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이사배

8130 posts

TOP POSTS

#repost @harpersbazaarkorea via @PhotoAroundApp
메이크업 아티스트 아야코의 #어딕션 이 한국에 상륙한지 벌써 1년이 되었습니다! #김재욱(@jaeuck.kim) #안소희(@ssoheean) #김재경(@_kimjaekyung_) #장재인(@jangjane_) #주우재(@ophen28) #이사배(@risabae_art) #씬님(@ssonnim) 등 많은 셀렙들과 인플루언서들이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어딕션나이트 에 참석했답니다💕 공연을 통해 #어딕션1주년 을 기념해주는 #승리(@seungriseyo)와 #자이언티(@ziont)의 모습도 잠시 감상해보세요! #addiction #addiction_night

메이크업 아티스트 아야코의 #어딕션 이 한국에 상륙한지 벌써 1년이 되었습니다! #김재욱(@jaeuck.kim) #안소희(@ssoheean) #김재경(@_kimjaekyung_) #장재인(@jangjane_) #주우재(@ophen28) #이사배(@risabae_art) #씬님(@ssinnim) 등 많은 셀렙들과 인플루언서들이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어딕션나이트 에 참석했답니다💕 공연을 통해 #어딕션1주년 을 기념해주는 #승리(@seungriseyo)와 #자이언티(@ziont)의 모습도 잠시 감상해보세요! #addiction #addiction_night

#어딕션 행사장에서 no make up 부르신 #자이언티 형님..노래끝나고 사과하심😂#이사배#씬님 셀카 영광입니다💜 @secondbrunch

🎷 #자라섬#재즈페스티벌 출발!!💕
이따 제 부스에 #메이크업 받으러 오세요🤗✨ㄲ ㅑ
🖐🏼아프리카 생방 오후 5시에 만나욥!!!!!!!!
#이사배#페스티벌처음가봅니다...설렘둑흔🙈

#이사배 #레알존예
긴가민가했는데 진짜 이사배다ㅠㅠ 실물대박ㅠㅠ

안녕하세요!
우리 꼼화아가씨,꼼화도련님들💕사배입니다!
12월 8일(금) 오후6시30분
강남역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유튜브 100만 꼼화아가씨꼼화도련님들 기념 축하파티를 🎉🎉
✨베네피트✨ 와 함께 하게 되었어요😆🎶💕
프로필에 있는 이 링크 통해서 참여하실 분들 신청해주시면
http://bit.ly/Risabae100fans
초대되신 분들께 개별 연락드리고, 초대장을 발송할 예정입니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연락처,주소,인스타그램ID,참여하고싶은이유,궁금했던 점 등을 기재 해주시면 됩니다!
✔️신청기간은 11월 19일 일요일까지에요👀✨
+
이 날 베네피트 측에서 가벼운 스케치 촬영을 해주실텐데,
스케치 영상에 노출이 되실 수 있는 점도 감안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빨리 만나고싶어요! 후호호홓
🎀베네피트 너무 감사드려요🙏🏻✨🎀
#이사배 #RISABAE
#베네피트 #BENEFIT #축하파티

온도차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사배 #risabae

사배엉니😭😭💕💕
#이사배#사랑해오

MOST RECENT

초대해주셔서 감사해요 RMK✨
카오리상 만나뵈어 영광이었어요💕
🔜이번 시즌 컬렉션 너무 예뻐요오😆🧡💜
#rmk2018ss #RMK
#RISABAE #이사배 #Tokyo

저 어젯밤 맥주가 되었어요 꺄아ㅏ🍺🍻🤩💕
꿈을 또 하나 이뤘어요 감사합니당💛💛💛
#내사랑맥주 #내가바로맥주 #이사배 #RISABAE

아이 라뷰
#갓사배#이사배

행사 조심히 잘 다녀오고 맛난것도 많이먹고 좋은추억 남기고오세옹🙏🏻
.
.
.
.
@risabae_art #이사배 #사배 #risabae #risabae_art #sabae #사배샵

#이사배#사배샵#인스타라이브#rmk행사#잘다녀와요#❤️ @risabae_art
라이브 화질 음청 조타~!!
행사 잘 마무리하시고 사진도 많이 찍어오시고 꼭 맛난것도 많이많이 드시고 와야해요~~><

방금 라방에서 보여주신 귀걸이 너무너무 예뻐서 나도 갖고싶다...... 근데 해외배송이 힘든 것 같다...... 슬프다.......😭 사배님 오늘도 화이팅💖 #이사배 #사배샵 #이사배귀걸이 #게이트리스 #샹들리에귀걸이 #갖고싶다

