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이끼제거

73 posts

TOP POSTS

아는 동생이 생이새우 줬다 오예 이끼특공대 #이끼특공대 #이끼제거 #생이새우 #2자어항 #수초항

한해가 지나고나면 보수할께 참 많습니다~ 물대포로 이끼, 곰팡이를 제거하면 시멘트가 군데군데 벗겨지니. . 날 좋은날 열심히 발라 줘야죠~

물대포는 이럴때 쓰는건데. . 답답합니다 ㅠㅠ

#구미동 #대청소 #시멘트바르기 #이끼제거 #물대포

#이끼제거#생이 새우#쿨거래#소한#추위

아춥다 추버 ㅠㅠ

이끼낀 열대어 어항 ㅠㅠ
수초를 키워서 그런데
이끼잡아먹는 물고기 넣어줘야겠다

#이끼 #열대어 #어항 #이끼제거 #구피 #수초어항

MOST RECENT

리셋어항 근황
어항 엎고 리셋 하고 얼마만인가...
2주간의 긴 기다림 끝에 드디어 물잡이 시작😥
씨앗수초 어지간히 자라면 트리밍도 해줘야하고.. 임시로 이사중인 플라스틱리빙박스수조에..
실이끼,붓이끼 창궐..ㄷㄷㄷ
해결사로 야마토새우🦐 5마리, 오토싱🐟 2마리 영입!!
과연 그들의 청소능력은?ㅋㅋ

봉달질 해오는데 야마토 치비한마리 딸려옮ㅋㅋ
잘크면 득템..안되면.....슬픈데..
치비도 잘자라 주길~~ #물생활그램 #어항레이아웃 #어항스타그램 #씨앗수초 #물잡이 #봉달질 #야마토새우 #오토싱 #이끼제거 #이끼해결사 #물지랄그램

이끼낀 열대어 어항 ㅠㅠ
수초를 키워서 그런데
이끼잡아먹는 물고기 넣어줘야겠다

#이끼 #열대어 #어항 #이끼제거 #구피 #수초어항

이끼걱정 없어지게 해주는 후경수초 - 하이그로필라 코림보사바

비료욕심이 너무 많아 이끼가 먹을 비료가 없다.. #곤플랜츠 #수초 #남원 #광주 #온라인전용쇼핑몰 #이끼제거 #후경수초 #수초항 #저면비료

하아... 이끼 다 없애버러지들
이끼특공대 오토싱
피노키오새우 야마토생우 투입
암트라 화생방 살포
다죽어라
멸끼~!! #물생활 #물생활소통 #새우 #이끼 #전쟁
#이끼제거
#특공대 #화생방 #피노키오새우 #야마토새우 #오토싱 #열대어 #소통환영

야마토 새우 펀치질 촙촙촙
근데...일을 하긴 하는거 같은데..
왜 사료만 보면 환장을 하는거니...😂😂😂😂😂😂
.
.
.
.
#열일 #야마토 #야마토새우 #물생활 #수초 #펀치질 #yamato #shrimp #punch #이끼제거 #amano #amanoshrimp #multidentata #japanshrimp #yamatoshrimp

사슴뿔이끼 붓이끼 처방입니다. 추가로 생이녀석에게 스쿠타리엘라 인가 잘모르는 디스토마? 계열 기생충까지 생겼네요..
하...일단 저번에 마이주 사장님이 주신 기생충약까지 도포합니다.
그리고 헤어글라스 씨앗까지 챙겨주시고..플로엑셀 가격도 인터넷보다 착하게 주셨네요.
그리고 항상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
.
,
.
.
#마이주 #마포구 #수족관 #붓이끼 #사슴뿔이끼 #플로엑셀 #이끼제거 #물생활 #기생충 #생이 #스쿠타리엘라 #디스토마 #헤어글라스 #씨앗수초 #seed #waterplant #alga #moss #distoma #shrimp #parasite

