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전동

MOST RECENT

-
태교여행 떠난 동생이
베트남에 도윤이가 있다며
두 마리 사온다고 카톡 왔는데

세상에 진짜 너무 똑같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수원 #율전동 #신혼집 #도윤이네 #생후154일 #아들 #육아 #육아일기 #아들맘 #개띠맘 #동자승 #다낭 #기념품 #선물 #도플갱어 #신혼 #럽스타그램 #5개월 #5개월아기

♥️🌻 Je n'ai que vous. Looking out the window. (*´ ˘ `*) #해바라기 #율전동 #뜨란채아파트

1등 명품샵 *
초특급 명품시계, 명품가방, 명품신발, 명품지갑
*
명품취급만 12년째입니다
최고의 제품이 아니면 보내드리지 않으며
*
제품에 문제가 있을시에는
바로 교환이나 환불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
제품의 퀄리티와 단순변심이 걱정 되실때에도..
마음놓으시고 문의 주세요
*
카톡문의 ID : rong88 *
사이트 : www.frangsua2.컴 *
부담없이 명품 구경오세요.
*
*
#엠넷#마카롱#율전동#답례품#아이싱쿠키#캐릭터마카롱#에그타르트#놀이터추천
#꼬끄#아크릴네일#아크릴연장#해변네일#야자수네일#일본네일#여행네일#초등
#참여완료#크리에이터#꿀팁#블롭점프#가평#빠지#물놀이#놀이방#놀이#놀이터

1등 명품샵 *
초특급 명품시계, 명품가방, 명품신발, 명품지갑
*
명품취급만 12년째입니다
최고의 제품이 아니면 보내드리지 않으며
*
제품에 문제가 있을시에는
바로 교환이나 환불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
제품의 퀄리티와 단순변심이 걱정 되실때에도..
마음놓으시고 문의 주세요
*
카톡문의 ID : rong88 *
사이트 : www.frangsua2.컴 *
부담없이 명품 구경오세요.
*
*
#엠넷#마카롱#율전동#답례품#아이싱쿠키#캐릭터마카롱#에그타르트#놀이터추천
#꼬끄#아크릴네일#아크릴연장#해변네일#야자수네일#일본네일#여행네일#초등
#참여완료#크리에이터#꿀팁#블롭점프#가평#빠지#물놀이#놀이방#놀이#놀이터

1등 명품샵 *
초특급 명품시계, 명품가방, 명품신발, 명품지갑
*
명품취급만 12년째입니다
최고의 제품이 아니면 보내드리지 않으며
*
제품에 문제가 있을시에는
바로 교환이나 환불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
제품의 퀄리티와 단순변심이 걱정 되실때에도..
마음놓으시고 문의 주세요
*
카톡문의 ID : rong88 *
사이트 : www.frangsua2.컴 *
부담없이 명품 구경오세요.
*
*
#엠넷#마카롱#율전동#답례품#아이싱쿠키#캐릭터마카롱#에그타르트#놀이터추천
#꼬끄#아크릴네일#아크릴연장#해변네일#야자수네일#일본네일#여행네일#초등
#참여완료#크리에이터#꿀팁#블롭점프#가평#빠지#물놀이#놀이방#놀이#놀이터

#주문제작#강아지이름표#벨라로사주얼리공방 #수원#율전동#성대역#성대#주얼리공방#수원주얼리공방 .
요즘 전시회 준비하느라 정신없이 하루하루 지나가는데 강아지 이름택(?) 제작 문의가 들어왔다.. 브롯치 형태는 위험하기에 바느질로 리드줄에 고정하는 방향으로 상담 끄읏~
산책도중에 가게로 들어와서 토라진 미루~ 귀여운 미루😍😍
미루야 안뇽?😃 곧 만나자! 이쁘게 해줄게🤗

#첫줄반사 .
전시후에도 선물은 계속된다!
끝까지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ovelovejunghee 에코백 넘 이뻐요 감사해요💞
.
#선물 #하태완에세이 #모든순간이너였다 #오설록 #디저트차 #사랑정희 #에코백 #수원맘 #율전동 #천천동 #입북동 #일상

초복 맞이 점심
배터질 때 까지 먹으라며
세 명이서 3kg넘게 주문

1인 1게딱지...
지금 나 토할 것 같아...
.
.
.
#율전동 #인계동 #정자동 #회식 #수원 #대게 #수원대게 #백년대게 #💩 #수원맛집 #초복 #🦀 #눈치보며사진찍기

앜ㅋㅋㅋㅋㅋㅋ전소민ㅋㅋㅋㅋㅋ

@ini_7_ 이라고 되있던 사진의 피드 보고 해드리기💅
.
.
7월 행사스타토 😋
.
⛱ 공휴일 정상영업
⛱ 현금결제시 회원가 적용
⛱ 회원권 추가적립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추가 “율전동수미네일”
.
.
#여름네일 #반프렌치 #프렌치네일 #라인아트 #네일샵 #율전동 #율전동네일 #율전동네일샵 #천천동네일 #금곡동네일 #입북동네일 #이목동네일 #성대네일 #성균관대네일샵 #수원네일 #수원네일샵 #장안구네일샵 #서수원네일샵 #일상 #소통 #여름

무광으로 💅
레드 이쁘댜😀
.
.
7월 행사스타토 😋
.
⛱ 공휴일 정상영업
⛱ 현금결제시 회원가 적용
⛱ 회원권 추가적립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추가 “율전동수미네일”
.
.
#율전동 #레드네일 #여름네일 #스와네일 #무광네일 #율전동네일 #율전동네일샵 #천천동네일 #금곡동네일 #입북동네일 #이목동네일 #오목천동네일 #수원네일 #수원네일샵 #성대네일 #성균관대네일샵 #일상 #소통 #네일아트 #젤네일

-
#겸또니이유식
#초기1단계
#청경채미음

1. 불린쌀 25g과 줄기 제거한 청경채 10g 25분 찌기
2. 밥, 찐 청경채, 물 230ml 갈기
3. 90ml씩 나눠담기
-
양을 늘려도 된다고 하셔서
쌀과 물을 조금씩 증량했다

한번에 100ml로 늘리긴
부담스러울 수 있을 것 같아
일단 90ml부터 먹여보기로 🐖

이제 부족하다고 울지마 제발 😭
-
#수원 #율전동 #신혼집 #도윤이네 #생후154일 #육아 #아들 #아들맘 #개띠맘 #이유식 #청경채 #베이비무브쿡마스터 #이유식레시피 #먹스타그램 #베이비무브청경채 #초기이유식 #육아일기 #세이지스푼풀 #5개월 #5개월아기

-
로션만 바르기는 건조하고
크림까지 바르기엔 헤비해서
새로 준비한 도윤이 스킨케어 💕

수분 가득이라 번들거리지 않고
대용량이라 부담없이 쓰기 최고 👶
-
🧡 @dr.bio_official
-
#수원 #율전동 #신혼집 #도윤이네 #생후155일 #육아 #육아일기 #신혼 #럽스타그램 #아기크림 #유아크림 #아토피크림 #아기수분크림 #아들 #아들맘 #개띠맘 #닥터바이오 #5개월 #5개월아기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