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우

3916 posts

TOP POSTS

__
#괌여행#3일차#저녁식사#바베큐파티
.
비치가서 구경하고 사진찍으려고 가는길에
요런게 보이니 남편님께선 그냥지나칠수없지요😀
두시간전에 갈비먹었눈디
분위기좀 느껴보자며 자리잡은 우리셋😎❤️
배불러서 많이 못먹어 아쉬운😢
🏝그래도 운치좀 느꼈으니
괌에서의#마지막저녁식사#좀아쉽다
.
.
#일상#데일리#육아#육아일기#럽스타그램#베이비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아들맘#도치맘#15년생#청양띠#3월생#26개월#두돌#세젤귀#세젤예#애교둥이#이윤우#사랑해

우 브라더스의 장기 한 판. #문성우 #이윤우

오랜만에 아드님 근황👶
벌써 20개월 아린이😮

#이윤우#yoonoo1122#myson

#모차르트#아마데#백시온#이윤우#김소향 진짜 너무너무너무 멋진 아역 배우들... 한명씩 차례로 와서 사진찍어달라는데 너무 귀엽다 너무 잘해서 대견하고 가끔은 소름이 돋을 정도얌.... 미래가 너무 기대되는 아이들-

둘이 셋트!!😆
의상까지~
어린에릭과...
.
.
#팬텀
#전동석
#이윤우

아가 윤우에릭과 쿄릭🙈❤❤
#팬텀 #쿄릭 #에릭 #이윤우

갑작스레 찾아오게된 큰 변화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예요. (이유는 나중에 블로그에서..)기분전환겸 이번주말엔 미루고 미뤘던 #밑바닥에서 공연을 보았어요. 무대가 너무 가까워서 놀랐고 내 양옆자리에 아무도 안앉아서 두번놀랐고 등장인물들중 누구하나 해피엔딩없이 비극적이라 세번놀람.
막스역의 배우목소리가 익숙하다싶어 프로그램 북 찾아보니 아니나 다를까 어린팬텀 역할의 #이윤우 배우님이네요. 싸인도받고 사진도찍고싶었지만 소심한 나는 지켜만 보았지..

감사와 반성의 연속인 요즘😧 그제는 어린이집에서 눈밑에 시퍼렇게 피멍들어오고 어제는 팔 물려오고 손톱자국도 생겨오고😢 흐어어엉 다치면서, 아프면서 크는게 애들이라지만 속상한건 어쩔 수 없는 애미마음.. 계획없이 생겨서 축하보다는 걱정을 먼저 듣게된 둘째도, 그런 둘째때문에 힘든 내 몸 추스리려고 아직 너무 어린데 엄마품떠나 어린이집 맡겨진 윤우도.. 너무 미안하고 짠하고 잘버텨주는 것에 고맙고😭 앞으로 더 어렵겠지만 엄마가 많이 노력할꾸마 우리 다 힘내자🙌 윤우어린이집에서 초청해준 부모교육 듣고오는데 생각이 많아지는 하루 .
#데일리 #일상 #20170526_496d #윤데이
#엄마가더잘할게 #우리아들들사랑한대이
#32년산큰아들도사랑한다삐지지마라
#베이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기 #세젤귀 #졸귀탱 #내새끼 #도치맘
#이윤우 #베이비윤우 #뉸뉴 #유누룽
#육아소통 #전투육아 #인스타베이비
#첫사랑 #사랑해 #럽스타그램

MOST RECENT

__
#괌여행#3일차#저녁식사#바베큐파티
.
비치가서 구경하고 사진찍으려고 가는길에
요런게 보이니 남편님께선 그냥지나칠수없지요😀
두시간전에 갈비먹었눈디
분위기좀 느껴보자며 자리잡은 우리셋😎❤️
배불러서 많이 못먹어 아쉬운😢
🏝그래도 운치좀 느꼈으니
괌에서의#마지막저녁식사#좀아쉽다
.
.
#일상#데일리#육아#육아일기#럽스타그램#베이비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아들맘#도치맘#15년생#청양띠#3월생#26개월#두돌#세젤귀#세젤예#애교둥이#이윤우#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무 귀여워서 눈물나네 진짜😂 뒷통수 한 대 때려도 되니.. 뚜껑 열 수 있을꺼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물 한잔 먹고왔더니 왓 더....😬 대용량 산 엄마잘못이고 청소한다고 내려놓은 엄마잘못이겠쥐😧 쇼파 밑에 들어간건 느그애비와서 꺼내라고하자💀💀
.
#데일리 #일상 #20170526_496d #윤데이
#토마스비타민 #복숭아맛 #하원때마다하나씩
#오늘도참을인참을인참을인
#베이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기 #세젤귀 #졸귀탱 #내새끼 #도치맘
#이윤우 #베이비윤우 #뉸뉴 #유누룽
#육아소통 #전투육아 #인스타베이비
#첫사랑 #사랑해 #럽스타그램