#🦐🐚🐟 .
어항 속 곰팡이와 이끼 제거하기
.
최근 초야우드(선인장 유목)에 붙어서 커지는 곰팡이들로 애를 많이 먹었어요🤔
세팅한 부세파란드라를 다 분리하고
유목만 끓여보기도 했는데 곰팡이가 생기는 걸 통해 어항 안에 곰팡이균이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
곰팡이 자체가 새우에게 유해하지는
않겠지만 상처가 생기거나 한다면
치명적일 수 있을거라 생각해서
소일을 다 엎으려고도 했지만
어떻게 잡은 물인데 그럴 수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고민 끝에 생이새우를 투입시키기로 했어요.
.
결과는 대성공
인터넷에서 100마리를 9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팔길래 냉큼 주문하고 어제 2자와 1자어항에 7:3으로 입수시켰습니다
.
확실히 생이계열과 비쉬림프계열은
종이 달라서인지 생존성과 적응능력도 차이가 나요
생이계열이 생존성과 번식능력도 더 뛰어난 것 같더군요
그래서인지 하루만에 곰팡이와 이끼까지 다 제거가되었어요
.
물론 먹이 경쟁에서 비쉬림프계열이 밀리긴하지만 설화사료가 잘 퍼져서 큰 문제는 없고 오히려 더 오래 어항에 있던 비쉬림프들이 터줏대감 노릇을 하네요
당분간 제 어항은 이런 동거생활이 유지될듯 합니다ㅎㅎ
.
.
#일상 #새우아빠 #고기삼촌
#새우스타그램 #취미스타그램 #취미
#어항 #곰팡이 #이끼제거 #후기
#crs #레드비 #터키옥새우
#블루킹콩새우 #블랙킹콩새우
#부세파란드라 #초야우드
#redbeeshrimp
#쉬림프 #shrimp
#관상용새우 #애완새우 #어항
#shrimppapa
#선팔 #맞팔 #소통 #좋아요

#깨끗해졌다

녹색 이끼 쇠수세미로 다 밀어버림
아주 칭찬해
마음에 들어
마당에 잔디도 파릇파릇 올라왔다.
조금 있으면 만날 불독들이 아주 좋아 하겠군 운동 빡시게 시켜야지

#집청소 #이끼제거 #깨끗함 #개들천국 #잘만들어야지 #마지막 #바닥하도착업 #프라이머가잘발려야된다 #셀프인테리어 #자연인 #개들과함께지낼공간 #집만들어줘야지

#베타 의 친구 !
범블비스네일 입고되었습니다.
#DM아쿠아 sns오픈 기념으로 저렴하게
분양합니다.
잔반 찌꺼기 및 이기 제거를 해주는 아이입니다.
특히 손으로도 잘 안긁어지는 #녹점이끼
제거에 탁월합니다.
#애플스네일 및 타 스네일들과는 다르게
크기도 많이커지지 않을뿐더러
달팽이들의 폭번 ! 조차 걱정하지않으셔도됩니다.
범블비스네일은 기수에서만 알을붙이고 혹은 알을 붙였더라도 새끼들은 플랑크톤을 먹어야하기에
번식이 어렵습니다.
1~4개 이상의 뿔을 가진 매력적인 #범블비스네일
베타외 새우 구피 등 다양한 어종들과 합사가능합니다.
부담없이 #카카오톡 betta88 #분양문의
#베타피쉬 #베타친구 #스네일 #하프문 #하프문베타 #크라운 #크라운베타 #플라캇 #플라캇베타 #구피 #구피치어
#crs #빅이어 #빅이어베타 #열대어
#열대어전문 #열대어키우기 #수조 #이끼제거 #이끼 #새우

#수초#aqualife #aquarium #물생활 #트윈스타 #이끼제거 확실한 효과가있을지 두고보자 저하얀 연기가 믿음직스러워~

열일하느라 바쁘신 씨알이들 #펄글라스 #CRS #물질 #민물 #이끼제거

#물생활스타그램 #램프아이 #수초항
#체리새우 #새로운취미 #퇴근후
위에 사진은 이번주월요일 아래는 오늘
이래 빨리 자라도 되나ㅋㅋㅋ
주말엔 #이끼제거 #야마토새우 사러 가야지
🐠🐟

#샌드스톤 #외벽청소 #곰팡이제거 #이끼제거 #선팔 #맞팔 #소통 #비타민스톤 #비타민크린 #천호 #암사
건물이다드러웟는데 말끔해진거~
처음사진은 잃어버림..

