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이철헤어커커신제주

49 posts

TOP POSTS

다들 한번쯤은 해보고 싶은 #애쉬그레이 염색‼️
우리나라뿐만 아니고 #외국인 들도 하고싶어하는#염색 인데요, 고객님은 처음 염색해보신다고 하시며 가져오신 사진은 #애쉬블론드 였는데요- 애쉬계열은 무조건 #탈색 해서 모발의 베이스톤이 밝아야 예쁘고 원하시는색이 나오긲때문에 우리 고객님도 탈색과 염색 하셨습니다^_^
처음부터 애쉬블론드로 해놓으면 색이 금방 빠지기도하고 유지가 짧아 #루나쌤비법 으로 유지와 지속력이 길고 한번염색으로 두가지느낌을 낼수있게 애쉬그레이+애쉬블론드 느낌으로 염색해드렸어요- 너무 마음에 든다며 좋아하셨어요(크크)😁 폰사진이라 색감이 잘안잡히는게 짜증..!! .
.
#제주도미용실 #신제주미용실 #이철헤어커커신제주 #이철헤어커커 #루나쌤 #염색추천 #애쉬브라운 #남자염색 #여자염색 #ash #color #머리스타그램 #jeju

이번 #봄트렌드 컬러는 #오렌지브라운 입니당-
저도 봄맞이를 맞이하려 #레드오렌지#염색#올라플렉스 클리닉했어용- 염색했더니 예뻐졌단 소리 많이 들었습니다!!!! 사실 동양인에 가장 어울리는 염색은 붉은기가 있는색이 와따입니다👍 염색과 가장 #찰떡궁합#올라클리닉#할인이벤트 하고 있으니 어서어서 #봄맞이 하러 오세요옹❣
.
.
#염색추천 #브릿오렌지 #제주도미용실 #신제주미용실 #제주도머리잘하는곳 #이철헤어커커신제주 #이철헤어커커루나쌤 #루나쌤 #이철헤어커커

#포니테일 #옆모습 이 와따👍 어째 앞보다 옆이 다 나은거 같기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루나쌤 #제주도 #제주도미용실 #이철헤어커커 #이철헤어커커신제주 #미용인 #헤어디자이너 #stylist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것이요🙏
.
.
.
#selfie #셀스타그램 #일상 #루나쌤 #이철헤어커커신제주 #레이어드컷 #hair #기도

#클리닉볼륨매직 으로 #윤기좔좔 👍 .
.#루나쌤 은 최소한의 손상으로 최대의 효과를 끌어냅니다‼️ 고객님은 머리는 건강하지만 흔히 말하는 #돼지털 같은 머리여서 샴푸하고 나면 부시시하고 뜨는 머리셔서 아침마다 하기싫어도 어쩔수없이 드라이... 드라이도 머리를 손상시키는 원인 중 하나! 드라이 잘못해서 머리 지글지글 탄 분들 많습니다...😂 루나쌤의 #클리닉매직 으로 시간은 줄이고 예쁨은 업시켜드렀습니당❣
.
.
#jeju #olaplex #올라플렉스 #오클리닉 #볼륨매직 #여자숏컷 #숏컷 #여자머리스타일 #제주도미용실 #이철헤어커커 #이철헤어커커신제주 #짧은머리 #신제주미용실

대부분 고객님들이 클리닉을 같이 하셔야된다고 하면 "어차피 해도 그게그건데 돈만 쓰게하려고 하는가아니야?" 이런 생각으로 거부감이 먼저 들면서 부정적이게 받아들이시는데 당연히 #클리닉 만 한다고 #펌 #염색 하는데 안상한다고 하면 거짓말이지만 클리닉과 병행해서 하느냐와 그냥 단독으로 들어가느냐는 완전히 틀리다는걸 #크리닉마법사 #루나쌤 은 장담합니다‼️ #탈색 도 무조건 상하기보다 최대한 덜 상하게 해야 계속 염색을 하더라도 예쁜 #컬러 가 나올수 있습니다 저희 #이철헤어커커신제주 는 모발과 하는 시술에 따라 다른 클리닉이 들어갑니다😄

MOST RECENT

레드계열을 좋아하셔서 항상 #붉은빛 도는 염색만 하시는데 이번엔 봄을 맞이하여 좀 더 #강렬 하고 #밝게 염색 해드렸는데요, #루나쌤비법 으로 은은한 #핑크 빛과 #와인색 의 적절한 조화로 #로즈핑크염색 해드렸어요😁 하고나니 고객님 #이목구비 가 완전 뚜렷해보는 효과‼️ 크크
나가서 #빛 받으면 끝장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제주도미용실 #이철헤어커커신제주 #신제주미용실 #루나쌤 #염색 #남자염색 #남자머리스타일 #투블럭댄디컷 #헤어스타일 #로즈브라운 #핑크브라운 #haircolor #컬러트랜드

