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이장원

11286 posts

TOP POSTS

💕💕💕💕💕💕💕💕
GMF 특파원 @syusyulove 언니 감삽니다 이런 은혜로운 영상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하다가 사무실에서 이거 보고 소리지름. 으앙. 오빠 그 큰 카메라는 오데서 갖고온겨 푸하하하하하. 만면에 미소를 띠고 받자마자 세번 돌려보고 방금 퇴근해서 또 돌려봅니다. 그나저나 입뚱이오빠 왜 뒤에서 그렇게 부끄러워 하나요. 울 오빠들이 부끄럽냐! 옷은 꾸러기처럼 입고와갖고 헿. 넘나 우울해서 세시 퇴근 후 맥주 한캔 하고 지금 들어왔는데 또 보니 또 마음이 사르르 녹는다. 페퍼톤스 사랑해
_
#페퍼톤스 #신재평 #이장원 #쟝워늬 #gmf

.
-
유희열의 스케치북
2017.01.21
-
멘트3
-
닭쏭 🐔
뒷부분은 가히 총체적난국 🐔🐔
-
#페퍼톤스 #신재평 #이장원 #유스케

뇌섹돌 박경도 인정한 역.대.급 반전 뇌섹남!
IQ 0.5% #기억력_끝판왕☆
-
<문제적 남자> 오늘 (일) 밤 10시 20분 방송
#문제적남자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타일러 #박경 #뇌섹남 #반전뇌섹남 #뇌섹미

기타멘거 진짜 ㅠㅠ 자를 곳 없는 ABC #문제적남자 #페퍼톤스 #신재평 #이장원 #ABC

팔짱쟆 둘리쟝 성애자🙊
서울 가는 중인데 날씨 참 좋구나😌🎶
#NewHippieGeneration #PPTNZ #페퍼톤스 #신재평 #이장원

장원오빠역시 리허설때 사진 뿐인건가아....(나 뭐했게요 는 떼창)
실제로 펩톤보고 다리도 풀리고 목은 나가버렸다구한다...! 표정부자였는데 눈으로 담았으니 만족하는걸루 웃을때 넘나 귀여웠던것도 눈에 담았으니 만족하는걸로....
#이장원 #페퍼톤스

쟝!!!!!!!!!!!!!!!!!!!!!!!!!!!!!!!!!!!!!!!!!!!!!!!흑흑 진짜 퇴근길브이앱 한 거 실화냐 넘 행보쿠하네 안떼나 펩톤도 브이앱계속해줘....... ㅠㅠㅠㅠ 이렇게 좋을수가있나 ㅠㅠㅠㅠㅠㅠ 오빠 분짜 맛있게드세요 #이장원 #페퍼톤스 #셀카타임

:
미국공연을 위해 떠나는 공항에서 입었던 저 티샤츠!!!!!!!!
3년전 장원오빠 생일에 내가 선물해준 티셔츠여따!!!
한번도 입은걸 본적이 없어서 내심 시무룩했는데 이렇게 보다니!!! 넘나 행복💕
사진 감사합니다🙏 @jsh_foryou

#이장원 #문제적남자
쟝의 새로운 재능
힌트요정!!