#첫줄쌩까
앗, 쥔님이 밥주려나 부다~😛라며 주시하는 렙토🐟블랙비 녀석들😎ㅎㅎ
.
.
#물생활🐟 #물스타그램💦 #수족관그램 #귀차니즘 #결과물 #수조속 #이끼제거 #비파 #투입 #렙토블랙비 #예쁜넘 #수컷

한해가 지나고나면 보수할께 참 많습니다~ 물대포로 이끼, 곰팡이를 제거하면 시멘트가 군데군데 벗겨지니. . 날 좋은날 열심히 발라 줘야죠~

물대포는 이럴때 쓰는건데. . 답답합니다 ㅠㅠ

#구미동하우스 #대청소 #시멘트바르기 #이끼제거 #물대포

한해가 지나고나면 보수할께 참 많습니다~ 물대포로 이끼, 곰팡이를 제거하면 시멘트가 군데군데 벗겨지니. . 날 좋은날 열심히 발라 줘야죠~

물대포는 이럴때 쓰는건데. . 답답합니다 ㅠㅠ

#구미동 #대청소 #시멘트바르기 #이끼제거 #물대포

오늘 야마토새우 입수시킴~
수초에대해선 아는것도없는데ㅎ
막심어놨었는데 잘자라주길^^;; .
.
.
#물생활 #수조 #새우 #취미 #야마토새우 #새우 #생물병기 #이끼제거

#물의요정 #야마토새우 #이끼제거 #premiummoss #프리미엄모스 #natureaquarium #nanotank #물의요정
징그러운 녀석이지만 확실히 일처리 하나는 깔끔하구나

트윈스타 회사에 연락온거 그대로 따라해서 이끼 제거하는중... 친절하게 설명해주심 #트윈스타 #에하임 #외부여과기 #2213 #이끼제거 #수초항 #물생활

안시효과 장난 아니다... 저녁에 넣고 아침되니까 벽이 깨끗해;;; #안시롱핀 #안시숏핀 #이끼제거 #생물병기 #히트다히트

아는 누님이 내가 이끼제거 생물 필요하다니까 차 끌고 배달 해줌...ㅋㅋㅋㅋㅋ #안시 #안시롱핀 #안시숏핀 #수초항 #이끼제거 #생물병기

아는 동생이 생이새우 줬다 오예 이끼특공대 #이끼특공대 #이끼제거 #생이새우 #2자어항 #수초항

한국에서 관광오신 시이모님네 식구들
모두들 우리집 정원 정리중
아~~너무 웃겨 역시 한국사람은 부지런해👍
울시어머님은 소원풀이 ㅎㅎ
#정원가꾸기 #잡초뽑기#이끼제거#역시 #일잘하심#우리집#남자들은 #일안시키고#놀러오신#손님들이 #답답해서#일해주신다#우리어머님은#해피스마일#미국생활 #2개월차#이민자의삶 #미국#시애틀#머킬티오#Usa#seattle#mukilteo

얼마전 어항 돌을 교체했는데 그 이후로 이끼가 만렙처럼 생겨나고 있어서 급하게 비파 투입!!!
한마리당 1,500원이나 하는 비싼몸이다..
물론 다른 아이들보단 싸지만;;
4마리 업어왔는데 다른 칭구들과도 잘 지낸다..
뭐 서로 노는 구역이 다르긴 하지만 ㅋㅋ
안죽고 잘 자라주길~~
구피들 땜에 비파 몇마리 더 넣어볼까낭 ㅋㅋㅋ
요즘은 이녀석들 밥 챙겨주고 물 더 넣어주는게 일이다;;; #비파 #비파물고기 #청소물고기 #이끼제거 #잘먹는다 #구피와함께 #구피 #출산드라 #새끼엄청많이낳았다 #어항좁아터짐 #잘커라 #분양욕심 #죽지말고잘살자

어항속이 이끼로 가득해서 완전 귀신 나올것 같이 엉망진창이였는데 야마토새우 14마리 투입했더니 정말 눈에 띄게 깨끗해 졌어요. ㅠ 감격~ 고마워 새우야~
#어항 #수초 #야마토새우 #새우 #이끼 #이끼제거

#물생활 #수초어항 #생물병기 #오토싱크루스 #담수어 #이끼제거
매장 수초어항 이까제거를 위해 긴급투입한 오토싱 빠른 효과를 기대하며 ㅎㅎ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