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집냥이

23 posts

TOP POSTS

지난 비가 많이 온 날, 밤 새도록 울던 아기냥이 다음 날 아침 까지 그 자리에서 여전히 울고 있어 우리에게 구조 되었습니다.
처음엔 하악질에 경계하던 녀석이 이제는 약도 잘 받아 먹고, 손만 갖다 대면 골골송을 부르는 애교쟁이가 되어가네요. 또 그렇게 사랑을 나누어야 할 가족이 생기려나 봅니다. 🐾🐾😘
#cat #kitten #catstagram #이제는집냥이 #새끼고양이

새식구가 될 너😻 집안에 동물로 판치게 생겼네 #kittenlove#meow#straytostay#노숙냥아니다옹#이제는집냥이

개보다 더 잘 따라다니는 고양이.
이제는 이름을 지어줘야 할 것 같아서 따님과 상의끝에 이름결정. "콰지야~"
(옥토넛에 나오는 노란고양이 이름)
.
.
#냥스타그램 #시골냥이 #노란냥이 #길냥이 #이제는집냥이
#잘살아보자 #콰지 #전원생활 #시골생활

길에서 지낼 너를 두고볼 수 가 없었네..
나는 이제 고생길이 열려부렀네..
#냥쯉#스트릿출신#이제는집냥이#너의이름은#바비#고양이#턱시도고양이 #오래살자#같이#내가족아

나는 행복한 고양이 🎈

행복한거 맞지? 예쁘게도 자네 내 고양이 💕

#냥스타그램🐱🐾 #짜장 #삼색이 #이제는집냥이 #잘꺼다옹 #사랑해

#호두#땅콩#제시#치타#고양이#묘스타그램 #길냥이#이제는집냥이#사고뭉치#이제그만다정해라#잉꼬냥이

내요미들.요~~~~~물
오늘 고양이 화장실 모래 갈아주려고 청소하다 삘받아서 내방까지 청소함.와...2시간 걸린줄 알았는데 나 8시부터 청소했구나.청소만 총3시간. 대박...평일에 왜 그랬을꼬?깨끗해지니 좋긴하네

MOST RECENT

길에서 지낼 너를 두고볼 수 가 없었네..
나는 이제 고생길이 열려부렀네..
#냥쯉#스트릿출신#이제는집냥이#너의이름은#바비#고양이#턱시도고양이 #오래살자#같이#내가족아

지난 비가 많이 온 날, 밤 새도록 울던 아기냥이 다음 날 아침 까지 그 자리에서 여전히 울고 있어 우리에게 구조 되었습니다.
처음엔 하악질에 경계하던 녀석이 이제는 약도 잘 받아 먹고, 손만 갖다 대면 골골송을 부르는 애교쟁이가 되어가네요. 또 그렇게 사랑을 나누어야 할 가족이 생기려나 봅니다. 🐾🐾😘
#cat #kitten #catstagram #이제는집냥이 #새끼고양이

개보다 더 잘 따라다니는 고양이.
이제는 이름을 지어줘야 할 것 같아서 따님과 상의끝에 이름결정. "콰지야~"
(옥토넛에 나오는 노란고양이 이름)
.
.
#냥스타그램 #시골냥이 #노란냥이 #길냥이 #이제는집냥이
#잘살아보자 #콰지 #전원생활 #시골생활

#멍스타그램#캣스타그램#차우차우#코숏#오레오그램#호랑이그램#chowchow#chowstargram#강아지#고양이#반려견#반려묘#dog#puppy#cat#길냥이#이제는집냥이
울 호랭이 스트릿시절😼 지붕위에 살던아이😁
저 캣초딩의 기운이 아직까지 살아있다는게 함정🤣

집에 온지 7주가 지나니까 스트릿출신 티가 사라지고 있다. 한동안 털뿜뿜하더니 모질이 좋아지기 시작:)
사실 도리는 아직도 아파서 병원을 계속 다니고 약 먹고 이런저런 검사를 받는중. 그래도 하루하루 미모갱신

#아프지마 #스트릿출신 #이제는집냥이 #버리지마세요 #입양하세요 #dory #russianblue #catstagram #catoftheday #catlovers #catsofinstagram

우리집 새가족 꼬맹이(A.K.A. 꼬매이)💛
시장에 버려졌는지 저대로 두면 죽을꺼같고 마음쓰인다며
오빠가 며칠전에 냥줍해온 냥새끼.(어미없음)
사진보다 정말정말 작고 말랐다.
오빠가 병원 데려가서 기본 검사 받고
집으로 데려왔다.
4개월정도 된 여자아이ㅎㅎ
델꼬오고싶으면 냥이 평생을 책임질 각오로 데려오랬는데
델꼬온거보니 우리랑 인연이긴한가보다🐥
우리 꼬매이 지금은 통이오빠야가 너를 바로 받아들이기엔 마음이 너무 복잡하니깐 서서히 다가가자😻😻
(통이가 생각이 많았던 이유😭)
통이오빠야랑 잘 지내래잉😘
.
.
그러고보니 우리집 애들은 둘다 꾹꾹이를 안하네

