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다아키라

MOST RECENT

hm3 “pick-up voice vol.10” 소장품입니다. 메인 기사는 ‘코드기어스 반역의 루루슈R2’ 후쿠야마 쥰・미즈시마 타카히로 인터뷰, New single ‘밤비노밤비나’ 타무라 유카리 인터뷰, 그 외 ‘타카하시 나오즈미 라이브 인터뷰’ , ‘시라이시 료코 싱글발매 인터뷰’ 등 입니다. 가격 9000원, 구매 및 문의는 DM주세요.
#팝니다 #성우잡지팝니다 #후쿠야마쥰 #미즈시마타카히로 #타무라유카리 #시라이시료코 #타카하시나오즈미 #세키토모카즈 #카미야히로시 #신타니료코 #시미즈아이 #후쿠하라유이 #카미야히로시 #이노우에카즈히코 #이시다아키라 #미야노마모루 #이와타미츠오 #코드기어스 #나츠메우인장 #네오로망스라이브 #fukuyamajun #codegeass #コードギアス #福山潤 #水島大宙 #田村ゆかり#白石涼子 #夏目友人帳 #神谷浩史

[극장판 #문호스트레이독스 #데드애플 🍎🔫 후기]
본진이 #문스독 인 🦆가 보고 쓴 지극히 주관적인 후기 💕 : 진 주인공인 #나카지마아츠시 (#中島敦)가 진지하게 자신의 이능력(異能力)을 마주하면서 한발짝 성장하는 이야기. (극장판)
.
다자이랑 츄야 때문이라도 한번 더 보러간다!!!!!
.
.
특별 상영 본 사람들이 자꾸 혼파망+킹프리 감성이래서 불안 반 기대 반으로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밌게 봤다. 혼돈파괴망각.. 일단 계속 정신없긴 했는데 나름 괜찮았고 '킹프리 감성'은 아마 아츠시의 과도한 중2병 대사와 오글거림을 말하는 듯..! 그건 주인공이니까 그렇다 치고 다른 것들이 커버가 되서 딱히 거슬리진 않았당! .
특전은 B3 랜덤 포스터였는데 갖고 싶었던 포스터가 나왔다 ㅠㅠ 다른 2개는 일본판 팜플렛으로 이미 있었기에..ㅎㅎ
.
.
<자세한 후기>
1) #나카하라츄야 (#中原中也)... 졸예.. 작화 레전드급으로 예쁘고 그냥 츄야가 다 했다..🙈💕 츄야 나오는 장면마다 너무 예뻐서 숨이 막혔다.. 미(美)친 외모였다.. 예쁠 뿐더러 존멋.. 이능력 쓰는거 존멋이라고 ㅠㅠ 등장만해도 다른 캐릭터 압살.. 포트마피아 간부님 최고시다.. 쌍흑 좋아.. 다자이&츄야 콤비 더 보고 싶다구 ㅠㅠㅠ❤
.
츄야 성우가 GRANRODEO 보컬인 #타니야마키쇼 (#谷山紀章)..💕 문스독 1기 op도 부르셨었느데 이번 극장판 주제가도 불러서 너무 좋았다 ㅠㅠㅠ 키양 배 타고서라도 내한해줘 ㅠㅠ deadly drive 무한반복중... 츄야 말고도 맡으셨던 캐릭터 연기하실때도 락 스피릿 충만한 목소린데 그게 넘넘 매력적이시다💞
.
.
2) 작가의 최애캐 #다자이오사무 (#太宰治) 사랑이 엄청 드러났다.. 다자이는 항상 옳다.. 🙈🙈❣
평소와 진지할 때의 갭 차이가 정말 좋다 ❣ 지금까지 본 애니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는 당연히 다자이 오사무! 장르불문 최애캐 😍😘 다른 애니에서도 들을 때마다 #미야노마모루 (#宮野真守) 성우님은 그 캐릭터 자체에 녹아서 연기하시는 것 같다 👍 미야노 상 외의 다자이 목소리는 전혀 상상이 안된다. 많이 애정해요!♡
극장판에서의 다자이도 애니에서만큼이나 천재..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에서 뭐든 나는 놈으로 나온다 ㅎㅎ 항상 문스독의 기승전결은 다자이 😶
.
.
3) 어디서 많이 들어본 목소리였는데 신캐 #시부사와타츠히코 (#渋沢龍彦) 목소리는 #나카이카즈야 (#中井和哉) 성우님이셨다!!! 나캉ㅠㅠㅠ😙 극장판에서 조금 허무하게(?) 마무리 되었지만 여기서 봐서 기뻐요 ㅠㅠㅠ #이시다아키라 (#石田彰) 성우님도 반가웠다 ㅠㅠ
.
.
Cf. 지금까지 가지고 있는 비교적 큰(?) 문스독 굿즈들! 일러스트집이랑 라노벨, 작은 굿즈들도 있지만 너무 많아서 패스... 저번 달에 아츠시 넨도도 구입했고 😂 집에 있는 굿즈들 다 꺼내면 문스독 굿즈가 압도적으로 많을 것이라 예상한다..ㅎ
.
#文豪ストレイドッグス #文スト #デッドアップル #deadapple #アニメ

