이 걱정하고 있습니다. 맞아요? 이번 컴백은 슈퍼주니어와 엘프에게 정말 너무 중요하고 수중합니다. 저도 너무나도 기대하고 많이 보고 싶어요. 어쨌든, 더 중요하는데 당신의 건강은 가장 중요합니다. 오빠아 ㅈ발 앨범을 모두 다 함께 하고 있어서 우리 리더님이 혼자서 걱정하지 마세요. 모두 함께 나눌 수 있으면 일이 많이 쉬울게요. 그래서 제발 너무 힘들어면 잘 쉬세요. 당신의 옆에 다른 멤버들이 있잖아요. 아 그리고 오늘 이특오빠는 운을 봐는 프로그램을 봤습니다. 와우… 2년후에 대운이 있을게요. 맞아요? 그래서 제발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이특오빠만큼 너무 열심히 사는 사람이 많이 없잖아요. 그래서 당신이 확실히 성공하겠습니다. 사실은 지금 이특오빠는 정말 유명하고 성공했는데 오빠 더 많이 성공하고 싶으면서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괜찮아요? 당신은 가장 열심히 사람이에요. 오빠는 확실히 성공하고 행복할 수 있을게요. 저는 항상 그렇게 기도하고 믿어요.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빠아 오늘도 많이 수고하고 고생 많았습니다. 오빠아 내일도 일을 많이 하고 연습 많아서 오늘밤 제발 잘 쉬세요. 오늘 이특오빠 마지막으로 인스타그램에 심쿵의 새로운 사진을 나눠서 제가 좀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그 동안 완전 없어서 당신을 위해 너무 걱정했잖아요. 오빠아 제발 매일 건강하고 기분이 좋고 너무 힘들지 말고 가장 중요하는 일은 아프지 마세요! 박정수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늘고맙고사랑한다💙

@xxteukxx 2017.09.10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 오빠아 언제 당신의 건강한 모습을 다시 볼 수 있을까요? 언제 아름다운 미소를 다시 볼 수 있을까요? 언제 이특오빠 지금처럼 미치게 일을 하지 않을게요? 언제 더 이상 아프지 않을거야? ㅠㅠㅠ 오빠아 오늘 당신에 대해 소식을 읽을 때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오빠아 왜 이래요? 요즘 왜 그렇게 미치게 일을 해야 합니까? 오빠아 무슨 일이 있어요? 요즘 8집을 준비해서 매일 많이 녹음하고 연습해야 하니까 너무나도 힘들었는데 아직도 많이 녹화해야 하고 있습니다. 오빠아 당신의 몸이 어떡하죠? ㅠㅠㅠ
오빠아 지금 배가 아직도 너무 아픕니까? 허리도 괜찮았어요? 오빠아 매일 매일 당신을 위해 너무 걱정해야 하니까 저도 정말 힘들어요. ㅠㅠㅠ 마음도 너무 아픕니다. 머리도 너무 미칠거야. 매번 당신의 피곤하는 모습에 대해 생각할 때 진짜 너무 무서워요. 오빠아 며칠 전 진짜 병원에 가야 했어요? 그렇게 지금 좀 더 괜찮았어요? ㅠㅠㅠ 오빠아 진짜 어떡하지? 어떻게 오빠아? 그냥 몇 주 전 당신이 좀 자유 시간이 있을 때 좀 더 안심했는데 이제 다시 너무 걱정해야 했습니다. 오빠아 저는 매번 안심하면 오빠 다시 아파서 지금부터 더 이상 안심하지 않을게요. 그래서 오빠아 제발 건강하세요. 정말 미안합니다 오빠아.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빠아 오늘도 많이 수고하고 고생 많았습니다. 오늘밤 제발 잘 쉬세요. 매일 제발 약을 먹고 배가 너무 아픈데 아직도 좀 먹어야 돼요. 제발 너무 힘들지 말고 아프지 마세요. 제발 건강하세요. 제발! 박정수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늘고맙고사랑한다💙

@xxteukxx 2017.09.09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 오빠아 오늘멤버들과 함께 하루를 정말 즐겁게 보냈어요? 오늘 우리 오빠들이 다시 같이 밖에 가고 맛있는 치긴을 먹고 정말 재밌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진심으로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매번 슈퍼주니어 멤버들 함께하는 사진을 봐서 제 마음에 너무 달콤하고 따뜻한 느낌이 있습니다. 특히 정말 오랜만에 이특오빠를 볼 수 없으니까 오늘 사진을 볼 때 정말 엄청 행복해요. 이특오빠는 역시 완전 잘생겼어요. 매이겁 없는데 아직도 너무 멋있네요. 역시 이특오빠이구나. ^_^