__
#괌여행#여행3일차#오전물놀이
.
오늘 한국은 날씨가 엄청나게 좋았담서유
내일 한국 돌아가서도 좋으면 좋겠다🙏🏻
오전이어도 괌은 #핫뜨거 날씨☀️
아들램 징징대면서도 물에서 할건 다하려한다
물놀이를 이렇게나 좋아할줄 몰랐다는 유누파
PIC왔으니 원없이 수영하다 가야쥬😘
물론 신랑의 희생하에😎#고생많아유#아들이좋다면야
.
.
#일상#데일리#육아#육아일기#럽스타그램#베이비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아들맘#도치맘#15년생#청양띠#3월생#26개월#두돌#세젤귀#세젤예#애교둥이#이윤우#사랑해

#이윤우#어린이집#체육#시간 젤 열심히네 내껌딱지#😍
#신남 뭐가 그리 좋은지 ㅋㅋ 내시끼 질 노네#👍

감사와 반성의 연속인 요즘😧 그제는 어린이집에서 눈밑에 시퍼렇게 피멍들어오고 어제는 팔 물려오고 손톱자국도 생겨오고😢 흐어어엉 다치면서, 아프면서 크는게 애들이라지만 속상한건 어쩔 수 없는 애미마음.. 계획없이 생겨서 축하보다는 걱정을 먼저 듣게된 둘째도, 그런 둘째때문에 힘든 내 몸 추스리려고 아직 너무 어린데 엄마품떠나 어린이집 맡겨진 윤우도.. 너무 미안하고 짠하고 잘버텨주는 것에 고맙고😭 앞으로 더 어렵겠지만 엄마가 많이 노력할꾸마 우리 다 힘내자🙌 윤우어린이집에서 초청해준 부모교육 듣고오는데 생각이 많아지는 하루 .
#데일리 #일상 #20170526_496d #윤데이
#엄마가더잘할게 #우리아들들사랑한대이
#32년산큰아들도사랑한다삐지지마라
#베이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기 #세젤귀 #졸귀탱 #내새끼 #도치맘
#이윤우 #베이비윤우 #뉸뉴 #유누룽
#육아소통 #전투육아 #인스타베이비
#첫사랑 #사랑해 #럽스타그램

__
#가족여행#괌#여행2일차#돌핀크루즈
.
깨끗한하늘과 깨끗한바다💙
날은 뜨거워도 이렇게 보고만있어도 힐링된다
돌고래워칭이 포인트인데 우리가 온 날은 볼수없었다는😢
야생동물이라 돌고래들 맘이라구🐬날이좋아 기대했건만😞
의상도 스노쿨링을 위한 만반의 준비였는데
물을 무서워하는 나는 엄두가 안나더라 결국 패쓰
대신 바나나보트랑 바다낚시 하고왔듀🏝
네개중 두개뿐이 못했지만 나름 잼났던 활동💗히히
돌아오는길에 간식타임도 잠깐 가진👶🏻
.
뭣보다 우리가 신혼여행때 왔던 시기에는
맑은 하늘을 볼수가 없었는데
더워도 종일 맑음이라 너무좋타😊❤️
.
.
#일상#데일리#육아#육아일기#럽스타그램#베이비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아들맘#도치맘#15년생#청양띠#3월생#26개월#두돌#세젤귀#세젤예#애교둥이#이윤우#사랑해

__
#가족여행#괌#PIC#로얄동#오션뷰
.
오늘의 일정 돌핀크루즈땜에 일찍기상한
☀️아침7시에 바라본 뷰
룸 배정받기전 숙소가 후졌다는말에 살짝 긴장했는데,
요래 업글까지 해주구 룸컨디션 나쁘지않네잉
아직 해가 높게 떠오르지 않아 하늘도 바다도 푸르른💙
깨끗함이 좋다☺️
.
.
#일상#데일리#육아#육아일기#럽스타그램#베이비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아들맘#도치맘#15년생#청양띠#3월생#26개월#두돌#세젤귀#세젤예#애교둥이#이윤우#사랑해