1화부터 지금까지 진짜 열심히(?) 이토 준지 컬렉션을 봤지만 진짜 토미에 편 존나 실망스러웠다... 아니 원작을 당연히 못 살릴줄은 알았는데 진짜 작붕 어쩔겨ㅠㅠㅠㅠㅠㅠㅠㅠ슈ㅣ벨 애니보다가 졸라 답답해서 원작 토미에 찾아봤는데 진심 조녜심 흐윽... 역시 이토 센세 그림체는 넘사벽이다... 아까 봤던 10화에 내가 이토 센세의 특유 느낌이 제일 가득하다고 보는 글리세리드가 애니화 됐는데 진짜 음식먹으면서 봤는데도 개안을정도로 못살렸긬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작 사진 첨부하려다가 헛구역질해서 걍 다운 안받았다... (궁금하신 분은 구글에 이토준지 글리세리드나 이토준지 여드름을 쳐보세욧^^! ~비위 주의~) 무튼 세번째 짤은 그 피가 동그란 열매처럼 열리는 그 편에서(제목이 기억안난다 혈옥수였나?) 목소리 듣자마자 아 이건 아상이잖아ㅋㅋㅋㅋㅋㅋ하면서 바로 캡쳐했던 인물임ㅋㅋㅋㅋㅋㅋ성우빨인지 넘 잘생기게 나왔던데 당황했음 ㅎㅎ 역쉬나 아키라 보이스는 잘생긴 캐릭터를 맡아야행😭😭👍 멋져요 오빳... 휴 진짜 애니화 한다길래 원작이 너무 스고이해서 기대도 안했다만 갈수록 작붕 너무 심해서 슬픔... 그래도 몰랐던 단편들을 알수있는건 좋지만 ㅠㅠㅠ이왕 해주는거 소용돌이도 해줘랏ㅋㅋㅋㅋㅋ내 추억의 이토준지 만화ㅠㅠ

#이토준지 #이토준지컬렉션 #이토준지단편 #토미에 #글리세리드 #여드름 #이시다아키라

신파치네 성우는 츳코미전문캐??아는 목소리들이 너무많아서 즐거웠닼ㅋㅋㅋㅋㅋ 특히 나캉ㅋㅋㅋㅋ 은혼이랑 너무 달라서 볼때마다 쳐웃었넼ㅋㅋㅋㅋ
챠라챠라한 나캉이라닠ㅋㅋㅋㅋㅋ
액션도 나름 괜찮은듯?! 액션명가 #본즈 치고는 약한것같은데 평타 이상이다.
시리즈 더 많았으면ㅠㅠㅠ 2까지 밖에 없ㅅ다니 아쉽ㅠ
#애니 #애니메이션 #혈계전선 #혈계전선beyond #血界戦線 #血界戦線beyond #bloodblockadebattlefront #bloodblockadebattlefrontbeyond #사카구치다이스케 #코야마리키야 #나카이카즈야 #오가와신지 #고바야시유우 #미야모토미츠루 #이시다아키라

이시다 아키라!!!!!!!!!!!!!!!!!!!!!!!!!!!!!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아아악!!!!!!!!!!!!!!!!!!!
이런 귀여운 연기도 할줄알았단말인가?!?!
자세히 들어야 귀엽다
오래 들어야 사랑스럽다
아상 당신도 그렇다
#마법사의신부#윌오더위스프#이시다아키라
#めっちゃかわいい😍

윌 오브 위스프에 이시다 아키라 출연❤️ 너무 귀엽잖아요ㅎㅎㅎ #마법사의신부 #하토리치세 #윌오브위스프 #이시다아키라

페무토가 악당이긴 하지만 여튼 아상의 악동 연기가 넘나 좋은 것이다ㅋㅋㅋㅋㅋ #혈계전선 #타락왕 #페무토 #이시다아키라 #아상

今更すぎるけど8月に念願のところへ行ってきた😂ナビの到着予定時間だと石田さんに間に合わない感じだったからおのゆーにすればって言われたけど、何だかんだ急いでくれて車着いてからも1人で走った(笑)
当たり前に良すぎたから毎晩聴きたい😭💓
#プラネタリウム #楽市楽座 #静岡 #星座物語 #石田彰 #小野友樹 #sizuoka #planetarium #ishidaakira #onoyuuki #플라네타륨 #이시다아키라 #오노유우키

