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이타백

66 posts

TOP POSTS

우리 케로는 이미 빗물에 빠트려서 1차 사망했는디.. ㅠㅜ 니토탄 전용 파우치가 이제 도착함..ㅡ ㅠㅜ 흐규.. .
.
#니토탄파우치 #니토탄 #케로누이 #이타백

#이타백#itabag #痛バッグ #痛バ
ㅎ 이걸 들고 출근한 용기~~ㅎㅎ 들고 좀따 설도 나가야하는데 날 좀 이상하게 볼듯 ㅎㅎㅎ 뒤로 돌려야허나.

.
자기소개서는 뒷전으로
이타백을 꾸며봄메
.
.
#이타백 #데코백 #에코백 #핀뱃지 #뱃지

이타백 만들었어요❤
히나타 최고 ପ(´‘▽‘`)ଓ
-
#이타백 #데코백 #하이큐 #히나타 #카페푸푸


新しい痛バッグ買いました。
やっぱ痛バッグは
大きいのが一番良いと
今度の旅行で学びました👍

한국의 오타꾸 여러분...
이타백은 사실 거면
큰 것을 사십시오...😃
작은 거 사도 큰 거 사게 되어있다...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타쿠라이프 #이타백
#痛バッグ

봉인당한 인형과 캔뱃지와 키링들...
고정이안돼버렷...ㅠㅠ
.
.
#하이큐#이타백#불쌍한굿즈들#ㅠㅠ

#일본 으로 떠납니다 덕질하러🌸🌸🌸🌸🌸🌸
#이타백 #痛バッグ #캐리어

나도 #이타백 만들었다💕
근데 어디 들고 다니지?
#痛バッグ #痛バ 태그보는 재미가 있어🙆

귀여운게 짱이야 #산리오 #이타백

MOST RECENT

#캐릭터#빵빵덕#안녕미미#lalafanfan#koreadoll#덕스타그램#이타백#wego#데코룸백#츄빵덕이성공해서#가득채워주지#나는덕후
내 덕템 가방 인놀갈 때 안쪽에 육일이 넣기 딱 ! 😆들고 다닐 수 있겠지?🤣😶
미개봉 빵빵이 안 넣으니 몇 개 없어서 허전 덧림픽 성공률 적은 나는 농장 빵빵이 굿즈가 나와서 참 좋다.💕짭덕이들만 없다면 😤😤😤😤


新しい痛バッグ買いました。
やっぱ痛バッグは
大きいのが一番良いと
今度の旅行で学びました👍

한국의 오타꾸 여러분...
이타백은 사실 거면
큰 것을 사십시오...😃
작은 거 사도 큰 거 사게 되어있다...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타쿠라이프 #이타백
#痛バッグ

@
오늘의 데코백!ㅋㅋㅋ
토이스토리로....물론 가방의 주인은 피카츄!ㅋㅋㅋ
사실 뱃지붙이고 인형들 매달고해야하는데 귀찮아서 그냥 쑤셔놓기로만...ㅋㅋㅋ
.
今日の 痛バッグ、デコバッグです^^
トイストーリーで!勿論 バッグの 主人公は ピカチュウですけどね〜〜(≧∇≦)
本当は バッジとか 色々 デコしなくちゃいけないけど ちょっこりさん そのまま 突っ込んでる 手抜きデコバッグ……笑
.
#촛코리상#이타백#클리어백#데코백#디즈니#토이스토리#chokkorisan#disney#itabag#clearbag#decobag#toystory#ディズニー#ちょっこりさん#痛バッグ#クリアバッグ#デコバッグ#痛バ#ちょっこりさんバッグ#トイストーリー

오늘 재인이랑 ☇토르: 라그나로크☇ 3차!
역시 토르멋지고 로키 아주 아주 귀여웠다ㅎㅅㅎ💕

그리고 집에 와서 배송 온 이타백(데코백)에 뱃지달았다!!(사진으론 잘안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예쁨😹) 이타백(데코백) 꾸미는거 넘나 어렵고...😂😂키링하고 뱃지 더 사야긋다...일단 넘 빈자리가 많아보여서 뱃지 2개 더 주문했음! 토르: 라그나로크 본 기념으로 토르&로키뱃지!
이제 키링도 사고 있는 인형도 넣고 다녀야지🙌
더쿠는 오늘도 행복하다!

