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음영섀도우

3152 posts

TOP POSTS

저의 뷰티고민은 제가 음영덕후인데, 더워지는 날씨때문에 더워보이지 않는 음영이 고민이였어요!! 🌚
제가 받은 컬러들은 진짜 음영음영하구요 ㅋㅋㅋㅋ 쉐딩으로 써도 좋을거 같은 컬러들이에요! 마지막 펄이 너무 맘에 들고여 영롱영롱✨ 블러셔도 첨써보는 컬러톤이라 궁금합니댜
#피터패트 #오트밀 #포그 #어스 #브론즈시퀸 입니다😇
#제스젭 #gesgep #지팔레트 #음영섀도우 #코덕 #코덕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뷰티 #beauty #화장품 #뷰스타그램 #cosmetics #makeup #메이크업

은펄보이세여 ??? 요새 마죠리카마죠르카 열일하길래 이번에도 믿고 바로 발라봤는데 진짜 쉬머하고 중간 빤짝이펄 제대로 콕콕 박혀서 너무이쁜거잇됴 ..
여쿨.겨쿨의 중간인데 딱 예쁜 쿨핑크라 대만족..
요새 풍성한거보다 일본사람들처럼 롱래쉬되는거좋아서 랑콤 백조마스카라말고 방황하다가 마스카라도 이번 신상이라그래서 써봤는데 풍성해지는거없이그냥 높이높이 올리시는거 좋아하시는분 파리눈매좋아하시는분. 대만족완전만족 하실겁니댜..♥♥♥♥♥...하아..
워터프루픈데 클렌징쉬워서 더 만족 ㅋㅋㅋ

저번보다 훨씬얇고길게올라가요 진짜..♥
#마죠리카마죠르카 #majolicamajorca #듀얼섀도우 #음영섀도우 #숨은눈찾기 #핑크 #숨어있던1mm까지 #롱래쉬마스카라#컬링마스카라 #워터프루프 #여쿨 #겨쿨 #코덕 #뷰티스타그램 #화장품

분위기와 화사함을 함께하고 싶다면,
바비 브라운 음영 섀도우와 스파클 새도우를 함께 사용해보세요.
스파클 섀도우 #베이비피치 의 영롱함으로
당신이 눈을 깜박일 때마다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거예요.
#바비브라운 #음영섀도우 #아이메이크업

다들 물어보셨던 제가 마스카라하는 방법입니다‼️
급하게 찍느라 화장도 대충하고 렌즈도 안끼고 찍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속눈썹이 숱이많이보이는걸
좋아하는 편이라 롱앤컬 보다는
볼륨앤컬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롱앤컬은 길이가 짧아서 길어보이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언제든 물어봐주심
최대한 빨리 답변해드릴게용!
영상속에 마스카라 제품은
히로인메이크 슈퍼워터프루프 롱앤컬이예용!

같이뜯어봐요✨✨💕 #음영섀도우 #바비브라운토스트 .
.
면세점에서 산 음영섀도우 바비 토스트를 이제야 오픈합니당! 사용해보니 왜 음영섀도우의 갑이라고 하는지 알거같아요 ㅎㅎㅎ 다음에는 음영섀도우 비교컷을 올려야겠어용❤️ 입자가 곱고 눈에 밀착도 잘되고, 색도 탁하지 않아서 좋아요!! .
.
#바비브라운 #바비브라운아이섀도우 #음영섀도우추천 #섀도우추천 #개봉샷 @bobbibrownkorea #bobbibrown #toast #shadow