이사배씨가 착용하신 랭앤루 라벨르블라우스💕
이사배씨 인스타에 블라우스 문의가 끊이질않네요😍
출시되자마자 핫한아이템~🙌🏻❤️
연말이되고있어서 그런지 컬러감이 이쁠걸 많이 찾으시나봐요👍🏻
.
.
.
#랭앤루#FW#신상#퍼자켓#랩원피스#쇼룸#신사#압구정#데일리#오오티디#에코퍼#머플러#페이크퍼#가을#겨울#패션디자이너브랜드#이사배

RMK 행사일정으로 도쿄에 왔어요✨
잘도착했어요!🙃😆
감사해요 RMK💕
#이사배 #RISABAE #RMK #Tokyo

⠀⠀⠀⠀⠀⠀⠀⠀⠀⠀⠀⠀⠀⠀⠀⠀⠀⠀⠀⠀⠀⠀⠀⠀⠀
어딕션 한국 론칭 1주년 셀레브레이션 파티⠀⠀⠀⠀⠀⠀⠀⠀ ADDICTION NIGHT
뷰티 유튜버 이사배&씬님이 다녀간 어딕션 파티 현장
⠀⠀⠀⠀⠀⠀⠀⠀⠀⠀⠀⠀⠀⠀⠀⠀⠀⠀⠀⠀⠀⠀⠀
Repost @risabae_art
⠀⠀⠀⠀⠀⠀⠀⠀⠀⠀⠀⠀⠀⠀⠀⠀⠀⠀⠀⠀⠀⠀⠀⠀⠀
#어딕션 #어딕션나이트 #어딕션1주년 #addiction_night
#이사배 #씬님


올겨울은 사배산타베이비투나잇디바인더워얼드와 함께 따뜻하게 보내시길🎄
.
.
#이사배 #산타베이비 #투나잇 #용이부르는산타베이비듣고싶다 #risabae_art

🌠
어제 겟잇뷰티 나온거 보고 너무 예뻐서 놀랬쟈냐.....눈물흘렸쟈냐.....
왕가수 이사배도 좋지만 이렇게 프로훼샤날할땐 또 을매나 멋진지 몰라
.
.
#이사배 #risabae_art #risabae #171213 #겟잇뷰티 #getitbeauty #마지막녹화 #성공적

나정말... 설마.. 설마 내가 알바하는 매장에서 사배언니 만날줄은 꿈에도몰랐다...
정말 가고나서 한시간동안 멍때렸던것같다..
#이사배후유증😻
이게꿈인야 생시야.. 근데 정말 감동이었던건 나를 알아봐주셨다!!😢😢
데싱디바 하나 사가져가셨는데 메이크업영상에 쓰시려나?! 앞으로 영상 또 심도있게 봐야지ㅎㅎㅎ
언니.. 저진짜팬이에요.. 언니 늘그렇듯.. 항상 응원할께요!!! 파이팅!!!😍😍
#이사배 #2번째 #실물영접 #난오징어지만 #상관없음 #사배언니사랑해요💕 #셀카 #셀피 #selca #selfie

아이돌만 #투명포카 하라는법 있나? 메이크업계에 아이돌 우리 사배언니도 하나💜 달력 특전 겸 조만간 이벤트 할께용😉
.
.
.
.
@risabae_art #이사배 #사배 #risabae #risabae_art #sabae #사배샵

어제는 #어딕션 #addiction 1주년
#어딕션나이트 ♡.♡
#갓사배 언니랑 #씬님이랑 사진도 찍고
라뮤끄님 헤이즐님 경선님도 봄😆
부끄러워서 차마 인증샷은 못올...ㄹ... ㅋㅋㅋㅋ...😂
.
그래도 #이사배 언니가 방송에서
보면 사진도 찍어달라하고 사인도 해달라고 했던게
기억나서....제일 먼저 머뭇머뭇 사진 찍어달라며...ㅋㅋ
난 어제 도대체 에디터였나 팬이었나 ㅋㅋㅋ😶😶
.
#사랑의온도 #김재욱 님도 오시고*.*
소희님 재경님 등등...😂#자이언티 #승리 까지..*.*
사실 연예인보단 #뷰투버 분들과 사진 촬영이 설렜...😍
.
불타는 화요일 밤!! 그리고 난 오늘 좀비...🤤
그래도 선물받은거 뜯으며 행복 만끽중
.
.
#뷰티 #블로거 #파티 #1주년 #에스더에디터님과😻
#파티스타그램 #addictionnight

