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이분의일

2350 posts

TOP POSTS

#여자친구 #GFRIEND 오늘은 무슨 날? 여.친.컴.백! #쇼챔피언 에서 #귀를기울이면 #이분의일 무대가 공개 됩니다❤️여친이들의 활동 시작을 응원해 주세요!😘

주말전 설레임 푸헬헬🤡 그래바짜 이번주도 결혼식 나들이이지만 꽥
.
.
.
.
.
#끌림157
#데일리#데일리룩#셀피#셀카#옷스타그램#팔로우

[TWITTER UPDATE] 170804 #여자친구 #GFRIEND 오늘 #뮤직뱅크 컴백무대! #귀를기울이면 #이분의일 준비하고 있어요~ 오늘 진짜 더운데 와준 버디들 고마워❤️👍 여친이들의 상큼한 무대 본방사수! 잊지 마세요💞

[TWITTER UPDATE] 170802

#여자친구 #GFRIEND 오늘은 무슨 날? 여.친.컴.백! #쇼챔피언 에서 #귀를기울이면 #이분의일 무대가 공개 됩니다❤️여친이들의 활동 시작을 응원해 주세요!😘 https://t.co/NWRghBFMdg

[TWITTER UPDATE] 170803 ‪#여자친구 #GFRIEND 오늘 #엠카운트다운 보고 있나요~? 여친이들과 시원청량한 저녁을 보내 보아요!💖🌸 #귀를기울이면 #이분의일 무대 잠시 뒤에 만나요!🤗‬

[TWITTER UPDATE] •170805• #여자친구 #GFRIEND 오늘 #음악중심 여친이들과 함께 하세요! 신나고 귀여운 #귀를기울이면 #이분의일 무대❤️ 귀 기울여 주세요👂🤚잠시 뒤에 만나요💖

#imvely #임블리 #샤로수길 #블리의맛집 #이분의일 _

처음와본 샤로수길👀 오빠랑 오랜만에 분위기내러 왔는데 폭풍식사했다😁 삼겹살퐁듀...짱맛😍❤️_
오빠님과 진짜 오랜만에 불금 으흐흐🤘🏻❤️✨ @bugunfnc_ceo

🎄박보나랑 첫 샤로수길 데이트

#샤로수길#시오#일본가정식#이분의일#베프

MOST RECENT

🎄박보나랑 첫 샤로수길 데이트

#샤로수길#시오#일본가정식#이분의일#베프

-
네. 제가 그 #훠궈대장 입니다.
-
후추 토마토 마라 버섯 요렇게 네가지 탕에 좋아하는 재료와 국수를 때려넣고 조촐한 연말모임😌
-
#fca #28th #half #goodbye2017 #hotpot
#28기 #이분의일 #연말모임 #이번에도인물사진은없었다

주말전 설레임 푸헬헬🤡 그래바짜 이번주도 결혼식 나들이이지만 꽥
.
.
.
.
.
#끌림157
#데일리#데일리룩#셀피#셀카#옷스타그램#팔로우

#요즘꽂힌노래
#좋아합니다 #DAY6 #데이식스 새로운 노래방 애창곡 🎤 불러봐야지 룰루 난 이렇게 음 이어가면서 단계적으로 변하는게 좋더라 목소리도 내가 좋아하는 목소리고 🙉 요즘 드문 밴드로서 부디 아이돌밭에서 살아남았으면 👏 #이분의일 #여자친구 수록곡인게 아까울 정도로 좋음 크으 무대영상 잠깐 보고 꽂혔는데 노래만 들어도 머릿속으로 무대 자동재생 💭 발랄 청량 👍 #THINKHOLE #BAP #비에이피 hands up 이 타이틀곡이지만 난 이것도 좋다 😶 어제 혼자 새벽에 듣다가 내적댄스 폭발함 둠칫둠칫 방용국 목소리 미쳤다.. 알고 들어도 들을 때마다 와씨... 남자 목소리를 특별히 좋아하진 않는데 방용국은 와.. 진짜.... 요까지 #후유증 #제국의아이들 어제 라스에 김동준 나와서 후유증 불렀는데 덕분에 나도 오랜만에 추억소환되가지고~~ 김동준은 다 잘하는데 안 떠서 안타깝 😢 #LIKEY #트와이스 #twice 노래 꽂혀서 춤까지 다 해버림 💃 덕분에 시험기간 스트레스 안녕 달밤에체조 껄껄 다음엔 뭐하지 씐남
_
이제 공부해야지 😐😬😱😤😭😇