✔️모노아이즈 음영컬러 비교!
.
.
. 👐🏽 '웜 브라운'은 코랄기가 많이 섞인 브라운 컬러고, '마이 옴브레'는 붉은빛이 감도는 초코 컬러!
둘 다 제 취향입니다 허허
'웜 브라운'은 덧바를수록 흰기가 올라오는 반면,
'마이 옴브레'는 점점 더 딥해지는 타입입니당.
사진에서도 보이듯 '클래식 섀도우' 컬러가 가장 발림성이 떨어져요 뭉침도 좀 있고 왜그런걸까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클래식 섀도우'는 붉은기 쏙 빠진
뮤트뮤트한 컬러임.
세개 다 예쁘지 않나여...ㅎ
하나도 안 비슷해서 너무 다행임ㅋㅋㅋㅋㅋ
'클래식 섀도우' 컬러는
톤에 관계없이 다 잘어울릴 컬러고,
'마이옴브레'랑 '웜 브라운'은
웜톤에게 추천함니당👏
.
.
.
.
.
.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마이옴브레 #웜브라운 #클래식섀도우 #신상섀도우 #음영 #음영섀도우 #eyeshadow #motd #eotd #makeup #eyemakeup #beauty #cosmetics #뷰티 #뷰티블로거 #뷰티스타그램 #메이크업 #데일리화장품 #데일리메이크업 #코덕 #코덕스타그램 #발색 #음영메이크업

마죠리카마죠르카 4종세트로 메이크업 완성 👱‍♀️
눈을 또렷하게 해주는 인생템 마스카라 + 듀얼 음영섀도우!
마스카라는 컬링 & 롱래쉬 최고👍 워터프루프 라서
여름에 물놀이 갈 때도 괜찮다🎶 그리고 듀얼 섀도우는~
숨은 눈을 찾아주는 효자템ㅋㅋ 넓은면의 A 컬러는,
눈꺼풀 전체에 펴 바르고 B 컬러로는 더블라인 그려주면
진짜 눈매가 넘나 예뻐진다.. 애교살에도 바르면
눈가가 환해보인다는거 😍 4종세트로 화장 편하게 한다💕

.
눈두덩에 단독으로 바르고 마스카라 해주면 청순눈매 완성✨
영화 '아가씨' 속 오죠사마 히데코가 생각나는 색깔🙈
-
#로라메르시에 #진저

MOST RECENT

저의 뷰티고민은 제가 음영덕후인데, 더워지는 날씨때문에 더워보이지 않는 음영이 고민이였어요!! 🌚
제가 받은 컬러들은 진짜 음영음영하구요 ㅋㅋㅋㅋ 쉐딩으로 써도 좋을거 같은 컬러들이에요! 마지막 펄이 너무 맘에 들고여 영롱영롱✨ 블러셔도 첨써보는 컬러톤이라 궁금합니댜
#피터패트 #오트밀 #포그 #어스 #브론즈시퀸 입니다😇
#제스젭 #gesgep #지팔레트 #음영섀도우 #코덕 #코덕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뷰티 #beauty #화장품 #뷰스타그램 #cosmetics #makeup #메이크업

#제스젭 #아이파노라마

컬러명 :
#오트밀 #테라로사 #어스 #본 #포그 #소일

제스젭 이벤트로 받게 되었어요!

저는 제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듯한 음영 메이크업을 해보고 싶다고 썼었는데
정말 음영 섀도우로 구성해서 보내주셨어요!
진짜 다 읽어보고 보내주신 것 같아서 놀랬어요🙊ㅋㅋㅋㅋ

다른 분들은 치크도 오고 그래서 저도 내심 치크 하나쯤은 오길 바랬거든욬ㅋㅋㅋㅋ
그래도 섀도우 6개 다 진짜 무난하게 잘 쓸 컬러들이어서 너무 맘에 들어요💕 구성이 넘 좋아욬ㅋㅋㅋㅋㅋ 아 진짜 맘에 듦😍

요 녀석들 써보고 인생 음영컬러 찾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아직은 눈으로 감상중이라 발색을 안해봐서 발색은 다음에 따로 올릴게요!

