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육묘

19 posts

TOP POSTS

.
자체제작[O] / 홍콩명품[X]
.
★24시간 상담 카카오톡 : TOPQUAL (티.오.피.큐.유.에이.엘)★
.
★홈페이지 주소 : Topqual.co.kr★
.

홈페이지에 더 많은 제품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명품 샤넬 루이비통 프라다 구찌 펜디 셀린느 입생로랑 등 정품을 소지하고 있고, 그 정품을 바탕으로 주문이 들어오면 제작에 들어가는 자체제작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사이트입니다 저가제품과 직접 비교해보고 구매하세요
.
.
.
#육아육묘, #육아초보, #육아는힘들어, #육아맞팔, #육아정보공유, #육아맘그램, #육아월드, #육아동지, #육아아빠, #거울샷, #거울셀카, #거울스타그램,
#서울,#홍대,#압구정,#동성로,#부천,#건대,#신천, #서울대공원,#남산타워
#강남맛집,#강남역,#강남클럽,#신촌맛집,#홍대맛집,#홍대까페,#홍대역,#홍대입구,
#롯데,


자체제작[O] / 홍콩명품[X]
.
★24시간 상담 카카오톡 : TOPQUAL (티.오.피.큐.유.에이.엘)★
.
★홈페이지 주소 : Topqual.co.kr★
.
홈페이지에 더 많은 제품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명품 샤넬 루이비통 프라다 구찌 펜디 셀린느 입생로랑 등 정품을 소지하고 있고, 그 정품을 바탕으로 주문이 들어오면 제작에 들어가는 자체제작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사이트입니다 저가제품과 직접 비교해보고 구매하세요
.
.
.
#육아육묘, #육아초보, #육아는힘들어, #육아맞팔, #육아정보공유, #육아맘그램, #육아월드, #육아동지, #육아아빠, #거울샷, #거울셀카, #거울스타그램,#서울,#홍대,#압구정,#동성로,#부천,#건대,#신천, #서울대공원,#남산타워,#강남맛집,#강남역,#강남클럽,#신촌맛집,#홍대맛집,#홍대까페,#홍대역,#홍대입구,#롯데,

😺📦👶🏻
우리집에 들어온 이상, 오냐를 거치지 않는 상자는 없다. 제 몸집보다 작은 신발상자에 꾸깃꾸깃 몸을 접어 기어코 들어가서는 제인이가 아무리 치근거려도 꿈쩍도 않는다.
.
All box were brought our home pass through Onya. She folded her body and squeezed into a small shoe box. She didn’t move a muscle, no matter how Jane disturbed her.
.
'20120212
.
see more story👇🏻
grafolio.com/janehayl
.
오늘이 우리를 기억하다。
사진찍는 아빠의 육아육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빠육아 #아빠스타그램 #제인해일 #애스타그램 #육아육묘 #육아일기 #janehayl #RECO_ig #오냐오냐 #그라폴리오 #grafolio #onya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catstagram #냥덕 #catlover #instacat #ねこ #vsco #猫 #babyandcat #赤ちゃんと猫 #사지말고입양하세요 #고양이라서다행이야 #아기와고양이


자체제작[O] / 홍콩명품[X]
.
★24시간 상담 카카오톡 : TOPQUAL (티.오.피.큐.유.에이.엘)★
.
★홈페이지 주소 : Topqual.co.kr★
.
홈페이지에 더 많은 제품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명품 샤넬 루이비통 프라다 구찌 펜디 셀린느 입생로랑 등 정품을 소지하고 있고, 그 정품을 바탕으로 주문이 들어오면 제작에 들어가는 자체제작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사이트입니다 저가제품과 직접 비교해보고 구매하세요
.
.
.
#육아육묘, #육아초보, #육아는힘들어, #육아맞팔, #육아정보공유, #육아맘그램, #육아월드, #육아동지, #육아아빠, #거울샷, #거울셀카, #거울스타그램,#서울,#홍대,#압구정,#동성로,#부천,#건대,#신천, #서울대공원,#남산타워,#강남맛집,#강남역,#강남클럽,#신촌맛집,#홍대맛집,#홍대까페,#홍대역,#홍대입구,#롯데,

-
슬슬 더워온다
이방에 있는게 곧 답답해 올테지
거실진출 해야는데 조금 걱정이네
청소 더 열심히 해야겠구만
올여름 작년보다 더 덥다며??
미치것구마 🤤
.
#폐구균접종한날
#열나지마
#아기와고양이
#육아육묘
#택웅
#고양이 #cat

MOST RECENT


자체제작[O] / 홍콩명품[X]
.
★24시간 상담 카카오톡 : TOPQUAL (티.오.피.큐.유.에이.엘)★
.
★홈페이지 주소 : Topqual.co.kr★
.
홈페이지에 더 많은 제품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명품 샤넬 루이비통 프라다 구찌 펜디 셀린느 입생로랑 등 정품을 소지하고 있고, 그 정품을 바탕으로 주문이 들어오면 제작에 들어가는 자체제작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사이트입니다 저가제품과 직접 비교해보고 구매하세요
.
.
.
#육아육묘, #육아초보, #육아는힘들어, #육아맞팔, #육아정보공유, #육아맘그램, #육아월드, #육아동지, #육아아빠, #거울샷, #거울셀카, #거울스타그램,#서울,#홍대,#압구정,#동성로,#부천,#건대,#신천, #서울대공원,#남산타워,#강남맛집,#강남역,#강남클럽,#신촌맛집,#홍대맛집,#홍대까페,#홍대역,#홍대입구,#롯데,