내기준 요즘 인스타감성 얼굴빼고 찍긔.
#이분의일 #연말모임 #12월 #안녕2017 #친스타 #베프 #오오티디 #화요일 #휴무

우리센이 송별회♡
잘다녀와 #아일랜드

#파리가서 #크리스마스 엽서 꼭보내 ㅠ.ㅠ

뜻밖에 봉투 주니 감동한 내새낑😁
몸조심히 잘다녀와 내사랑😶
일년후에 때깔좋은 얼굴로보자요 ㅎㅎㅎ
다녀와서 샬라샬라. 외쿡말잘갈켜줭ㅋㅋㅋㅋㅋ





#짱유투나잇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카 #이분의일 #송별회 #와인스타그램 #와인 #친스타그램 #셀피 #소통 #f4f #ootd #여행 #떠나요 #친스타그램 #일상 #겨울 #데일리 #instagram

Slide for more video~
Or check link in my bio for other angle^^



@purified.dc #Gfriend #여자친구 #summerrain #lovewhisper #onehalf #여름비 #귀를귀울이면 #이분의일 #sowon #yuju #eunha #sinb #umji #yerin #buddy #dancecover
Ps : sorry that we made many mistakes^^

여자 셋이서 와인 4병.....
역시 이 모임은 술 없이는 힘들어 #🤣 #튀니지 #멤버 #송년회 #20171209 #샤로수길 #와인가게 #이분의일

.
#뮤지컬판 쾌! 하였도다~
.
우리가 만나게 될 사람들이
모두 한 권의 책이 될테니
.
이야기를 쉽게 읽고쓰는 지금과는 달랐던 그때
너무나도 소듕했던 이야기 판
그리고 그 안에 담긴 우리네 민중들의 삶
.
개개인의 이야기가 역사가 될지어니
책책책 책을 만듭시닼 자서전을 만듭시닼
#자서전제작프로젝트 #이분의일
.
정말 쾌! 하여써요 😚경래찡고마버요

[kpop]GFRIEND (여자친구)-one half (이분의 일 1/2)





#여자친구 #gfriend #이분의일 #1/2 #kpop #kpopdance #coverdance #팔로우 #좋아요 #걸그룹댄스 #수업문의 ⭐️수업문의는 다이렉트로 연락주세요❤️

몸이 만신창이😭😭
그래도 졸잼꿀잼핵잼👍🏻
.
.
.
.
.
.
#럽스타그램 #❤️ #데이트 #휴무 #고양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데블스다이너 #샤로수길 #이분의일 #와인 #히말라야 #반스 #커플패딩 #커플신발 머리부터발끝까지 쌍둥이💑

여친이들 노래 중에 내가 좋아하는 노래 Top3안에 든다..ㅠㅡㅠ💚💚
#스밍#여자친구#이분의일#하투하투

난 인형뽑기 행운아인가봐 ㅋㅋㅋ 😉
오늘에도 15개의 성과 ✌🏻
와인먹어야 뽑나봐 ㅋㅋㅋ🙈
#인형뽑기 #인형스타그램 #와인 #오랜만에 #술스타그램 #신난다 #이분의일

#20171202 #이분의일

오랜만인듯 아닌듯
바쁜듯 안바쁜듯
시간쪼개서라도 만날 수 있다는게 좋다

이동휘 역시 진짜는 진짜네
어쩜 어렇게 잘나오지?ㅋㅋ
부럽다ㅎㅎㅎ멋짐

그라픽플라스틱
마크 col.02
구경오세요!

부천단독
그라픽플라스틱
정품매장

카톡 glassca
전화 070.5136.1001
무료택배배송중

안경으로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겠습니다.

