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긍정씨

326 posts

TOP POSTS

#하트 #🐯 #이긍정씨

술안마시고 말안했으면 몰랐을뻔한 이야기

이야 날 덥고 졸렵고 서진이 울고 타이어 펑크나고 짱짱!! #사고안나서다행이다 #이긍정씨 #instadaily #ootd

#이긍정씨 #🐯 #💕 #💑 #연애중💕
긴장100배 오빠 친척모임도 무사히 다녀오고
하루하루 둘이라서 행복한날의 연속.

함께한날은 얼마지나지않았는데 뭔가 빠르다 싶지만 이긍정씨와 함께라서♡
항상 고맙다고. 사랑한다고. 숨쉬는것마저 예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는 오빠덕분에 사랑받는 느낌가득한 연애 지금 하고 있습니다 ㅎ

친척들 다 모인자리에서 나 챙겨주기 쉽지않았을건데 손도 계속 잡고있고 음식도 계속 챙겨주고 고마워요♡

#20160214 #눈오는날 #🐯 #이긍정씨 #봄

우린 이른봄타령을 하고 있는데 밖엔 눈이 내리고 있다는게 현실.

어제, 드디어 오랜시간 절 괴롭혀온 #악세사리뼈 님과 끝장을 보기위한 수술을 무사히 마쳤습니당😭😭!!
걱정해주고 응원해준 내 소중한 사람들~너무나도 감사하고, 얼른 회복해서 더더 화이팅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할께용♥️
.
.
.
#이긍정씨
#긍정열매와구와구

결혼식 다끝나고 못했던 꽃구경을 예식장 앞에서 하네
우여곡절 많았던 예식당일
식끝날때까지 정신없었던 하루
바쁜와중에도 찾아주신 분들께 한분한분 인사드려야하지만 폐백이 너무 길어졌다는 ㅠㅠ
행복하게 잘살게요 감사합니다
#이긍정씨 #슈블리 #러브하우스 #신혼 #🐯 #💕 #사랑받는여자 #💑 #럽스타그램 #허니그램 #꿀떨어지는커플 #유부그램 #예식끝 #행복하자 #잘살자 #꽃길만걷자 #팔불출 #사랑꾼 #내남자 #꽃구경 #🌸

MOST RECENT

분명 비가 안왔는데 집에갈땐 빗줄기가 꽤 굵었음
나 비맞을까봐 걱정하는 이남자, 내남자
#이긍정씨 #내남자 #사랑꾼 #사랑받는여자 #꽃길만걷자 #꽁냥꽁냥 #알콩달콩 #여전히연애중 #달달하게 #스벅데이트 #🐯 #❤ #🤵 #👰 #지금처럼 #행복하자

예쁜 말 대잔치 """
좀더 관용적인 내가 될수잇도록 +1

#이긍정씨#감사#획득#행복#짜잔#웃자#웃다보니진짜웃기다#헤헤
#글#감성

늦은시간까지 출장지에 있는오빠
이제 광주오는 길이라며 카톡보내는데
왠지모르게 가슴 찡해짐
매일하는말인데 매일 가슴 찡해짐
#이긍정씨 #내남자 #사랑꾼 #🐯 #👰 #🤵 #❤ #사랑받는여자 #꽃길만걷자 #꽁냥꽁냥 #말예쁜남자 #오늘도사랑해 #고생했어요 #토닥토닥 #안전운전하기

시부모님 집들이 완료.
아침부터 주말포기하고 음식차리기
상차려넣고 사진찍고싶었는데 약속시간보다 일찍 오셔서 급한대로 레인지샷.
다시마쌈은 사진도 못찍었네...ㄷㄷ
#이긍정씨 #내남자 #사랑꾼 #사랑받는여자 #집들이 #사랑받는며느리 #주말 #하얗게불태움 #성공적 #고생했음 #토닥토닥 #두번은못할듯 #기진맥진 #한숨자야지

소고기 장조림 잘먹는 오빠
소고기장조림 두번째 도전~~!!
에어컨을 틀어도 땀삐질
#이긍정씨 #신혼집 #꽃길만걷자 #저녁반찬 #메뉴고민 #소고기장조림 #유부녀라니 #흑흑 #반찬걱정끝 #이고싶다 #ㅋㅋㅋ

햇님같은 비빔만두
울오빠 식욕돋구기 프로젝트
식욕은 없는데 난 왜 살찐건데?
#이긍정씨 #🐯 #유부의길 #저녁고민 #사랑받는여자 #꽃길만걷자 #내남자 #사랑꾼 #꽁냥꽁냥 #비빔만두 #햇님 #새콤달콤 #냠냠냠

1인 1베스킨
파인트 사이즈는 취급하지 않지만 오늘은 비오는 날이니까 ㅋㅋㅋ
역시 작은 사이즈는 아쉬워😂
#이긍정씨 #🐯 #사랑받는여자 #꽃길만걷자 #내남자 #내사랑 #알콩달콩 #디저트타임 #베스킨라빈스

그토록 원하던 보거미 카드 30장 득템!!!!
울오빠 보거미 카드 보자마자 찢어버이겠다고 질투폭발하심 ㅋㅋㅋㅋ
어디다 숨기지.

#이긍정씨 #🐯 #💑 #❤ #사랑받는여자 #질투폭발 #꽁냥꽁냥 #박보검 #카카오페이지 #받을사람손 #나눠쓰기 #ㅋㅋㅋ #뿌듯하다요 #꽃길만걷자

오빠랑 추억의 데이트장소
연애하는 느낌 물씬 내러 왔지요~
울오빠 추억에 젖었음
달라진게 있다면 우리가 결혼했다는것뿐.
#이긍정씨 #🐯 #😍 #💕 #사랑받는여자 #트랜스포머 #자동차극장 #데이트 #연애중 #주말데이트 #신이난다 #재밌게놀다가자 #사랑꾼 #내남자 #꽃길만걷자 #🌸 #🌼 #어리버리타는직원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