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육아의고통

256 posts

TOP POSTS

:)
#극한직업
#아빠편
ㅋㅋㅋㅋㅋㅋㅋㅋ#육아의고통

.
.
이틀전 사준 장난감 들고다니다 잊어버리고
난리난리 맙소사 내 영혼은 안드로메다로_👻
-
#마이예원 #육아의고통 #도레도레
-

밍깅아. 계단은 누워서 올라가는거 아니야.

휴가인데 얘가 괴롭힌다
#휴가 #1일차 #육아의고통 #여서짤짜리

#연년생 #17개월 개땡깡 부리다 우유하나에 평정찾음....하아...매일매일 #땡깡갱신중 #육아의고통

오늘 맥주만 두캔째
이제 한시인데 오전.오후 각한캔 똑!
요즘 이제 체력한계가 슬슬오는듯
얼굴피부껍데기까지 아프다 ㅋㅋ
#육아 가 힘들어서 그냥 그상황이 나한테 짜증이나는거지 애한테 화가나서 그러는게아닌데 참... 결국 애한테 화살이 가버리고..ㅠㅠ
그니까 밥이라도좀 잘먹으라고...😭
이게#독박육아 의 부작용이여..
힘들어서 두ㅔ지게써아주
#육아맘 들 화이팅#육아헬#육아의고통
딸이랑 언제쯤 진지한대화를 나눌수있을까나

이늠시끼 확마이시끼시끼시키😤😤😤😤😤
#육아의고통#엄마가미쳤어요

열감기로 3일째 어린이집 결석 실화냐🤔
아침부터 밥도안먹겠다 죽도 우유넣고 꿀뿌려주면 먹겠다더니 세팅해주니까 안먹어. 우유는 먹는다했다가 뜯어주니 이상해 안먹어. 얼린딸기 달라고 울다가 토악질😠 결국 나도 버럭

안그래도 아픈애한테 짜증내지 말아야지..해도
내 인내심이 부족한 것인가 애키우는게 원래 이런것인가.
두돌쯤 되면서부터 애키우기 좀 수월해졌나 했는데 아니다ㅋㅋ
솔직히 맘같아선 걍 점심도 굶기고싶다ㅠ
어차피 안먹는다고 울고불고할텐데.
야 니가 안먹는다고해서 안먹어도 되는거면 내가 더 편해ㅠㅠ
이런생각 하는 내가 쓰레기 엄마인가?ㅋㅋㅋㅋㅋㅋ 아오...
인자한 엄마들 긍정적인 엄마들 대단해요..부러워요.. 대단해요..애하나만 봐도 죽겠어요... #애스타그램 #육아의고통 #할말하않 #쌍시옷

얘들아 너넨 나보고 왜 엄마라고 부르니...아지매 아직 결혼도 안했는데😭#조카스타그램 #육아의고통

MOST RECENT

.
잠든 유준이를 보며
많은 생각을 하는 밤🌙
.
.
#잠안오는밤 #육아의고통

육아의 힘든 점은 한두가지가 아니지만
요즘 들어 가장 괴로운 것은
오지라퍼들의 괜한 참견과,
그들의 목소리를 내면화해버린 나자신의 지레짐작 자기검열이다.
점점 활동적이 되어가는 아이와 야외활동이 늘면서
자연스레 타인과의 접촉이 느는데,
아이들은 어디서나 별 망설임 없이
서로 어울려 놀기 마련이지만
그걸 지켜보며 행여나 누가 다칠까
신경이 곤두서는 것도 피곤하고,
다른 사람이 나와 아이에 대해 (칭찬이든 욕이든)
뭐라고 말하는 것도 신경 쓰이고,
내가 아이에게 허용하는 것과 허용하지 않는 것, 육아방식의 차이에 대해
묻지 않았는데 조언하는 사람들도 짜증난다.
그런 것들을 피하기 위해
미연에 방지하고자
눈치껏 조심하게 되는
내가 그중에서도 가장 짜증난다.
누구나 최선을 다해 아이를 키우고 있다.
각자의 육아에 대한 존중과 예의 없이는
어떠한 소통도 의미 없다.
#나만그래? #나만예민한거야?
#육아그램 #육아의고통
#여행을갈타이밍이다💨✈️
#한국어가안들리는곳으로

찬아 니가 엄마 기분아니?
진짜 이게 내 기분이다ㅋㅋ
으아아아아아아악아~~~~~~~
진짜 진짜 조금만 조금만 까불자 엄마 진짜 힘들다ㅠㅠ

#육아의고통#인내심#따윈없다#버린지오래#4살아들#빡시다#성대결절#내목소리돌려줘#이짜식아😡😡😡😡😡

이늠시끼 확마이시끼시끼시키😤😤😤😤😤
#육아의고통#엄마가미쳤어요

#머리좀그만당겨#엄마아야
시현이의 손에는 내 머리카락이 꼽혀?있다-꾀 자주...아주 아주 자주...너무 아프다. 출산후 뽑힌머리 이제 다 자란거 같은데 이러지말자