#그라픽플라스틱#이사장안경#반한안경#grafikplastic#마크#MARKCOL02#가을안경#남자남자#뿔테#이분의일#신상안경#멋지다#감성적이야#구경오세요#잘어울림#역곡안경 #부천안경 #가톨릭대 #일상 #미남미녀 #데일리 #맞팔 #선팔 #감성 #인스타 #하우스안경 #젊음 #기억#하우스안경#내꺼니꺼#행복

몇년 전 소믈리에 공부시절 교수님께서 해주셨던 잊혀지지않는 이야기.
비싼와인이 그만큼 제 값을 하지만 저렴한 와인에도 맛있는 와인이 많다. 와인은 돈 많은 사람의 전유물이 아니다. 그렇게 배운 덕분에 응벼리는 오늘도 행복😻
우리 눈높이에 맞지만, 정말 맛있는 와인을 많이 알려준 우리 교수님 보고싶어요😿

#여자친구 #이분의일
마주친 순간 힘이 풀려
아이처럼 말도 못하게 되고
뭔가 빠져나간 것 같아
어떡해 머리가 핑 돌아
찾던 이분의 일인가 봐
생각만 해도 웃음 짓고 멍하게 돼
어른이 된 느낌 내가 아닌 느낌
비밀스럽게 스르르
나도 모르던 내 반쪽 때문에
너에게로 끌려 가고 있나 봐
안 봐도 우린 서로의 이분의 일이야
그런가 봐
네가 가져간 내 반쪽 때문에
알면 더 알수록 닮아있나 봐
어쩌면 우린 서로의 마음에
하나가 되어 가나 봐
서로 끌어 당기는 걸까
너도 나와 똑같은 기분일 걸
뭔가 설명할 수 없지만
기분이 나쁘지는 않아
너의 반이 아니었나 봐
24시간 전부가 다 좋았나 봐
나누려고 해도 나눌 수가 없어
자연스럽게 스르르
나도 모르던 내 반쪽 때문에
너에게로 끌려 가고 있나 봐
안 봐도 우린 서로의 이분의 일이야
그런가 봐
네가 가져간 내 반쪽 때문에
알면 더 알수록 닮아있나 봐
어쩌면 우린 서로의 마음에
하나가 되어 가나 봐
더 이상 숨길 수가 없는걸
내 맘 우리 둘
너의 맘 나의 맘 반쪽이 모여
하나가 되기를 바래왔는걸
안 봐도 우린 서로의 이분의 일이야
그런가 봐
네가 가져간 내 반쪽 때문에
알면 더 알수록 닮아있나 봐
어쩌면 우린 서로의 마음에
하나가 되어 가나 봐

#소원 #신비 #은하 #유주 #예린 #엄지

#첫줄🤗
가을이다아아ㅏ

마이 춥습니다
오늘 전국적으로
눈비온다더니
쨍쨍

모두들 따숩게
입으세요~~
.
.
.
.
#가을하늘🍁 #bgm
#gfriend #이분의일
#gfriendhk #가을 #가을하늘☁️

강한 자 만이 살아 남을 수 있-G⛄️🎶
#보향이 #헤어메이크업출장 #함께라멘 🍜 새벽부터 여기 저기 쏘아 댕겨서 그런지 내 배는 또 배가 고프다..#꼬르륵
#겨울 #밤샘출장 #이분의일 #달리자

GFRIEND (여자친구) / one-half (이분의 일 1/2) #kpop#kpopdance#gfriend#dance#cover#coverdance#여자친구#이분의일#댄스

#샤로수길 데이뜨-! 우리 각자의 길 너무너무 응원해🙏🏻 #더멜팅팟 #서울테이블 #오후의과일 #이분의일

가끔씩 오는 맛집. 친구도 맛있다고 하니 기분이 좋다:) #샤로수길 #이분의일 #로제파스타드셔요

칠층짜리 케이쿠 맛있다!
리베라 리비가 최고다이 😍😍
나에게 라떼를 논하랔ㅋㅋㅋㅋㅋㅋㅋ
#7레이어가나슈케이크 #리비 #이분의일 #디카페인
#요즘피곤해서엎어질거같다 😭😭

