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이스파한

3966 posts

TOP POSTS

넘나 좋은곳 ...#박은혜 #이란 #이스파한

여삼이와 이스파한 여행😊
전날 밤에 호텔 예약하고 출발 4시간 전까지 인스타로 애슐리퀸즈 사진이나 구경하다 온 거의 즉흥여행이었다. 전화로 호텔예약할때 하우머치이즈잇 바러예도나파르? 이래서 전화받은 직원 웃고 나도 민망해서 웃고 어느나라 사람인지까지 물으셨다ㅎㅎㅎ슬픈 0.5개국어ㅜ
이렇게 대충대충해서 온 이스파한이지만 정말 좋다~~밤버스 타고 오면서 창 밖으로 망원경으로 본 것 보다 잘 보이는 오리온 자리도 봤다🌌 I love Isfahan~~줄여서 i love IS는 좀그러니까 I love EF #esfahan #isfahan #اصفهان #이스파한

-
이란 무사히 잘 도착했어요,🇮🇷
#이란#iran#이스파한#esfahan

민쪼와 샐러드로 시작해서 케익으로 끝난 날🥗🍰 마들렌한개에 580칼로리실화임?
#우나스 #이스파한 #루트 #아보카도 #도산공원맛집

یکی از بهترین دوستام 😘 دلم برات تنگ میشه .... کاش زود دوباره ببینمت

#친구 #사진 #이란 #이스파한

#pierreherme #이스파한 너무 사랑스런맛❤️💛💚💙💜
#빵순이 빵맛집 돌아다니다가 욕심생겨서
#3만보 걸음 #디저트 로 보상받넹😅

MOST RECENT

#배낭여행 #페르시아 #이란 #이스파한 #에스파한 #이맘광장 #셰이크로트폴라모스크 이란의 역사 수도라 불리는 이스파한을 떠나 내일은 '야즈드'로 이동. 론니플래닛 표지처럼 찍을려고 했는데, 좀 비슷한거 같음. 잘 찍었음👏

#배낭여행 #페르시아 #이란 #이스파한 #에스파한 #샤모스크 #해질녘 다시 찾은 이맘 광장. 오전엔 역광이라 사진이 안 나옴. 이맘 광장은 오후 늦게 가는 걸 추천!

#배낭여행 #페르시아 #이란 #이스파한 #에스파한 #점심 #양고기케밥 맛은 다 똑같은 케밥. 비싼건 순전히 식당 분위기 값

#배낭여행 #페르시아 #이란 #이스파한 #에스파한 #한타임쉬고 #점심식사 #론니프래닛 #추천식당 #좀고급#ShahrzadRestaurant #양고기케밥 이란은 고급이나 저급이나 그냥 온니 케밥. 론니플래닛은 숙소랑 식당 정보는 영... 웨이터 기본 자세가 안 되어 있음.

#배낭여행 #페르시아 #이란 #이스파한 #에스파한 #이맘광장 #셰이크로트폴라모스크 #내부 정말 눈부시게 화려함. 전부 타일이고 모자이크. 타일에 비춰지는 빛에 따라 색이 변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