#내머리뽑고#자고있는#딸래미#딸램
#육아#육아의고통#아으아누ㅡㅅㅁ뉴러추우쥬ㅠ
#한가닥#한올한올#소중한#머리카락
#11개월아기#이제돌#나도곧#돌끝맘

열감기로 3일째 어린이집 결석 실화냐🤔
아침부터 밥도안먹겠다 죽도 우유넣고 꿀뿌려주면 먹겠다더니 세팅해주니까 안먹어. 우유는 먹는다했다가 뜯어주니 이상해 안먹어. 얼린딸기 달라고 울다가 토악질😠 결국 나도 버럭

안그래도 아픈애한테 짜증내지 말아야지..해도
내 인내심이 부족한 것인가 애키우는게 원래 이런것인가.
두돌쯤 되면서부터 애키우기 좀 수월해졌나 했는데 아니다ㅋㅋ
솔직히 맘같아선 걍 점심도 굶기고싶다ㅠ
어차피 안먹는다고 울고불고할텐데.
야 니가 안먹는다고해서 안먹어도 되는거면 내가 더 편해ㅠㅠ
이런생각 하는 내가 쓰레기 엄마인가?ㅋㅋㅋㅋㅋㅋ 아오...
인자한 엄마들 긍정적인 엄마들 대단해요..부러워요.. 대단해요..애하나만 봐도 죽겠어요... #애스타그램 #육아의고통 #할말하않 #쌍시옷

😍
컴백홈 2주째😎😎😎
근데 아직 집은 어수선..
정리 다 끝내면 덜 힘드려나..
체력적으로 정신적으로 넘나 버겁다..
오랜만에 다 팽개치고 인스타들어와도 온통 해야 할일들 생각만 맴돈다ㅠ
애둘은...진심 전쟁이다....😂😂😂
특히..연년생은 말그대로 헬육아다.
#남매스타그램 #연년생맘 #16갤차이 #닭띠아기 #원숭이띠아기 #그래도이쁨 #내새끼💕 #육아의고통 #육아의기쁨 #이건뭐#그냥하는거야

개구쟁이의 최고조를 달리고 있는 #첫째아들 과 식탐만 폭발하고 있는 #둘째딸
.
.
#힘들다 #두남매 #육아의고통 #이쁜짓하나에 #힘듦이싹

어린이집에서 오늘 땅콩캐기하는 효주
준비물에 장화있길래 예전에 효주고모부에게 선물받은거
오늘 처음 신겨서 나옴ㅋㅋ 140사이즈인데 넉넉하니 잘맞는ㅋ
평소 옷안입고 가방 안 매려해서 "자! 오늘 땅콩캐기하려면 밖에 나가야합니다 이때 필수가뭐죠? 네 바로 이 외투죠! 오늘 바람이 너무 차기때문에 바람에 맞서려면 이 외투가 없어서는 절대! 안돼요! " "그리고 등원룩의 완성은 바로 이 가방입니다! 가방이 없다면? 등원을 하는건지 동네 한바퀴돌러 나온건지 사람들이 구분을 못하죠!" 효주 첨듣는 말투에 당황해서 외투입힐때 팔 내어주고 가만히 있어서 아주 잘 입혀주고 가방매줌ㅋㅋㅋ

나와서 생각해보니 아침에 뽀로로 못봤다며 다시 집에가자고 표정이 안좋음ㅡㅡ... #참별짓다한다#나왜이럼#육아의고통#고뇌#엄마도깜빡#하원후#뽀로로시청예약#등원완료#오늘의할일#빨래하기#장보기#그밖의#눈에보이는집안일들#고고#등원룩#청양띠#24개월아기#귀요미#이쁜딸#육아스타그램#딸스타그램

사랑하는 딸과
다툼이 너무 잦은 요즘
어른으로써 엄마로써 너에게 너무 미안하다
엄마가 따뜻하게 다가갈게
울 딸 행복할수있게 힘쓸게
바닥난 인내심 끌어모아 볼게
너무너무 사랑하는데 맘처럼 안돼서 미안해
사랑해❤️#으샤으샤
#또한번의다짐#인내#기다림#사랑해딸
#엄마의이름으로#엄마니까#워킹맘
#딸바보#아줌마#힘내#애스타그램#육아의고통
#긍정의힘#육아#귀한시간#소중한하루#일상
#딸래미그램#예쁜딸그램#어려운육아의세계

떡뻥의 후유증 ... 얼굴이고 손이고 발이고 몸이고 바닥이고 의자이고 다 저리 묻어있음 ... ㅜㅜ 하 .....
#떡뻥의후유증 #베이비스타그램 #세젤귀 #육아의고통

하하하하하핳핳핳핳
화장실 다녀온사이 집이 아름다워졌네 😂😈
#집어지름병 #마루 #겨루 #정리는 #엄마
#어린이집 #문열어라 #육아의고통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킹스맨과
기대 이상으로 차분하고 맛좋았던 카페.
다음엔 좋은 자리 앉아서 좋은 얘기만 하자^^
#사춘기#찌니#육아의고통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