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스

MOST RECENT

_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컬러 블랙🖤
캐주얼은 물론, 진중한 자리에서나 관능적인 매력을 어필할 때도 제격이죠👍🏻
_
더 자세한 이야기는 웹진[DYED]에서

얼그레이 앙버터떡 도착
그렇게 먹어보고 싶어하던 #앙버터떡
드디어 맛을 보다니 😄
포장도 꼼꼼하게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이 2개나 들어있더라구요.
앙버터떡 먼저 맛을보니 달고 느끼할거라 생각했는데 얼그레이 맛이 은은하게나면서 버터와 앙금이 궁합이 잘 맞는 떡이였어요. 먹으면서 맛있다하면서 아드님과 둘이 하나를 금방 먹어 치웠어요
모싯잎송편은 자주는 아니지만 그래도 쉽게 접했던 떡이라 제가 아는 맛이랑 비슷하더라구요
콩?앙금도 은근 단 맛이 있어서 모싯잎떡만 먹으면 심심한 맛을 잘 감싸주네요^^
#살림떡 으로 얼그레이 앙버터떡을 맛볼수 있었어요.
@sallim_ricecake 님 넘 감사합니다^^ #살림떡#얼그레이앙버터설기#앙버터#모싯잎송편#이벤트당첨#이벤트당첨후기#떡스타그램#떡순이#떡보#일상#일스#일상그램#육아#육스#육아그램#운동#인스타푸드#운동하는여자#앙버터설기#전주#전주떡집#전주떡

호박조림
잘 안먹게 되는 호박,가지,버섯, 양파 넣고 얼큰하게 조림
두부조림 하듯이 하니 밥위에 얹어 먹어도 맛있는 야채조림
#호박#가지#버섯#집밥#혼밥#야채조림#조림#일상#일상그램#데일리#육아#육아그램#육스#남매맘#인스타푸드#푸드그램#푸드#간편하게#운동#운동하는여자

[GQ x YOOX] 메종 마르지엘라, 프라다, 마르니, 톰 브라운, 아크네, 릭 오웬스까지! 보기만해도 탐나는 브랜드가 가득하죠? 바로 오늘부터 8월 23일까지, YOOX.COM에서 최대 80%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합니다. 놓치면 정말 아쉬울 YOOX의 시즌오프 찬스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다양한 할인 아이템 중 GQ가 Pick한 제품도 눈여겨보시길!
-
✔️쇼핑하러가기
MEN👉🏻 https://goo.gl/zYdVu2
WOMEN👉🏻 https://goo.gl/88cWrQ
-
#YOOX #육스 #메종마르지엘라 #프라다 #마르니 #아크네 #해외직구 #시즌오프

선물은 받는 듯한 느낌이 포장지
뭐가 들었는지 궁금증을 증발시키는 ㅋㅋ🤔🤔
#프레쉬그린티모이스트세럼 은 자연 유래 100%로 ewg 1-2 그린 등급을 사용하였으며 피부에 자극이 될수 있는 성분을 줄여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수 있는 세럼이라고한다.
남매맘인 저에게는 딱인거죠~😁
무엇보다 합성방부제,합성계면활성제,합성향,합성색소는 무첨가라 민감한 피부인 저에게는 금상첨화네요.
이 세럼은 즉각적인 수분 공급에 효과가 있어 좋아요. 요즘 같이 뜨거운 날씨에 피부를 항상 촉촉하고 맑게 해주는 효과도 있다니 ㅎㅎ
성분으로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녹차성분과 5가지 새싹 성분(밀싹,브로콜리싹,잇꽃싹,유채싹,콩싹)이 함유되어 있다네요.
히알루론산은 수분 공급에 도움을주고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맑은 피부를 위한 미백관리와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두마리 토끼를 잡고 싶은 남매맘 마음 아신듯요 ㅎㅎ
향도 그리 세지않아 바르면 금방 사라지는 향이네요.
진한 향 싫어하는 제에게 딱인 제품이네요. 호호호
수분미백세럼처럼 투명하고 묽은 느낌의 제형이에요.
몇번 두드려주니 금세 흡수되네요.
가볍게 바를수 있어서 독박 육아 맘인 저에게는 필수가 되었네요 ㅎㅎ