#토르 #라그나로크 #토르라그나로크 #영화 #무비 #movie #로키 #뱃지 #이타백 #데코백 #더쿠 #덕질 #덕질스타그램

@
이거......들고다닐 용기가......=_=;;
그나저나 가방안에 물건을 넣을수 있을지.....ㅋㅋㅋ
이건 거의 인형이동가방^^ㅋㅋㅋ
.
これ かけて出る 勇気が……😅
それにしても バッグに 荷物 入るかな〜〜⁇
これって やっぱり ぬいぐるみ移動バッグですよね❓笑
.
#촛코리상#이타백#클리어백#데코백#디즈니#chokkorisan#disney#itabag#clearbag#decobag#ディズニー#ちょっこりさん#痛バッグ#クリアバッグ#デコバッグ#痛バ#ちょっこりさんバッグ

@
어설픈 즉석 클리어백!
바로 이타백이라고 불리던데.....무슨뜻이지??
일본에선 외출봉제인형파우치같은걸로 시작한듯한데.....(
おでかけぬいポーチ)
클리어백이라고도 불리우고....투명데코백이라고 되어있기도....
암튼 한번 사보았다가 적당하게 넣을게 마땅치않아서 촛코리상 몇을 우르르....
그나저나 이랗게 가방에 가득하면 장작 가지고다니는건 들어갈까나??ㅋㅋㅋㅋ
.
검색해보니 일본의 이타이(아프다)에서 따온 가방이라서 이타백이라고^^;;오타쿠들이 가방에 주랑주렁 달고다니니 가방이 아픈듯하게 보인다는 표현이었다!
.
最近 初めて知った イタバッグ……
まあ バッグが 痛いほど(?) バッジとか マスコットとか ジャラジャラ付いてるのが 痛バッグだと 初めて わかった!
偶然 インスタで 見かけて 一つ 似たようなものを 買ったけど 缶バッジとか ないので 適当に ちょっこりさんを 入れてみました^^
まだまだ 修行が 足りませんね〜〜笑
.
#촛코리상#이타백#클리어백#데코백#디즈니#chokkorisan#disney#itabag#clearbag#decobag#ディズニー#ちょっこりさん#痛バッグ#クリアバッグ#デコバッグ#痛バ

.
자기소개서는 뒷전으로
이타백을 꾸며봄메
.
.
#이타백 #데코백 #에코백 #핀뱃지 #뱃지

♥️♥️♥️♥️♥️♥️♥️
17.11.04~11.05 日本旅行✈️
.
.
Dance with devils -fortuna-
見に行ってきました🎉
すぐ帰ってもう韓国だけど😢
初めての日本映画館体験もできたし、
舞台挨拶も楽しかったです👍❤️
今年一番楽しかった思い出。
ダンデビを好きになって
よかったと思いました。

リンドエピローグはやばかった;;;;
今でもどきどきしちゃう;;;;;;;
そしてダンデビFDでるからね!!!!!!
超幸せ❤️❤️❤️❤️❤️❤️❤️❤️❤️
仕事頑張ろう。。。。
😽🎙️リンド推しは必ず見るべきです!!!!
私映画終わるまでずっと泣いた😭

#Dancewithdevils #Dancewithdevilsfortuna
#ダンデビ #rejet #痛バッグ
#댄스위드데빌즈 #立華リンド
#단데비 #이타백
#타쿠라이프

공터에 이타백이 입고되었어요!! 백팩과 옆으로 메는 두종류 가방이에요 😀
이미지처럼 뱃지를 넣어도 예쁘지만 인형이나 소품을 넣어도 예쁜 가방이죠!! 자기가 원하는대로 꾸밀수 있어서 좋은 가방이에요!

지금 특가로 판매중이니 공터에서 만나봐요 😙😙
.
.
#이타백 #데코백 #가방 #공터 #대구공터 #대구굿즈샵 #동성로굿즈샵 #굿즈샵 #대구가챠샵 #동성로가챠샵 #가챠샵 #피규어샵 #대구피규어샵 #동성로피규어샵 #애니메이션 #애니굿즈 #애니굿즈샵

💗미니누이파우치💗

자그마한 사이즈로 귀여움을 어필하는 미니누이파우치에요💓

작은 사이즈의 인형이나 만쥬 등을 넣어다닐 수 있어요❤❤ 작은 이타백 같은 상품이랍니다🌟
#미니파우치 #이타백 #미니 #파우치 #굿즈보관 #드림팩토리 #드팩 #덕질

.
어떻게하믄 저정도는 나도 들겠다하는 중간덕후같이 꾸밀 수 있으려나🤔
.
.
#이타백 #데코백 #에코백 #광고백?
#큐피 #커스텀큐피 #디즈니스토어 #스텔라루
#핀뱃지#펄러비즈