어쨌든, 오빠아 저는 좀 궁금합니다. 오늘 오빠들이 사진을 업로드도 있고 댓글도 있었는데 완전 이특오빠를 볼 수 없어요. 오빠아 왜 이래요? 요즘 당신의 기분은 너무 좋지 않은 것 같아요. 맞아요? 오빠의 몸이 안 괜찮아요? 당신의 배가 다시 아픈 소식을 들었잖아요. 그래서 오늘오빠 완전 볼 수 없으니까 저는 정말 걱정합니다. 오빠아 지금 아직도 아파요? 휴~~~ 요즘 이특오빠는 매일 일이 너무 많아서 정말 무서우고 걱정했는데요. 오빠아 어떡하지? ㅠㅠㅠ 당신을 위해 너무 걱정하는데 아무것도 할 수 없어서 마음이 너무나 아파요. ㅠㅠㅠ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빠아 오늘도 많이 수고하고 고생 많았습니다. 오빠아 오늘 밤 제발 잘 쉬세요. 배가 아직도 너무 아프면 제발 물을 좀 더 마시세요. 그리고 너무 힘들지 마세요. 일이 너무 피곤하면 배가 아플거야. 오빠아 제발 항상 건강하세요! 박정수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늘고맙고사랑한다

@xxteukxx 2017.09.07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 오빠아 오늘 이특오빠의 하루가 좋았습니까? 오늘도 많이 일을 해야 했어요? 오빠아 요즘 진짜 매일 매일 당신의 새로운 프로그램을 받은 소식을 읽었어요. 와우… 완전 무서웁니다. 오빠아 제가 진짜 너무나도 걱정했어요. 당신이 요즘 괜찮아요? 요즘 오빠의 인스타그램을 완전 업데이트 없습니다. 그래서 요즘 완전 자유 시간이 없잖아요. 맞아요? 지금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고 있고 매일 프로그램을 녹화해야 하고 자꾸만 콘서트의 엠씨를 해야 합니다. 오빠아 당신의 몸의 상태는 진짜 괜찮아요?

요즘 완전 당신의 셀카도 없고 심쿵이랑 같이 놀은 사진도 없어서 아직도 프로그램에서 이특오빠를 볼 수 있는데 당신을 너무나도 그리워요. ㅠㅠㅠ 그리고 매일 당신의 새로운 프로그램에 대해 읽어서 진심으로 너무나도 걱정합니다. 오빠아 제가 이렇게 매일 당신의 건강을 위해 걱정해서 너무 괴롭합니다. 맞아요? 저도 다른 일에 대해 오빠에게 쓰고 싶은데 매일 당신의 새로움 프로그렘을 받은 소식을 봐서 정말 걱정해요. 휴~~~ 그럼 오늘 다른 일에 대해 씁니다. 괜찮아요? 사실은 저도 요즘 정말 바쁘고 기분도 좋지 않아요. 오빠아 시간이 정말 너무 빠르네요. 맞아요? 시간이 파릴 때 많이 재밌고 즐거운 일을 가져갔습니다. 아이구… 요즘 저는 너무 좋아하는 광동어급이도 끝났습니다. 이제 더 이상 공부할 수 없어요. 이번 달에 대학을 졸업할 것입니다. 그래서 더 이상 친구들을 만날 수 없고 선생님와 만나고 싶으면 더 많이 어려워요. 오빠아 가끔 시간은 너무 무서워요. ㅠㅠㅠ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빠아 오늘도 많이 수고하고 고생 많았습니다. 오빠아 다시한번 말해야 합니다. 당신의 건강은 가장 중요합니다. 그래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말고 아프지 마세요. 오빠는 지금 너무 바빴으니까 제발 더 많이 새로운 프로그램을 받으지 마세요! 제발! 당신을 위해 너무 걱정했는데요. ㅠㅠㅠ 박정수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늘고맙고사랑한다