4월 9일 일요일 낮공이 끝나고 시름시름 동에릭을 앓다가 헛헛한 마음에 미친듯이 표를잡아 관극을 했는데 돌아보니 이렇게 많이 봤을줄이야... 맙소사... ㆍ
♡가장 기억에 남는 관극 정리♡

제일 최근에 본 햄릿! 정말 최고였음. 개인적으로는 월드버젼을 더 좋아하는데 후훗! 이번 햄릿은 캐스팅이 신의 한수였음. 이지훈, (작은)이정화, 김승대♡ 애정 배우들로 똘똘뭉친 이이김페어는 정말 기대이상 이었음. 이지훈배우, 햄릿 그자체임. 클라우디우스 능욕하는건 엄지척! 하필 클라우디우스가 민영기배우여서 순간 주교랑 모촤가 보여 혼란스러웠지만 본질이 같은 능욕이라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찰진 그의 춤사위가 미쳤어! 돌았어! 풉ㅋ 민클라우디스 표정어쩔ㅋㅋ 그보다 정화오필리어♡ 사랑스럽다 못해 소중했음. 내가 알던 정화배우님 어디 갔어요? 섹시하고 강하고 때론 쎈언니 느낌나던 그녀는 온데간데없고 오로지 사랑 밖에모르는 순정녀가 있었음. 그리고 목소리... 꾀꼴꾀꼴🐥 그런 청아한 목소리를 내다니... 성대 바꾸고 나오신줄 ㅠㅜ 완전히 취향저격♡ 햄릿과 손을 마주잡고 사랑스런 눈으로 바라보며 '어디든 가주오 나와함께...' 수줍게 넘버부르는데 내영혼 내줄뻔... 김승대레어티스♡ 만세!! 언제나 늘 그랬듯 타민시만의 캐릭터 해석은 내스타일임. 넘나 마음에 와닿는것! 레어티스장인 승대배우님, 아빠죽고 미쳐버린 동생을보고 괴로워하는 그를 보고 있으면 내 마음도 미어지는것 같음. 입모양에서부터 원통하고 서러움이 느껴짐ㅜㅜ 그리고 레어티스, 오필리어 일명 레오남매의 흰색의상은 사랑입니다♡ 근데 레어티스 코트자락 너무 긴거 아니니? 계단올라갈때 휙 하고 움겨쥐면서 올라가던데 걸려 넘어질까 걱정되네😦 넘버도 너무좋고 앙상블들도 멋지고 어려운내용을 알기 쉽게 풀어낸 뮤지컬 햄릿! 올여름 회전작은 너로 정했닷! 고마워요 이이김페어♡

뮤지컬 밑바닥에서♡

내게 남은건 우혁배우의 연기력! 세상에... 무서운 사람일세. 대체 얼마나 노력을 하시는건가요? 극을 보고 돌아서면 씁쓸함만 남는 서글픈 밑바닥인생들의 이야기를 다듣고 나면 그렇게 속상할수가 없는데 다음 표를잡는 나를 발견하게되는 극이었음. 우페르와 지유나타샤... 그냥 사랑하게 해주지 그랬어요!! 신의 장난치고는 가혹한 그들의 운명이 참으로 원망스러웠음. 백작의 죄를 뒤집어쓰고 5년동안 감옥갔다온것도 모자라 행복을 코앞에 두고 전여친의 집착으로 두번째 고난을 맞이하는 부분. 절실한 행복의 문턱에서 반쯤 정신놓고 나타샤한테 고백하는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짙고 어두운 한숨이 새어나옴. 밖에 들꽃이 너무 예뻐서 꺾어왔고 그걸 보고 있으니 너와함께 꽃 많이 피는데서 살고 싶어졌고 사랑하고 싶어졌고 행복해지고 싶어졌는데 그것조차 허락해주지 않은 잔인한 운명에 발악할 힘도없이 그저 서럽게 울고만있는 그를 보면서 '너도 참...' 안타까운 마음과 함께 가슴을 치고 싶을 정도로 그의 삶이 원통할수가 없었음. 통증이 너무심해서 더이상 고통이 느껴지지 않았을때, 우페르는 무표정으로 그 심정을 말하더라. '잘 살아라 이새끼야... ' '잘가라 개새끼야...' 대종싸친의 마지막 대사가 늘 내 심장을 치고감. 그다음은 오열...😭 어디에 있든 페페르가 부디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바램담아 '항구는 언제나 봄이라오 추억은 변하지 않으리...'