친구덕에 뷰티방송 보조mc 미팅가는길💜
#갓사배 선생님 생각난다.
진정으로 아름다운 뷰티전도사가 되리오!
앞으로 직업이라는 개념이 아닌 어떤사람이 되야할 지 더 생각을 해야겠다.
개인적으로 좋은사람되고싶다.(욕심)
(무한도전 나쁜기억지우개편 기억나서)
소진아 너 뭐가 되고싶니?
전 꿈을 전달하는사람이요!라 답하겠다.
욕심이 많으면 위험하지만, 꿈이 많은건 위험하지않으니깐.
#뷰티 #beauty #뷰티스트 #beautist #겟잇뷰티 #이사배 #getitbeauty #혼혈메이크업 #도전 #직업 #보조mc #배우 #모델 #웹툰크리에이터 #용기 #일상 #daily #소통 #꿈나무 #쏘블리#무한도전 #dream
#또다른내모습
나를찾아서

#Repost @risabae_art (@get_repost)
・・・
♥️HK
마지막 날✌🏻
#RISABAE #이사배 #HONGKONG
.
넘넘 핫한 메이크업아티스트 #이사배 님께서 저희 #그레이스케일의 Pleated crop jacket 과 Wool blend turtleneck을 착용하신 사진을 올리셨네요. 숏 팬츠와 포인트 벨트와 함께 코디하여 넘넘 스타일리쉬한 룩을 완성하셨어요 😍
.
#GRE1SCALE #디자이너브랜드 #신진디자이너 #데일리 #daily #데일리패션 #dailylook #ootd #오오티디 #옷스타그램 #패션스타그램 #패션 #스타일 #일상 #day #셀피 #신상#쇼핑#언더라이즈목동#현대목동#목동현대#아리오협력사

[#수퍼썬뷰티 with #ADDICTION ]

어제 #뷰티유튜버 중 가장 좋아하는 두 사람 @ssinnim @risabae_art#어딕션1주년 파티에서 만나서 넘 반가운♬ -

나 얼굴 작아보이라고 성큼 앞으로 나가준 #씬님 (그래도 작아!) 성격 넘 유쾌상쾌~ #이사배 양은 새초롬+섹시
#예쁜건강 유튜브 준비중이니 잘 부탁해요~! .
.
#addiction_night
#어딕션나이트 #어딕션

쉴 새 없이 고추부각 먹방을 하더닠ㅋㅋㅋ갑자기 자기 잡혀 산다고 토로함 ㅋㅋㅋ 알고 있어,,, 잡혀 사는 거,,, #이사배 #risabae #박비단 #다람쥐생활 #고추부각

뒤뚱뒤뚱 콧구멍자랑 #어딕션 1주년 행사장 들어가자마자 자이언티 공연 끝났지만 #씬님 이랑 #이사배#라뮤끄 실제로봐서 너무 신기했습니당 다들 가만히 있어도 눈길이 가는 사람이라 쳐다보니 아는얼굴이였습니다 놀라니까 웃어주시더라구요 🙊핵설렘... (저의 유투브재생목록에 상당한 지분갖고 계신분들) #치크폴리쉬 너무 획기적인 상품같습니다 분명 겉모양과 제형은 #메니큐어 인데 #볼터치용 이라는게 참 신기했어요 오랜만에 많은 화장품들 뒤적뒤젹 이거저거 열어보고 발라보고 맘껏놀다왔네요 감사합니다!!! .
.
.
.
#어딕션나이트 #1주년행사 #화장품 #K현대미술관 #addiction #addiction_night
-
처음찍어본 #포토그레이

@Regranned from @harpersbazaarkorea - 메이크업 아티스트 아야코의 #어딕션 이 한국에 상륙한지 벌써 1년이 되었습니다! #김재욱(@jaeuck.kim) #안소희(@ssoheean) #김재경(@_kimjaekyung_) #장재인(@jangjane_) #주우재(@ophen28) #이사배(@risabae_art) #씬님(@ssonnim) 등 많은 셀렙들과 인플루언서들이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어딕션나이트 에 참석했답니다💕 공연을 통해 #어딕션1주년 을 기념해주는 #승리(@seungriseyo)와 #자이언티(@ziont)의 모습도 잠시 감상해보세요! #addiction #addiction_night - #regrann

#171212 #oneyearcelebration
#addiction #어딕션1주년 기념파티 #어딕션나이트 💐
작년 이맘 때, #도깨비협찬 하며 런칭행사 했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주년파티 라니......감회가 남다르다....
.
#김재경 #소희 #자이언티 #이주연 #김재욱 #주우재 #장재인
#뷰티유튜버#인플루언서 #씬님 #이사배 #니모님
그리고 디제잉 열심히 해준 #빅뱅승리 까지...
.
셀럽들 덕분에 더 즐거웠던 1주년파티!! 🎉
2016년 봄부터 나도 고생 많았다고 셀프 칭찬하기 😭👏🏻
#어딕션흥해라 #아자아자

