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이지유

3010 posts

TOP POSTS

너때메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다 ........💚

또혀니 이모 왔을때 잠깐 눈떠쥬고👀
또 쿨쿨🌙
잠만보 이지유😅😥



#쿨쿨 #잠만보 #이지유 #생후44일 #한달아기

며칠 전 다같이 외출했다가 집에 돌아와서의 일.
옷 갈아 입고 짐정리 하는 동안 이지유가 자석블럭으로 투닥투닥 만들어서 보여준 놀이터에 깜놀!
소방대는 매번 모양이 달라지는데 핵심부품은 빨간색 삼거리 블록이다.
주일에는 교회에서 이안이꺼 공룡인형 보고와서 공룡을 만든 것인가,,
화룡점정 시소 ㅎㅎㅎ
껄껄껄 이 친구 참,,재밌는 친구네 #이지유 #21개월 #블록놀이

#반영구학원
#이지유
#테라스
#비누방울. 신났어용
너무. 크게웃었다 ㅠ ㅠ

👨🏻지유야, 너 그림 진~짜 잘 그렸대??😄.
👧🏻뭐? 아~ 갈매기?.
👨🏻갈매기였어??
.
ㅋㅋㅋㅋ 잘 그렸대놓고 갈매긴줄 몰랐대. 비둘긴줄 알았대.🤣🤣🤣🤣
.
#아빠랑딸 #초등1학년 #8세 #이지유 #그림 #미술좋아하는아이 #누나가는미술학원다니고싶은동생도있어요 #딸스타그램

Good night😘😘
#iu #아이유 #이지유 #李知恩

D+11
드디어 이름이 생겨써용 ~!!
이또기👉이지유
지유라고 많이 불러주쎄용 💕
.
너와 나의 연결고리 🎶~~제대탈락😍
아쉽긴 하지만 배꼽 생긴걸 축하여 >.<
유축으로 시작해서 유축으로 하루 마무리 ✔️집에 가기까지 D-5
.
#신생아 #이름생겼어요 #이지유 #닭띠맘 #닭띠아기 #제대탈락 #배꼽 #조리원 #누가 #천국이래 #딸스타그램 #딸바보 #집에가곱다

#공주컷👸💕 #이지유 #살인미소😍 #딸바보그램 #100일아기 너 웃는거 보면 아빠는 무너진다 ㅎ

MOST RECENT

D+11
드디어 이름이 생겨써용 ~!!
이또기👉이지유
지유라고 많이 불러주쎄용 💕
.
너와 나의 연결고리 🎶~~제대탈락😍
아쉽긴 하지만 배꼽 생긴걸 축하여 >.<
유축으로 시작해서 유축으로 하루 마무리 ✔️집에 가기까지 D-5
.
#신생아 #이름생겼어요 #이지유 #닭띠맘 #닭띠아기 #제대탈락 #배꼽 #조리원 #누가 #천국이래 #딸스타그램 #딸바보 #집에가곱다

ㅡㅡㅡㅡㅡ
아침부터고기구워먹고
집앞프리마켓구경
저런옷절대사주지안으리햇건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정말😅
딸들은다이런가요?
자기스타일확실히다!똥.고.집
내복은뭐~그러려니하겟는데..
엘사님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엘사입고얼집가겟다는날은
아빠보고데려다줘라해야지^^^^
#딸엄마 #엘사원피스 #119실내복 #번개걸실내복 #신발은비밀 #프리마켓 #테크노폴리스 #텍폴맘 #대구과학관 #이지유 #일공주 #네살 #개인취향존중 #대신 #이제너랑안가 #😂

👨🏻지유야, 너 그림 진~짜 잘 그렸대??😄.
👧🏻뭐? 아~ 갈매기?.
👨🏻갈매기였어??
.
ㅋㅋㅋㅋ 잘 그렸대놓고 갈매긴줄 몰랐대. 비둘긴줄 알았대.🤣🤣🤣🤣
.
#아빠랑딸 #초등1학년 #8세 #이지유 #그림 #미술좋아하는아이 #누나가는미술학원다니고싶은동생도있어요 #딸스타그램

오늘 내 영혼 털어간 주범인 요 수업.
다른 아이들 봐 주느라
오늘 역시 우리집 아이들은 방치😅
엄마 마음 잘 알았는지 알아서 뚝딱뚝딱 잘 해주는 고마운 아이들.
.
저녁까진 이 모드였는데,
아오- 잠안자고 시끄럽게 노는데 혼 빠질것 같다.
.
점심 잘못먹었나, 온 얼굴에 돌아가며 두드러기 나는 지유ㅠㅠ
내일 얼른 💩하자.
.
#피아노수업 #이론특강 #클레이 #퇴근후2차영혼털림 #난조용한걸좋아하나봐
#8세 #이지유 #4세 #이천무 #남매스타그램 #너희와만나는오후시간

며칠 전 다같이 외출했다가 집에 돌아와서의 일.
옷 갈아 입고 짐정리 하는 동안 이지유가 자석블럭으로 투닥투닥 만들어서 보여준 놀이터에 깜놀!
소방대는 매번 모양이 달라지는데 핵심부품은 빨간색 삼거리 블록이다.
주일에는 교회에서 이안이꺼 공룡인형 보고와서 공룡을 만든 것인가,,
화룡점정 시소 ㅎㅎㅎ
껄껄껄 이 친구 참,,재밌는 친구네 #이지유 #21개월 #블록놀이

내일도 서울랜드 가자는 초등생과
멋있게 사진찍어야 된다는 집돌이.
.
오늘 리나도 만나고 비랑이 비주도 만나고, 학교친구들도 만났으니 33명이나 만났다며 반갑고 좋다는 지유😆
.
#서울랜드 #폐장까지놀다옴 #춥다 #내일아플듯
#노는데맛들인 #8세 #이지유 #정신차리소
#갑자기 #모델꿈나무 #4세 #이천무
#남매스타그램 #엄마보물

또혀니 이모 왔을때 잠깐 눈떠쥬고👀
또 쿨쿨🌙
잠만보 이지유😅😥



#쿨쿨 #잠만보 #이지유 #생후44일 #한달아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