이타백꾸미기.. 세상에는 예쁜 뱃지가 많아..
#이타백 #뱃지

찬열의 팬이나요? 당연하죠! ㅋㅋㅋㅋ 이 데코백 진짜 내 스타일!!
🐾
🐾
#170929 #호차니 #hochani #참열인형 #chanyeoldoll #찬열 #chanyeol #엑소데코백 #exodecobag #데코백 #decobag #이타백 #itabag #엑소인형 #exodoll #엑소 #exo

#이타백 첫 개시😶너무 예쁘다

오타쿠가방💖+향수
하루늦은거 빼면 관린이랑 가위바위보로 이겨서 얻은 황까지 완벼캐.. 나름 이쁘게 찍을려고 인형갖다놓고 노력했어 귀욥지 ^^ㅋ 못온 @jy_ook 도 감사~🎉 이제 받을 향수는 하나뿐..☆ 집와서 남은시간 과제로 불태우다가 폰 충전기땜에 빡쳐하면서 잤단다 위로좀ㅅㅂ
아니 관린아 어떻게 그렇게 잘생겼니... 광고찍는데 그렇게 잘생기면.... 어쩌란 말이니... .
.
.
#birthdaycake #birthdayparty #생일파티 #생일 #디올 #디올향수 #미스디올블루밍부케 #dior #missdiorbloomingbouquet #라이관린 #황민현 #이타백 #데코백

이타백 꾸미는 재미가 솔솔해요 #일상 #이타백 #덕후 #프리파라

이어지는 굿즈 리뷰. 이타백ㅋㅋ 처음에는 관심이 없다가.. 뒤늦게 회장에서 모두 예쁘게 꾸미고 들고 있는 것을 보고 구입 욕망에 사로잡혔던 나(..) @ruru0360 님이 선물해주셨다 ㅜㅜ 엉엉 감사해요ㅠㅠ 나름 이것저것 급히 넣기만 했는데도 만족스럽구나ㅜㅜ 마네킹군에게 샤월 비옷과 함께 착장ㅋㅋㅋ #SHINee #샤이니 #tokyodome #concertgoods #jonghyun #FIVE #종현 #이타백

일본 다녀온 지인에게 부탁한 데코백 받자마자 우리 미니미즈 아카들 넣구 견수 아빠&삼쵼 앞에서 사진 한장 찍어찌! #엑소인형 #경수인형 #디오인형 #찬열인형 #종대인형 #첸인형 #WEGO #WEGO_DECOBAG #WEGO_BAG #데코백 #이타백 #위고

痛バッグ用のブローチ作り。
失敗じゃないけどなんか惜しい。
でもリンドが可愛いからいいや😚

린도 오빠 이타백 만드려고 리본 좀 만졌다🐣
일단 두개 해 봤는데 다음엔 더 이쁘게 해보기로!

#이타백 #이타백만들기 #리본 #단데비 #린도
#Dancewithdevils #타쿠라이프
#痛バッグ #ブローチ #リボン🎀
#ダンデビ #立華リンド

똥손인 와타시의 꾸미기 한계😝ㅋㅋㅋㅋ
여백이 넘 많군😶ㅎㅅㅎ💕 다른 아이들 더 달수있는데 그럴려면 체인사서 연결해서 저기에 달아야함🤑
일단은 이정도로 ㅎㅎㅎ 가방 저 안에 꼬부기 넣으려했는데 넘 뚱뚱해서 꼬부기 넣으면 다른거 못 함🤣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내 배게 옆에 🐢ㅎㅎㅎㅎㅎ
무튼 여백이 있다는 거 = 일본 가서 덕질할게 많다는거💸
나루토!!! 피규어들말고는 달고다닐게업네 ㅠㅠ뱃지도
으앙 ㅠㅠㅠㅠ나루토고멘네!맛떼~~💛
루피도 맛떼❤ㅎㅎㅎ 애니메이트가서 이타백 큰거 꼭 득템해서 애기들 다~ 달고다녀야징💕 일단은 요골루😗
쭈히언니!!! 미리 보내주신 생일선물 넘 고마워요~~~😗💙❤💚💛💜
가방 이랑 파이리 동전지갑 잘 들고다닐게요~~😍💕
.
#데코백 #이타백 #덕후 #은혼 #은덕 #쿠농 #원덕 #하이큐 #오타쿠 #덕질 #銀魂 #銀時 #ハイキュー #黒子のバスケ #オタク #アニメ #グッズ #デコバッグ #痛バッグ #プレゼント #ありがとう #happy #otaku

