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정선수

MOST RECENT

근모닝😉⠀⠀⠀⠀⠀⠀⠀⠀⠀⠀⠀⠀⠀⠀⠀⠀ ⠀⠀⠀⠀⠀⠀⠀⠀⠀⠀⠀⠀⠀⠀⠀⠀ ⠀⠀⠀⠀⠀⠀⠀⠀⠀⠀⠀⠀⠀⠀⠀⠀
⠀⠀⠀⠀⠀⠀⠀⠀⠀⠀⠀⠀⠀⠀⠀⠀⠀⠀⠀⠀⠀⠀⠀⠀⠀⠀⠀⠀⠀ ⠀⠀⠀⠀⠀⠀⠀⠀⠀ ⠀⠀⠀⠀⠀⠀⠀⠀⠀⠀⠀⠀⠀⠀⠀⠀⠀⠀⠀⠀⠀⠀⠀⠀⠀⠀⠀⠀⠀⠀⠀⠀⠀⠀⠀⠀⠀ ⠀⠀⠀⠀⠀⠀⠀⠀⠀⠀⠀⠀⠀⠀⠀⠀⠀⠀⠀⠀ ⠀⠀⠀⠀⠀⠀⠀⠀⠀⠀⠀⠀⠀⠀⠀⠀ ⠀⠀⠀⠀🎀일반인다이어트/근력향상트레이닝/선수레슨/포징레슨 ⠀⠀⠀⠀⠀⠀⠀⠀⠀⠀⠀kakao : sjsj3235 또는 DM문의
⠀⠀⠀⠀⠀⠀⠀⠀⠀⠀⠀⠀⠀⠀⠀⠀⠀⠀⠀⠀ ⠀⠀⠀⠀⠀⠀⠀⠀⠀⠀⠀⠀⠀⠀⠀⠀ ⠀⠀⠀⠀⠀⠀⠀⠀⠀⠀⠀⠀⠀⠀⠀⠀⠀⠀⠀⠀ ⠀⠀⠀⠀⠀⠀⠀⠀⠀⠀⠀⠀⠀⠀⠀⠀ ⠀⠀⠀⠀⠀⠀⠀⠀⠀⠀⠀⠀⠀⠀⠀⠀⠀⠀⠀⠀ ⠀⠀⠀⠀⠀⠀⠀⠀⠀⠀⠀⠀⠀⠀⠀⠀ 💍💍대회비키니는 @muscle.queens ⠀⠀⠀⠀⠀⠀⠀⠀⠀⠀⠀⠀⠀⠀⠀⠀
🦍킹콩같응그뉵증가 @kingkongfactory⠀⠀⠀⠀⠀⠀⠀⠀⠀⠀⠀
🥗다이어트단백선식 @fatcut_ 👙트레이닝복 @athleteinsta ⠀⠀⠀⠀⠀⠀⠀⠀⠀⠀⠀⠀⠀⠀⠀⠀⠀⠀⠀⠀⠀⠀⠀⠀⠀⠀⠀⠀⠀ ⠀⠀⠀⠀⠀⠀⠀⠀⠀⠀ #오성휘트니스 #오성피트니스 #이수정선수 #부산 #부산PT #선수피티 #개인트레이닝 #일반인다이어트 #다이어트 #대회준비 #선수레슨 #포징레슨 #킹콩팩토리 #하루현미 #머슬퀸즈 #머슬카우 #머슬앤피트니스 #머피챔프 #fit #fitness #fitnessgirl #muscle #workout #bodybuilding #tonedfigure #bikini #sportmodel #motivation #hip #booty🍑

💄💋
.
.
.