銀魂 ポロリ篇 番宣PV

テレビ東京/テレビ北海道/テレビ愛知/テレビせとうち/TVQ九州放送...
10月1日(日)
深夜02時05分~放送再開! ※2話目からは深夜1時35分~

テレビ大阪... 10月2日 (月) 深夜1時05分~

映画もいいけどアニメもね。❤ 이번 주 일요일부터 은혼 포로리 편 시작해요!! 이번 거는 재밌으려나 예고편 보니 재밌을 거 같네요!

낙양결전편에서는 조금 재밌는 파트가 나왔지만 그래도 내용이 좀 무거웠어요. 카구라와 카무이 어릴 적 부모님의 얘기였으니

이번 포로리 편에서 카구라, 카무이의 아버지인 우미보즈 씨도 나오는데 과연 어떤 이야기일지 궁금하고 기대되용!

http://www.tv-tokyo.co.jp/anime/gintama/

https://youtu.be/sznFcl1O3GI
Youtube BN Pictures

#アニメ #銀魂 #ポロリ篇 #坂田銀時 #杉田智和 #杉田智和さん #志村新八 #坂口大輔 #坂口大輔さん #神楽 #釘宮理恵 #釘宮理恵さん #桂小太郎 #ズラ #石田彰 #石田彰さん #애니 #은혼 #포로리편 #사카타긴토키 #스기타토모카즈 #시무라신파치 #사카구치다이스케 #카구라 #쿠기미야리에 #카츠라코타로 #즈라 #즈라쟈나이카츠라다 #이시다아키라

#이시다아키라 #いしだあきら #石田彰 점점 나오는 내사랑 #아상 이런 날 보고 오빠는 말하지 #덕후 중 제일은 성덕이라는데 내 마누라였을줄이야. 사기결혼 ㅋㅋ 그래도 내가 행복하다면 ok

아...진짜!! 가고 싶었다!!
dvd안나오나??😭
https://twitter.com/voicarion/status/904340419097501697
#中村悠一 #NakamuraYuichi #나카무라유이치 #声優 #seiyuu #悠一さん #ゆうきゃん #💙 #石田彰 #ISHIDAAKIRA #이시다아키라 #voicarion

내 큰그림 #이시다아키라 사랑해--♡ #いしだあきら #石田彰

😂
중국 서버 음양사 36금 되기 후에 한국 서버에서 다시 시작해요.
그 코멘트 "히지카타"..에?혹시 銀魂팬?
ㅋㅋㅋ
사실은 나 은훈 떼문에 이 게임을 놀아요.그리고 나카이와 이시다가 제일 좋아요(그래서 히지카타와 즈라 제일 좋아요😍).
중국 사람이 한국 서버에서 일분 style 게임 하기는 것 신기하네..근데 취미가 같은 친구도 있어요.이건 더 신기하다.
#銀魂 #긴타마 #gintama
#杉田智和 #中井和哉 #石田彰 #鈴村健一 #中村悠一
#스기타토모카즈 #나카이카즈야 #이시다아키라 #스즈무라켄이치 #나카무라유이치
#阴阳师 #onmyoji #陰陽師 #음양사

귀여워!! 아상!!
https://twitter.com/hiratapro/status/894826242423140352
#이시다아키라 #아상 #石田彰 #최유기

#십자수 #십자수사진도안 올해 나의 #큰그림 #이시다아키라 #いしだあきら #石田彰 のために!! 待ってください 1년 걸리려나ㅋㅋㅋ #덕후 는 행복하지

급한대로 #짱구 데리고 #제주도여행 #요술봉 챙기려다 불편해서 관둔ㅋㅋ 즐거운 #여름휴가 되길~~ 그나저나 새벽에 #이시다아키라 목소리듣고 심장이 진정이 안되네...ㅋㅋ#いしだあきら #石田彰

좋다!!!😍いいね!!!
역시 #실눈캐릭터 의 대명사!!
어라~근데 대사는 리나네가 해버렷네😅😅대사가 듣고픈데!!
#スレイヤーズ #Slayers #슬레이어즈 #XELLOSS #제로스
C.V. #石田彰 #ISHIDAAKIRA #이시다아키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