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4063 posts

TOP POSTS

RepostBy @jtbcdrama: "👠
[12회 예고] "당신은 정말 누가 죽여도 죽일거야"
.
아진은 자신의 집에 사는 성희를 내보내기 위해
이삿짐을 들이며 선전포고 한다.
복자는 주미를 비롯해 가족들과의
갈등이 점점 더 깊어지자,
이혼을 결심한 아진을 붙잡으며
회사 일까지 도와달라 부탁하는데..
.
제 2막 시작! 꿀잼도 2배 더!
11회 최고 시청률까지 🙊🔥
오늘 밤 11시 <품위있는 그녀> 본방사수💋
.
.
#품위있는그녀 #JTBC드라마
#김희선 #김선아 #김용건 #정상훈 #이기우 #이태임
#매주금토밤11시 #품위있게만나요"
@kimsuna_official

👠
“내가 니들 죽이고 나도 죽어 오늘!”
아진맘의 연륜에서 나오는 바이브~🎤
품위있는 난투극 쓰리콤보 완성
품녀에 사이다가 없으면 PARTY가 아니쥐🔥🔥
.
.
#품위있는그녀 #JTBC드라마
#김희선 #문희경 #이태임 #최윤소
#꽃길은우리가걸을게 #불륜커플은_인과응보길만_걸어

Sk광고가 나왓네용ㅎㅎ 태임씨외함께!!
너무길너서 다안올라감 ㅠㅠ 큭 ㅠㅠ
전체본은 어케올리나용?!?!ㅠㅠ
일단 유툽에잇어용ㅎ
#이시언 #이태임 #sk텔레콤 #리멤버

재밌단 소문듣고 안보던 드라마를
아주 그냥 날새가며 마스터함
#품위있는그녀 1회부터~10회까지 몽땅 봄 ...요고 엄청 잼 나네 👍🏼👍🏼👍🏼 #김희선 #김선아 #이태임

MOST RECENT

요새 푹😋빠져있는 #품위있는그녀
완전 #김선아#사이다
바람피는 극중 #김희선 남편 #내연녀#이태임#싱크대 샤워기로
패대기 치기
😎😎😎😎😎아오 개운해
👏👏👏👏👏👏👏👏👏
방학급식 취소되서 몸이 편하구나! 이럴때일수록 정신 바짝차리자!! #품위있는그녀#본방사수#박복자#흥해라#김희선#세젤예#박용건아저씨#연기👍#일상#드라마#jtbc#소통#맞팔

👠
“내가 니들 죽이고 나도 죽어 오늘!”
아진맘의 연륜에서 나오는 바이브~🎤
품위있는 난투극 쓰리콤보 완성
품녀에 사이다가 없으면 PARTY가 아니쥐🔥🔥
.
.
#품위있는그녀 #JTBC드라마
#김희선 #문희경 #이태임 #최윤소
#꽃길은우리가걸을게 #불륜커플은_인과응보길만_걸어

팍!씨! 도덕 안배웠어?
#품위있는그녀 #김희선 #이태임 #정상훈 #바람 #운명 #어이가없네 #돌았네 #끝네 #사이다 #드라마 #jtbc
도덕 道德
사회의 구성원들이 양심, 사회적 여론, 관습따위에 비추어 스스로 마땅히 지켜야 할 행동준칙이나 규범의 총체. 외적 강제력을 갖는법률과 달리 각자의 내면적 원리로서 작용하며, 또 종교와 달리 초월자와의 관계가 아닌 인간 상호 관계를 규정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품위있는그녀 #엄마 #여자 #패싸움 #머리끄댕이 #패악질 #걸크러쉬 #합심 #사이다 #한마음 #한뜻 #김희선 #문희경 #이태임 #jtbc

사이다 꼬시다 부셔버려 너무 몰입했어ㅎ
아진짜 정상훈 ㅡㅡ 아빠한테 더 뚜드러 맞았음 좋겠다
#품위있는그녀 #김희선 #이태임 #정상훈 #바람 #미쳤어 #꼬시다 #닥쳐 #쓰레기 #사이다 #드라마 #jtbc #후훗

RepostBy @jtbcdrama: "👠
[12회 예고] "당신은 정말 누가 죽여도 죽일거야"
.
아진은 자신의 집에 사는 성희를 내보내기 위해
이삿짐을 들이며 선전포고 한다.
복자는 주미를 비롯해 가족들과의
갈등이 점점 더 깊어지자,
이혼을 결심한 아진을 붙잡으며
회사 일까지 도와달라 부탁하는데..
.
제 2막 시작! 꿀잼도 2배 더!
11회 최고 시청률까지 🙊🔥
오늘 밤 11시 <품위있는 그녀> 본방사수💋
.
.
#품위있는그녀 #JTBC드라마
#김희선 #김선아 #김용건 #정상훈 #이기우 #이태임
#매주금토밤11시 #품위있게만나요"
@kimsuna_official

#Repost @jtbcdrama with @repostapp
・・・
👠
✔️<품위있는 그녀> 사이다 순간
.
불륜커플을 얼어붙게 만드는
이 구역의 엘사가 나타났다..!😨
사이다 대신 날려드려요~
사이다를 넘어 까스활명수 같았던 삼자대면씬🌪
.
.
#품위있는그녀 #JTBC드라마
#김희선 #정상훈 #이태임 #품위있는그녀_사이다순간
#매주금토밤11시 #저_쌍커풀밖에_안했거든요_킬링파트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