이번주는 저도 사케 한병 할께용☺️🥂
.
한때는 술수정일때가 있었는뎁...
알콜 무엇?ㅎㅎㅎㅎ
10병 가져다주세용🙏🙏 @siliuce1103 .
.
.
.
#fourfoxsake#포폭스사케#사케 @4foxlove
#술스타그램

3시간자고 안양와서 날새고 광주갈려궁😳
센트럴에서 라면익히는듕...큰거 살껄
오늘 캐리어는 가벼워서 달리기도 할수 있겠당. 푸룹
.
.
.
#실장님#생일케익#늦었지만축하드려용🎂🙆‍♀️#안양#벨벳스튜디오#골목길앞#멍지집출근#팀준출근이기다리고있다

일단 1컷 개봉
새벽까지 작업해주시구....
나때문에 퇴근도 못하시는 실장님 최최고😍😭
.
.
.
#역시#최호정실장님#사진이아니라작품이얍#저맞죱ㅎㅎㅎ

광주에서 프로필 촬영와서
지난 생일 서프라이즈 해주는 수정이!
작년 wbff인연으로
크레이션에게 늘 관심가져주고
챙겨주고 무엇으로 보답해야할지 ㅜ
감동이네요 정말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좋은사진 만들겠습니다.
고맙다 수정아~!😭😭 .
.
.
감사한분들 너무 많아요!
그 마음 기억하겠습니다!
.
.

바디프로필.
.
.
#이수정선수
#광주팀준
#크레이션
#uct
#개인프로필
#바디프로필사진
#바디프로필준비
#바디프로필
#피트니스스타
#바디프로필촬영
#바디프로필스튜디오
#눈바디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직장인

몸도맘도 더단단히 채워넣기🙌🏾
다음주부터 오성피트니스 월드컵기념 파격적인 핵프로모션 갑니드아아아아☝🏻~~🇰🇷🇰🇷🇰🇷♥️⠀⠀⠀⠀⠀⠀⠀⠀⠀⠀⠀⠀⠀⠀⠀⠀ ⠀⠀⠀⠀⠀⠀⠀⠀⠀⠀⠀⠀⠀⠀⠀⠀ ⠀⠀⠀⠀⠀⠀⠀⠀⠀⠀⠀⠀⠀⠀⠀⠀
⠀⠀⠀⠀⠀⠀⠀⠀⠀⠀⠀⠀⠀⠀⠀⠀⠀⠀⠀⠀⠀⠀⠀⠀⠀⠀⠀⠀⠀ ⠀⠀⠀⠀⠀⠀⠀⠀⠀ ⠀⠀⠀⠀⠀⠀⠀⠀⠀⠀⠀⠀⠀⠀⠀⠀⠀⠀⠀⠀⠀⠀⠀⠀⠀⠀⠀⠀⠀⠀⠀⠀⠀⠀⠀⠀⠀ ⠀⠀⠀⠀⠀⠀⠀⠀⠀⠀⠀⠀⠀⠀⠀⠀⠀⠀⠀⠀ ⠀⠀⠀⠀⠀⠀⠀⠀⠀⠀⠀⠀⠀⠀⠀⠀ ⠀⠀⠀⠀🎀일반인다이어트/근력향상트레이닝/선수레슨/포징레슨 ⠀⠀⠀⠀⠀⠀⠀⠀⠀⠀⠀kakao : sjsj3235 또는 DM문의
⠀⠀⠀⠀⠀⠀⠀⠀⠀⠀⠀⠀⠀⠀⠀⠀⠀⠀⠀⠀ ⠀⠀⠀⠀⠀⠀⠀⠀⠀⠀⠀⠀⠀⠀⠀⠀ ⠀⠀⠀⠀⠀⠀⠀⠀⠀⠀⠀⠀⠀⠀⠀⠀⠀⠀⠀⠀ ⠀⠀⠀⠀⠀⠀⠀⠀⠀⠀⠀⠀⠀⠀⠀⠀ ⠀⠀⠀⠀⠀⠀⠀⠀⠀⠀⠀⠀⠀⠀⠀⠀⠀⠀⠀⠀ ⠀⠀⠀⠀⠀⠀⠀⠀⠀⠀⠀⠀⠀⠀⠀⠀ 💍💍대회비키니는 @muscle.queens ⠀⠀⠀⠀⠀⠀⠀⠀⠀⠀⠀⠀⠀⠀⠀⠀
🦍킹콩같응그뉵증가 @kingkongfactory ⠀⠀⠀⠀⠀⠀⠀⠀⠀⠀⠀
🥗다이어트단백선식 @fatcut_ ⠀⠀⠀⠀⠀⠀⠀⠀⠀⠀⠀⠀⠀⠀⠀⠀⠀⠀⠀⠀⠀⠀⠀⠀⠀⠀⠀⠀⠀ ⠀⠀⠀⠀⠀⠀⠀⠀⠀⠀ #오성휘트니스 #오성피트니스 #리아팀장 #이수정선수 #부산 #부산PT #선수피티 #개인트레이닝 #다이어트 #대회준비 #선수레슨 #포징레슨 #킹콩팩토리 #하루현미 #머슬퀸즈 #머슬카우 #머슬앤피트니스 #머피챔프 #fit #fitness #fitnessgirl #muscle #workout #bodybuilding #tonedfigure #bikini #sportmodel #motivation

