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Gain and Get More Likes and Followers on Instagram.

#유행네일아트

14229 posts

TOP POSTS

-
손님오기 30분전 미션클리어😆
요즘 유행 #조개네일 나도해봤당
아게하쌤인가??누가 낸건지 너무 예뿌당❣️
너무 이쁨 ㅜㅜ밑에 배경따라 아트가 더 돋보일거같고
예쁠거같당😍❤끼야아아악!!!
.
.
📢태그하나없이 매번 본인이 한것마냥 올리는 원장님들 ,
가격 후려치면서 똑같이 이달의아트로 올리시는 원장님들
얌체짓 하시면 차단들어갑니다😊
_
_
⚠️디자인출처 남겨주세요 (다 지켜보고있음😒)
⚠️다이렉트 재료문의,가격문의 받지않습니다.
⚠️아트사진 3개이상 가격문의 받지않습니다.
.
.
🔹예약문의시 원하시는 손or발/날짜&시간/젤제거 여부/디자인/성함/연락처 를 먼저 알려주시면 빠른예약에 도움됩니다🙏🏻
.
☝🏻(예약현황 실시간 틀리니 문의주세요)
❌22일(목) 예약마감
❌23일(금) 예약마감
❌24일(토) 예약마감
❌26일(월) 예약마감
❌27일(화) 예약마감
✔️28일(수)4시반 예약가능
✔️29일(목)12시,2시반,4시반 예약가능 .
‼️성수기에 1인샵인지라 예약 금방 차요 ㅠㅠ
원하는 시간대가 있으시면 미리 예약해주세요😊
.
.
[예약문의]
Kakao talk. UKIKIUKI
Phone.02)596-3476

새콤한 젤패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써니버니 6월 이벤트 합니당😘 😘




6월이달의 아트^^ 💙💗69.000원~~추가금액없음요~~^💙 💚

ㅡ 👉🏻꼼꼼하게 시술해드려용! 👉🏻위치는 2호선 신천역 7번출구 리센츠 상가 지하1층
👉🏻예약 문의 02.412.1207
.----------------------------------------------------------- #신천네일#써니버니#써니버니네일샵#젤페디#덥다#젤네일#내성발톱교정#젤연장#유행네일아트#리센츠상가#일상#연예인네일#여행네일#맞팔#SunnyBuny#뷰티그램#웨딩네일#발젤#네일인스타그램#nail#nailart#유니크네일#보트글리터네일#필름네일#뷰티#잠실새내역#여름네일#유리네일#네일잘하는집#글리터네일

MOST RECENT

새콤한 젤패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써니버니 6월 이벤트 합니당😘 😘




6월이달의 아트^^ 💙💗69.000원~~추가금액없음요~~^💙 💚

ㅡ 👉🏻꼼꼼하게 시술해드려용! 👉🏻위치는 2호선 신천역 7번출구 리센츠 상가 지하1층
👉🏻예약 문의 02.412.1207
.----------------------------------------------------------- #신천네일#써니버니#써니버니네일샵#젤페디#덥다#젤네일#내성발톱교정#젤연장#유행네일아트#리센츠상가#일상#연예인네일#여행네일#맞팔#SunnyBuny#뷰티그램#웨딩네일#발젤#네일인스타그램#nail#nailart#유니크네일#보트글리터네일#필름네일#뷰티#잠실새내역#여름네일#유리네일#네일잘하는집#글리터네일

두번째 발고락은 아야야해서
이번에도 두번째 검지발가락은 담기회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써니버니 6월 이벤트 합니당😘 😘




6월이달의 아트^^ 💙💗69.000원~~추가금액없음요~~^💙 💚

ㅡ 👉🏻꼼꼼하게 시술해드려용! 👉🏻위치는 2호선 신천역 7번출구 리센츠 상가 지하1층
👉🏻예약 문의 02.412.1207
.----------------------------------------------------------- #신천네일#써니버니#써니버니네일샵#젤페디#덥다#젤네일#내성발톱교정#젤연장#유행네일아트#리센츠상가#일상#연예인네일#여행네일#맞팔#SunnyBuny#뷰티그램#웨딩네일#발젤#네일인스타그램#nail#nailart#유니크네일#보트글리터네일#필름네일#뷰티#잠실새내역#여름네일#유리네일#네일잘하는집#보트글리터네일

#레드네일 작년에 만들어서 묵혀둔 디자인 😚 언제봐도 넘 이쁜 바디💕💅🏻 현금가 60,000원 네일아트관련 모든 문의는 ❣010-9930-8918❣카톡tnals2626 전화보다 문자나 카톡주시는게 좋아요~시술 중 전화 못받아요😥 #문화의거리 #유행네일아트 #파츠네일 #부평네일아트 #프렌치네일 #네일아트 #이달의네일 #네일추천 #주안 #인천 #부평 #부평네일 #봄네일 #이달의아트 #인기아트 #스와네일 #주안네일 #동암네일 #부천네일 #패디큐어 #부평역네일샵 #부평젤네일 #유리네일 #인기네일 #이벤트네일

일하시는 것때문에 손톱 기르시지 못하는😂 그래도 블링블링 화려함 이번에도 오래가시길💕 #미러스톤 네일아트관련 모든 문의는 ❣010-9930-8918❣카톡tnals2626 전화보다 문자나 카톡주시는게 좋아요~시술 중 전화 못받아요😥 #문화의거리 #유행네일아트 #파츠네일 #부평네일아트 #프렌치네일 #네일아트 #이달의네일 #네일추천 #주안 #인천 #부평 #부평네일 #봄네일 #이달의아트 #인기아트 #스와네일 #주안네일 #동암네일 #부천네일 #패디큐어 #부평역네일샵 #부평젤네일 #유리네일 #인기네일 #이벤트네일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