@xxteukxx 2017.09.05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 오빠아 오늘 오빠의 하루는 어땠어요? 오늘 동해오빠와 은혁오빠가 한국에서 돌아왔으니까 이특오빠 오늘다시 연습해야 했잖아요. 맞아요? 오빠아 저는 가끔 너무 무서워요. 왜요? 당신을 너무 무서워요. 이특오빠 지금처럼 건강을 위해 완전 관심이 없으면 정말 너무 무서워요. 오빠아 요즘 컴백 앨범을 준비하고 있는데 당신이 아직도 너무 많이 새로운 프로그램을 받았어요. ㅠㅠㅠ 오빠아 티비에서 당신을 많이 볼 수 잇으면 정말 너무 좋아하는데 당신의 건강에 대해 생각하면 마음이 완전 아픕니다. ㅠㅠㅠ

이특오빠는 역시 항상 🐮처럼 열일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건강에 대해 그냥 좀 생각했어요? ㅠㅠㅠ 사실은 제가 매일 오빠에게 쓸 때 당신의 건강을 위해 너무 많이 관심합니다. 맞죠? 저는 이렇게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요.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하지만 제가 그냥 오빠를 걱정하는 것을 멈출 수 없어요. ㅠㅠㅠ 저는 완전 미쳤잖아요.. 휴~~~ 그래서 오빠아 제발 항상 건강하세요. 괜찮아요?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빠아 오늘도 많이 수고하고 고생 많았습니다. 오빠아 새로운 프로그램을 많이 받았으니까 매일 너무 피곤하고 힘들었어요. 맞아요? 제발 매일 일이 끝난 후에 집에 돌아올 때 꼭 건강하게 먹고 쉬세요. 괜찮아요? 박정수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늘고맙고사랑한다

@xxteukxx 2017.09.03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 오빠아 오늘 당신의 주말이 너무 바빴어요? 오늘은 주말이지만 이특오빠가 아직도 일을 많이 해야 했잖아요. 오늘도 너무 피곤하고 힘들었어요? 휴~~~ 오빠아 요즘 당신의 몸의 상태가 괜찮아요? 요즘 컴백 앨범을 위해 매일 연습해야 하고 새로운 프로그램의 엠씨를 하고 오늘도 M슈퍼콘서트 엠씨를 해야 했습니다. 쉬운 시간이 완전 없는데요. 오빠아 당신의 건강을 위해 진짜 걱정해요. 특히 오늘 M슈퍼콘서트 무대에서 이특 엠씨는 정말 잘생겼는데 진짜 너무 마른 보였어요. ㅠㅠㅠ 당신의 그렇게 피곤하고 마른 모습을 봐서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ㅠㅠㅠ

오늘도 완전 잘생겼고 멋있었는데 너무 마르네요. ㅠㅠㅠ 오빠아 매일 일이 너무 많이서 늘 건강하게 먹고 너무 피곤하면 꼭 잘 쉬세요 제발! 저에게 당신이 잘하는지 완전 중요하지 않아요. 당신의 건강은 가장 중요하고 소중합니다. 특히 요즘 가을이 왔으니까 날씨가 좀 더 시원했잖아요. 맞아요? 그래서 이특오빠의 건강을 위해 꼭 더 많이 잘 조심하세요. 제발 너무 힘들지 말고 아프지 마세요! 괜찮아요? 이특오빠는 항상 건강하고 기분이 좋으면 정말 좋겠다.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빠아 오늘도 많이 수고하고 고생 많았습니다. 오빠아 오늘 동해오빠와 은혀오빠가 인도네시아에 갔어서 좀 연습해야 하지 않아요? 그래서 제발 오늘밤 꼭 잘 쉬세요. 내일도 해야하는 일이 다시 너무 많아서 당신을 위해 완전 걱정합니다. 매번 이특오빠에 대해 생각하면 진심으로 너무 보고 싶고 걱정합니다. >.< 박정수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늘고맙고사랑한다💙

