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이럴줄알았으면

MOST RECENT

.
2016.02.20~2018.02.20
두번째 #결혼기념일💑
함께할 수 있음에 감사한 날
저녁은 #송도커넬워크 #도톰횟집
어제 엄마랑 통화하면서 결혼기념일이니까 나 2천원 줘~ 했더니 진짜로 2천원 보내준 엄마🤣 #알러빗 #이럴줄알았으면 #더크게부를걸 #앞으로도잘살아보세😘

올해첫 서울행
데려다줘서 고마운데 웨이팅
이래 길어도 됨 ?
.
.
#셀카로시간때우기 #ktx역방향
#멀미난다 #이럴줄알았으면 무궁화탈걸 #창밖을못보겠네 @@

#운전면허 #시험 #안전교육 #학과시험
크하아어아앙떨리고떨리던 운전면허따기 시작!!
교육듣고, 학과시험까지 클리어!
교육듣는게 엄청 지루할 줄 알았는데 은근 재밌었다ㅎㅎ 학과시험은 너~무 어려웠음..ㅜㅜ 표지판, 그림, 동영상 문제 빼고 다 찍은거같아..ㅋㅋㅋㅋㅋ
그래도 60점을 넘겨서 합격!😆
기능은 더 연습해서 보도록하자..ㅎㅎ
#운전면허시험 #어려워 #그래도 #재밌다 #신난다 #이럴줄알았으면 #진작딸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은시험 #힘내자 #교회갈때 #집올때 #이제내가운전할거야

#커플프로필

친구의 웨딩촬영 스튜디오 #더써드마인드
실장님의 강한 권유에 마지못해 찍었는데 작품이다👍
⠀⠀⠀⠀⠀⠀⠀⠀⠀⠀⠀⠀⠀⠀⠀⠀⠀⠀⠀⠀⠀⠀⠀
너무 어색해했던 다른 사진들은 내가봐도 부끄러운데
이 사진은 자연스러워 보이고 느낌있네?ㅋㅋ 인생샷이다
근데..우리 정면샷은 않되나보다...망..😂
⠀⠀⠀⠀⠀⠀⠀⠀⠀⠀⠀⠀⠀⠀⠀⠀⠀⠀⠀⠀⠀⠀⠀
#더써드마인드 #더써드마인드스튜디오
#웨딩촬영 #스튜디오 #한철휘실장님
#커플스냅 #커플프로필 #스냅 #촬영 #커플사진
#실장님인생샷고마워요 #비싼작가님인거인정해요
#이럴줄알았으면 #처음부터빼지말고들이댈껄
#인생샷 #원본CD인데 #무보정도요정도
#다른사진넘나어색해 #빛나는30대_나의하루💛

급부산행👨‍👩‍👧 부산오자마자 망아지같은 내딸🐒 #부산드라이브 #광안리 #뱃속아가와함께 #우리넷 #이럴줄알았으면 #씻고나올껄

#설명절선물
학교에서 맨날 커피를 마셔댔더니 커피 좋아하는 줄 알고 카누 선물세트를 주셨네 ㅋㅋ
#이럴줄알았으면#다른것도_자주먹는걸_보여드릴걸😁

우리동네 흔한 풍경...
여유로운 토욜 오후..^^
나도 배우고 싶다..😜😜😜 #승마장#백마#승마#일상스타그램#여유로움#부러우면지는거다#이미졌다#이럴줄알았으면#말이나탈걸

이게 6900원이요..?
ㅠㅠ내 칠천원!!배고파서 고민하다 산건데!돈아껴야하는데ㅠㅜ고민고민하다 산건데..저녁대신 먹을랬는데 메뉴사진은 안이랬잖아ㅠㅠㅠㅠ(콘샐러드도 있긴함..)
.
.
.
.
#버거킹#burgerking#스낵박스#이럴줄알았으면#그냥#치킨너겟만사서#간식으로#먹을걸#칠천원버림#너무부실해#너무해#이게뭐야#미워#ㅜㅠ#내칠천원#차라리#천원보태서#디팡을두번탄다#짜증나#이제안와#흥

#커피까지

마셨엉.. 일어나자마자 커피 마시구
시집와 처음으로 큰집가서
명절 음식 돕는거라 단디 준비하고
어머님 따라 큰집으로 일찍이 갔는데
큰어머님.. 올해 처음으로 제일 조금 전 부치실꺼라하시구
난 부침가루 묻히는거밖에 할게 없다시며
이제 막 열개도 안묻힌거같은데.. 힘들지...라시며
맥주를 주시넹...😅 하하핫

집안에 계시는 남자분들은
모두 약속 있으셔 외출하시구
나 샤워하는 동안
아드님은 어머님 무릎에서 잠들었다하넹 😄

굉장히 고단하고 북적거리는 하루를 예상했는데
나... 몇시간을 혼자 음악 듣고 있나 모른다
나두 놀고 싶은데
샤워하고 나오자마자
피곤하지? 애기 자니 너두 자렴 😶

#안졸려요 #커피만 #1리터 #마셨어요
#반전 #명절음식준비 #빨리 #끝남
#시댁은 #윷놀이 #고스톱 #안해요 😂
#심심해 #심심한 #연휴
#이럴줄알았으면 #나도 #나갈껄 😔

#꽃줌마 #diary #일상 #데일리그램

✈️ 중국D+4 ✈️ 음 한국에 돌아왔다! 뭔가 아쉽고 허전하다,,,???
선물도 사왔는데 왠지 별로없고,,😃 그래도 패키지 사람들도좋았고 힘들긴했지만 재밌었다! 다음여행은 오사카로!!
,
,
#중국여행 #중국 #장가계 #장가계여행 #여행끝 #한국 #컴백홈 #키크자 #선물사왔다 #칭구들아 #셀카는 #엄마가 #더이쁘게나왔네 #!! #오면서 #힘쎈여자도봉순 #셀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이럴줄알았으면 전화번호라도물어볼껄 #슬프다ㅏ #흐어어 #언젠간 #만나겟지 #흐어어 #맞팔 #선팔 #좋아요반사 #04년생 #😢😭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