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시작이야

3810 posts

TOP POSTS

-
좀 다듬어지면 올릴까하다가
안무 받은 기념으로ㅎㅎ
아직 어설프지만
그래도 넘 기특한 우래기💕
선생님 안계신동안 더 열심히 연습하자✊🏻
#이제시작이야
#너의취향저격한음악
#라푼젤ost
#밑빠진독에물붓기

교생가면 과제에서 해방될것같던 내 생각이 무색할만큼 놀라울 정도로 두 학교가 과제를 뿌려대기 시작했다!!!
낼까지 제출인 과제가 3개라니!!!
#갈땐좋았지? #이제시작이야
#교생실습 #함정카드발동
#뫼비우스의과제

.
오늘의 미팅
따스한 차 한 잔 하니 정신이 든다.
날씨는 왜이리 제멋대로니?!
.
#김비서 #이제시작이야 #meeting #kimhyejooncompany #projectL

안면 마비 올것 같다는 나의 라임 오렌지나무🌳
#셀카 #웃어 #이제시작이야 #럽스타그램 #2년차커플 👫💕

졸업 축하한당👨🏻‍🎓💐
그동안 고생많았어_근데,
#이제시작이야
#화이팅💪

곧 결혼을 앞두고 있는 친구의 전화를 받고. 위로하러 가줘야지😅
:
#결혼축하해
#이제시작이야
#술은내가살게

6월3일 개관식합니다! 많이많이 와주세요 ㅎㅎ #개관식 #이제시작이야 #족발먹고싶다 #집 #파티

MOST RECENT

이른 여름휴가시작☆☆
차타고 오래왔더니ㅋㅋ커텐하나도 꺄르르🤣🤣
#삼척 #쏠비치삼척 #리조트 #남매 #신나 #꺄르르 #이제시작이야 #여행 #휴가

😇카톡odssey11연화쌤 ^^ 림프순환이란?? 우리가 먹는 영양제는 과연 천연일까요?
흡수가 잘될까요?

순환이 잘되게~우리몸도 영양제를 넣어줘야 장기들도 일을 한답니다.😉 #월요일#순환#개피곤#몸이무거워#정신차리자#이제시작이야#일상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데일리그램#소통#먹방#맘들의일상#이유식#아이돌봄#뒤집기#유아워ᆞ#뱃살빼기#허벅지빼기도전#단기간#클린디톡스#시너지디톡스 #해독다이어트

이시간에 짐 정리하다 보니까
보니 아이템이 쌓이기 시작했다..
근데 이제 시작이겠지 아직 사야할게 한가득😍 사고싶은건 많고 핫딜은 맨날 실패해서 겁나 속상!!! 보니맘들은 엄청 빠루다😭
쿨링백 이벤트 당첨으로 받았눙데 크고 예쁘고 짱이다 정말..👍🏻쿨링백 신랑이 더 맘에들어하지요🙈
#보니지옥입성#취향저격#이벤트당첨후기샷#쿨링백#이렇게이뻐도되나요#이제시작이야#여보미안#택배아저씨죄송해요#아직더사야해용#지름신강림#내껀안살께..😅

-
좀 다듬어지면 올릴까하다가
안무 받은 기념으로ㅎㅎ
아직 어설프지만
그래도 넘 기특한 우래기💕
선생님 안계신동안 더 열심히 연습하자✊🏻
#이제시작이야
#너의취향저격한음악
#라푼젤ost
#밑빠진독에물붓기

딸과의 주말데이뚜 .
#이제시작이야
#사랑해딸

교생가면 과제에서 해방될것같던 내 생각이 무색할만큼 놀라울 정도로 두 학교가 과제를 뿌려대기 시작했다!!!
낼까지 제출인 과제가 3개라니!!!
#갈땐좋았지? #이제시작이야
#교생실습 #함정카드발동
#뫼비우스의과제

#순천휴양림 #순천국민여가캠핑장#홀로서기
#오직우리힘으로쳐야했지만 결국 옆 팀 도움으로 무사히.텐트를 칠 수있었다. 3시간만에 친 텐트 #이제시작이야 👻#버팔로텐트 #k3 우리가족

0501-0526

#선생님 이라는 이름으로서 만난 첫번째 반이 #3학년4반 이라 더 특별했던 #교생실습
너무 짧은 기간 함께했는데, 엉엉 울어주고 슬퍼해줘서 너무 감동... 더 잘해주지 못해 미안할뿐
우리 사랑둥이들 사회나가서도 항상 사랑받는 사람이되었으면 좋겠다♥
우리 교생쌤들 한달간 내 장난 다 받아주고 같이 웃어줘서 너무 감사했어요 감히 #사랑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제시작이야
#벗어날수없어
#송곡관광고 #교생 #눈물 #우리반 #예쁜이들 #사랑해
#월요일 부터 #보고싶어 어떡하냐

대표님과 실장님 티비에 !!!
우리 아로미가구가 티비에 나왔져용♡♡
아로미가구는 티비에서도 찾아줄만큼 믿을만한 제품이 많답니다!
원룸소파, 2인소파, 3인소파 등등
합리적인가격으로 고객님들의 니즈를 충족시킬수있는 아로미가구!
소파는 역시 로미로미 아로미죠~~♡
.
.
#거실스타그램 #원룸스타그램 #원룸 #소파 #거실인테리어 #내방꾸미기
#가죽소파 #소가죽소파 #tv출연 #이제시작이야 #아로미가구 #aromigagu
#집스타그램 #가구스타그램 #가구 #쇼파
#패브릭소파 #패브릭 #북유럽인테리어 #북유럽 #스칸디나비아 #비즈니스팁앤톡 #경제tv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