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이루다1호점

254 posts

TOP POSTS

#이루다1호점 #즐거운 #회식
짧았던 #야자타임 ~~ 희수쌤때매 #웃고 쓰러짐 ㅎㅎㅎ
너므너므 재미있었어융~😆😃😄
며칠안보다가 승희보니 반가웟엉~ㅎㅎ😍
.
역시 1호점 ㅎㅎ #화이팅 입니당~😉
.
.
.
#정민 #정민부원장 #부산미용실정민 #부산대미용실 #부산미용실 #미용인 #고기파티 #술 #술스타그램 #고기 #삼겹살 #돼지갈비 #마당쇠돼지갈비 #맛집 #먹방 #맛스타그램😋 #소통 #선팔 #맞팔해요

어쩌다보니 또 #귀밑5cm
기를려고 했는데 어느새 또 싹둑💈
차분하게 요조숙녀가 된 것 같아🙈🙊🐵
#뷰티플러스 없는 #셀카 는 상상할 수 없어😱
#부산대미용실 #헤어살롱이루다 #이루다1호점 #이루다헤어
#도희쌤 #단발머리 #볼륨매직

우리 이루다
1호점2호점3호점 전체망년회💇🏻💖
넘나 재밌다웅🙌
원장님 감사드려용❣️
.
.
#이루다헤어살롱#부산대미용실#이루다#부산대#이루다1호점#화이팅#망년회

또 머리 하러 가야겠어요💇🏻🙋🏻🙋🏻🙋🏻🙋🏻
#부산대머리잘하는곳 #부산대미용실 #부산대미용실추천 #부산대이루다 #이루다 #이루다헤어 #이루다1호점 #eruda
유럽여행가서 햇빛 너무 강해서 머릿결 다 상해왔었는데 여니팀장님이 살려주셨져🙂👍🏻

왜 사람들은 머리카락자른다고하면 실연당했냐고 물어보는걸까ㅋㅋ 그런거 아닌데🤔
#단발컷
.
.
#부산대 #이루다1호점 #셀스타그램 #selfie #daily #일상 #좋아요

.
.
이발하고 똘망똘망해진 신랑:)
역시 남자나 여자나 머리빨😆
.
오늘은 각자 스케쥴로 바쁜날,
내일 저녁에 만나요~ 쪽쪽😘
.
.
#주말 #일상 #데이트 #부산대앞 #이루다1호점 #토끼정 #럽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MOST RECENT

.
#남심저격 #c컬펌#레이어드컷 의 환상의조합!
세련되고 도시적인 느낌을 주는 대표적인스타일로
때로는 매혹적이고 때로는 사랑스럽게 보이는 카멜레온 같은 #스타일
#레이어드c컬펌#이루다헤어 가 진리♡
#부산대미용실 #부산미용실 #헤어스타일 #부대앞미용실 #헤어살롱이루다 #부산대이루다 #부산대 #부산대맛집 #이루다1호점 #이루다2호점 #이루다3호점 #이루다스타점

.
#이루다헤어 남자부분 #비쥬얼 담당파트너 #샴푸의요정 #서정우 를 소개합니다.
#왠만한모델저리가라#포스 를가졌는데요.
#이루다1호점 에가시면 만날수있어요.
키가 너무커서 #샴푸 할때는 두다리를 활짝 벌리고 고객의 눈높이를 맞춘답니당.ㅋ
#살인미소#박진감넘치는 샴푸를 기대하신다면 #부산대미용실 #헤어살롱이루다 로 방문해주세용^^
#좋은디자이너 가 되길 기대해봅니다♡
#응원해주세요 #부산대이루다 #부산미용실 #부산대머리잘하는미용실 #부산대학교 #부산대맛집 #부산맛집

#크롭컷 #사진고자 feat. 사진고자
-
머리는 참이쁜데
내손이 죕니다 .ㅋㅋ
긴머리 팍팍치고 크롭컷 첨해보신고객님
손님은 만족하고가셨으니 퉁치는걸로😂
-
#사진고자의일상 #사진고자의길 #사진고자인증

상콤하게 #단발머리c컬펌
더운 #여름 🏖엔 역시 #손질쉬운펌 이 최고죠🙆‍♀️
샴푸💆‍♀️후 대충 툭~툭 털어 말리기만하면 됩죠~~ㅎㅎ
때론 #분위기 있게 😚
때론 발랄하고 귀엽게 😃
#스타일 완성할수있는 #c컬펌 적극추천해욥~👍
.
.
.
#정민 #부원장정민 #부산미용실 #부산대미용실 #부산미용실정민 #헤어스타일추천 #헤어살롱이루다 #이루다헤어 #부산대이루다 #이루다1호점 #단발병 #단발머리 #c컬 #선팔 #맞팔 #일상 #데일리 #fff #f4f

어쩌다보니 또 #귀밑5cm
기를려고 했는데 어느새 또 싹둑💈
차분하게 요조숙녀가 된 것 같아🙈🙊🐵
#뷰티플러스 없는 #셀카 는 상상할 수 없어😱
#부산대미용실 #헤어살롱이루다 #이루다1호점 #이루다헤어
#도희쌤 #단발머리 #볼륨매직

단발에서 긴머리기르기 힘이들땐~
중단발레이어드컷컷💇🏻😉
레이어드라구해서 층이많으면 노노🙅🏻
무겁게 레이어드해드리고
애교옆머리살짝내드리면 ~~~👍
긴머리로쉽게기르고싶다면
손질쉬운머리 미소쌤한테루오세용💖
.
#부산미용실#부산대미용실#부산대이루다#이루다헤어#헤어살롱이루다#이루다1호점#미소#미소쌤#손질쉬운머리#미소디자이너#레이어드컷#무거운레이어드컷#c컬펌#옆머리#데일리#일상#취향저격#daily

#이루다야유회
.
.
푸하하하 #무한반복
톡방에 올라 온 동영상ㅋㅋ
한참봤네 너무웃겨ㅋㅋㅋㅋㅋㅋ
원장님 살짝 #터치 하시는거 같은데
희수쌤 밀림ㅋㅋㅋㅋㅋ
#원장님 께서 열심히 열정적으로 #게임 하시니
뭔가 더 웃김ㅋㅋㅋㅋㅋ
#실장님 가벼워서 #풍선 안터지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엔 나르시네~ㅋㅋㅋㅋ
나만웃긴가😁😁😁😁😁😁
.
.
#이루다1호점 #야유회
#스타점 #우리도빨리가고싶다
#7월초 #예약 #워터파크 #경주
#부산 #헤어살롱이루다 #부산대미용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