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애견미용

MOST RECENT

.
말라세지아가 심한 하랑이

아로마팩으로 관리받았어요
미용실에대한 트라우마로 처음엔 스파도 무서워하던 아가가 이젠 이렇게 꼬리도 살랑살랑~~~ 아이들은 꾸준히 노력하다보면 언젠간 더 큰 선물을 준답니다
한 번에 모든걸 바꾸려고 하지마세요~천천히 하나씩 기다려주면 분명 좋은결과가 있어요

저희샵에 처음 방문해주시는 분들의 경우
입질, 미용에대한 트라우마 등등으로 문의를 주시는데요

최소 저희샵을 3번이상 꾸준히 다니실 수 있고 집에서도 같이 노력해주실 보호자분들만 와주세요

한 번에 바뀌지않구요
그걸 기대하신다면 차라리 아이가 다니던 성향,스타일을 아는 기존미용실에 꾸준히 다니시길 추천드려요

잦은 환경변화로 인해 아이에게 더 큰 트라우마와 스트레스가 될 수 있답니다

#야탑애견미용#분당애견미용#판교애견미용#정자동애견미용#스트레스없는미용#펫아로마#펫마사지#강아지입욕#애견스파#편백욕조#허브테라피#분당애견호텔#야탑애견호텔#분당펫시터#개린이집#분당애견유치원#더펫스파#thepetspa#힐링샵#힐링테라피#분당애견호텔#성남애견호텔#호텔링#24시간호텔#광주애견미용#이천애견미용#미용스트레스#말라세지아

.
2개월때부터 꾸준히 한달에 세번 씩 케어받는 씨엘이

곧있음 벌써 6개월이라니ㅜㅜ

손바닥만하던 아가가 이제 제법 의젓해지고
스파도 마사지도 넘넘 잘하는 예쁜 공주님으로 폭풍성장중ㅎㅎ

너같이 예쁜아가가 내손에서 첫목욕과 첫미용을 받게되어 넘 뿌뜻하고 행복해😍

아이들의 첫미용, 첫목욕은 아주 중요해요
미용실이 좋은기억으로 좋은공간이 될지 트라우마가 될지!! #야탑애견미용#분당애견미용#판교애견미용#정자동애견미용#스트레스없는미용#펫아로마#펫마사지#강아지입욕#애견스파#편백욕조#허브테라피#분당애견호텔#야탑애견호텔#분당펫시터#개린이집#분당애견유치원#더펫스파#thepetspa#힐링샵#힐링테라피#분당애견호텔#성남애견호텔#광주애견미용#이천애견미용#배냇미용#비숑배냇미용

.
망고 보호자님- 바쁘실텐데 망고 미용때마다 직접 만드시는 커피랑 디저트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크로아상 너무 좋아하는데 에그샌드위치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폭신한 달걀이 가득가득🙊
순둥이 망고 믿고 맡겨주시는 것만으로도 늘 감사해요.. 낮에 시간나면 꼭 샌드위치 먹으러 갈께요 :)
.
.
#이천카페 #이천맛집 #이천브런치카페 #카페비포선셋 #여주카페 #여주맛집 #브런치카페 #루시몽 #이천루시몽 #이천애견미용 #이천맘 #하이닉스 #설봉공원 #여주애견미용 #애견미용 #강아지미용 #애견미용사 #반려견 #강아지 #독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커피스타그램 #브런치 #푸드스타그램 #먹스타그램

.
토리 토토 보호자님-
이사하신 뒤로도 먼걸음 하셔서 아이들 맡겨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한 맘인데 오실때마다 간식 준비해주셔서 받는 손이 부끄러워요..
제가 이천에서 지낸 시간만큼 토토 토리와의 인연도 오래됐네요.
토토 토리가 건강하게, 천천히 나이 들었으면 좋겠어요.
늘 감사드려요 :)
.
.
#루시몽 #이천루시몽 #이천애견미용 #이천맛집 #여주맛집 #이천맘 #하이닉스 #여주애견미용 #애견미용 #강아지미용 #애견미용사 #반려견 #강아지 #독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자두 #핵맛 #맛스타그램 #비숑 #비숑프리제 #포메 #말티즈 #푸드스타그램 #먹스타그램

.
장군이 공주 보호자님- 아이들 미용때마다 든든한 간식 보내주셔서 너무 잘 먹고있어요.
오랜만에 뵈었었는데 정신이없어서 근황도 못여쭙고 가셨네요ㅠㅠ
9월에 뵐께요!! 늘 감사해요🙏🏿
.
.
#루시몽 #이천루시몽 #이천애견미용 #이천카페 #여주카페 #하이닉스 #설봉공원 #여주애견미용 #애견미용 #강아지미용 #애견미용사 #반려견 #강아지 #독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빵스타그램 #밥스타그램 #커피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비숑 #비숑프리제 #말티즈 #푸드스타그램 #먹스타그램

.
솜이 보호자님- 여행 다녀오시면서 제 간식까지 준비해주셔서 얼마나 잘 먹고있는지 몰라요.
저 진짜 간식 부자인데😅
여린 솜이가 편하게 지내다 가는것만으로도 너무 기분 좋아요.
늘 감사드려요🙏🏿
.
.
#루시몽 #이천루시몽 #이천애견미용 #이천맛집 #여주맛집 #하이닉스 #여주애견미용 #애견미용 #강아지미용 #애견미용사 #반려견 #강아지 #독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빵스타그램 #밥스타그램 #돼지빵 #선물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비숑 #비숑프리제 #시츄 #말티즈 #푸드스타그램 #먹스타그램