#지팔레트 사서 얘네 넣어두고 혜나 전용 음영팔레트 만들고 싶네요 ㅎㅎㅎ 팔레트 주문 넣을까😆

#gesgep #gpalette #손대식박태윤 #코덕 #코덕스타그램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코스메틱그램 #아이섀도우 #음영섀도우 #eyeshadows #kbeauty #beauty #cosmetics #koreancosmetics

✔️모노아이즈 음영컬러 비교!
.
.
. 👐🏽 '웜 브라운'은 코랄기가 많이 섞인 브라운 컬러고, '마이 옴브레'는 붉은빛이 감도는 초코 컬러!
둘 다 제 취향입니다 허허
'웜 브라운'은 덧바를수록 흰기가 올라오는 반면,
'마이 옴브레'는 점점 더 딥해지는 타입입니당.
사진에서도 보이듯 '클래식 섀도우' 컬러가 가장 발림성이 떨어져요 뭉침도 좀 있고 왜그런걸까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클래식 섀도우'는 붉은기 쏙 빠진
뮤트뮤트한 컬러임.
세개 다 예쁘지 않나여...ㅎ
하나도 안 비슷해서 너무 다행임ㅋㅋㅋㅋㅋ
'클래식 섀도우' 컬러는
톤에 관계없이 다 잘어울릴 컬러고,
'마이옴브레'랑 '웜 브라운'은
웜톤에게 추천함니당👏
.
.
.
.
.
.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마이옴브레 #웜브라운 #클래식섀도우 #신상섀도우 #음영 #음영섀도우 #eyeshadow #motd #eotd #makeup #eyemakeup #beauty #cosmetics #뷰티 #뷰티블로거 #뷰티스타그램 #메이크업 #데일리화장품 #데일리메이크업 #코덕 #코덕스타그램 #발색 #음영메이크업

은펄보이세여 ??? 요새 마죠리카마죠르카 열일하길래 이번에도 믿고 바로 발라봤는데 진짜 쉬머하고 중간 빤짝이펄 제대로 콕콕 박혀서 너무이쁜거잇됴 ..
여쿨.겨쿨의 중간인데 딱 예쁜 쿨핑크라 대만족..
요새 풍성한거보다 일본사람들처럼 롱래쉬되는거좋아서 랑콤 백조마스카라말고 방황하다가 마스카라도 이번 신상이라그래서 써봤는데 풍성해지는거없이그냥 높이높이 올리시는거 좋아하시는분 파리눈매좋아하시는분. 대만족완전만족 하실겁니댜..♥♥♥♥♥...하아..
워터프루픈데 클렌징쉬워서 더 만족 ㅋㅋㅋ

저번보다 훨씬얇고길게올라가요 진짜..♥
#마죠리카마죠르카 #majolicamajorca #듀얼섀도우 #음영섀도우 #숨은눈찾기 #핑크 #숨어있던1mm까지 #롱래쉬마스카라#컬링마스카라 #워터프루프 #여쿨 #겨쿨 #코덕 #뷰티스타그램 #화장품

같이뜯어봐요✨✨💕 #음영섀도우 #바비브라운토스트 .
.
면세점에서 산 음영섀도우 바비 토스트를 이제야 오픈합니당! 사용해보니 왜 음영섀도우의 갑이라고 하는지 알거같아요 ㅎㅎㅎ 다음에는 음영섀도우 비교컷을 올려야겠어용❤️ 입자가 곱고 눈에 밀착도 잘되고, 색도 탁하지 않아서 좋아요!! .
.
#바비브라운 #바비브라운아이섀도우 #음영섀도우추천 #섀도우추천 #개봉샷 @bobbibrownkorea #bobbibrown #toast #shadow