@xxteukxx 2017.09.03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 오빠아 오늘 당신의 하루가 좋았어요? 오빠아 지금 저는 완전 미쳤어요. 왜그래요? 우리 오빠들이 오늘 연습할 때 사진을 많이 나눴으니까요!!! 오빠아 지금 너무 긷합니다. 어떡하죠? 휴~~~ 진짜 오랜만에 슈퍼주니어의 연습방에서 샂ㄴ을 볼 수 없으니끼 오늘 그냥 좀 사진을 볼 수 있는데 제 마음이 더 이상 진정 될 수 없잖아요. 오빠아 이제 너무나도 기대해요. 진짜 어떡하죠? 와우… 컴백 앨범이 온다 온다 온다!!! ㅋㅋㅋ 우리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다시 함께 연습해서 확실히 너무 행복하고 재밌고 기뻐요. 맞아요? 저도 엄청 행복합니다.
오빠아 지금 기대하는만 아니라 너무 궁금합니다. 휴~~~ 춤이 너무 멋있는데 좀 위험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특오빠의 허리가 아파서 그렇게 춤추면 괜찮아요? ㅠㅠㅠ 오빠아 진짜 기대하는데 당신의 건강에 대해 생각하면 진짜 걱정합니다. 오빠아 당신의 허리가 어떻게? 춤이 너무 힘들어면 진짜 어떡하죠? ㅠㅠㅠ 그리고 오늘 이특오빠는 새로운 프로그램의 엠씰르 되는소식을 읽었어요. 오빠아 당신의 건강은 괜찮아요? 너무 아프면 진짜 좋지 않아요. 그래서 오빠아 매일 연습해야ㅑ하고 녹음해야 하고 녹화하니까 제발 자신의 건강을 위해 더 많이 관심하세요. 괜찮아요? 그리고 다른 멤버들도 제발 아프지 마세요. 제발 조심하세요!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빠아 오늘도 많이 수고하고 고생 많았습니다. 오빠아 이번 컴백은 완전 이미가 많아요. 지금 저는 너무 기대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당신의 건강을 위해 너무 걱정합니다. 당신의 건강은 저에게 가장 중요합니다. 그래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말고 아프지 마세요! 오늘도많이 ㅎ힌들었잖아요. 오늘 밤 제발 잘 쉬세요! 박정수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늘고맙고사랑한다

@xxteukxx 2017.09.01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 오빠아 오늘 당신의 하루는 어땠어요? 오빠아 오늘 일을 해야 했고 다른 멤버들과 함께 연습해야 했습니다. 맞아요? 지금 오빠들이 집에 돌아왔어요? 또는 아직도 연습하고 있습니까? 그리고 오늘 너무 바쁘니까 당신의 몸이 괜찮아요? 너무 힘들었어요? 오빠들이 연습 시작하는 소식을 알어서 너무 행복하고 기대하는데 당신의 건강에 대해 생각하면 진짜 너무 걱정합니다. 특히 지금 당신의 허리가 아프고 있는 것 같아요. 오빠아 당신이 괜찮아요?
오빠아 요즘 제가 시간을 잘 배열할 수 있으니까 매일 최요비를 볼 수 있어요. 사실은 최요비는 당신의 엠씨를 하는 프로그램 중에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이에요. 전에 너목보를 너무 좋아했는데 이제 최요비를 더 많이 좋아합니다. 최요비에 우리 이특오빠는 많이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먹을 수 있고 매일 많이 웃을 수 있고 정말 재밌게 요리를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최요비의 엠씨를 하는 날부터 저도 요리를 좋이했습니다. 전에 요리를 완전 싫어요. 하지만 이제 이특오빠가 요리하는 도전하면 저도 도전하고 싶어요. ^^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빠아 오늘도 많이 수고하고 고생 많았습니다. 오빠아 녹화하면 정말 중요하고 연습하면 정말주요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건강은 가장 중요하고 수종하잖아요. 제발 너무 힘들지 말고 아프지 마세요. 오빠아 오늘밤 제발 잘 시세요. 내일도 다시 많이 일을 해야할게요. 맞아요? 박정수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늘고맙고사랑한다💙

