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스타그램

19 posts

TOP POSTS

오늘자 메이저리그 홈승부 장면..

2017.04.26 +581
병원에서 1등 울보는 오늘도 엉엉우시고
약국에서는 장난감앞에 주저앉아서 집에 안가시겠답니다😝
뽀로로칫솔하나 뽀로로비타민하나 아이스크림하나 득템후 귀가❤
#세젤예 #세젤귀 #인스타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아기 #아기천사 #아기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심쿵 #심장폭행 #얼짱아기 #아기모델 #baby

🔮인스타 홍보로 수익상승🔮
🔮팔로워 10K 쉽고 빠르게🔮
❤인기게시물,상위노출 홍보효과❤
🎉인스타그램 한국인 팔로워 자동 좋아요,페이스북 팔로워, 유튜브 구독자🎉
🎉24시간 계정 토탈관리 실제 한국인 팔로워🎉
😊각종 광고, 홍보 문의주세요😊
👉DM은 답변이 늦습니다 카톡으로 문의 주세요👈
👉카톡문의는 [@그린인스타]👈
👉http://www.grininsta.com👈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유산균 컬처렐❤️ 어른들은 정제타입 아이들은 맛있는 가루타입으로 😊
.
.
.
.
.
.
.
.
.
.
.
.
•한독으로부터 제품 및 원고료를 지급받았습니다
#컬처렐 #식약처인정유산균 #어린이유산균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추천 #엄마유산균#딸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럽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일상#내사랑#6살

#부산맘

홍여우디톡스 홍수현 코치
본인후기입니다 :)
.
홍여우 홍수현 코치 본인도
홍여우로 -32KG 감량성공!
.
출산후 다이어트 전문가 홍수현
출산후 다이어트 풍부한 노하우!
.
임신중에 쪘던 살을
빠른시일내에 빼주지 않을경우
즉 출산후다이어트를
빠른시일내에 진행하지 않을경우
.
한번 찐살은 자리 잡으면
빼기 힘듭니다.. 못뺀다고 생각하시면 돼요ㅠㅠ
.
그래서 주위 엄마들이
혹 우리엄마가,
뱃살이 늘어지고 등치가 큰 이유가
출산후 다이어트 타이밍을 놓쳤기 때문!
.
출산후 다이어트 시기 가장 중요합니다!
.
출산한지 얼마나 되셨는지?
출산후 얼마나 몸무게가 증가했는지?
현재 모유수유 중이신지?
기타등등!
체크해야할 사항이 여러가지!
.
그럼 언제 어떤 프로그램으로
출산후 다이어트를 진행해야할까요?
.
출산후다이어트 자세한 상담은
홍여우디톡스 전문가 홍수현 코치 에게
문의주세요^_^
.
-32KG감량한 노하우를 모두다 공개!
.
문의
홍여우 홍수현
010 4415 1988
카카오톡 무료상담 아이디 44151988
.
.
#송도맘
#동탄맘
#단기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디톡스
#3일디톡스
#디톡스주스
#디톡스쥬스
#산후다이어트
#출산후살빼기
#카시트
#유모차
#쏘서
#바운서
#돌잡이
#돌상
#300일
#얼집
#어린이집
#조리원동기
#애엄마
#젊줌마
#아들맘
#육아그램
#육아소통
#줌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조리원

#육아일기 / 포즈 설명해주니까 "어떻게 설명했어? 다시말해줘" 라며... 좀있으면 엄마보다 말 잘할 것 같아... 어쩌지?😭😭
-
-
#멋있는척 #포즈 #😎 #귀요미 #끼쟁이 #박하율 #말너무잘해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어리넘마

토이스토리우디 카드지갑 윗부분은 가죽이구 아랫부분은천이에요! 진짜 역대급ㅠㅠ단가가 많이 비싸서 2만원중반이상 판매가지만, 만원후반대로 ..😳❤️너무 끼여워 놓치지마세요오 바로 발송가능한 준비수량은 한정수량이에요 ✨✨ 2개이상구매시 1,000원할인 +배송비무료
이벤트가로 선주문받아요 #코드네임
가능기종✔️아이폰6/6s/6+/6s+/7/7+

큰모찌랑 결혼하고 처음으로 😡
대판 싸우고, 우울해질 찰나에!
우리모찌가 옹알옹알 애교발사ㅋㅋㅋㅋㅋ
그냥 웃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때문에 엄마가 진지해줄수가 업쟈냐!!!
.
.
#우리집분위기메이커 #큰모찌천사됨

향기나는 우리집

옷마다 #꽃향 가득
저자극 #섬유유연제 #꽂담초

꽃을 담은 식초 유연제여서
아가옷 빨아도 안심안심

늘 빨래 마무리는 #샤프란 으로
향기롭답니다
.
.

