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에

947 posts

TOP POSTS

모닝 레고
#이불에 쉬했음ㅜㅜ
#밤기저귀 아직 못떼는구나

20170812

요사이 부쩍 커버린 듯한 내 첫사랑♡

#이불에 쉬도 두번이나 했지만
#동생스트레스 잘 극복중
#남매스타그램 #육아 #일상

말리려고 걸쳐둔 #이불에 떡하니 올라가 앉는 #256일 아가 많이 컸다 베이비 그거 니꺼 맞는데 아직 축축해 #롱다리 아가 #데일리라이크 #볼트스토리

언니가 혼내서 미안해,,삐지지마 웅?#그러게 #누가 #이불에 #오줌싸래 😩

.
집 빈방에 영화관 만듬ㅎㅎ
매우 만족스럽군😉😉
좀 더 꾸며야겠다ㅋㅋ
#이불에 #누워서 #101달마시안 #가정용빔프로젝터 #소소한행복

하염없이 나를 바라보고 있는 ..
#착한 우리 Joy#말티즈#이불에 오줌좀 싸지마라#내가 오라고 하면 좀 한번에 와줄래?

끄아아앙 다 먹어버릴거야🐷
카페에서 코먹는 분 때문에 집가서 공부해야지 하고 집에왔지만 책 한 번을 안펴봄ㅎㅎㅎ
날새야지 😩
#건치녀 #건치견 #이불에 #침범벅

_
.
.
AM6시30분,
이른 아침부터 팬티에 오줌쌌다고
울고불고 난리부르스,
한번도 실수한적 없었는데
널 내가 너무 믿었구나,
깔아 놓고 자던 방수요는
어제 세탁한다고 빨아 널어 놨었는데
하필 오늘 실수를 하다니...
아침부터 이불빨래로 오늘 하루를 시작한다^^
.
.
#이불에#오줌싼#4살#아들램#이불빨래당청

.
짧은 뒷다리 가지런히 모으고 🙏🏻
이제 아가들 코코낸내 하자 💤💤💤
.
.
#이불에#쉬하면#죽는다🤛🏻#얄짤없음
#잘자마끼야또

MOST RECENT

모닝 레고
#이불에 쉬했음ㅜㅜ
#밤기저귀 아직 못떼는구나

#삼척 #민박 #주인장밥상 아침에는 #살충제계란 저녁에는 #메기매운탕 내 몸속 기생충은 살충제로 제거한다 이게 바로 #셀프세척 하루 적어도 한번씩은 #이불에 오줌싸는 #개님#날씨님 덕에 #30km 떨어진 #동해 와서 #건조 #워시타임 아... 향기나는거 안넣었다...

언니가 혼내서 미안해,,삐지지마 웅?#그러게 #누가 #이불에 #오줌싸래 😩

엄마 잠깐 쓰레기버리고 올동안 누가 이불에 오줌쌋어!?!!!!? 혼이 나야지!!!!!! #말티즈 #멍스타그램 #말안들음 #소변견 #이불에 #지도 #그리고 #혼나는중 #배변 #교육 #다시

돌아버리겠다..ㅠㅠ 너때문에 하루에 이불빨래 기본 두번씩하는거 너무 힘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이불에 오줌좀 싸지마!!!! 제발 ㅠㅠ 널 어떻게해야하니??? 나 너무 화나 ㅠㅠ 1년이 넘었다!! 레오야 ㅠㅠ😭😭😭😭😭😭😭😭😭😭😭😭
.
.
.
.
.
.
.
.
.
.
.
#반려묘 #레오 #이불에 #오줌테러 #힘듬 #도와줘요 #제발 #ㅠㅠ

20170812

요사이 부쩍 커버린 듯한 내 첫사랑♡

#이불에 쉬도 두번이나 했지만
#동생스트레스 잘 극복중
#남매스타그램 #육아 #일상

_👼🏻107day
오늘은 아기사슴 슬아예요
사슴이 코까지 골면서 잠을 자네요😴
#베베멜리사 #거품이불☁️에서 정말 잘 자요~
거품이불에만 누우면 아주 평온하고 달콤하게 단잠에 퐁~당 빠져버려요
얼마나 기특한 이불인지...,.
잠없는 슬아도 재우는 대단한 #베베멜리사 #거품이불👏🏻👏🏻
그리고 얼마 전부터 슬아는 뒤집기를 시작해서 이제는 수도 없이 뒤집고 또 뒤집는데요
이불이 보드랍고 뭉게뭉게한 느낌이라 아가가 뒤집다가 살짝 쿵~!! 하더라도 아프지도 않을 거 같아 안심이 되는 거 같애요~~
그리고 이불이 너무 푹신하면 뒤집기 후에 코가 막혀 숨을 쉬지 못할까봐 걱정인데 요 거품 이불은 적당히 푹신해서 그럴 위험도 없을 거 같구요~
저희는 아기 범퍼 침대랑 매트리스 위에서 사용중인뎅 거품이불을 깔아주니 훨씬 더 푹신해져서 너무 좋아요👍
이불에 +👈 요론 십자모양으로 자수 처리 되어있어 세탁기로 세탁해도 솜도 밀리지 않고 너무 좋구요
빨고 탈탈 털어 빠짝 말리고 나니 다시 빵빵이 이불로 돌아오는 마법의 이불입니당^^
느낌도 보드라워 아가 피부에도 자극없이 좋고 저 같은 아토피 피부에도 전혀 문제없죵😃
여름에는 패드로 봄가을겨울에는 덮고 자는 용도로 사용해도 되서 사계절 내내 유용하게 사용가능하다는 점도 짱짱이네요
범퍼침대에 올려놓았을 뿐인데도 막 이뻐용😍 모델하우스가면 침대 위에 올려놓는 #인테리어 이불 같이 좋아용💕
이불이 이뻐 #포토존📸으로 사용하기에도 굿굿!!!
#셀프100일촬영 할 때도 사용하려구욧
많은 거품이불들의 장점 중에서도
뭐니뭐니해도 최고의 절정은,
샤워 후에 나와서 에어컨 틀고 거품 이불 속에 파묻히면 세상을 다 가진 듯한 느낌~
느낌 아니까^^
거품이불 속에서 팔 다리 파닥파닥 거리면 그렇게 좋을 수가 없어용!!
워싱 거즈 이불은 얇고 가벼운 소재라 평소에 덮고 자기 넘 좋은데용
사진 찍을 때 범퍼침대에 깔고 사진 찍기도 해요
표면이 오돌토톨해서 모달와플이불 비슷하게 넘 이쁘공 요것도 느낌 너무 좋아용👍👍
몸에 촥-!! 감기는 느낌이 좋아 슬아가 #애착이불 처럼 품에 꼭! 끌어 안고 잘 때가 많답니당
거품이불 리오더에 또 또 리오더 거품이불 품절 대란!! 이래서 일어난거군요😎
사용해보니 알겠어요~
사람들이 왜 좋다 좋다 하는지..,.
화이트 #거품이불과 잘 어울리는 #그레이거즈베개커버 #화이트거품베개커버도 짱👍
푹신한 #마이크로화이바 #베개솜도 짱!!!
구냥 다 짱👍👍👍
#베베멜리사 #이불에 #둘러싸인 #슬아사슴 #행복해요
#베베멜리사 #이불은 #최고중에최고
#베베멜리사는 #사랑입니다❤️
.
.
.
이불 @iam___sunn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