@xxteukxx 2017.08.31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 오빠아 우리 이특오빠의 하루를 정말 재밌게 보냈어요? 오늘도 일을 많이 해야 했습니까? 오늘 우리 오빠들이 이번 컴백 앨범을 위해 연습했잖아요. 아직도 프로그램을 녹화하면 획실히 너무 피곤했습니다. 맞아요? 휴~~~ 그리고 요즘 이특오빠 다시 병원에 갔어요. 맞지요? 당신의 허리가 다시 아파요? 당신의 건강을 위해 항상 걱정해야 합니다. 오빠의 일이 너무 많아서 잘 쉴 수 있는 시간이 완전 없잖아요. 오빠아 이번 컴백으 춤이 너무 힘들겠어요? 오빠아 이번 컴백은 너무 중요하는데 당신의 건강은 아직도 더 많ㅇ 중요하니까 제발 너무 힘들어면 제발 잘 쉬세요. 괜찮아요?
오빠아 슈퍼주니어의 이번 컴백을 너무나도 기대합니다. 정말 오래난에 기다렸잖아요. 그동안 우리 오빠들의 목소리와 함께 무대를 진짜 그리웠어요. 휴~~~ 그래서 이번 꼭 완전 재밌고 성공하세요. 괜찮아요? 휴~~~ 오빠아 사실은 당신의 무대에서 모습을 너무 보고 싶어요. 당신은 정말 멋진 엠씨여서 당신의 프로그램을 항상 너무 좋아하는데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는 이특오빠는 슈퍼주니어의 리더예요. 그래서 당신의 무대에서 공연하는 모습을 가장 좋아합니다. ^^ 오빠아 이번 우리 이특오빠는 확실히 완전 잘 할 수 있시기를 믿어요.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빠아 오늘도 많이 수고하고 고생 많았습니다. 오늘밤 제발 잘 수세요. 당신의 허리는 아직도 아프면 정말 너무 좋지 않아요. 오빠아 제발 너무 힘들지 말고 아프지 마세요! 당신의 건강은 가장 중요하고 소중합니다. 박정수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늘고맙고사랑한다

@xxteukxx 2018.08.28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 오빠아 오늘 우리 이특오빠의 날을 재밌게 보냈습니까? 오빠아 오늘도 많이 일을 해야 했습니까? 요즘 저도 좀 일이 많아서 진짜 가끔 미친처럼 좀 이상한 생각이 있어요. 아마 당신의 사진을 볼 수 있는 시간이 없으니까 제가 완전 미쳤어요. ㅋㅋㅋ 오늘 자유 시간에 갑자기 당신의 매일 무엇을 하는 일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당신이 자유 시간이 잇으면 무엇을 할고 일을 할 때도 무엇을 할게요 진짜 좀 궁금합니다. 오빠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제가 이렇게 생각하면 진짜 너무 좋지 않은데 그냥 갑자기 생각했어요. 사실은 어제 은혁오빠가 동해오빠랑 시원오빠 함께 녹음방에서 사진을 찍찍었잖아요. 그래서 오늘 우리 오빠들이 다시 함께 녹음했습니까? 하지만 오늘 희철오빠가 가족과 함께 주말을 보냈으니까 저도 좀 이해할 수 없어요. 그럼 우리 이특오빠는 자신의 주말을 어떻게 보냈습니까? 당신은 보통히 주말에 일이 없으면 항상 무엇을 할게요? ^^ 사실 요즘 당신의 기분이 정말 좋은 것 같아서 제가 좀 꿈이 있어요. 우리 이특오빠의 미래에 행복한 생활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저도 왜 이렇게 생학하는 이유를 완전 몰라요. 그냥 우리 이특오빠 미래에 매일 매일 정말 행복한 생활을 살 수 있시기를 바랍니다. 매일 일을 재밌게 하고 집에돌아올 때 당신의 그 분이 오빠를 기다리고 있으면 완전 좋겠어요. 맞아요? 제가 요즘 갑자기 그렇게 아름다운 꿈이 있어요. 아직도 당신의 그 분을 모르지만 그냥 이특오빠의 행복한 모습에 대해 생각하면 제 마음도 너무나도 행복하고 따뜻합니다. ^^ 어쨌든, 이제 그 분이 아직도 없으면 매일 심쿵 공주님이랑 같이 놀려먼 정말 좋았어요. 맞아요? ㅋㅋㅋ 요즘 심쿵이 있은 날부터 당신의 기분이 더 많이 좋았으니까 진심으로 너무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빠아 오늘도 고생 많았어요. 오빠아 제 인생에 우리 가족과 이특오빠는 가장 중요한 사람들이에요.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도 행복할 수 있으면 저도 너무 행복할게요. 오빠아 제가 매일 매일 그냥 우리 이특오빠를 위해 기도합니다. 오빠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고 일을 재밌게 할 수 있시기를 바랍니다! 박정수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늘고맙고사랑한다💙

@xxteukxx 2017.08.27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 오빠아당신의 토요일이 어땠어요? 오늘도 많이 연습하고 녹화하고 녹음해야 했습니까? 이번 컴백 우리 이특오빠는 리드보컬이에요. 맞아요? 와우… 완전 대단합니다. 제가 항상 이특오빠의 노래하는 목소리를 너무나도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번 앨범에 당신의 노래하는 목소리를 더 많이 들을 수 있으면 진심으로 너무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어쨌든, 당신은 많이 프로그램의 엠씨이에요. 그래서 매일 녹화할 때 많이 말을 해야 하는데 이제 더 많이 녹음해야 하면 오빠의 목이 괜찮아요? 당신의 목소리를 너무 좋아하는데 당신의 건강은 가장 중요하고 소중합니다. 휴~~~ 그래서 이번 당신의 부른 노래를 많이 기대하지만 아직도 당신의 목을 위해 너무나도 걱정합니다.