MOST RECENT

2017.10.21
GMF
돌아보면 다시 그곳, 다시 빈손이지만
어렴풋이 즐거웠다면 그걸로 된거야

보고온 만큼 담아내지 못한 폰카메라지만...그래도 베이스 치시는거 맨앞에서 봤으니 다음 시험까진 버틸수있겠다😶

#gmf #이장원 #고마워요 #3주뒤까지화이팅 #계절의끝에서

.
GMF 2017 __첫째날!! 🚀
.
Mint Breeze Stage🍃🍃
그랜드민트페스티벌 2017
2017/10/21 (SAT.)🌈🌈
(내가 지엠엪 타임스케줄을 누구보다 기다려온 이유!!) .
이 분들 보러 왔쬬<~~~~ 누가 뭐래도 #펩톤!! 💕💕😍😍👍🏻
드디어 오랜만에 오빠들 보러!!! ㅋㅋㅋ
_
#신재평 #이장원 #쟝 #쟆
머리뿡뿡 나풀거리며 리허설 등장하신 재평님 ㅋㅋㅋㅋ
시작부터 공손하게 머리 퐁퐁~ 거리며
등장한 빛나는 신파마 옵👍🏻
날씨부적 파워🙌🏻가 너무 멋져서
날씨 너무 좋아서 첫 곡 #Solarsytem_Superstar☀️ 시작부터 왜 이리 감동적이냐고 ㅋㅋㅋ 땀으로 눈물이 앞을 가리는 쟝~오빠 멘트 ㅋㅋ😝😝😝 .
.
.
#옆에서 자꾸자꾸 틀어주는 10년개근 뉴히피 영상 ㅋㅋ
#십년전 귀여운 모습도 #지금 눈앞의 머리뿡뿡 푸들
비숑쟆 모습도
#너무_귀여운걸요 ㅋㅋㅋ 😍😍💋 가을축제는 역시 #페퍼톤스!! 🎉🎉
#페퍼톤스 🌸 #PPTNZ #Peppertones #신재평 #이장원 #쟝 #sayo #사요 #갓재평💕
_
#gmf #gmf2017 #grandmintfestival 🍁#그랜드민트페스티벌 #올림픽공원 #가을엔역시그민페축제!!🎶🎶🌸
:
:
(아직 러빙포레스트 사진이 많이 남아있지만 ㅋㅋㅋ
왠지 사요 오빠 사진으로 돌아왔다 ㅋㅋㅋ 맘이 좋아 ㅋㅋ)

#gmf2017 #그랜드민트페스티벌 #peppertones #페퍼톤스 #fast #이장원 #신재평 과거나의이상형신재평
십년만에 첫실물영접 첫공연관람👏 여윽시 펩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말공연이 그래서 언제라고??

🍃🎸🎷
#페퍼톤스 #신재평 #이장원 #청춘 #트럼본 #내자리야저리가 #수전증어쩔_이게그나마살아남은_흑흑
.
.
.
.
.

사운드 풍성해서 너어무 좋다 ssss 도입부? 전주?도 완전 대애박인데 수전증 덕에 갠소 하하 ㅜㅜ 오빠들 어서 콘서트 공지를 주세요 신청곡 리스트는 날마다 늘어만 갑니다 쉬운 셀렉을 원하시면 어서 공지를 주새오 •̀.̫•́✧ 나 연말콘 공지 기대려어ㅠㅜ

💕
이 얼마나 기다렸던 소식이던가. 연말 공연이 없을지도 모른다는 뜬 소문에 매일 가슴 졸였더랬다. 드디어 연말(중순)공연 공지! 그치만... 오빠 무슨 말인가요 연말에는 소중한 사람들 만나는 거 아닌가요? 그래서 나는 오빠들 만날 계획이었는데요! 12월 중순도 좋지만 연말에야 말로 내게 넘나 소중한 오빠들이랑 데이트하고 싶었단 말이야ㅜㅠㅠㅠㅠ
_
#그럼난연말에뭐하라구요
#페퍼톤스 #신재평 #이장원 #쟝워늬

.
-
2017 Grand Mint Festival
Mint Breeze Stage
2017.10.21
-
:-)
-
#페퍼톤스 #신재평 #이장원 #gmf2017 #grandmintfestival

.
#문제적남자 #이장원
저는 방송보면 단 한문제도 맞출 수가 없어요.
너무 어렵습니다.^^
이장웡씨 이미 브레인 이시지만
#폴휴먼안경 으로 더 지적여 보이네요.
.
.
#인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멋스타그램 #얼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셀카 #멋 #셀기꾼
#맞팔 #환영 #팔로 #소통 #친구 #인친 #오오티디
#일상 #daily #insta #instagram #followme #selfie
#f4 #OOTD
#노원 #상계 #마들

마지막 곡인 New Hippie Generation의 분위기를 조금만 맛보세요 제 주위는 거의 머글이었다 그러나 모두 즐기고 있는 페퍼톤스의 공연 🎊🎉🎊
-
#페퍼톤스 #신재평 #이장원 #NewHippieGeneration #그랜드민트페스티벌2017

페퍼톤스 오빠들 공연 끝나고
널브러져서 쉼 😝😝😝ㅋㅋㅋㅋㅋ

50분동안 속주 어떻게 했어요 ㅋㅋ
우리도 이렇게 힘든데 ㅋㅋㅋ 체력 대박 !! 이 때가 오후 3-4시,
1시부터 10시까지 페스티벌 계속 달려야 하니까 체력충전 뿜뿜!!! ㅋㅋㅋㅋ
호가든 먹고 힘내야지 ㅋㅋㅋㅋ
.
:)
#페퍼톤스 🌸 #신재평 #이장원 #쟝 #갓재평💕
#gmf #gmf2017 #grandmintfestival 🍁#그랜드민트페스티벌 #올림픽공원🍃 #가을엔역시그민페축제!!🎶🎶🌸

