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30047 posts

TOP POSTS

오빠 목소리로 들으니까 노래가 더 좋아❤️
#이상민 #leesangmin
#심쿵주의 #비와당신 #꿀성대 #귀호강 #사르르 #녹아요 #☺️

#핑크핑크
.
.
.
궁상민이 반한 일명 #핑거속살패드
너무너무 귀여워요~~~
사용모습 찍었는데
패드만 귀엽고 나는 안귀여워서 패스 ㅋㅋㅋㅋ
근데 넘 좋아서 지금 더 살려고 막 최저가 검색중ㅋㅋㅋㅋ
💕간단한 사용법
💕메이크업 완벽 클렌징
💕각질제거 <팔꿈치,뒷꿈치도 가능>
💕확실하게 잡아주는 모공케어
💕피지케어, 트러블케어 💕촉촉한 수분가득 보습케어
💕피부톤 피부결 관리
부드러운 엠보 화이트 패드로 각질케어
부농부농 손가락패드로 집중케어
.
.
.
#블랙헤드제거 #각질제거 #스크럽제 #블랙헤드 #각질 #피부관리 #모공축소 #이상민 #룰라 #피부관리법 #피부미백 #필링제 #필링젤 #필링패드 #각질패드 #핑거속살패드 #스크럽제 #모공축소 #마스크팩 #속살패드

벌써 오빠를 처음 본지 일년이 지났다니!
아직도 이 때 사진 보면 당시 느꼈던 긴장감과 떨림이 새록새록
고작 일년전인데 지금이랑 미묘하게 다른듯 하면서도 같은 오빠😉
#이상민 #leesangmin
#멋있고 #카리스마넘치고 #포스뿜뿜
#처음오빠본날 #160718
#불후의명곡 #출근길 #직찍

어제는 송희 지애랑 은정이네 집에놀러가서 수다삼매경!! 상하씨 퇴근후합류하니 배꼽빠지게웃다옴 ㅋㅋㅋ
살찌니깐 술은 먹지말자했는데 고칼로리들만 너무먹었음... ㅠㅠ

#인친 #선팔 #맞팔 #팔로우 #맞팔하면선팔 #국민간식 #맥주안주 #이상민 #이상민간식 #오징어입 #뼈없는오징어입 #버터오징어입 #꼬들꼬들 #맥주와 #환상궁합 #해물파전 #곱창 #교촌 #허니콤보 #은정이표멸치볶음

MOST RECENT

상민이형 요새 티비에서 자주봐서 너무 좋아요 힘들어도 힘든내색 안하시고 꿋꿋이 헤쳐나가시는 모습이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항상 뒤에서 응원하겠습니다

우헤헿 이상민이 먹었던 오징어입이당!!!!
#와사비마요네즈 #이상민 #오징어입

엄마가 미우새 보시고 후쿠오카 배타고 가자는거 바짓가랑이 잡고 말려서 뱅기로 겨우바꿈... #미우새#궁셔리#일본#여행#후쿠오카#이상민#가족여행#엄마의로망#내년엔크루즈로가요#japan#fukuoka#travel#trip#family

룰라 이상민이 미우새에서 하는 거 보고 너무 신기해서 나도! 비염은 아니지만 살짝씩 환절기 되면 코막힘으로 고생할 때가 있는데, 웬지 이거 꾸준히 하면 건강해질 것 같다. 딱 두 번 했는데 숨쉬는 게 더 가벼워지는 느낌? 이게 나만 아는 느낌이라 말로 설명하긴 어려운데 엄청 시원하고 엄청 개운하네. 사실 처음에 코에 소금탄 물을 어떻게 넣어? 하고 무서웠는데 막상 해보니까 너무 쉽더라. 포인트는 아아아아아아 하고 소리를 내며 입을 열고 코에 넣어주어야 한다는 점, 사용법 보려고 검색하다보니까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 대박이도 하고 이동국도 했다고 하던데 다들 왜 하는지 알겠더라는! 용기도 아주 단정하게 되어있고, 물 넣기도 좋고, 흔들흔들 씻어서 말려두기에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코에 넣었을 때 막 밖으로 새거나 하지 않도록 맞춤 설계된 점도 좋다 #코코크린 #kokoclean #코세척 #코세척기 #코세정 #코세정기 #이소라코세척 #대박이코세척 #이상민코세척 #강예원코세척 #일상스타그램 #잇템 #핫템 #깨끗해요 #황사 #미세먼지 #비염 #nose #nosecleaner #cleaner #salt #이상민 #강예원 #대박이 #이소라 #코세정제 #insta #instagood #good #goodnose

여름엔 역시 아이스아메리카노! #얼음 #스타레소 만 있으면 끝👍 나른한 오후 시원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보세요🎁🎁
.
#왈츠와닥터만 #staresso #커피 #카페 #아메리카노 #오후 #점심 #카페 #커피머신 #이상민 #아아 #휴가 #여행지

#베이비그램 웃는거니 우는거니?
#아기띠힙시트 #힙시트 #육아템 #포그내넘버5힙시트 #생후50일
50일 더기다리자 ..
#로이베베청주점 언냐가 알려준대로
수건으로 받쳐봤지만 ~ 왜 100일이상시 사용하란건지는 감잡음 ^^ @p.yun.j 윤정이모 #신생아아기띠 갖다주면 100일까지 잘쓰고 줄게요^^^ 어서 돌아다녀요 ㅎ
#이상민 #탄생50일 무지축하해
#50일촬영 #무료촬영 이기에#예약스케줄 연속이다♡
#육아소통#육아스타그램#애스타 #일상##데일리 #닭띠아들 #외동아들
#닭띠맘 #도치맘 ❤울아들 촬영스케줄❤
7/19 생후49일 에코갤러리촬영
7/20 생후50일 윌스튜디오촬영
7/21 생후51일 크림스튜디오촬영
7/23 생후53일 그리고사랑을보다 촬영

각 스튜디오마다
액자 또는 사진2장 준다고했음
원본사려면 10-15만원정도

#제주맘#청주맘
100일촬영 돌촬영은 #제주도#베이비뽀 예약해놓고 ㅎㅎ50일에 육지에있으니
이중 맘에드는 원본사진 사서 제주도갖고가서 추가삽입 성장앨범에 넣을거다

또 이쁜곳있음 예약해주고싶다
다른컨셉들의 촬영 ^^ #열정맘

#라게룬드 트리오
2017.7.19 CKL스테이지

Aquanaut
Novemberry
Suppressions
Brasilia
Haitian Ballad
Solid
Rumspringa
Encore) O Sacrum Convivium

사진_#이다영
#lagelund #황호규 #이상민 #재즈기타 #사진이다영작가 #플러스히치 #plushitch #ckl스테이지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