#마이멜로디 #마이멜로디이타백 #마멜 #산리오 #가방 #이타백 #데코백 #이쁨뿜뿜 #크리미디디 #스티커 내가 이걸ㅠㅠㅠ드디어ㅜㅜㅜ손에ㅠㅠㅠㅠㅠㅠㅠㅠ뱃지 잔뜩사거 데코해줄게ㅠㅠㅠ 이뻐ㅠㅠㅠ 스티커가 덤인데 그것들도 다 이뻐ㅠㅠㅠ

아 드디어 마이 드림 ㅋㅋㅋㅋㅋㅋ 이타백 현실구현 했음니다 개신남 갸아아아아아아ㅏㅇ 근데 이타백 가격 깡패네요 저 째깐한게 1600엔.... 굿즈는 뭘 많이 사긴 했는데 잡덕이라 너무 여러장르여서 그냥 눈에 보이는 도굴로 통일
#이타백 #동경식종 #도쿄구울 #도굴 #더쿠 #도쿄여행 #덕질여행 #카네키 #츠키야마슈 #tokyoghoul #덕질 #행복 #지름 #지름샷 #돈없다

이타백 만들었어요❤
히나타 최고 ପ(´‘▽‘`)ଓ
-
#이타백 #데코백 #하이큐 #히나타 #카페푸푸

우리 케로는 이미 빗물에 빠트려서 1차 사망했는디.. ㅠㅜ 니토탄 전용 파우치가 이제 도착함..ㅡ ㅠㅜ 흐규.. .
.
#니토탄파우치 #니토탄 #케로누이 #이타백

이타백으로 괜찮은거 샀음 싸게 세일하길래
#이타백#stradivarius#킹프리

레이랑꼬우가누이 살땨까진 (강제적 )나이츠오시로 살아야함ㅋ ㅋ

ㅋ ㅋ ㅋ ㅠ ㅋ ㅋ ㅋ ㅋㅋ ㅋ 누이오면 제대로 꾸며야지ㅠㅠ일단대충넣어놧다(ノω・、)
.
.
.
#あんスタ #앙스타 #瀬名泉 #せな #鳴上嵐 #あらし#ぬいぐるみ #이타백

이타백 들고 왔음
#프리파라#이타백

데롱데롱 팬데코백🌸
일본에서 친구가 사다준거라 공구와는 무관하지만! 너뮤 맘에 드니까ƪ( ・̀▿・́ )ʃ다들 팬데코백의 귀야움을 알아주셔쓰묜ㅋㅋ👀 공구는 오놀이 입금 마지막날이던데, 콘서트날 이거 메고 귀야븐 아가들 자랑해주시어요♡₍₍ ◝(・ㅅ・)◟ ⁾⁾❣
#today #일상 #가방 #wego #이타백 #데코백 #팬데코백 #인형 #핑큥이 #어피치 #토끼큥 #pink #exo #baekhyun #백현 #exol #엑소 #엑소인형 #exodoll

팬데코백 입금 마지막날 입니다❣️ 오늘자정이 지나면 입금폼이 닫힙니당🙂 정확한 제작스케줄과 입금확인메일은 5월1일 이후 차근차근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원단및 공장측과 컨택 후, 공지예정입니다😍 혹시 디엠이나 질문에 답변이 늦더라도 조금 이해해주세요💕
#팬데코백 #엑소디움닷 #엑소 #딱슈 #시우민 #유년슈 #이타백 #exo

《《팬데코팩입금 2일 남았습니다》》
흐린날 필터없이 찍은 핑크 팬데코백입니당 💕
저는 닷콘때 이거 매구 양산쓰고 잠실 갈래요 >.< 벌써 이뿌다...♡ 우리 세우, 북후니, 비비 안전하게 세상구경듕👀

#팬데코백 #솜스타그램 #인형스타그램 #exo #엑소디움닷 #엑소 #세훈 #세우 #북후니 #비비 #아이돌인형 #이타백

실생활에서 자주 들 수 있을까 고민하시는 분들 혹시계신가요? 솔직히 저는 정말 잘 들고다닙니다! (๑•̀ㅅ•́)و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 틈만나면 팬데코백 들고 나가게되네요💕 사진도 이쁘게 찍히고 가방수납도 넉넉해서 나들이에 딱인것 같아용 >.<
《트윗에서 일반모집중 https://t.co/2er5rlPQOf 》
#팬데코백 #엑소 #exo #첸 #종대 #솜스타그램 #인형스타그램 #벚꽃 #봄나들이
#콘서트 #엑소디움닷 #이타백

