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내동

3755 posts

TOP POSTS


이거 신기해서 먹어보니
겨자 너무 쎄다
잘 비볐다고 생각했는데
겨자 뭉친거 먹은 느낌
코가 찡
처음으로 라면을 버렸다 ㅋㅋㅋ
.
.
.
.
#삼양라면 #라면 #와사마요 #신상 #라면스타그램 #읍내동 #칠곡 #겨자 #맞팔 #선팔🎀 #선팔하면맞팔 #선팔맞팔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맞팔해요 #팔로우미 #더워 #심심 #오늘 #금요일 #followme #like4likeback #followforfollow #소통 #대구남자

오늘부터 다시 시작!!
14개월 달린다 ㅋㅋㅋ
바오 3개월 다니다가
기간 다되어서 연장할까 고민하다가
역시 센타는 가까운데가 좋을꺼 같다는 생각으로
(잠과 귀차니즘이 상당한 나이기에)
가격도 더 저렴하기도 해서 등록!!!
꾸준하게 다녀봅시다!! 홧팅!! #충남당진 #읍내동 #문예의전당 #바디메이킹짐

#대전_읍내동_오씨칼국수
물총 9,000원

삼성동이랑 이름은 똑같고
맛은 약간 차이가 있는 오씨칼국수

두 가게는 절대 관련이 없대요ㅋㅋㅋ
근데 메뉴는 똑같음
김치매운거까지 똑같음

삼성동에 비해 줄은 덜서지만 점심엔 줄서서 먹음

요즘 조개철이 아니라그런가..아님 여기가 그런건가
물총이 기냥 그랬음 ㅠㅠ 크기도 잘고
고추 더 넣고 칼칼하면 좋겠다

#대전 #읍내동 #오씨칼국수 #물총

20170813
카메라앞에선 다 표정 똑같음😫
.
.
#서산#호수공원#양유정#읍내동#과식

나는 벌써 가을네일을 받았지💅
역시 여자는 돈을 써야 힐링😄
#읍내동#네일541#네일
이렇게 태그 다는거 맞니?

#170401 #당진 #읍내동
머리 구냥 안기를래 .. 😌✂️ #단발병 #셀스타그램

.
🏋️‍♀️무조건 굶으면서 다이어트하면 안되는 이유!
.
🏋️‍♀️언제까지 굶을텐가
.
🏋️‍♀️건강하게 다이어트한번 해보시는게 어떠신지...ㅎㅎ
.
#대구 #열정휘트니스그룹 💘직영6호점 #그녀의품격 #열정휘트니스 #대구북구 #칠곡 #칠곡2지구 #칠곡4지구 의중심 #칠곡3지구 #팔거역 4번출구 4분거리 #3지구 육교앞 #신한은행 빌딩6층 #동천동 #구암동 #국우동 #학정동 #사수동 #태전동 #읍내동 #관음동 #매천동 #학정동 #서변동 #동변동
.
#칠곡맘 들에게 인기폭발! #Total_GX_Studio
✔여성전용 비교불가 퀄리티!!
✔진심은 반드시 승리하는 법..
✔직영8호점 착공 start! 기념~
✔전체 직영점 '특별프로모션' 도 동시에 시작!! 난리난리^^
.
#굶는다이어트 #이제 #그만 #운동 #중요성

MOST RECENT

1차 #리모델링 #성공~ #현대볼링장 이 예뻐졌어요~ 담주부턴 레인교체공사인데 벌써부터 완성된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요.
공사 끝나고 어마무시한 청소가 기다리고있다는건 안비밀ㅜㅜ

#대전 #읍내동 #현대볼링센터 #새로운도약 #변화 #볼링장 #볼링 #합성레인 #AMF #쏭태동아버님화이팅!! #생각하는데로 #생각을현실로 #기대감폭발 #감성자극볼링장 #소소한즐거움

💟#서산 #서산네일샵 #읍내동 #오늘네일샵 #오늘네일서산점 #속눈썹 #속눈썹연장 #젤네일 #젤패디 #전문샵입니다💟
#오늘네일 💅🏻 평일 AM:10:00~08:00