금요일 #빨간맛 뚜민♥️ㅎㅎㅎ
.
앨범을 보다가 또 예전 영상을 보니 라인이 진짜 좋아졌당. 비포에프터는 좀 더 아껴놓우께용^^
.
으으 소리내면셔 힘둘어도 잘 참고 해주는게 너무 대견하고ㅎㅎ
이고이고 복습했다고 안물어봐도 주저리주저리 보고해주고 식단사진 보내주고(운동 끝나고만^^ 샐러드먹는고 같다^^) 수업때 운동만큼 이야기도 많이해줘서ㅎㅎㅎ 시간가는줄 모르게 수업하게 해주는 착하고 이뿐 겸둥이 뚜민찌😗💕 @thoomny92o_o
대회준비할때 예민하고 외롭고 힘든날 수민씨 톡 보고 흐엉흐엉 울면서 출근하게 해주기도 하고ㅠㅠ 이제 내 쏠탈까지 신경써주는ㅋㅋㅋ♥
영어쌤이면서...운동하는여쟈로 계정도 바꿔서 잼있어해주구 열정 불태워줘서 디게디게 뿌듯해옹🙏 @diet_thooomny92 .
.
천천히 가두 요요없이 건강을 위해서...아니고 정신바짝차리구 빡시게 합띠당!!😡ㅋㅋㅋ힘!!💪💪
.
.
.
.
#토요일#친구들모임#불안한뎁#마니먹지마용#안돼안돼🙅

꺄르르 어제는 닭이 왔당🐔🐔
.
선수 생각해주시는 마음이 최고인👍 #pcakorea
#이츠라인#닭이소 닭가슴살까지ㅠㅠ
이롷게 후원해주셔서 무한감동🙇‍♂️🙇‍♂️🙏💙
.
몇개인지 셀수도 없게 엄청 많이 보내주셨다!
무거운고 열심히 들고 찍공ㅋㅋ
쌤들하구 회원님들도 나눠드리고 나머지는 팀준 냉동실에 꽉꽉
.
.
.
.
#먹고싶은사람손드세요
#데리야끼맛#칠리맛#카레맛#매운맛
#닭가슴살 부자

든든하구나
시즌때도 BCA는 안먹었눈데 주문하구 #이츠라인 까지 도착😛
영국에셔 사온 #smartprotein #땅콩버터맛 프로틴무스는 진짜 완쟌 맛있땅. 아껴먹는중
.
.
.
.

