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아님

265 posts

TOP POSTS

어린이집 보낼 증명사진을 집에서 찍으려는데 1박2일이 걸리네, 무튼 성공 #이건아님

아놔~ 웰케 웃겨!!! ㅋㅋㅋㅋ
이건 #그냥이걸로만족 하는걸로.... .
.
.
@hyejin_jun 언니~ #이건아님 #아놔웃겨 #배꼽빠짐

두고봐라
다음올림픽은
도쿄에서꼭초밥먹으면서경기보겠다

#찌질하게집에서
#이건아님
#잠안옴
#아미침

루키랑 응가산책! 구어진다~😵나의 판단미쓰..여름내내 숙취컨디션 시로!!!
#루키 #울아가 #개더워 #이건아님 #개팔자가 상팔자

우쭈쭈 우리 로빠🍞
#vadada
#더워죽겟
#이건아님

하 죽고싶다 힘들다...
.
#캐나다 #블루마운틴 #이건아님 하.....

핫하다는 #경주카페 #아덴 #완전실망 .
.
왠만해선 나도 장사하는 사람이기에 별말 안하는데... .
#이건아님 ㅠㅠ .
.
커피값도 저렴하지 않은데... .
제빙기 얼음 없다고 하여, 슈퍼나 마트에 파는 봉지얼음 눈앞에서 뜯어 7-8개 넣어줌... .
내 앞에 기다리는 사람들도 어처구니 없어함... .
.
비싼커피 먹으면서 이건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
세컨 제빙기를 구비 하시던지.... .
직원들 표정도 하나같이 똥씹은 표정.... .
.
일부러 들렸는데, 다시는 안가고 싶은곳으로 느껴짐... .
.
#경주카페 #아덴

MOST RECENT

도깨비.... 진짜 도깨비처럼 나왔구만~~👹
역시 다이어트만이 답인듯 젠장~~~
.
.
.
#비교되네 #이건아님 #다이어트하자 #주문진 #여름휴가 #부부 #결혼10년차

흐음.......🤔
잘 모르겠다.. 마셔도 마셔도
알 수 없는 나랑 안 맞는 🍺
.
.
.
.
.
.
.
#맥주 #브릭오븐 #잘모르겠다 #맥주좋아하는데 #이건아님 #일상 #데일리 #오빠랑 #happy #awesome #together #sweetday #daily #beer #delight #easylife #idontknow

흠... 내용 정정 여기 맛집 아님 신세이카이 일본어 기본도 몰라서 신세계(신세카이)의 잘못된 한글표기까지.. 시치미 달랬더니 뭔지도 모른다... 잘먹고 개소리해봄 ㅋㅋ
#신세이카이#이건아님#맛집아님#더노력하길바래

#집돌이 #집순이 가 나들이....(이하생략)
호텔로 휴가가는게 유행이라길래 함 해봣고요.. 침대 화장실 전부다 넘나 조아서 들어가자마자 침대로 직진해서 헤집어 놓음ㅋㅋㅋㅋ 오빠도 나도 피로가 쌓여서 두시간정도 파워숙면을 하고 여의도 IFC몰 구경하다가 즉흥적으로 여의도 야시장에 가면서 카스주최 공연도 듣고 길 헤메면서 사람두경하다가 도착한 야시장은 정말.....ㅋ....... 두 번 갈 일은 없을것이다...... 그리고 공덕으로 돌아와 늦은 저녁을 먹고 영화보다가 좀 늦게 잠들었는데.. 오늘 아침 조식은 진짜 최악.. 8시에는 사람이 몰린다고 7시 조식시작시간이나 더 늦게 오시는게 좋으실것같다고 체크인 할 때 들어서 좀 느즈막히 8시 50분쯤 카페에 들어갔더니 자리가 없다고 기다려야된다고ㅋㅋㅋㅋ 기다려서 테이블 주자마자 핸드폰 내려놓고 밥 먹으러 갔더니 샐러드는 양상추가 없고 빵은 사람들이 구워먹겠다고 줄서있지 따뜻한거 먹어보까? 하고 갔더니 혼돈의 카오스라 도대체 뭥미? 하고 봤더니 직원 혼자 쌀국수 조리하다가 달걀후라이, 베이컨 굽다가... 아니 무슨 이런 비효율적인 시스템이 다있음? 달걀후라이 베이컨 받겠다고 10분 넘게 서 있는게 말이 됨?ㅋㅋㅋㅋㅋ 음식 회전율도 진짜 최악이고, 더 최악인건 우리 테이블에 네 접시 쌓여있는데 직원이 우리 테이블을 두 번이나 지나가면서 접시 하나 안치워줌ㅋ 더이상 밥맛이 나지 않아 조식을 포기하고 방으로 돌아가 더 잤읍니다... 조식 이따위로 할거면 누가 조식포함해서 예약하냐 이거에요... 더 헉했던건 투숙객이 지금 계란하나 배이컨하나 받겠다고 줄을 10분이나 서 있어야 하고 음식도 제때제때 나오지 않아 먹을것이 없는 수준의 말도 안되는 상황에 대해서 대놓고 컴플레인 거는데도 불구하고 듣는 척도 하지 않던 직원.... 여러분 주말 신라스테이 예약하실 때 조식은 포함하지 마세여.. 속터짐...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마포 #호텔 #첨가보는데 #이건아님 #휴가 #휴식

하루야 미안해... 그래도 시원하지?

#현실과이상의괴리 #모델견은잘어울리던데 #이건아님 #절레절레 #폼피츠 #pompitz #반려견 #멍스타그램 #petstagram #사자컷 맞나요...?
보면 웃음이 나면서 미안...

지금 너무 화가난다.....아니 이제 오늘거 재방송 볼라고 했는데 옆에서 " 여자애 죽는다!!"😃😱?!!!뭐지 우리엄마?! 진심 엄마 멱살잡을뻔....
엄마 옆에서 웃으면서 쳐다보는데 와...김 빠지네...
😡😡 #모녀지간#맨날#투닥투닥#파이트#후#진짜#이건아님#긴장감#사라짐#얄밉네#짜증#비밀의숲#존잼

♥️
.
막타임 예약 캔슬 돼서 석촌호수 두 바퀴✌️
피티 받고 식단조절도 나름 하고 있다고 생각했눈데
건강하게 너무 많이 먹고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살이 안 빠지나 했어......
왜 자꾸 몸무게가 늘어가나 했어......
.
#유산소 #다이어트 #체중에연연하지않기로했지만 #이건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빡시게 #석촌호수 #좋으다💕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