팬데코백 블랙 구성 동영상이에요! 핑크색과 달라진점이 있다면 어깨크로스끈이 조금더 두꺼워졌어요! ㄷㅓ 안정감!
그런데 ‪화질이 별로네요..😂액션캠영상이라서 화면이 조금 둥글어 보일 수 있습니다❣️‬가방끈두께와 pvc재질을 제외한 나머지는 모두 핑크 팬데코백과 같습니다😍

#팬데코백 #엑소 #exo #세훈 #세우 #솜스타그램 #인형스타그램 #엑소디움닷 #콘서트 #아티움 #이타백

우와아아아~~>.< 갤럭시 s8 엑소커버 이벤트로 받았어요!! 이벤트조건이 '직원에게 엑소굿즈를 보여주세요' 였는데
당당히 팬데코백을 보여드리며 《이거 전부 엑소굿즈에요》완전 희열 쩌러여😉😉 #팬데코백 #엑소 #exo #갤럭시s8 #엑소케이스 #종대 #첸 #첸찡이 #하프체니 #솜스타그램 #인형스타그램 #이타백 #아티움 #덕스타그램

아이보리 팬데코백 들고 동네 돌아다녔어요~키듀키듀 오늘 주인공은 우민이>.< 매번 오늘은 누굴 어케 데코할까 행복한 고민!!♡♡ 아! 그리고 이번사진은 필터 안낀 디카 그대로 사진이에요! 아이보리 색의 스펙트럼이 크잖아요~ 이 사진보고 실외에서의 색감 체크하세욧 (~˘▾˘)~💕
(트위터에서 현재 가방 입금받는 中 ♡) #팬데코백 #솜스타그램 #엑소 #exo #시우민 #덕스타그램 #콘서트 #엑소디움닷 #아이돌인형 #유년슈 #딱슈 #인형스타그램 #exodoll #이타백

아가들 데리고 메밀국수 먹으러 나왔어요>.<
빵이랑 며니들 세상구경 하느라 와글와글👀👀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꽃놀이라도 가야겠어요 (~˘▾˘)~🌸
여러분들도 팬데코백으로 미세먼지로부터 아가들도 보호하구 세상 구경도 시켜주세요!(๑•̀ㅅ•́)و✧ (트위터에서 팬데코백 입금받구 있습니다! @fandecobag )

#팬데코백 #엑소 #수호 #금면이 #흑면이 #면빵이 #솜스타그램 #인형스타그램 #이타백

새호니 오늘은 강남역 전광판대신 내가 걸어다니는 전광판이되기로해써....우리 세후니 생일축하해 (๑•̀ㅅ•́)و💕
(아이패드 프로에 사진 켜서 넣은거에요! 크기 감이 오시나요?>.<)
현재 트위터 @fandecobag 에서 팬데코백 입금중입니다! 😘
#팬데코백 #세훈 #생일카드 #북후니 #카몽 #엑소 #솜스타그램 #인형스타그램 #이타백 #Happysehunday

픞파용 이타백을 꾸며보았습니다...이렇게하는게맞나? ㅇㅖ쁘면됫지뭐😘💕 #프리파라 #솔라미스마일 #이타백

팬데코백 아이보리, 블랙샘플이 드.디.어.나왔습니다👏👏
특히 아이보리의경우 사진보다 노란끼가 빠진 크림아이보리에요🙊
말똥이랑 너무잘어울려요 •°(°`ㅁ´ °)°• 블랙은 진짜 찐한 블랙이고 가볍게 어디든 들수있는 실용적인 색같아요~
트위터로(@fandecobag ) 오시면 더 많은 사진과 실제 착용한 모습의 사진도 볼 수 있습니다! (๑•̀ㅅ•́)و✧
#팬데코백 #이타백 #솜스타그램 #인형스타그램 #백현 #말똥이 #세훈 #북후니 #비비 #엑소 #exo

봉인당한 인형과 캔뱃지와 키링들...
고정이안돼버렷...ㅠㅠ
.
.
#하이큐#이타백#불쌍한굿즈들#ㅠㅠ

오늘은 기분이좋아
( '́⌣'̀)/♫•*¨*•.¸¸♪
랄랄라랄랄랄랄라~🎵
#이타백 ...역시 캔뱃지가 진리다...열심히 모아봐야지 ㅜㅜㅜㅜㅜㅜ흑흑
.
.
.
#하이큐 #haikyuu #토끼카와 #너구리와카 #오이카와 #우시지마 #덕스타그램

나도 #이타백 만들었다💕
근데 어디 들고 다니지?
#痛バッグ #痛バ 태그보는 재미가 있어🙆

#일본 으로 떠납니다 덕질하러🌸🌸🌸🌸🌸🌸
#이타백 #痛バッグ #캐리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