오빠아 그 동안 슈퍼주니어의 함께 모대를 많이 보고 싶고 그리웠었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번 당신의 건강에 대해 생각하면 제가 항상 너무 고민합니다. 이특오빠가 자신의 일이 너무 많아서 앨범을 준비할 때 확실히 너무 피곤하고 힘들겠다. 맞아요? 오빠아 사실은 일을 해야하면 확실 해야하잖아요. 하지만 제발 잣ㄴ의 건강을 위해 더 많이 관심하세요. 당신은 건강하면 모두 다 행복하고 안심할 수 있잖아요. 당신의 생각과 마음을 이해하는데 당신의 건강은 아직도 가장 중요합니다. 맞아요? ^^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빠아 오늘도 고생 많았어요. 오빠아 요즘 너무 바쁘니까 더 이상 심쿵과 함께 놀을 수 없어요? 이렇게 너무 바쁘면서도 제발 매일 잘 먹고 잘 쉬세요! 그리고 당신의 기분도 너무 중요하는데요. 우리 이특오빠는 매일 기분이 좋아면 정말 좋겠어요. 박정수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늘고맙고사랑한다

@xxteukxx 2017.08.24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 오빠아 오늘 우리 이특오빠의 하루를 재밌게 보냈어요? 오늘도 일을 많이 해야 했어서 지금 오빠는 너무 피곤합니까? 매번 이특오빠에 대해 생각하면 늘 당신의 건강을 위해 너무 걱정합니다. 그리고 좀 이상한 생각이 있어요. 저는 그냥 항상 우리 이특오빠 행복할 수 있시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오빠 매일 일을 잘 할 수 있고 당신의 멤버들과 핀구들과 기족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이랑 같이 재밌고 기쁜 날을 보낼 수 있으면 정말 좋겠어요. 당신의 행복한 모습을 너무 보고 싶어요. ^^ 그래서 오늘 제가 좀 생각했습니다. 지금 우리 이특오빠는 가직도 우리에게 당신이 행복을 나눌 수 없는데 오빠 너무 고민하지 마세요. 당신을 진짜 사랑하는 사람들이 확실히 당신을 응원하겠습니다. 저는 완전 믿어요. ^^ 저는 당신을 영원히 응원하는 사람이에요. 오빠의 선택 모든 당신의 이유가 있잖아요. 그래서 당신이 뭘 하든지 제가 꼭 당신이 선택을 응원하고 믿을게요. ^^ 저에게 당신은 정말 중요한 사람이에요. 이특오빠는 제 아이돌 일뿐만 아니라 저에게 아주 특별한 사람이에요.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빠아 오늘도 고생 많았어요. 오늘밤 제발 잘 쉬세요. 이특오빠는 매일 매일 건강하고 기쁘게 보낼 수 있으면 정말 너무 좋아요. ^^ 오빠아 제발 매일 일을 할 때 너무 힘들지 말고 아프지 마세요! 박정수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늘고맙고사랑한다