타샵에서 #블랙빼기#탈색 과 매트한컬러로 #염색 하고 오신 고객님- 탈색하실때 얼룩을 다 잡고 들어가지 않아 컬러가 빠지면서 얼룩이 더 도드라지게 보였는데요ㅠㅠ또 고객님도 저처럼 #매트브라운 이나 #애쉬 톤의 컬러가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 얼룩도 잡고 고객님께 생기도 불어넣어드릴 #루나쌤비법 으로 #클리닉염색 들어가셨어요👍 은은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초코모카브라운 으로 초콜렛같은 여자가 되셨음🤗
다들 봄맞이염색으로 #루나쌤 에게 gogo‼️
.
.
#제주도미용실 #신제주미용실 #이철헤어커커신제주 #이철헤어커커 #초코브라운 #톤다운 #염색추천 #color #레이어드컷 #탈색후염색 #올라플렉스 #olaplex #제주도머리잘하는곳

다들 한번쯤은 해보고 싶은 #애쉬그레이 염색‼️
우리나라뿐만 아니고 #외국인 들도 하고싶어하는#염색 인데요, 고객님은 처음 염색해보신다고 하시며 가져오신 사진은 #애쉬블론드 였는데요- 애쉬계열은 무조건 #탈색 해서 모발의 베이스톤이 밝아야 예쁘고 원하시는색이 나오긲때문에 우리 고객님도 탈색과 염색 하셨습니다^_^
처음부터 애쉬블론드로 해놓으면 색이 금방 빠지기도하고 유지가 짧아 #루나쌤비법 으로 유지와 지속력이 길고 한번염색으로 두가지느낌을 낼수있게 애쉬그레이+애쉬블론드 느낌으로 염색해드렸어요- 너무 마음에 든다며 좋아하셨어요(크크)😁 폰사진이라 색감이 잘안잡히는게 짜증..!! .
.
#제주도미용실 #신제주미용실 #이철헤어커커신제주 #이철헤어커커 #루나쌤 #염색추천 #애쉬브라운 #남자염색 #여자염색 #ash #color #머리스타그램 #jeju

이번 #봄트렌드 컬러는 #오렌지브라운 입니당-
저도 봄맞이를 맞이하려 #레드오렌지#염색#올라플렉스 클리닉했어용- 염색했더니 예뻐졌단 소리 많이 들었습니다!!!! 사실 동양인에 가장 어울리는 염색은 붉은기가 있는색이 와따입니다👍 염색과 가장 #찰떡궁합#올라클리닉#할인이벤트 하고 있으니 어서어서 #봄맞이 하러 오세요옹❣
.
.
#염색추천 #브릿오렌지 #제주도미용실 #신제주미용실 #제주도머리잘하는곳 #이철헤어커커신제주 #이철헤어커커루나쌤 #루나쌤 #이철헤어커커

#포니테일 #옆모습 이 와따👍 어째 앞보다 옆이 다 나은거 같기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루나쌤 #제주도 #제주도미용실 #이철헤어커커 #이철헤어커커신제주 #미용인 #헤어디자이너 #stylist

#클리닉볼륨매직 으로 #윤기좔좔 👍 .
.#루나쌤 은 최소한의 손상으로 최대의 효과를 끌어냅니다‼️ 고객님은 머리는 건강하지만 흔히 말하는 #돼지털 같은 머리여서 샴푸하고 나면 부시시하고 뜨는 머리셔서 아침마다 하기싫어도 어쩔수없이 드라이... 드라이도 머리를 손상시키는 원인 중 하나! 드라이 잘못해서 머리 지글지글 탄 분들 많습니다...😂 루나쌤의 #클리닉매직 으로 시간은 줄이고 예쁨은 업시켜드렀습니당❣
.
.
#jeju #olaplex #올라플렉스 #오클리닉 #볼륨매직 #여자숏컷 #숏컷 #여자머리스타일 #제주도미용실 #이철헤어커커 #이철헤어커커신제주 #짧은머리 #신제주미용실

#클리닉 만하고 말렸을뿐인데 #윤기 좔좔👍
원래 가는모발이기도 하고 잦은 염색과 드라이로 인해 탄력을 잃었는데 탄력도up‼️ #탱탱 #부들부들
.
.
#클리닉추천 #올라플렉스 #olaplex #오클리닉 #이철헤어커커 #이철헤어커커신제주 #이철헤어커커루나쌤 #루나쌤 #제주도미용실 #상한머리 #jeju #제주도