오늘 씬님 님과 어딕션 1주년 파티다녀왔어요!🎆
1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어딕션 #어딕션나이트 #어딕션1주년
#씬님 #이사배

#어딕션 행사장에서 no make up 부르신 #자이언티 형님..노래끝나고 사과하심😂#이사배#씬님 셀카 영광입니다💜 @secondbrunch

와 나 진짜 열흘 동안 항생제랑 약 먹고도 안 나았던 임파선염, 오늘 파티 와서 싹 나았으니 실화냐 체질이냐 체질인 걸로 #어딕션 #1주년 #파티 #나의파트너 #씬님 #이사배 #맥주더마실까말까 #엠오티디 #motd

어딕션 1주년 축하해요 😚🎂
내일이랑 모레 출장 짐싸느라 소희,, 자이언티,, 김재욱,, 다 놓쳤지만 보고싶은 얼굴 이만큼 보고 왔으니 행복합니다 🙏🏻
#사진엔없지만수향대표님도❤️ #아름다운밤이예요 #어딕션 #어딕션나이트 #ADDICTIONIGHT #승리 #이사배

나는 거의 쌩얼수준💜💛💚💙❤️#어딕션#이사배#너무이뻐서손이떨렸어#addiction

#어딕션1주년파티 에서 #이사배 님이랑💕
진짜 너무 팬이라 보자마자 달려갔어요ㅋㅋㅋㅋ
너무 예쁘시고 성격도 너무 좋으신 이사배님ㅠㅠㅠㅠㅠ😙
사...사....사는동안 많이 버세요...💕

2017.12.11 유투브 ... 글리터 제대로 활용하기...3번.. #이사배 ...🐣🐣🐣..😊😊..

2017.12.11 유투브.. 글리터 제대로 활용하기...#이사배 ..🐣🐣🐣...😊😊.. 2번

2017.12.11 유투브 글리터 제대로 활용하기...🐣🐣🐣.. 1번!.. #이사배

유튜브 뷰티쪽에서
연예인커버메이크업,셀프웨딩메이크업 등으로
유명한 이사배 🤗

연예인커버메이크업과 일상메이크업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이사배" 뷰티유튜브에 방문해보세요!🤭❤️ #유튜버 #유튜브 #뷰티유튜버 #이사배 #네이버
#뷰티풀코리아 #애드너지 #연예인메이크업 #뷰티스타그램

https://www.youtube.com/watch?v=gYbJ-ywrKyA

.
어제 저녁에는 이사배님의 백만팬 기념을 축하하는
특별한 팬밋업 시간을 가졌습니다.
8천 명이 넘는 분들이 신청하셨지만
아쉽게도 그 중 100분만을 초청하여
이사배님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베네피트도 이사배님 만큼이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 드립니다.
#Benefit#Risabae
#repost @risabae_art
.
저 오늘 정말 행복했어요😻
축하파티 와주신 많은 분들, 못오셨던분들도,
세심하게 준비해주신 #베네피트
모두 감사합니다 행복해요 감사합니다☺️
정말정말 만나고싶었어요 또봐요우리 사랑해요
#이사배 #사배샵 #팬밋업 #베네피트
#RISABAE @benefitcosmeticskorea 💞

영업비밀을 탈탈 털어라🙊 갓사배의 메이크업 박스 잠금 해제♥😍<겟잇뷰티 2017> 12월 13일 (수) 밤 9시 30분 온스타일
-
#이사배 #메이크업박스대공개 #탈탈털어 #영업비밀 #홀리데이컬렉션 #홀리데이 #연말퀸 #리즈갱신 #포인트메이크업꿀팁 #겟잇뷰티 #겟잇뷰티2017 #이하늬 #산다라박 #이세영 #박나래 #Getitbeauty #Getitbeauty2017

하,,, 앞에 풀떼기 다 베어버리고 싶닼ㅋㅋㅋㅋㅋ아이컨택 당하는 것 같고 아주 기부니가 좋구먼?ㅎㅎ껄껄 #이사배 #risabae

하,,, 순백의 여왕님,,, #이사배 #risabae

하 영롱보스.. 유튜브 영상 또 봐도 넘 예쁘다 엉엉
#이사배 #risabae_art #RISABAE #사배샵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