그리고 내배우... 잘지내고 계시죠? 한동안 관극으로 보고싶음을 잊어보려고 하였으나 그러지 못했습니다. 보고싶습니다. 6월, 우리가 만날날을 기다리고 있지만 그 후에 찾아올 그리움이 두렵네요. 어떤 행보를 걷게 되어도 늘 응원할게요♡ 아프지 마시고 건강하세요.... 는 무슨!! 보고싶다아~~ 당장 보고싶다고오😭😭

#햄릿 #이지훈 #오필리어 #이정화 #레어티스 #김승대 #클라우디우스 #민영기 #거투르트 #안유진 #회전스타트 #밑바닥에서 #페페르 #최우혁 #타냐 #서지영 #나타샤 #김지유 #바실리사 #안시하 #싸친 #김대종 #막심 #이윤우 #회전끝 #전동석 #아놔 #보고싶네 #백만년만의인스타

__
#가족여행#해외로#괌
.
✈️떠나요 요번엔#괌으루🏝
벌써 여름날씨인 요기보다 훨씬 더 뜨겁다는데
그래두 설레이네☺️
세식구 잘 놀다오자👪💗
💪🏼네시간비행 잘하자 아가
#내가방은허겁지겁
.
.
#일상#데일리#육아#육아일기#럽스타그램#베이비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아들맘#도치맘#15년생#청양띠#3월생#26개월#두돌#세젤귀#세젤예#애교둥이#이윤우#사랑해

#이윤우#어린이집#쥬쥬
나들이갔다 넘어져서 #폴리#밴드 붙여줌 #엠버 상처 밴드로 가리니까 아프다고 안하네 ㅋㅋㅋ폴리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 나이스해😂 어제 늦잠자놓고 느지락느지락 한량짓하더니 결국 등원을 10시넘어서 했당😪 엄마가 화나서 옷 그르케 입힌거 아니야🙅 엄마는 전 날 윤우 이쁘게 입히려고 코디 다 해놓고 잤는데 아빠가 25도라고 별로 안덥다구 그래서.. (근데 29도까지 올랐네 아빠야💀) 그리고 어깨 없는것도 아빠닮은거..🤔 헤헤헤.. 우리 애기 많이 더웠어? 그래가지구 어린이집에서 변기물로 장난친거냐? 🤦🚽💦휴.. 그래도 엄마가 우야 많이 스릉흔드 두 달만 참자 엄마 배 좀 꺼지묜 지금 못안아주는거 두배세배로 안아줄게😍
.
#데일리 #일상 #20170522_492d #윤데이
#사진계속보다보니까빠져든다
#우리윤우엄마가마이사랑한대이
#늦잠잔자의최후 #어린이집등원샷
#베이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기 #세젤귀 #졸귀탱 #내새끼 #도치맘
#이윤우 #베이비윤우 #뉸뉴 #유누룽
#육아소통 #전투육아 #인스타베이비
#첫사랑 #사랑해 #럽스타그램

이번주는 계속 닭으로 ..뭘 좋아할지 몰라 한방백숙 이랑 닭볶음탕 그리고 해물김치전!!
맛있게 잘 먹는거 보니 보고만 있어도 뿌듯~😁
10점 만점에 10점이라는데..진짜야??😎
기분 맞춰주는 센쑤쟁이 남자!!👍
엄마 보단 누나가 쬐~~~끔 났지?ㅋㅋㅋㅋㅋ 🤣🤣
.
.
#이윤우
#내작업실
#놀러옴
#내가만든
#요리
#맛스타그램
#함께
#저녁식사

사실..오늘 그 누구의 생일도 아니였다는..🤣🤣
그러나 뭐든 감사해 하고 축하합시다!!
케잌은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그냥 우린 네명이니까 초는 4개인 걸로~^^
촛불은 세번은 껐던가!..^^;
.
.
#이윤우
#밑바닥에서
#끝나고
#오랜만에 보는
#내작업실
#뭐든축하해

__
#야구관람#대전야구장#26개월아기의응원
.
저번토요경기 삼성vs한화 대전왔쥬👪
응원하는맛에 야구장오지😎
울 아들 유누는 진정 응원의 맛을 느끼고있나용❤️
이겼어야 여기까지 온 보람이 있었을텐데 아쉽네😢
.
.
#일상#데일리#육아#육아일기#럽스타그램#베이비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아들맘#도치맘#15년생#청양띠#3월생#26개월#두돌#세젤귀#세젤예#애교둥이#이윤우#사랑해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