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카페

MOST RECENT

이태원 <<더버뮤다>> 정통 쿠바 모히또를 마실 수 있는
이태원 브런치 맛집 & 칵테일바 더버뮤다
오픈 7주년 기념 라임모히또, 프로즌모히또,
프로즌다이키리 1+1행사 중에 있습니다.
(토일제외, pm18:00까지)
##############################
월요일 휴무
# 오픈시각☛ AM 11:00
# 마감시각☛ AM 00:30
03:30(금,토)
##############################
주소?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168-6
문의? 02 - 749- 9447 [📞] [ 녹사평역✔ 이태원역 ✔ 5분거리 ]
#투데이
#일상스타그램
#오늘
#인친
#이태원라운지
#이태원술집
#이태원역
#itaewon
#이태원클럽
#이태원핫플
#이태원핫플레이스
#이태원칵테일바
#모히또
#라임모히또
#mojito
#모히토
#라임모히토
#이태원브런치
#이태원카페
#녹사평맛집
#이태원파티
#이태원대관
#이태원역맛집
#이태원라운지바
#맛집

긁어 부스럼 이라니 무슨 말도안되는

_ 수박쥬스 드시러 오세요❤️

.
.
📛혹 잘 붓거나
📛물 안 먹거나
📛변비있거나
📛손발차고,  저리거나
📛하체나 상체만 찌거나(균형이 안맞다)
📛호르몬 불균형이있거나
📛스트레스 폭발이거나
📛탄수화물 중독이거나
📛제때  못 먹고 거르는게 많거나 하진 않나요? 💯💯내 몸에 맞는 맞춤형 다이어트‼️‼️

.
.
📛혹 잘 붓거나
📛물 안 먹거나
📛변비있거나
📛손발차고,  저리거나
📛하체나 상체만 찌거나(균형이 안맞다)
📛호르몬 불균형이있거나
📛스트레스 폭발이거나
📛탄수화물 중독이거나
📛제때  못 먹고 거르는게 많거나 하진 않나요? 💯💯내 몸에 맞는 맞춤형 다이어트‼️‼️

.
.
📛혹 잘 붓거나
📛물 안 먹거나
📛변비있거나
📛손발차고,  저리거나
📛하체나 상체만 찌거나(균형이 안맞다)
📛호르몬 불균형이있거나
📛스트레스 폭발이거나
📛탄수화물 중독이거나
📛제때  못 먹고 거르는게 많거나 하진 않나요? 💯💯내 몸에 맞는 맞춤형 다이어트‼️‼️

.
.
📛혹 잘 붓거나
📛물 안 먹거나
📛변비있거나
📛손발차고,  저리거나
📛하체나 상체만 찌거나(균형이 안맞다)
📛호르몬 불균형이있거나
📛스트레스 폭발이거나
📛탄수화물 중독이거나
📛제때  못 먹고 거르는게 많거나 하진 않나요? 💯💯내 몸에 맞는 맞춤형 다이어트‼️‼️

.
.
📛혹 잘 붓거나
📛물 안 먹거나
📛변비있거나
📛손발차고,  저리거나
📛하체나 상체만 찌거나(균형이 안맞다)
📛호르몬 불균형이있거나
📛스트레스 폭발이거나
📛탄수화물 중독이거나
📛제때  못 먹고 거르는게 많거나 하진 않나요? 💯💯내 몸에 맞는 맞춤형 다이어트‼️‼️

에어컨 없으면 난 녹았어

남들 덥다구 난리인데 나는 낮 햇살 너무너무 좋아 히히 평일도 바캉스처럼.. 💓 #머리많이길었다오예

공간도 음료도 모든게 예쁨
#남산선셋 #남산선라이즈 🙊으 이름도 예쁨🌞🌞🌞 !!!
그리고 주문하면 아주 정성껏 하나하나 제조해서 만들어주시는데 기분이 아주 좋음 🥝🍎🍒🍋🍌🍊 헿
.
.
근데 주차 발렛이 한시간만 넘으면 오천원 받아서.. 흥😤😠😡 #불만 .
.
#이태원 #이태원카페 #소월길 #소월길카페 #tokki #cafetokki #카페토끼 #남산소월길 #cafe #seoul #나들이 #주말 #일상 #예쁨 #남산 #namsan

#실수투성이밤 #청키슬라임 #허니빵빠레
Repost: @iambigson_slime
빅쏜님의 허니빵빠레 영상입니다❤️
실투밤에서 구매해주셨는데요 💕
요거 약간 젤라또 같으면서도 버터같으면서도 손안에 움켜쥐면 사르르르르 나오는게 너무 잼나용🤤
꿀향이 솔솔 나면서 허니밀크 아이스크림 같답니당🤤🐝🐝
#실투밤 에서 만나보세요😆❤️

색조합보소🤭❤️🍉🍑 차가운 촉촉이 코 만져볼 사람~~
#허니꿀잼_강아지

20180719
섹시현아💕💕💕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I need something really ‘cold’❄️
Desert shop in Itaewon 🍰
이태원 디저트집 ‘그리다컴퍼니’! 신기한 맛의 마카롱도 많고 스콘이 정말 대박이었다🥧✨ #coldbrew #cafe #interiordesign #이태원카페

#린안맘
-
언니 여기서 한장 찍어줄까??😆
엉엉~~~~~🤩
시원한 물소리 뛰어들고싶돠~~~💦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