페퍼톤스 오빠들 공연 끝나고
널브러져서 쉼 😝😝😝ㅋㅋㅋㅋㅋ

50분동안 속주 어떻게 했어요 ㅋㅋ
우리도 이렇게 힘든데 ㅋㅋㅋ 체력 대박 !! 이 때가 오후 3-4시,
1시부터 10시까지 페스티벌 계속 달려야 하니까 체력충전 뿜뿜!!! ㅋㅋㅋㅋ
호가든 먹고 힘내야지 ㅋㅋㅋㅋ
.
:)
#페퍼톤스 🌸 #신재평 #이장원 #쟝 #갓재평💕
#gmf #gmf2017 #grandmintfestival 🍁#그랜드민트페스티벌 #올림픽공원🍃 #가을엔역시그민페축제!!🎶🎶🌸

빛나기 시작한 별⭐️
세차게 부는 바람
눈물은 흘리지 않을께 굿바이~!! 🙌🏻
오랜 시간이 흘러 쓰러질 듯 벅찬 날
이 서툰 노래가 닿기를 긴 여행의 날들 끝없는 행운만이
그대와 함께이길!!! 🍃🍃행운을 빌어줘요~

#행운을빌어요_페퍼톤스 🎶🎉🌈 __2.
( 난 저 장원오빠가 노래 중간에 "행운을 빌어요~"할 때가 너무 좋트라 속도 없이 조크나 심쿵하고 조쿠나ㅋㅋㅋ)
_
_
GMF 2017 __첫째날!! 🚀
2017/10/21 (SAT.)🌈🌈
🎉🎉🎶 .
이 분들 보러 왔쬬<~~~~ 누가 뭐래도 #펩톤!! 💕💕😍😍👍🏻 #신재평 #이장원 #쟝 #쟆
빛나는 신파마 옵👍🏻 베이스 입덕 쟝원옵💋

날씨부적 파워🙌🏻가 너무 쎄서 ㅋㅋㅋ
날씨 너무 좋아서 더욱 멋졌던
#행운을빌어요☀️ ㅋㅋ😝😝😝 가을축제는 역시 #페퍼톤스!! 🎉🎉
#페퍼톤스 🌸 #PPTNZ #Peppertones #신재평 #이장원 #쟝 #갓재평💕 #gmf #gmf2017 #grandmintfestival 🍁#그랜드민트페스티벌 #올림픽공원🍃 #가을엔역시그민페축제!!🎶🎶🌸
_
_
(올리고 싶은 좋은 영상이 너무 많은데 ㅜㅜ 다 올렸다간
펩톤 인스타로 공식블로그 수준의 도배가 될 거 같아서 ㅋㅋㅋㅋ 꾹꾹 눌러참는 중 ㅋㅋㅋ 재평오빠 입꾹꾹이 처럼 꾹꾹 참는중 ㅋㅋㅋ)

그대 작은 별이 되기를
망설였던 나의 서툰
노래
이젠 할 수 있어! 행운을 빌어줘요~

#행운을빌어요_페퍼톤스 🎶🎉🌈 __1.
_
_
GMF 2017 __첫째날!! 🚀
2017/10/21 (SAT.)🌈🌈
🎉🎉🎶 .
이 분들 보러 왔쬬<~~~~ 누가 뭐래도 #펩톤!! 💕💕😍😍👍🏻 #신재평 #이장원 #쟝 #쟆
빛나는 신파마 옵👍🏻 베이스 입덕 쟝원옵💋

날씨부적 파워🙌🏻가 너무 쎄서 ㅋㅋㅋ
날씨 너무 좋아서 더욱 멋졌던
#행운을빌어요☀️ ㅋㅋ😝😝😝 가을축제는 역시 #페퍼톤스!! 🎉🎉
_
#페퍼톤스 🌸 #PPTNZ #Peppertones #신재평 #이장원 #쟝 #갓재평💕 #gmf #gmf2017 #grandmintfestival 🍁#그랜드민트페스티벌 #올림픽공원🍃 #가을엔역시그민페축제!!🎶🎶🌸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