데일리 음영 섀도우팔레트추천!!💕
.
#아바마트 투데이 웨더 아이팔레트2
무펄 음영새도우 찾고 계신다면 진짜 추천드려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 구성으로 4계절 내내 사용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부드럽게 발색 되면서 가루날림도 적고 진짜 좋아요😛👍🏻
.
.
#섀도우 #아이섀도우 #섀도우팔레트 #무펄섀도우 #음영섀도우 #음영메이크업 #아이메이크업 #아바마트섀도우 #투데이웨더아이팔레트 #2탄 #무쌍 #무쌍눈화장 #아이메이크업 #화장품추천 #뷰티 #뷰티스타그램 #뷰티블로거 #코덕 #소통

#토니모리#카푸치노 유명템이라사놓고몇년을방치했는데지금발라보니넘나예쁜데?노즈쉐딩이나아이브로우로도찰떡같을듯

#아리따움#모노아이즈#얼쓰 매트라인이지만은은하게은펄이들어있다 역시인기템인이유가있지존예👍🏻 #미샤#이탈프리즘#피넛쿠키 내가이번행사때매트라인전부구매한걸결코후회하지않는이유가바로얘때문!!로즈폼폼보다도더예뻤던피넛쿠키🍪

#미샤#모던섀도우#치아바타 이거진짜존예으뜸이최애템😭이거눈에바르면우아청순분위기난리남이것만바르고라인그려도짱짱예쁘다

#미샤#이탈프리즘#코코아머랭 이탈프리즘매트라인은무조건사세요말이필요없읍니다매트라인인데도은은한펄감이들어있어서비르면촤르르르발색난리남펄은안보이는데촤르르해요직접발라보면압니다

#코덕#코덕스타그램#화장#화장품#발색샷#로드샵#음영#음영섀도우#매트섀도우

#모브지름#모브발색
#에뛰드 #캐시미어핏아이즈#새틴핏아이즈 2+1 제 픽은요,,7(^^7)
#로즈쇼콜라떼
#모카포트
#커피인코냑.
👏🏻👏🏻👏🏻
>>넘기면 타브랜드 비슷한색(?) 비교발색 있어요 (남성미 넘치는 손등 핏줄은 무시해주시떼,,
역시 같은색은 없었다고 한다😇
#음영섀도우#Kbeauty#이니스프리#말린작약꽃잎#말린복숭아꽃잎#더페이스샵#쿠키브라운#삐아#피넛블로썸

#MauveTD
#미샤#글램플래시루즈#시크하트 개시. 은은/쫀쫀한 비싼립글로즈광(?)이 예뿌다 색만 보고 샀는데 의외로 안꾸덕하고 많이 안묻어남!
#맥#쿨톤#음영섀도우 3대장 #에라#웨지#새틴토프 로 눈두덩 전체,뒤쪽,앞쪽음영 대충 넣어주고
#이글립스#퍼펙트디자이닝아이라이너 로(며칠 하다보니 안하니 심심하네?) 눈꼬리 쫌 위로 빼줌
아라는 거들뿐 역시 히팅뷰러에 #에뛰드#컬픽스마스카라 빡 해주고
#더페이스샵#더스트로즈 로 사선 #블러셔
#엘크레#하이라이터,#네이처리퍼블릭#멀티플터치스틱 아몬드 로 #컨투어링.
-
그냥 진짜 무난무난..역시 화장품은 바르는것보다 사는게 재밌어! 내얼굴애 올리면 예뿐지 잘 모르겠어!^^!
-
#motd#maccosmetics#Kbeauty#Missha#etudehouse#TheFaceShop#NatureRepublic#쿨톤#데일리메이크업

마죠리카마죠르카 4종세트로 메이크업 완성 👱‍♀️
눈을 또렷하게 해주는 인생템 마스카라 + 듀얼 음영섀도우!
마스카라는 컬링 & 롱래쉬 최고👍 워터프루프 라서
여름에 물놀이 갈 때도 괜찮다🎶 그리고 듀얼 섀도우는~
숨은 눈을 찾아주는 효자템ㅋㅋ 넓은면의 A 컬러는,
눈꺼풀 전체에 펴 바르고 B 컬러로는 더블라인 그려주면
진짜 눈매가 넘나 예뻐진다.. 애교살에도 바르면
눈가가 환해보인다는거 😍 4종세트로 화장 편하게 한다💕