#Repost @sue3235 (@get_repost)
・・・
아침엔 간단하게 단백선식한잔으루 시작쿠☝🏻건강해지는맛😋 👉🏻 @fatcut_ ⠀⠀⠀⠀⠀⠀⠀⠀⠀⠀
⠀⠀⠀⠀⠀⠀⠀⠀⠀⠀⠀⠀⠀⠀⠀⠀⠀⠀⠀⠀⠀⠀⠀⠀⠀⠀⠀⠀⠀⠀⠀⠀⠀⠀ #팻컷 #단백선식 #다이어트선식 #단백질선식 #다이어트시리얼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간식 #부산 #이수정선수 #개인트레이닝 #일반인다이어트 #다이어트 #대회준비 #선수레슨 #포징레슨 #머슬퀸즈 #킹콩팩토리 #하루현미 #fit #fitness #fitnessgirl #muscle #workout #bodybuilding #tonedfigure #bikini #sportmodel

얼굴은엑스...😑
⠀⠀⠀⠀⠀⠀⠀⠀⠀⠀⠀⠀⠀⠀⠀⠀ ⠀⠀⠀⠀⠀⠀⠀⠀⠀ ⠀⠀하의레깅이👉🏻@athleteinsta 😉⠀⠀⠀⠀⠀⠀⠀⠀⠀⠀⠀⠀⠀⠀⠀⠀ ⠀⠀⠀⠀⠀⠀⠀⠀⠀⠀⠀⠀⠀⠀⠀⠀ ⠀⠀⠀⠀⠀⠀⠀⠀⠀⠀⠀⠀⠀⠀⠀⠀
⠀⠀⠀⠀⠀⠀⠀⠀⠀⠀⠀⠀⠀⠀⠀⠀⠀⠀⠀⠀⠀⠀⠀⠀⠀⠀⠀⠀⠀ ⠀⠀⠀⠀⠀⠀⠀⠀⠀ ⠀⠀⠀⠀⠀⠀⠀⠀⠀⠀⠀⠀⠀⠀⠀⠀⠀⠀⠀⠀⠀⠀⠀⠀⠀⠀⠀⠀⠀⠀⠀⠀⠀⠀⠀⠀⠀ ⠀⠀⠀⠀⠀⠀⠀⠀⠀⠀⠀⠀⠀⠀⠀⠀⠀⠀⠀⠀ ⠀⠀⠀⠀⠀⠀⠀⠀⠀⠀⠀⠀⠀⠀⠀⠀ ⠀⠀⠀⠀🎀일반인다이어트/근력향상트레이닝/선수레슨/포징레슨 ⠀⠀⠀⠀⠀⠀⠀⠀⠀⠀⠀kakao : sjsj3235 또는 DM문의
⠀⠀⠀⠀⠀⠀⠀⠀⠀⠀⠀⠀⠀⠀⠀⠀⠀⠀⠀⠀ ⠀⠀⠀⠀⠀⠀⠀⠀⠀⠀⠀⠀⠀⠀⠀⠀ ⠀⠀⠀⠀⠀⠀⠀⠀⠀⠀⠀⠀⠀⠀⠀⠀⠀⠀⠀⠀ ⠀⠀⠀⠀⠀⠀⠀⠀⠀⠀⠀⠀⠀⠀⠀⠀ ⠀⠀⠀⠀⠀⠀⠀⠀⠀⠀⠀⠀⠀⠀⠀⠀⠀⠀⠀⠀ ⠀⠀⠀⠀⠀⠀⠀⠀⠀⠀⠀⠀⠀⠀⠀⠀ 💍💍대회비키니는 @muscle.queens ⠀⠀⠀⠀⠀⠀⠀⠀⠀⠀⠀⠀⠀⠀⠀⠀
🦍킹콩같응그뉵증가 @kingkongfactory ⠀⠀⠀⠀⠀⠀⠀⠀⠀⠀⠀
🥗다이어트단백선식 @fatcut_ ⠀⠀⠀⠀⠀⠀⠀⠀⠀⠀⠀⠀⠀⠀⠀⠀⠀⠀⠀⠀⠀⠀⠀⠀⠀⠀⠀⠀⠀ ⠀⠀⠀⠀⠀⠀⠀⠀⠀⠀ #오성휘트니스 #오성피트니스 #이수정선수 #부산 #부산PT #선수피티 #개인트레이닝 #일반인다이어트 #다이어트 #대회준비 #선수레슨 #포징레슨 #킹콩팩토리 #하루현미 #머슬퀸즈 #머슬카우 #머슬앤피트니스 #머피챔프 #fit #fitness #fitnessgirl #muscle #workout #bodybuilding #tonedfigure #bikini #sportmodel #motivation #hip #booty🍑