.
단추 만두 보호자님-
멀어도 너무 먼 전라도에서 이천까지 다녀가시느라 고생하시는데 항상 받기만해서 죄송해 죽겠어요..
늘 할 말도, 감사한 맘도 글로는 표현이 안되지만 인스타에서는 자제하는걸로 :)
시간 많으실때 만두피 빚으러 오세요😆
.
.
#루시몽 #이천루시몽 #이천애견미용 #이천맛집 #여주맛집 #이천 #여주 #이천카페 #여주애견미용 #애견미용 #강아지미용 #애견미용사 #반려견 #강아지 #독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밥스타그램 #비숑 #비숑프리제 #푸들 #말티즈 #푸드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빵스타그램 #커피스타그램 #스타벅스 #스벅 #댕댕이 #이천애견호텔

.
프린쮸 협찬으로 당이 떨어지지 않쯉니닷🙏🏿💪🏿
꼬마 손님들 올때마다 나눠먹고도 늘 배가 빵빵🐽
프린스한테 받는 뽀뽀만으로 전 다 가진 미용사에요👯‍♀️
.
.
#루시몽 #이천루시몽 #이천애견미용 #이천맛집 #여주맛집 #이천 #여주애견미용 #애견미용 #강아지미용 #애견미용사 #반려견 #강아지 #독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밥스타그램 #비숑 #비숑프리제 #푸들 #말티즈 #푸드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댕댕이 #이천애견호텔 #양평애견미용 #dogstagram

.
동탄에서 컷하러 오시는 노는 언니-
긴날 미용입니다.
.
매번 간식 보따리 감사해요🙏🏿 .
.
.
강아지의 평소 관리상태및 모질, 생김새, 미용매너에따라 미용 완성도는 달라지며 동일견이라하더라도 미용당일 컨디션에따라
완성 이미지에 차이가 있습니다. .
.
✔️루시몽은 강아지 미용실로 분양, 교배는 하지않습니다.🚫
✔️루시몽은 미용과 놀이가 함께 이루어지는 밝고 자유로운 공간입니다.
✔️ 루시몽은 전문 핸들링과 다년간의 쇼그루밍 노하우와 섬세한 시져링 테크닉, 꾸준한 테이블 트레이닝을통해 논스트레스 미용을 지향하는 가위컷전문 오픈미용실로 목줄.입마개 사용을 자제하며 바리깡미용.염색미용.닭발미용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드라이룸 향수🚫)
✔️방문 상담 원하시는분 예약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미용중인 강아지들의 집중력이 분산되어 안전사고의 위험이 있습니다)
.
.
📲카톡 : Lucymong (친구추가후 문의)
📞전화 : 031)632-0779
(상담시간 A.M.10:00-P.M.19:00/상담시간 지켜주세요)
작업이 밀려있을땐 부득이하게 전화연결이 되지않을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메세지는 확인이늦어 답변드리지 못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약이 빠르게 마감되오니 여유있게 예약 부탁드립니다.
.
.
.
#이천애견미용 #루시몽 #이천루시몽 #이천푸들전문 #이천푸들미용 #반려견 #강아지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푸들 #푸들스타그램 #푸들미용 #테디베어 #펫스타그램 #개스타그램 #이천맛집 #여주맛집 #하이닉스 #여주애견미용 #애견미용 #애견미용사 #강아지미용 #푸들가위컷 #포메미용 #시츄미용 #비숑미용 #베들링턴테리어 #곰돌이컷 #얼굴컷 #doggrooming

.
엄청난 엉킴속에서 채취해낸 공깃밥 매니아-
밤 늦게까지 고생했어😘
.
.
강아지의 평소 관리상태및 모질, 생김새, 미용매너에따라 미용 완성도는 달라지며 동일견이라하더라도 미용당일 컨디션에따라
완성 이미지에 차이가 있습니다. .
.
✔️루시몽은 강아지 미용실로 분양, 교배는 하지않습니다.🚫
✔️루시몽은 미용과 놀이가 함께 이루어지는 밝고 자유로운 공간입니다.
✔️ 루시몽은 전문 핸들링과 다년간의 쇼그루밍 노하우와 섬세한 시져링 테크닉, 꾸준한 테이블 트레이닝을통해 논스트레스 미용을 지향하는 가위컷전문 오픈미용실로 목줄.입마개 사용을 자제하며 전신 바리깡미용.염색미용.닭발미용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드라이룸 향수🚫)
✔️방문 상담 원하시는분 예약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미용중인 강아지들의 집중력이 분산되어 안전사고의 위험이 있습니다)
.
.
📲카톡 : Lucymong (친구추가후 문의)
📞전화 : 031)632-0779
(상담시간 A.M.10:00-P.M.19:00/상담시간 지켜주세요)
작업이 밀려있을땐 부득이하게 전화연결이 되지않을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메세지는 확인이늦어 답변드리지 못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약이 빠르게 마감되오니 여유있게 예약 부탁드립니다.
.
#루시몽 #이천루시몽 #이천애견미용 #이천비숑전문 #이천비숑미용 #이천맛집 #이천 #여주 #하이닉스 #여주애견미용 #애견미용 #강아지미용 #애견미용사 #반려견 #강아지 #독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비숑 #비숑프리제 #비숑스타그램 #가위컷 #얼굴컷 #비숑미용 #비숑가위컷 #푸들 #베들링턴테리어 #포메라니안 #시츄 #말티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