토요일 AM:10:00~08:00

일요일휴무
문자 📲 01089928567 (문의대환영❤️) 0416655205 ❗️다이렉트 확인못할때 많아요 전화나 문자주세요❗️

#SHELINE_POLEDANCE
8월 시간표 수정공지입니다~❤
.
현재 전 타임에 자리가 있으니
원하시는 시간 어디든 들어오실 수 있으세요🙌

저녁 마지막 타임은 인기가 제일 좋으니 서두르세요🤗💕
.
.
* 수업/체험 문의 ☎010.7440.7400
* 카톡ID shelinepole
.
✔ 냉난방시설 완비 (암막커튼&바닥 온열 시스템)
✔ 깨끗한 샤워시설 완비🚿
✔ 운동 전/후 사용가능한 소도구 구비👍
(요가휠, 요가블럭, 폼롤러 45cm/90cm, 스트레칭 봉, 풀업밴드, 세라밴드, 라텍스 튜빙세트)
✔ FREE 와이파이 사용 가능
.
#대구 #대구폴댄스 #칠곡 #칠곡폴댄스 #태전동 #폴댄스 #폴피트니스 #쉬라인폴댄스 #쉬라인폴피트니스 #북구 #매천동 #관음동 #읍내동 #구암동 #칠곡2지구 #보건대 #과학대 #태전삼거리 #칠곡네거리 #칠곡3지구 #sport #pole #poledance #fitness #sheline_poledance #sheline_polefitness

#한줄안녕
오늘그냥 화장빨이 잘받았길래^^ 냐하 여자의 욕심은 끝이 없구요 화장품 옷 향수는 늘어가구요 근육찌우기! 돌입합니당 하핫 기부니좋다
#인스타그램 #인스타 #instagram #대구 #북구 #칠곡 #읍내동 #다리건너동바뀜 #신기방기 #좋은일만가득 #꽂길만걷자 #버블사운드 #내컬러링 #내벨소리 #볼에살이나빠지지--; #나쁜짓하는사람내볼살다가져가라

.
💄6개월이상 등록해주신 정회원님들에게
.
💍드리는 특별한 추가혜택!!
.
💋이왕 운동하시는거 혜택 왕창 받으시고
.
👧기분좋게 다욧하시는건 어떨까욥?
.
☎️전화문의 053)313-2566/인스타문의 DM 고고
.
.
#대구 #열정휘트니스그룹 💘직영6호점 #그녀의품격 #열정휘트니스 #대구북구 #칠곡 #칠곡2지구 #칠곡4지구 의중심 #칠곡3지구 #팔거역 4번출구 4분거리 #3지구 육교앞 #신한은행 빌딩6층 #동천동 #구암동 #국우동 #학정동 #사수동 #태전동 #읍내동 #관음동 #매천동 #학정동 #서변동 #동변동
.
#칠곡맘 들에게 인기폭발! #Total_GX_Studio
✔여성전용 비교불가 퀄리티!!
✔진심은 반드시 승리하는 법..
✔직영8호점 착공 start! 기념~
✔전체 직영점 '특별프로모션' 도 동시에 시작!! 난리난리^^
.
#혜자스럽다 #혜택 #왕창

_
크하~~ 이미 포스는 최민수입니다!!👍🏻😅_
첫날부터 뒤집고 지퍼를 다셨어요^^;
제가 만든 파우치보단 좀 크고 클러치보단 좀 작은??ㅎㅎ
수고하셨습니다~~!!
_
#당진가죽공방#당진가죽공예#당진공방#당진#읍내동#에이번리#초급반#취미반#원데이#클러치#파우치

길가다가 우연히 본 초밥집
점심에 포장해서 먹었는데
반해서 저녁도 같은메뉴

서비스도좋고 넘나 친절하셔서
단골될거야

#대구#칠곡#읍내동
#초밥맛집#다이세쯔
#배달전문#연어초밥
#불초밥#왕새우튀김#존맛
#치즈돈까스#미니우동
#폭식#사이다두번서비스
#칠곡맛집#강추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