본 제품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제공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스킨프레쉬#수분세럼#수분보습세럼#수분보습추천#그린티#세럼#보습크림#수분크림추천#스킨프레쉬_수분미백세럼#수분미백세럼#화장품스타그램#화장품#일상#일스#육아#육스#남매맘#일상스타그램#육아그램#일상그램

지인이 사용하는거 보고 저도 써보자는 마음에 써보게 되었어요.
둥둥 떠있는 이거 레알~~ 현실이니?
지금까지 넘 대충 씻어 먹었네요 ㅠㅠ
과일을 껍질째 먹는걸 좋아하는 우리 꼬맹이들
매번 식초나 베이킹소다에 담가서 사용했는데 잔여농약제거는 안되는줄 몰랐네요 ㅠㅠ 😱
엄마가 미안해 우리 꼬맹이들 😭
이제부터 #리노베라칼슘파우더 로 깨끗하게 먹여줄께
에코크린이 리노베라로 리뉴얼 된거라니 ㅎㅎ
통도 4가지 종류로 되어있어 고르는 재미와 예쁜 꽃그림이 그려져있어서 그런지 깔끔하면서 예쁘네 ㅎㅎ
리노베라칼슘파우더 구매 문의는 @renovera_office

#리노베라#에코크린#과일세정제#야채세정제#선물#출산선물#잔여농약제거제#리노베라칼슘파우더#일상#일상그램#남매맘#육아맘#육아#육아그램#육스#엄마가미안해#리노베라칼슘파우더로#집들이선물추천#선물추천#남매그램#가족#농약제거제#제거제

#111일
팔을 못빼고 낑낑하더니 드뎌 뒤집기성공♥
둘째는 빠르다더니 첫째보다 훨씬 빨르다

#딸스타그램#개띠맘#공주맘 #육스#육스타그램#남매스타그램#뒤집기성공#좋아요💕

오늘 육아는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자다 깨다를 반복하는 해누 덕분에
해누방 문지방 닳게 생겼네.... _
#울지마해누야 #졸리면자면돼.. #육스 #그yoox말고 #육아스트레스

어렸을때 자주 가던 분식집에서 먹던 백이백 흉내내기
남은 잡채 위에 국물떡볶이 만들어서 부어주면 잡채와 떡볶이 둘을 먹을수 있는 잡채떡볶이 완성
#잡채#백이백#국물떡볶이#일상#일상그램#일스#일상스타그램#잡채와떡볶이의만남#육아#육아스타그램#육스#육아그램#푸드#푸드스타그램#푸드그램#집밥#내마음대로#음식#음식그램#맛그램#인스타푸드#인스타푸드그램#홈쿡

#cook팜
불닭치즈퐁듀구이와 오징어다리튀김
숙성회로 유명하다는데 못 먹어서 아쉽다는 ㅠㅠ
오래간만에 수다도 떨며 육아 얘기도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야식?들
당연 술이 빠질수는 없지만 ㅋㅋ

#수다#개봉동#개봉동숙성회#오징어다리튀김#불닭치즈퐁듀구이#cook팜#일상#일상그램#일스#일상스타그램#육아#육스#육퇴#육아스타그램#푸드#푸드스타그램#푸드그램#음식#음식스타그램#음식그램#맛집#맛그램#먹그램#먹스타#먹고운동하기#운동하는여자#운동

오래간만에 아침햇살보니 반갑네 ㅎㅎ
휴게소에 들렸다가 샀는데 오래간만이라 그런지 맛있네 ㅎㅎ
아침대용으로 마시니 좋네요 ㅎㅎ
#웅진#웅진아침햇살#아침햇살#아침대용#일상#일상그램#일스#일상스타그램#육아#육아그램#육스#음료#맛있다#곡물음료#맛스타그램

얼마전 육스대전에서 1개만 성공ㅠ
그래도 너무 맘에 들어서 스웨이드임에도 불구하고 이 더운 날 바로 시착👀 .
.
.
.
.
#육스 #니나리찌 #메리제인 #구두 #yoox #ninaricci #marijane #shose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