🌸#상큼발랄#여친 st 포니테일 묶기🌸 (1분 맞추려고 넘 빨라졌음ㅠㅠ좀 더 천천히 보시고 싶으시면 블로그로 봐주세요😊)
봄을 맞이하여 #남친 에게 예뻐보이게 또는 남친이 생길수 있게 상큼한 머리입니당ㅋㅋㅋㅋ일명 #남친아생겨라머리 ㅋㅋㅋㅋㅋㅋ그냥 막 짓기ㅋㅋㅋㅋㅋㅋ

어제 클리닉을 해서 머리 안감은..건 첫번째 #비밀
드라이 하다 망해서 묶은건 두번째 비밀...
사실 저는 머리 못감은날이나 망한날에 자주 묶습니다(ㅋㅋ) 근데 오늘은 묶으려는 계획도 있긴 있었어요..😅 #포니테일 묶을때 중요한팁⭐️은
.
✔️머리는 자기가 묶으려고 생각한 높이보다 #높게 묶어주셔야되요, 머리 묶고 드라이 하는 동안에 쳐집니다..
특히 #숱많은머리 일수록 높이 높이 더 높이~~~~~~~~~
✔️묶는 머리일수록 #애교머리 는 필수! 그래야 얼굴이 더 작고 가름해보여요👍
✔️머리 묶고나서 (정수리윗쪽) 윗머리는 조금씩 #꼬집꼬집 빼주며 볼륨 살려주세요 볼륨없이 달라붙어있으면 얼굴 이 커보일수있어요😱
.
.
다들 #상큼발랄머리 로 남친 만들러 꼬우꼬우 렛츠꼬꼬❣
.
#루나쌤 #루나쌤영상 #이철헤어커커루나쌤 #이철헤어커커 #이철헤어커커신제주 #제주도미용실 #신제주미용실 #셀프영상 #셀프스타일링 #머리묶기 #헤어스타일 #여자머리스타일

묶었을때 더 예쁜 #얼굴소멸컷 .
.
▪️가운데 가르마를 중심으로 이마앞쪽에서 3cm정도 뒤를 시작점으로 귀 바로 앞부분까지 삼각형모양의 섹션을 나눠 나머지 머리는 고무줄과 핀셋으로 고정시켜주세요
▫️머리를 코 중앙쪽으로 모아서 턱 밑에서 컷뜨
(처음부터 짧게 하시면 붙일수가 없어요 자기가 생각한 길이보다 길게 잘라주시는게 좋아요😁)
▪️코 중심선을 기준으로 반 나눠 손모양은 세로 일자모양으로 세워 무겁지 않게 가위도 세워서 컷뜨
(🚫손모양은 반드시 #세로 로 해주셔야 자연스럽게 연결될수 있어요!!!!!!!!!!!)
▫️반대쪽도 똑같이 손은 #무조건 세로 로 잘라주세용
▪️위와 똑같이 자르되 체크하면서 튀어나온곳만 컷뜨
▫️처음과 똑같이 코 중심으로 모아 양쪽 길이가 다른곳만 잘라주세요
▪️매직기로 앞머리는 둥글게,옆머리는 뒤로 넘겨주기만 하면 끝!! ⭐️머리 묶을때 얼굴이 커보여서 고민이셨던분들한테 완전 딱임!!!!! 돈안들이고 #광대축소 효과와 #안면윤곽 효과를 보실수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
머리 묶을때 최상의 효과를 보실수 있음ㅎㅎㅎㅎㅎㅎㅎ

#셀프컷 #애교머리 #셀프영상 #헤어스타일 #루나쌤 #루나쌤영상 #이철헤어커커 #이철헤어커커신제주 #제주도미용실 #hair #stylist #daily #여자머리스타일 #jeju #레이어드컷 #옆머리

부담갖지마시고 하시고 싶은 스타일 말씀해주세용^_^
사진을 직접 보여주시면 고객님이 원하시는 스타일이 어떤건지 좀 더 정확히 알수있어요!!
-
-
#제주도미용실 #신제주미용실 #미용실추천 #hairsalon #이철헤어커커 #이철헤어커커신제주 #루나쌤 #이철헤어커커루나쌤 #luna #웃긴짤 #짤 #hair #menstyle