#생후50일
50일 인생 처음으로 채혈함
긴장한듯 차렷자세를 고집하더니 피뽑고 자지러지게 울다 잠드심😢
아들 이따가 약먹어야햇
엄마는 암시랑안하니까 약만 잘받았으면 좋겠구나👍😂


자체제작[O] / 홍콩명품[X]
.
★24시간 상담 카카오톡 : TOPQUAL (티.오.피.큐.유.에이.엘)★
.
★홈페이지 주소 : Topqual.co.kr★
.
홈페이지에 더 많은 제품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명품 샤넬 루이비통 프라다 구찌 펜디 셀린느 입생로랑 등 정품을 소지하고 있고, 그 정품을 바탕으로 주문이 들어오면 제작에 들어가는 자체제작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사이트입니다 저가제품과 직접 비교해보고 구매하세요
.
.
.
#육아육묘, #육아초보, #육아는힘들어, #육아맞팔, #육아정보공유, #육아맘그램, #육아월드, #육아동지, #육아아빠, #거울샷, #거울셀카, #거울스타그램,#서울,#홍대,#압구정,#동성로,#부천,#건대,#신천, #서울대공원,#남산타워,#강남맛집,#강남역,#강남클럽,#신촌맛집,#홍대맛집,#홍대까페,#홍대역,#홍대입구,#롯데,

순둥애비로부터 받은 사진 한장
친구들 다 퇴근 했는데 엄마 왜 안와요. .👶🏻
연출사진이라 해도 아이고 짠해라 ㅠ ㅠ
울 순둥 엄마 언능 갈께~💕🏃🏻‍♀️
-
#이순둥 #생후513일 #순둥무룩 #엄마언제와 #착한둥이 #16months #16개월아기 #육아육묘 #딸스타그램

.
오늘 무서워서 피드를 함부로 못내리겠어요ㅠㅠ
한 장면만 봤는데도 너무 끔찍해서;;
약한 동물 괴롭히는 인간들 다 지옥불에 떨어졌으면..
#베티냥 #모카냥 #육아육묘 #아기와고양이 #고양이 #반려동물 #코숏 #샴 #삼형제 #cat #neko #catstagram #catsofinstagram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babyandcat

고민고민 하다가 고른도장😆
생각보다 더이뻐서 만족💞요샌 별게다이쁘네..
언능 통장만들어서 월급 (양육수당)넣어줄게ㅋㅋㅋㅋㅋ
#생후50일#아기#인형놀이#딸#헤어밴드#베이비스타그램#닭띠#닭띠맘#초보맘#도치맘#육아#소통#육아육묘#아기집사#예비집사#닭띠맘#도장#수제도장#아기도장#돌도장

#악상이떠오른다
#함숙 이는 먹을 것이 떠오른다
찬아! 손가락을 올려봐 손가락을!
너 뱃속에 있을때 기억안나니 ㅋㅋㅌ
애미는 그토록 #세일러문주제가 를 연습했단다!

#육아육묘 #아기와고양이
#귀여워

#하네스 가슴줄 메고 산책하다 1회 탈출!! 코엑스 박람회에가서 거금주고 새 가슴줄 샀는데... 언니가 고양이는 이거 하면 된댔는데...ㅠㅠ 우리 #나르 #망가졌어요 납작 엎드려있다가 미친듯이 백스텝 ㅎㅎ 나 또 #돈지랄 했나봐요 ㅋㅋㅋ
.
.
.
.
#네바마스커레이드 #시베리안캣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고양이 #미묘 #개냥이 #개냥이그램 #반려묘 #성남 #분당 #육아육묘#nevamasquerade #siberiancat #catsofinstagram #catstagram #cat_of_instagram #cat #cats #kitten #kitty
#猫 #gato #neco

50일💞하루죙일주무시더니 잘웃어주셨음
근데 자꾸 방귀껴서 엄마쫌부끄러웟다..
벌써 50일이라니😆
#라엘이#생후50일#50일촬영#아기#인형놀이#딸#헤어밴드#베이비스타그램#닭띠#닭띠맘#초보맘#도치맘#육아#소통#육아육묘#아기집사#예비집사

#😹
-
코사장이 후추에게 입술을 들이밀었다
후추가 거부했다
건방져 🤔
-
#육아육묘 #아기와고양이
#육아소통 #육아 #아기 #아들맘 #도치맘
#고양이그램 #냥스타그램

오늘 오전☀️
#광합성타임

👶🏻🙀 #직립보행
제인이가 드디어 첫 발을 내딛었다.
그동안 오냐에게는 ‘보호의 대상'이자, 물리적으로는 같은 네발동물이었던 제인이가 이렇게 직립보행을 하게 되자, 오냐의 당황한 기색이 역력하다.
.
Jane begins to walk.
For a long time, Jane has been an object of care for Onya and has been a quadruped like Onya. So Onya seems quite perplexed.
.
'20120311
.
see more story👇🏻
grafolio.com/janehayl
.
오늘이 우리를 기억하다。
사진찍는 아빠의 육아육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빠육아 #아빠스타그램 #제인해일 #사진작가 #애스타그램 #육아육묘 #육아일기 #janehayl #RECO_ig #오냐오냐 #그라폴리오 #grafolio #onya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catstagram #냥덕 #catlover #instacat #ねこ #vsco #猫 #babyandcat #赤ちゃんと猫 #사지말고입양하세요 #고양이라서다행이야 #아기와고양이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