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버려말어

14 posts

TOP POSTS

네 맞습니다. 저는 덜렁이 입니다....😂
설레는 맘으로 유리 오너먼트를 샀습니다.
꺼내자 마자 사라졌네요.....?! 😱
깨진모습마저 영롱 합니다💎
.
.
#퀸마마마켓#유리#오너먼트#크리스마스#구슬#glass#ornament #christmas #ball #이걸버려말어

뭐가 실사인가... 민증바꾸려고했는데 이게뭐야.😣😣😣😣나 원래 이렇게 생긴건가요??😢😢이거 민증으로 써도되는거냐고오오오😭😭😭😭😭
#민증사진#사진#증명사진
#이걸버려말어#다시찍어야하나#写真#photo

큰일이다. 마지막 학기인데 페이퍼를 8개나 마무리 해야하고 열흘 뒤면 파이널😱얼마전에 시작한 캘리수업이 내일이라 미리 준비도 해가야하는데. 중요한건 지금 찜통보다 더 더워서 내가 지금 뭘 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지금 읽는 논문은 왜 또 조사빼고 다 한자인거임?ㅎ 중국어 논문이 더 빨리 읽힐듯💩#이걸버려말어

#daily #china #xiamen #home #study #work #paper #table #prepare #final #hot #summer #일상 #데일리 #논문 #페이퍼#압박 #테이블 #여름 #카페 #커피 #厦门 #学习 #写论文 #夏天 #热死了

여름옷 옷정리중에 갑툭튀한 드렛👗 이런건 도대체 언제 어디서 입으려고 샀는지ㅋㅋㅋ 심지어 청록색👗 #이걸버려말어 #since2010 #똥꼬발랄했던나의20대

MOST RECENT

큰일이다. 마지막 학기인데 페이퍼를 8개나 마무리 해야하고 열흘 뒤면 파이널😱얼마전에 시작한 캘리수업이 내일이라 미리 준비도 해가야하는데. 중요한건 지금 찜통보다 더 더워서 내가 지금 뭘 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지금 읽는 논문은 왜 또 조사빼고 다 한자인거임?ㅎ 중국어 논문이 더 빨리 읽힐듯💩#이걸버려말어

#daily #china #xiamen #home #study #work #paper #table #prepare #final #hot #summer #일상 #데일리 #논문 #페이퍼#압박 #테이블 #여름 #카페 #커피 #厦门 #学习 #写论文 #夏天 #热死了

수현이가
장수풍뎅이가 키우고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바로 구매-
근데 장수풍뎅이는 야행성이라네유
그것도모르고 밤에 소리나서 무서워서 잠도못자고
소리에 예민한 난대.
집긁은소리,날개짓소리 ㅡ
범인이 이곳에있는지도모르고,친구만나서놀고있는 아범한테바로 콜해서 강제귀가.
오빠와서야 범인이 장수풍뎅이란걸알았다.낮엔 땅파서 잠만자더니 지금 날개짓하고 난리도아니다.수현이만 아니였음 넌 바로 👿👿👿👿 #수현이보물#장수풍뎅이#우리집에온날부터#젤리밥도주고#이야기도해주고#동화책도읽고주고#온통너생각뿐인데#난무섭다#만지지도못한다#오빠없음밥도못준다#근데밤마다이상한소리를낸다#이걸버려말어#수현이때문에참아야지😭

뭐가 실사인가... 민증바꾸려고했는데 이게뭐야.😣😣😣😣나 원래 이렇게 생긴건가요??😢😢이거 민증으로 써도되는거냐고오오오😭😭😭😭😭
#민증사진#사진#증명사진
#이걸버려말어#다시찍어야하나#写真#photo

유찬이 얼집서 만들어온 문어
물론 소근육발달이 주목적이라 스티커만 붙였겠지 ㅋㅋㅋ 귀엽다 귀여워.
가끔 만들기해서 가방에 넣어오는데 이걸 보관하자니 웃기고.. 버리자니 아쉽고.. 일단 사진으로 남겨두기!

#툭탁툭탁 만들어온 #종이컵문어 #소근육발달은안뒤지지 #22개월아기 #어린이집만들기수업 #스티커붙이기놀이 #이걸버려말어 #연년생남매스타그램 #연년생스타그램

#오늘도녹차덕후
.
백화점식품관 갔다가 발견한 녹차맛하임.
말레이시아산인데 일어로 크게 샬라샬라.
원래 먼저 더 눈에 띈 진짜 일본녹차맛샌드는 녹차함량이 소숫점이고,
요건 3%나 들어서 좋다고 데려와서 먹어보니..
.
헐..녹차맛필링은 진한데 껍데기 얘가 눅눅하다.
완전 옛날 소프트아이스크림 콘같은 싸구려느낌..ㅎㅎㅎ
이런 언발란스를 어떻게 해야하지;;;; 크라운제과에서 10년도 더 전에 그린하임이라고 나왔었는데
요즘 녹차바람 불때 다시 나와주면 좋겠다.
이걸 먹고나니 더 간절해!ㅎㅎ
.
#이걸버려말어
#이걸맛있다고해야할지
#맛없다고해야할지
#녹차덕후 #오늘당했다
#푸드스타그램 #간식 #롯데백화점

네 맞습니다. 저는 덜렁이 입니다....😂
설레는 맘으로 유리 오너먼트를 샀습니다.
꺼내자 마자 사라졌네요.....?! 😱
깨진모습마저 영롱 합니다💎
.
.
#퀸마마마켓#유리#오너먼트#크리스마스#구슬#glass#ornament #christmas #ball #이걸버려말어

여름옷 옷정리중에 갑툭튀한 드렛👗 이런건 도대체 언제 어디서 입으려고 샀는지ㅋㅋㅋ 심지어 청록색👗 #이걸버려말어 #since2010 #똥꼬발랄했던나의20대

앜ㅋㅋㅋ 이건 뭐얔ㅋㅋㅋㅋ

그림을 보고 물음에 답하세요.
몇줄이 다르냐? #1줄
무엇이 이상하냐? #가온대
이것에서 무엇이 이상하냐 #눈

#겁나 #근엄하게물어보네 #ㅋㅋㅋ
#이런건 #기억에없는데 #ㅋㅋ
#진짜로 #이걸버려말어

맥부기너가이렇게무거웠다는사실새삼깨닫네#이걸버려말어#아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