#꼬맹이 #꼬매이 #오빠랑쫌닮은듯 #냥줍 #4개월된냥이 #냥아기 #냥새끼 #캣새끼 #캣초딩직전 #우리가족 #통이오빠야는니보다작을때왔는데 #저마이컸어 #너도많이먹고자라래이 #냥이 #졸귀 #심쿵 #이제는집냥이 #고양이 #코숏 #두마리냥집사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반려동물 #반려묘

언제쯤 기분 좋게 인사할래?
맨날 기분나쁜 냥이 금비.
결국은 꼬리 수술까지..ㅠ
그래도 밥도 잘먹고 접종도 2차까지 무사히 다 했어요.
자꾸 친해지기만 기다리고있어요.

#길냥이그램 #이제는집냥이 #냥스타그램 #catstagram #먹보 #잘먹어서더이쁨 #버리지마세요 #사지말고입양하세요 #길냥이괴롭히지마세요

크리스마스를 보낸후, 26일 월요일 아침.
매일 회사로 밥먹으러 오던 길냥이 나비가 회사앞 박스안에서 다리를 다친채 가만히 눈을 꼭 감고있었다.
놀래서 부랴부랴 나비를 병원에 데리고 갔는데, 이미 괴사가 진행되서 다리를 절단해야한다는 의사쌤의 말.
의논끝에 절단 수술 후 회사 휴게실 한켠에 마련한 나비의 방.
낼모레 무사히 실밥풀고 조금씩 더 건강해지길 기다리는중.
이제는 "나비"에서 "금비"로 새로운 인생을 준비중.

#길냥이 #이제는집냥이 #고양이 #냥스타그램 #catstagram #고양이에대해공부중 #아직은사나운금비 #아직은금비앞에서쫄보인나 #하악질쟁이

아이들 이름을 붙여주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있습니다.
이름을 부르는 순간 그 아이가 제 마음 속 꽃이 되어버릴 것만 같은 막연한 불안감 때문에.. 편의상 아이들을 구별하기 위한 지칭 정도만 유지하는 편이지요.
(사실 시도는 턱시도의 준말이고, 치즈도 치즈고양이의 짧은말이에요)
그러나 결국 제가 품은 아이들은.. 이름 없는 제마음 속 꽃으로 살아가고 있어요. .
노랭이도 그 중 하나였어요. .

같이 구조된 하얀아이는 하양이, 노랭이는 그저 노란털이라 노랭이라 불러왔는데..
오늘 노랭이에게 '하루'라는 이름이 생겼어요.
임보자이자 예비 가족이신 @bonjourjd 님께서 하루키를 좋아하신다며 노랭이를 하루라고 불러 주시기로 했대요.
하루야..하루야..
저도 오늘 소리내서 아이의 이름을 불러보았어요.
너무나 예쁜 이름이죠 ? .
노랭이는 이제 '하루'라는 꽃이 되었어요. .
#행복하자 #아픈손 #노랭이 #고양이 #길냥이 #이제는집냥이 #사지마세요입양하세요 #냥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코숏 #치즈는사랑 #코리안숏헤어 #cat #catstagram

피부병에 영양이 부족해서 털이 빠지고 했는데
약샴푸로 씻고 밥 잘먹으니 털도많이나고 털에 윤기도 생겼네
튼튼하게 자라거라 ㅎㅎㅎ
눈동자가 구슬같은 요다😊
.
#고양이#길냥이#야옹이#이제는집냥이#새끼냥이#이름은요다#yoda#고양이그램#straycat#cat#kitten#catstagram#photogram

친구네 사무실에서 구조해서 키우고있는 새끼냥이
이름은 "요다"입니다 (요다닮았...😅)
건물사이에 새끼냥이 두마리가 박스에 담겨져 다죽어가는걸 데려와 며칠을 보살폈더니 살아났는데
한마리는 데려오기전 났던 상처로 균이들어가서 갑자기 하늘나라로 ㅠㅠ
요다도 아직 피부병이 낫지않아 코랑 발등에 털이빠져있지만 곧 낫겠지???
똥꼬발랄한 새끼냥이가 어서 튼튼해졌음 좋겠다😍
.
#고양이#길냥이#야옹이#이제는집냥이#새끼냥이#이름은요다#yoda#고양이그램#cat#kitten#catstagram#너무착한내친구#새로운가족#photogram

#호두#땅콩#제시#치타#고양이#묘스타그램 #길냥이#이제는집냥이#사고뭉치#이제그만다정해라#잉꼬냥이

내요미들.요~~~~~물
오늘 고양이 화장실 모래 갈아주려고 청소하다 삘받아서 내방까지 청소함.와...2시간 걸린줄 알았는데 나 8시부터 청소했구나.청소만 총3시간. 대박...평일에 왜 그랬을꼬?깨끗해지니 좋긴하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