아침엔 간단하게 단백선식한잔으루 시작쿠☝🏻건강해지는맛😋 👉🏻 @fatcut_ ⠀⠀⠀⠀⠀⠀⠀⠀⠀⠀
⠀⠀⠀⠀⠀⠀⠀⠀⠀⠀⠀⠀⠀⠀⠀⠀⠀⠀⠀⠀⠀⠀⠀⠀⠀⠀⠀⠀⠀⠀⠀⠀⠀⠀ #팻컷 #단백선식 #다이어트선식 #단백질선식 #다이어트시리얼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간식 #부산 #이수정선수 #개인트레이닝 #일반인다이어트 #다이어트 #대회준비 #선수레슨 #포징레슨 #머슬퀸즈 #킹콩팩토리 #하루현미 #fit #fitness #fitnessgirl #muscle #workout #bodybuilding #tonedfigure #bikini #sportmodel

잊고살았던 벤치프레스를 해보았다☺️.
바둘바둘..잡아준건 그래둥 밴드덕분 하핳
(삐순이실댱님 🎥줌.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muscleanchovy .
#근육멸치#머슬엔초비
#벤치프레스보조밴드#중량업 👍👍
#벤치보조밴드#가슴운동
#딥스 도해바야징

일요일에 나눠주신 #닭이소
닭가슴쨜이랑 칠면조가슴쨜 밥이랑 얌얌🍚
어제는 데리야끼맛
오늘은 칠리맛 카레맛.
칠면조는 쫄깃쫄깃 맛있공 닭은 부드로오ㅋㅋ마시땅👅
.
.
.
#오후밥#응1인분
#이쁜가슴살
#유지어터식단
#비시즌관리
#pcakorea

6.23 PCA 뉴빅터시리즈 타임테이블공지입니다.
-
모든 선수는 진행요원의 지시를 잘따라서
대회 운영에 차질이 없게 부탁드립니다.
-
타임테이블보다 항시 일찍 도착하셔서 지정된 장소에서 대기하시기 바라며 부재시 실격처리되실수 있습니다.
-
마지막까지 부상없이 최선을 다하셔서 좋은성적 거두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문의 카카오ID PCAKOREA
-
#PCA #PCAKOREA #PCA코리아 #뉴빅터시리즈 #KAFF #카프

PCAKOREA & KAFF 공동세미나
.
이번 6월23일 #pca뉴빅터시리즈
제 종목 심사의 기회를 주셔서 심사위원세미나 참석하고
선수세미나까지 듣고 왔습니다.
“전문가가 되는 과정” 이라 회장님께서 말씀해주신것처럼
이 소중한 과정을 기회부여 해주심에 감사드리고, 겸손하고 공정하고 정확하게 보는 눈을 갖도록 공부하겠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
.
.
#pcakorea#kaff#심사위원세미나

상봉한 영국팀🇬🇧♥️ㅋㅋ #부산#평택#광주
너무너무 방갑꼬 보기만해도 웃음이 히히힣ㅎㅎㅎㅎ
맨날 나만 잘나오게 찍는다고 민재오라버니께서
모라고 하셨눈데ㅋㅋ 주희랑 #비키니선수 몰아주기 해주신고죵?😝
.
.
@bodybuilder_classic_minjae
@juhee_kim_kaff_pca_worldpro .
.
.
.
#pcakorea#뉴빅터시리즈#슈퍼시리즈#pca심사위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