#유아섬유유연제 #착한섬유유연제 #육아스타그램 #젊줌마 #빨래
#집안일 #가사 #육아소통

MOST RECENT

.
▫️샤넬 셀렉수 스니커즈
▫️모든 사진은 실사 입니다
▫️(배송 5-7일 소요 됩니다)
▫️박스 더스트백 외 풀세트로 발송 됩니다
-
* 상세문의는 카카오톡 또는 다이렉트 주세요
* 카카오톡ID: jk8818
·
·
·
·
·
·

#daily#데일리#일상#명품샵#selca#아웃핏#좋아요#소통#맞팔#샤넬신발#데일리룩#selfie#젊줌마#ootd#발렌티노#전지현구두#로저비비에#육아소통#육아스타그램#발렌티노플랫#마놀로블라닉#고야드생루이백#고야드#구찌#커플신발#셀린느러기지백#구찌스니커즈#맛집#데일리룩

-
🅓+❸⓿❾
-
1. 점심 먹고 셀프 치카치카(feat. 셜록이 뭐하니)
2. 집에 돌아가는 엘리베이터는 행복해😊(채아는 집순이)
3. 엄마아빠 월남쌈 먹는동안 한 접시 비우기(튀밥만 먹음...)
4. 자기 전 셀프 치카치카(머리.....미안...🙄)
-
스스로 잡고 서는 것도 잘 못하면서
걷고 싶어하는, 순서 뒤죽박죽 박부장님😑
지금 신기는 무인양품 신발이 너무 무거운데
아가들 밖에서 걸어다닐 때 어떤 신발이 좋나요?
가볍고 신기기 편한 신발 추천 해주세요👍🏻💕
-
#셀프양치달인 #닦이긴하니
#이제컨디션회복하면 #다시아이주도돌입
#우리집순이 #언제쯤외출을좋아할까

#20170426
#299일
#9개월아기
친구들데릴러나가기전에
도하야 엄마봐바 우우~~~~했더니
아주그냥 꺄르르르르르르
그렇게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가원한다면 언제든 뿌우~~~~~
.
.
.
#아들 #울애기 #사랑해 #육아 #일상 #원숭이띠 #인스타베이비 #instababy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임산부스타그램 #육아소통 #소통 #좋아요

.
아이와 조물조물 🌼
.
팝콘처럼 핀 벚꽃은 팝콘으로
봄이 오는 예쁜 꽃은 색종이로..
매일 가지고 오는 나뭇가지랑
행복한 봄🌹
.
#봄#남매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5살#표현#색종이#물감#나와너#벚꽃#spring#팝콘#콧바람#

서유281일🌹



2주더 기다리고 전신으로할껄그랬나 ᆢ
아빠가보더니 자기 도시락 가방하쟈넹ㅋ 서유꺼 뺏어갈려구 ㅋ
하나더 신청하라는데 ᆢ 전신으로 다시제작해봐? ㅋㅋ
넘귀여운 보냉백#kimitiz @kimitiz_official
#베이비#인스타베이비#세젤귀#세젤예#아기#일상#원숭이띠딸#육아#육아소통#소통#데일리#먹스타그램#사랑#딸바보#아기스타그램#아기스타#베이비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딸맘#도치맘#럽스타그램#부부스타그램#인친#기저귀가방#애스타그램#보냉백

이 귀요미들 어째😆
엄마11 아가들11 총22명의 만남🎀
그동안의 육아얘기도 하구 즐거웠던시간 .
.
#조리원동기#모임#아가들#콧바람#육아#키즈까페#게떼#Gaite#많아서한컷에담기힘듦#사랑둥이#럽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애스타그램#baby#babystagram

.
밀어보세요👉👉👉
#하품 을 쩍👶
.
목을 가누려고 이리저리 들길래,
엎드려주었더니 하품만하고 시도도 안하네요😁😁😁
.
조금 눈뜨고 있더니 잠들려고하는 세빈이에요❤
.
.
.
#생후26일 #신생아 #세젤귀 #세젤예 #딸스타그램 #딸그램 #육아맘 #젊줌마 #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데일리 #육아소통 #소통 #like4like #likeforlike #lfl #l4l #fff #육아맘맞팔 #선팔하면맞팔 #둘째맘 #울산맘 #아들하나딸하나 #좋아요

"멍멍죠아~~" 여우같은것ㅎ
자기보다 등치 두배 큰 개가 짖어도 눈하나 깜짝 안하는 3살짜리 애견인ㅋㅋㅋ #광주펫월드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이장난감은 망함
원빈이 보자마자 기겁 ㅋㅋ
엄마가 구해줄께
벌레는 시져?#미안해아들 #장난감보고기겁 #아들스타그램 #원빈스타그램 #아들그램 #육아그램 #육아스타그램

.
오늘 찍은 사진첩
보고있었는데
언니야가 찍어논 니이름ㅋㅋㅋ
.
.
.
#귀엽고그래

우리승후 변비에요 ㅠㅠ
3일째 똥을 안싸요ㅠㅠ
그래서 산 후디스 비오타민.... 하루2~3회 먹이라는데......
지금 2일째 먹이는중
그래도 똥을 안싸요........... 아.... 아직 효과를 못봄 블러그 내용 맞음?? #아들스타그램 #육아중 #육아 #육아스타그램 #후디스인스타베이비
#후디스비오타민 #비오타민 #변비

follow this page in feedly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