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고몰

2131 posts

TOP POSTS

췤아웃했지만,,한국가서또놀자,,💕 #물놀이 #이마고몰 #럽스타그램 #여행

오늘은 #쇼핑데이 기대안했는데 제법 살게 있네요 #이마고몰 #코타키나발루 #여행중

밥먹고 디저트먹고 이건 뭐 한국이랑 똑같네ㅋㅋ
그나저나 해외 스테이션에 오면 왜 항상 마트에 장 보러 가는걸까? 집에 과자가 넘쳐흐르는데도 계속 과자를 사는 이유는? 생필품마저 싸들고오는ㅋㅋㅋ
오늘도 물건 가득찬 캐리어 끌고 한국 무사히 도착😁
-
여기는 #코타키나발루#이마고몰

망고젤리 잔뜩사야징🍭
#코타키나발루 #이마고몰

MOST RECENT

#이마고몰#한인노숙자#포즈#할렌가#현지포장마차#야시장
야시장🌙 뒷골목의 현지안포차~여기도 사람사는 동네 무진장 할렌가
젊은이들 무셔~

현지인 체험
이마고몰 직원에게 추천받은 로컬푸드샵 ㅎ
우리나라 김밥천국같은 #이마고몰푸드코트
#cfc #cityfoodcourt

#나시고랭 2링깃
#생선탕수육 2링깃
#어묵 2링깃

ㅎ 믿을수 없을 만큼 싸고 맛있다 ㅎ

#imagomall #kotakinabalu #travelstargram #nasigoreng #이마고몰

#kotakinabalu #마지막날 #시티투어 #모스크사원 #이마고몰 #sunset #우정여행 #성공적 #🙈 #❤️ 2017.08.20 코타키나발루여행 마지막날💕
조식)3일동안 그냥 먹었다... 그냥 배고파서...
시티투어)모스크사원 진짜 너무 예쁘다❤️ 안으로 들어갈 수 없는게 너무나 아쉽다ㅠㅠ 모스크사원 말고는 딱히....ㅎㅅㅎ
이마고몰)열심히 구경하고 열심히 먹방을 찍었다! 화장실에서 굉장히 분위기 있는 척 사진도 찍었다~
마사지받으러이동중)바다 옆으로 걸어가는데 풍경이 정말 예뻤다!! 선셋 보는 것은 필수🙈🙈 매일매일 봐주어야한다
오늘 점심 샤브샤브는 여행 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다! 처음으로 밥 한그릇을 뚝딱ㅠㅠㅠ 사진은 굉장히 실패적이라는 게 아쉬울 뿐...
3박 5일 동안 나랑 함께한 나의 사랑 민수💕💕 진짜 수고했고 너가 있어서 너무 즐겁고 행복했당~ 더 쓰기에는 길고 오글거리니 여기서 생략해버리기👏👏👏👏 현시각... 공항이다ㅠㅠ 빨리 비행기 타고 집가고 싶군ㅎㅎㅎㅎ

#여긴어디

#코타키나발루 에 왔다면
#먹방 먹방 먹방 후
#마사지 를 받아야겠지요

#와리산스퀘어 #스타벅스
2층에 있어요
#파라다이스마사지
#코타키나발루마사지
#한국인사장님 계신 곳이라 더 믿음이 가지요!
#이마고몰
#폭풍쇼핑 후 kotasuite #카카오톡 으로
편하게 예약하세요!
어디든 모시러 갈수 있는 보르네오스파 공항점도
많은 이용 바랍니다!

#코타키나발루 #강추
#코타마사지추천
@cjb0711 파라다이스마사지에 가시면 우리 애리씨가 항상 있어요! 한국말로 편ᆞ안ᆞ하ᆞ게 말씀하셔요😀

#코타키나발루자유여행
#코타스윗레지던스
#명월이
#멍스타그램
#맞팔
#여행중독
#동남아자유여행
#맛스타
#먹스타
#tavernkichen 맛집맛집

나라와 주를 사랑하는 #코타키나발루 #멋있어 #스타벅스 #이마고몰 자꾸 아미고라고 하는 나는 #멍청이 #여름휴가 #여행스타그램

🏝코타키나발루 안녕🏝
먹고 놀고 여유야 안뇽~~~다시 일상으로☺️😊😌
1. 일몰을 기다리며🍑너무 먹어대서 찐빵이 되어버렸당 ㅎㅂㅎ
2. 볶음밥과 짬뽕 😂
3. 4. 식당에서 💕☺️💕
싸우지 않고 3박 5일 잘 지낸 우리 아주 칭찬해🌷다음에도 꼭 해외여행을 함께 하기로 약속😌😍
.
#daily #일상 #일상스타그램 #여행 #여행스타그램 #자유여행 #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맛집 #이마고몰 #이마고몰맛집 #친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우정여행 #selfie #travel #kotakinabalu #먹스타그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