@xxteukxx 2017.09.22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 오빠아 오늘 당신이 좋은 하루를 보냈습니까? 오빠아 오늘은 무슨 날을 아세요? 오빠 아직도 기억합니까? 오늘은 저에게 영원히 이미 많은 날이에요. 오늘은 슈키라의 기념 날이에요. 오빠아 이제 매밤 더 이상 특디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었어요. 제가 진심으로 너무나도 슬픕니다. 이제 슬프고 기분이 안 좋을 때 더 이상 특디에게 나눌 수 없었어요. 전에 매번 기분이 안 좋으면 슈키라를 듣고 특디의 정말 재밌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고 보라가 있으면 당신으 아름다운 미소를 볼 수 있으면 모든 괜찮았어요. 그 동안 슈키라는 제 힘이에요.
하지만 이제 모든 바궜어요. 이제 더 이상 슈키라가 없어요. 그래서 매번 슬프면 그냥 이번회를 들을 수 있어요. 오빠아 진심으로 슈키라와 당신의 목소리랑 미소도 너무나도 보고 싶고 그리워요. 휴~~~ 오늘 다시 작년 슈키라 10년 생일을 봐서 너무 울고 싶어요. 휴~~~ 오빠아 제가 진짜 어떡할거야? ㅠㅠㅠ 사실은 슈키라가 끝난 후에 당신이 더 이상 밤세 일을 해야 하지 않아서 몸의 상태가 더 많이 좋았으니까 제가 더 안심하고 감사합니다. 그래서 가끔 슈키라를 너무 보고 싶은데 이특오빠는 이제 몸의 상태가 더 많이 괜찮아고 매일 더 많이 기쁘게 살을 수 있는 것에 대해 생각하면 다 괜찮아요. 슈키라는 저에게 이미가 너무 많은데 당신의 건강은 가장 중요하고 소중하잖아요. ^^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빠아 오늘도 고생 많았어요. 오늘 밤 정말 잘 쉬세요. 우리 이특오빠는 매일 건강하고 기분이 좋아면 정말 좋겠어요. ^_^ 박정수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늘고맙고사랑한다

@xxteukxx 2017.08.20 이특오빠에게... 안녕하세요 이특오빠! ^^ 오빠아 오늘도 당신의 하루가 좋았어요? 오늘도 많이 녹화하고 연습했습니까? 오빠아 오늘 왜 갑자기 이특오빠를 너무 보고 싶어요. 저도 왜 이렇게 모릅니다. 그냥 당신의 미소를 너무 보고 싶고 당신의 웃는 목소리를 아주 듣고 싶어요. 갑자기 슈키라를 너무 그리워요. 휴~~~ 오빠아 제 인생에 당신은 정말 중요한 사람이에요. 그래서 근ㅇ 이특오빠의 미소를 볼 수 있으면 모든 괜찮을게요. 오빠의 미소는 저에게 아주많이 소중합니다. ^_^

요즘 최요비를 매일 보고 이특오빠의 아름다운 미소를 많이 볼 수 있으니까 진심으로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그리고 심쿵이 있는 날부터 이특오빠는 더 많이 기쁘고 신나했잖아요. 오빠 이제 매일 심쿵이 있어서 기분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우리 심쿵은 역시 너무 아름다운 공주님이에요. 쿵이 매일 오빠랑 같이 놀아서 쿵이 오빠의 옆에 있으면 진짜 안심합니다. ^_^ 이렇게 매일 일을 끝날 때 바로 집에 돌아와서 더 많이 안전해요. 맞아요? 그리고 어제 우리 시원오빠는 돌아왔어서 이제 아직도 정말 행복합니다. 이특오빠 이제 더 이상 당신의 멤버들을 위해 걱정하지 않아요. 그리고 매일 함께 기쁘고 재밌게 연습하고 앨범을 준비할 수 있어요. 참 좋아요. ^^ 우리 천사 박정수 오빠 잘자요! 좋은 꿈꾸세요! 내일 좋은 하루 보내세요.오빠아 오늘도 고생 많았어요. 오늘 밤 제발 잘잘 자세요! 당신의 몸의 상태가 모든 괜찮아요? 제발 항상 건강하세요. 매일 일을 하는데 너무 힘들지말고 아프지 마세요!!! 박정수오빠를 너무 사랑하니까요. 아주많이요! ^^ 그래서 우리 이특오빠 내일도 다 괜찮게 보내세요! 내일도 일을 해야 하면서도 건강이 너무 중요해서 제발 너무 힘들지 마세요. 내일도 다 괜찮으면 정말 좋겠어요. 내일 당신의 건강이 더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우리 이특오빠 사랑합니다! 화이팅! 힘내하자!! 늘 고맙고 사랑한다! ♥ 슈퍼주니어13 과 엘프 영원오빠아메리히♥ 믿어요
#슈퍼주니어 #모든괜찮을거야 #이특씨힘내세요 #엘프가항상있잖아요 #슈퍼주니화이팅 #감사하고사랑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화이팅 #이특씨대박 #이특사랑해 #이특오빠 #아프지말고건강하세요 #대세엠씨이특 #최고의요리비결 #늘고맙고사랑한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