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은

34139 posts

TOP POSTS

너무기여웡ㅎㅎㅎㅎ💕💕
#애완식물 #이름은 피오

🎆새벽에 스트레스풀기🎆
.
.
.
톡톡터지는소리가 너무좋댱 이맛에하는군💥⚡️
#이름은#휘바휘바#자이리톨#슬라임#첫눈에반함💓

한다면 하는 놈...
#춘식이 #할리 #이름은 #춘리

나의 첫차#성은#이름은 란도#이쁘다#제발 무사고좀요♡

MOST RECENT

怒ってるわけじゃないけどニャ🐱ムッ!って目力入れたら耳が開いちゃったんだよニャ〜🦑🙀 😆💕 #猫 #猫星人 #ねこ #ネコ #ヘルさん #cat #catstagram #instacats #고양이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이름은 헤루

.
Merci.
Adieu, mon ami.
French 아나스와의 마지막밤
생활패턴이 달라서 많은얘기를 나누지는
못했지만 엄두랑 셋이 모이면 항상즐거웠다.
불어랩 틀어놓고 따라하면서 춤추기도하고,
이상하게 일본어로 통하던우리...ㅋㅋㄱ
집에 돌아 올때마다
줴훡사마사마~ 이랏샤이마세! 라며
반겹게 맞아주던 놈이 없으면 허전할듯 하다.ㅜㅜ
첫날 봤을때도 우린 family라며 편하게대하라고..
그동안 많은부분에서 도움을 줬다.
특히 전화로 ni넘버 신청할때 이놈이 없었으면
아마 아직도신청못했을끼다.
다음만남은 파리에서...봅시다 ma broㅋㅋㅋ
.
앞으로도 정통영국인 sam의 악센트 강의는
계속 될 예정이다. 보수적인 놈이라 대화가 썩 재미있진않지만 대화를 하면 발음과 악센트때문에 고막이 녹아내린다...
.
요새 엄두 개객끼는 매일매일 여자친구를 방에
데려온다. 수건으로 자체커튼치고
침대에서 꽁냥꽁냥...
그럴꺼면 2인실을 잡아 이자식아
심지어 여자애는 17살에 이름이 ada이다
순박한 조선청년에게는 버거운존재..ㅎㅎ
.
.
.
#잘가 #브로 #비록 #이름은 #어제처음 #알았지만ㅎㅎ

🐹자다가 봉변?당하는 녀석~^^
🐹나는 누구??여긴 어디??💕💞 😅
🐾🐾
#햄스터그램#귀욤이#4마리#이름은 카페
#탈출쟁이#얘들아#내비둬#좋아요#인친해요
#맞팔#선팔#소통

너무기여웡ㅎㅎㅎㅎ💕💕
#애완식물 #이름은 피오

낮잠💤

왜 근데 아쿠아플라넷 가려면 자는거니
요새 왜 자꾸 차만 타면 자는거니

엄마는 니덕에 백화점 쇼핑이나 하려고
고마워 딸😍 역시 딸이 최고라니까
아빠한텐 비밀이야💦

#키두#허그돌#안전벨트인형#이름은#코코#👶#daily#일상#육아#소통#베이비그램#맘스타그램#워킹맘#오프

3개월된 잠꾸러기 대박이♡ 아가라서 그런지 진짜 잘~ 잔다 ㅋㅋㅋ 잘때 천사같당 ㅋㅋㅋ 넘나 귀여워😇😇🐶🐶🐕🐕🐾🐾 #친구 #집에서 #아기 #강아지 #3개월 #강아지그램 #잠꾸러기 #이름은 #대박👍 #귀여워💕 #천사

今日も暑いニャ☀️💦ご飯食べて,トイレに行ってからぐるぐるお部屋を歩いて通路チェック!ヘルはまだまだ頑張ってるニャ😸💪
#猫 #猫星人 #ねこ #ネコ #ヘルさん #cat #catstagram #instacats #고양이 #냥스타그램 #캣스타그램 #이름은 헤루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