#볼륨클리닉 으로 #볼륨빵빵 하게👍
펌이 아니기때문에 중화작업없이 간단하게, 펌이나 염색시같이 들어갈수있기때문에 번거롭지 않아요
아이롱으로 시술 들어가기 때문에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움으로 #원래내머리처럼 ‼️
✔️드라이는 아니더라도 두피쪽을 바짝 말려주셔야되요
젖은상태에서 자연건조되면 두피가 쳐진 상태로 마르게되어 하기전이랑 똑같을수밖에없어요ㅠㅠ꼭 말려주세요
-
-
#hair #hairstyle #perm #뿌리볼륨 #뿌리볼륨펌 #뿌리볼륨클리닉 #어시스트 #볼륨살리기 #남자뿌리볼륨펌 #이철헤어커커 #이철헤어커커신제주 #루나쌤 #제주도미용실 #제주도 #신제주미용실 #제주도미용실추천 #jeju

요즘따라 #복구클리닉 하시는분들이 많으신데요,그만큼 머리들이 많이 손상됬다는거겠죠? 잦은 #염색#펌 으로 손상이 안갈수가 없는데요- 어차피 자주 해야한다면 모발에 최대한 #무리 가 안가게 해주셔야 #반복시술 에도 끄떡없겠죠????????
우리 고객님도 잦은 셀프염색과 셀프펌😱으로 어마어마하게 상해서 찾아오셨어요....제발 셀프시술은 참아주시와요‼️ 혹 떼려다 혹붙여서 오시는 고객님들이 너무 많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머리를 아껴주세요ㅠㅠㅠㅠ
-
-
#제주도미용실 #신제주미용실 #이철헤어커커 #이철헤어커커신제주 #루나쌤 #복구클리닉 #복구매직 #신데렐라클리닉 #오가닉케어 #haircare #care #녹은머리복구 #탄머리복구 #여자머리스타일 #헤어스타일 #모발케어

무려 #톤다운염색#헤나 로 세번이나 하시고 오신 고객님...😱 뚜둔...
#뿌염 하기가 귀찮으셔서 어둡게 염색하셨다는데 얼마안되 다시 밝기 하시길 원하셨어요ㅠㅠ..
근데 진짜 대부분 여자들이 뿌염하기 귀찮아서 어둡게 톤다운했다 한달도 안되 밝게 하시고 싶어하시는분들이 음~~~~층 많아요!!! 그땐 다신 밝게 안해 하고 다짐했다가 다시 마음이 바뀌신다죠..저도 그럽니다..ㅋㅋ
그래서 저같은 경우 톤다운 한다고 너무 어둡게보단 나중에 탈색안해도 밝게 할수있게 염색해드려요!!^^
어쨋튼 우리 고객님 밝게하시곤 싶은데 탈색하자기엔 손상과 시간,비용이 어마어마..하셔서 충분한 상담끝에
✔️어느정도의 #얼룩 은 감안하시기로 하고(얼룩정도는 모발에 따라 다름) 한번만 염색하시기로 하고 #톤업#색감 만 입히고 #클리닉 과 같이 들어가심👍
다행히도 생각보다 느므느므 잘나옴‼️
블랙체인지라고 무조건 탈색보단 충분한상담과 테스트로 염색만으로도 가능하십니다.
-
-
#제주도미용실 #신제주미용실 #제주도미용실추천 #이철헤어커커 #이철헤어커커신제주 #루나쌤 #블랙체인지 #블랙염색빼기 #톤다운체인지 #여자머리스타일 #염색추천 #로즈브라운염색 #레드와인 #레드오렌지 #c컬펌 #중간머리스타일

타 샵에서 #머리 를 뿌리매직+c컬을 하셨는데 뿌리는 전혀 안펴져있고 끝머리는 녹아서 #지글지글 한 상태로 급하게 저를 찾아오신 고객님ㅠㅠ
#루나쌤#신데렐라클리닉 으로 #복구 시켜드렸습니다
✔️#모발손상 이 심하면 심할수록 #복구시기 가 빨라야합다(모발이 불안정적일때 인공단백질을 투입시키면 흡수와 유착이 되기 쉬워요‼️)
-
-
⭐️인스타 보고 루나쌤한테 예약시 시술 30%할인적용⭐️
-
-

#제주도미용실 #신제주미용실 #이철헤어커커 #이철헤어커커신제주 #루나쌤 #클리닉마법사 #크리닉 #오가닉케어

#새치염색 이라고 무조건 #블랙 하기보단 자신한테 가장 어울리는 #컬러 로 얼굴이 좀 더 돋보일수 있게-❣ -
✔️예약및문의는 카카오톡 8chuchu8 / 빠른예약은 0647472326연락주세요📞
-
-
#이철헤어커커 #루나쌤 #제주도미용실 #신제주미용실 #염색 #로즈브라운 #이철헤어커커신제주 #hair #stylist #여자염색 #셋팅펌 #자연스러운스타일 #레이어드컷 #레이어드펌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