#혼주메이크업
한복입고 찍은사진 고객님이 직접찍어 보내주셨어요^^ 셀카의 달인 이시네요~
쌍꺼풀이 두툼하고 부은눈(일명 쏘세지 쌍커풀) 이시라 부어보이지 않게 해달라고 주문 하셨어요.
음영메이크업의 단점이 칙칙해 보일수 있어서 피부톤과 비슷한 무펄베이스로 살짝 눌려드리고 눈과눈사이가 멀어서 앞머리 열어드렸더니 눈이 커보이신다고 아주 만족해 하시고 가셨습니다^^
입술위의 작은점도 가리지 않고 일부러 보이게 연출해서 매력점을살리고 피부화장이 자연스러워 보일수있게~
여기서 킥!!!
베이스 입생로랑
섀도우 로라메르시에 진저
립 페리페라 최예쁨템

미술시간에 친구가 찍어준 내 눈👀
갤럭시의 화질이 얼마나 좋은지 보여주는 사진인 것 같다👍
.
.
#눈 #사진 #음영섀도우 #갤럭시 #화질 #좋아요 #미술 #일상 #메이크업 #eye #photo #brown #shadow #galaxy #good #art #daily #makeup

분위기와 화사함을 함께하고 싶다면,
바비 브라운 음영 섀도우와 스파클 새도우를 함께 사용해보세요.
스파클 섀도우 #베이비피치 의 영롱함으로
당신이 눈을 깜박일 때마다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거예요.
#바비브라운 #음영섀도우 #아이메이크업

#음영섀도우 추천💗
#에뛰드 ver.
.
윗줄은 베이스 섀도우(눈두덩 전체)
1 #카라멜라떼 : 옅은 브라운을 띄는 살색 매트
2 #엔젤러브웨이브 (웨딩피치 콜라보)
: 살짝 붉은기도는 살구 살색 펄
아랫줄은 음영 섀도우(쌍커풀 라인&언더 끝)
3 #마이웨이황소st 💗 추천 No.1 💗
: 살짝 붉은 브라운 펄
4 #숲피아민트 : 밤색 고동색 펄
.
화장할 때 항상 쓰는색들은 모아서 파렛트에 넣어놓으면 자리옮겨서 화장할 때나 여행갈때 좋음. 포인트 섀도우만 단독으로 가지고 다니면 되니 👍
#에뛰드하우스 #에뛰드섀도우 #음영메이크업 #오늘의화장 #눈화장 #데일리 #코덕스타그램 #뷰스타그램 #뷰티스타그램 #makeup #motd #eyemakeup

#첫줄
쇼핑은 언제나 기분 좋은것
록시땅 핸드크림이 떨어져서 레몬향나는거랑 기본 향 나는거 사러 갔는데
요즘 헤어제품 록시땅으로 싹 바꾸고 나서 광명찾았다고 직원언니한테 막 얘기하니까 언니가 웃으면서 헤어제품 샘플 엄청 챙겨주심(사실 집에 쌓여있는데 그래도 룰루) 그리고 바비브라운에서 음영 섀도우 삼 이로 인해 나는 바비브라운 섀도우만 쓰는 새럼이 되었다 얘네가 인생 섀도우기 때문 너무 양 많아서 한평생 써도 될듯 쿸쿸 산건 토프 쓰고 있는건 토스트랑 올스파이스 올스파이스 최고 진짜 👍🏻👍🏻👍🏻🤡
.
.
.
#쇼핑#메이크업#화장품#섀도우#핸드크림#록시땅#록시땅핸드크림#록시땅헤어케어#짱짱#바비브라운#음영섀도우#토프#토스트#올스파이스#최고#일상#데일리#일상스타그램#소소한행복#소통#너무더워#습하다습해#블러셔#사자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