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스타그램

6505210 posts

TOP POSTS

틈새시장을 노리는 외국출신 기업..

2017.03.25 +549
오늘은 예진수딘 이모들이
놀러와서 신난 토리찡~
이쁜 잠옷도 사오고 고마워여👏🏻
바지가 넘나 큰게 함정☠️
옷가게이모들은 무조건 큰거 챙겨줌 😰😰
#아기천사 #아기 #세젤예 #세젤귀 #인스타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심쿵 #심장폭행 #얼짱아기 #아기모델 #baby


대박!출산하고나서도 오히려
더빠지고 잇는즁👍
출산후 영양빠져나가고 나면
영양없는 살만남아잇는 몸이되죠ㅜㅜ
디톡스통해 영양채워주니
지방이 알아서 나가고 살안찌는
몸되는 기적❤
마르고싶다,마르고싶다,더마르고싶다

언니~저도마르고싶어요🙋
@synergy___j 프로필꾹♡



.
.
.
.
.
.

#춘천 #강원도 #정읍 #팔로우 #육아
#선팔환영 #군산 #팔로워 #일산
#강아지 #개스타그램 #얼짱 #19금 #사천
#팔로우 #카지노 #육아스타그램 #광주 #일본
#맞팔 #아들바보 #풍경 #친구 #셀스타그램
#스타일 #한강 #오산 #팔로워 #데이트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네이버에 '도그캐슬' 각 SNS에 '도그캐슬' 검색
💓전국 어디든 담당 실장님께서 직접 데려다드립니다.
💓예약제방문제를 실시하고 있으므로  전화미리주시고  방문해주세요
💓포메라니안 전문매장 - 방문시 50여마리 분양중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네이버에서 ''도그캐슬'' 검색
🔹유튜브에서 ''철이앤독'' 검색
🔹카톡문의 dogcastle7
🔹전화문의 02.514.5051
🔹문자문의 010.4618.8090
🔹강남 논현동 160-6  1층 도그캐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해시태그목록❤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멍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옷스타그램
#인스타
#애스타그램
#먹스타
#여행스타그램
#독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육아스타그램
#친스타그램
#도그캐슬에서
#네이버에도그캐슬
#도그캐슬
#포메라니안도그캐슬

생일여행이라는 책가지고 놀기 💕
책 좋아하는 우리애기 책도 읽고 스티커도 붙이고 😊
.
.
.
.
.
.
.
.
.
#은별이가반한책 #교보문고 #생일선물 #생일책 #키즈스타그램 #인스타키즈 #누리과정 #아이책 #동화 #귀염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딸스타그램

MOST RECENT




어젯밤 잠들기 직전까지
이렇게 방긋방긋 웃으며 놀다잤는데
9개월째 접어들면서
새벽 3~4시부터 한두시간 간격으로 자지러지게 우는아들ㅠ
오늘도 어김없이 알람시계 맞춰놓은듯 정확하게 울어주는구나....ㅠ
배앓이인줄 알고 배 마사지 해주면 울고😢
간지러워 우는것도같아
여기저기 긁어줘도 울고😢
기저귀 갈아줘도 울고😢
안아줘도 울고😢
이앓이 인가?


새벽마다 우는것이
습관이 되버린 예민한 아이인가?


의사소통이 안되니
너두힘들고 엄마도힘들고


첫째도 이랬었나?
기억도 안나고...
성장통이라 하기엔
시간딱딱 맞춰 우는것도 신기하고...


엄만 다시 잠들기가 무섭다ㅠㅠ
아휴 곤피곤피~~~😥


#아들램 #육아공유 #9개월 #성장통 #육아스타그램

#1일1해준
-
엄마랑할미가 저긴긴줄을기다려 풍선이랑머리띠 겟겟
👦🏻 기분이가좋아서 날아갈거같아여🎈
그랬는데 #풍선하나하비횽아가호로록챱챱😂
-
#애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육아 #육아스타그램 #세젤귀 #원숭이띠 #아들 #아들스타그램

비오는 토요일
윰차 끌고 오전엔 영유아검진
검진 끝나고 아쿠아리움
-
물고기 죠아하는 아들에겐 취향저격^^
나랑 유니는 죠았는데 호불호가 있는듯
-
#얼라이브아쿠아리움 #대구신세계백화점
#물고기 #취향저격
-
#35개월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세젤귀 #세젤예 #도치맘 #대구맘 #칠곡맘 #청말띠 #네살 #워킹맘 #줌마일상 #젊줌마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