오지 않았으면 했던 월요일은 너무 빨리온다.. 지난주보다 왜 월요병이 덜한가 했더니 주말내내 조교들은 만나서인가 ㅋㅋㅋㅋㅋ 무튼 또 쏜살같이 금요일이 올꺼야>.<😉 월요병 극복에는 좋은 노래가 최고임!!!!!!! 왕 좋아서 무한 반복 중 ㅋㅋ 😉😄👍 #월요병 #월요일아침 #좋은노래 #월요병극복 #인디음악 #인디음악추천 #한현구 #폴드 #노래추천 #이분의일

-
이 모자 탐난다

한현구 - 슬픈 노래
발매 전에 들었던 버전이랑 달라서 더 좋아요🎶
(영상은 내 로고 없어도 내껀 줄 알겠지🙄)
#한현구 #1hyun9 #슬픈노래 #171102
#카페언플러그드 #단독공연 #이분의일
#기타리스트 #정인영 #베이시스트 #김다솔 #뀨스타그램👊🏻

2017.11.02.THU.
넘나 사랑하는 #한현구 형의 EP가 나왔습니다!!! 많이 들어주세여어여ㅕㅓ #이분의일

앨범나왔다 히히 세션들도 좋다🎶
내일 공연있어요 많이 보러오세요🙏
《한현구 1st ep 발매기념 공연》
일시 : 2017.11.02 (목) 저녁 8시
장소 : 홍대 카페 언플러그드
예매 : 12,000원 현매 : 15,000원
.
.
#171101 #한현구 #싱어송라이터 #인디 #가수 #음악스타그램 #음스타그램 #음악 #노래 #추천 #앨범 #music #singer #new #album #음반 #발매 #이분의일 #축하해요💕

우리집 겸둥이 1,2 사진ㅋㅋㅋㅋ❤
싱어송라이터 한현구의 첫번째 EP '이분의일'이 발표되었습니다!
오빠가 정말 많이 고민하고 공들이며 열심히 작업했어요!
(맨날 실시간으로 작업한거 보내주고 들어보라고 함ㅠㅠ 열작업했음)
총 네곡 중에 마지막 곡의 주인공이 바로 들깨애오😻
많이 들어주시고 홍보해주세요👏👏💪
.
.
#싱어송라이터 #한현구 #싱송라 #EP #이분의일 #궁금해 #요즘넌 #슬픈노래 #폴드 #들깨에게 #현구와들깨 #싱송구 #현9 #들깨야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음악추천 #앨범추천 #현9스타그램 #흥해라

여러분들 여기좀 보세여!!😀😀
싱송라 #한현구 님의 새앨범 #이분의일 이 나와써여!!!!!🎶
1.#궁금해
2.#요즘넌
3.#슬픈노래
4.#폴드(들깨에게)
넘나 좋은 노래들이니 많이많이 들어주세여~~~!!
#20171101 #새앨범 #노래추천 #띵곡 #🎵 #🎶 #🎧

-
현구오빠 앨범 오늘 정오에 드디어 발매!!🎊
회사식당 줄 기다리면서 하트 슉슉💖
요즘넌 슬픈노래 1등은 #나야나🙋🏻 꺄핳
공연때 불러주셔서 좋은곡들인줄은 알았지만...👉🏻👈🏻
음원 미쳐따.....💜🙂🙃🙂💙
이번 앨범 커버도 너무 이뿌고‼️‼️‼️
사운드가 너무 풍성해서 듣기 너무 좋다 좋아👍🏻👍🏻
꽃길만 걸어유 현구오빠🌸🏃🏻🏃🏻🌸
첫번째 EP앨범 츄카츄카🎊
내일 단공도 화이팅💖
#한현구 #이분의일 #첫번째 #EP앨범 #추카추카 #흥하자요👊🏻
#궁금해 #요즘넌 #슬픈노래 #폴드 #꽃길만걷자 #땨륭해욥❤
#인디 #인디음악추천 #좋은노래 #싱어송라이터

현구형님 앨범이 나왔어요🙄
#01_궁금해
#02_요즘넌
#03_슬픈노래
#04_폴드(들깨에게)
세션들이 더해지면서 풍성해졌네요꺄륵 다들 들으셈
#한현구 #싱어송라이터 #이분의일 #궁금해 #요즘넌 #슬픈노래 #폴드 #들깨에게 #흥해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