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

10357 posts

TOP POSTS

🎈원목 유치보관함 🎈
남아/여아 선택가능하세요 ☘️
.
공동구매중이에요 😊
만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하세요 💗
.
.
다이렉트나 문자주세요 😊
.
.
#두돌맘#유치#유치보관하#원목#육아템#아이템#육아아이템#육아맘#워킹맘

👶🏻's first #softicecream 🍦- 랍스터 먹고 #소프트콘 으로 마무리 #육아일기 #영구치 스타일 #유치

첫 치과.
치아가 많이 나서 일찍이 구강검진 1차.
충치는 없지만 유치는 충치가 잘 생긴다고 3개월에 한번씩 검진차 방문예정.

#구강검진 #유치 #유치관리 #충치없음 #생후20개월

#유치깨짐 #치아깨짐 #유치 #애기치과
카페에서 철푸덕!!혀에서 피좀 보더니 집에와서 씻기고 양치시켜주며 만져보니 깨졌다ㅠㅠ윗 앞니는 살짝 깨졌는데 아래 옆니는 눈에 보일정도..크..괜찮아!!그럴수도 있지!!!

#첫줄
.
#고양이유치머리끈
.
소중한 아가의 유치를 믿고 맡겨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무사히 가족품에 도착하길 바랍니다^^
내 소중한 아가의 유치를 머리끈으로~~~ 사람아가유치도 가능합니다^^
.
깨진 유치도 다시보자~ 르앙쥬집사가 으스러진거 아닌 이상 복원해드립니다^0^//
.
튼튼하게💪 아름답게😘 보관해보세요😉
문의는 아래 카톡으로🤗
.
#추억을아름다움으로디자인하다
.
.
💞나의 반려동물아이와 사람아가의 소중한 추억💞
.
"유치, 머리카락, 털, 발톱, 수염,
고슴도치가시갈이가시 등.
생애 첫 순간 세월에 자동으로 탈락되는 모든 것!" .
💎소중하고 오래 이쁘게 보관하기 = 르앙쥬집사의 공방.
.
.
#고양이집사일상#냥덕후그램#cat#고양이유치#강아지#애견스타그램#유치#젖니#레진공방#반려묘#독박육아#고양이#유치목걸이#유치팔찌#레진아트#고양이일상#르앙쥬공방#동물#육아#캣스타그램#유기묘#유기견#사지말고입양하세요#반려동물스타그램#강아지유치#유치반지#묘스타그램
.
.
🤓이색적인 세상에 하나뿐인 악세사리와 소품.
😚반려동물아이들과 사람아가의 추억이 어우러지는 공방.
★네이버쇼핑에서 "르앙쥬공방"을 검색해주세요♡.
💌플러스친구-르앙쥬공방/💌오픈채팅-르앙쥬공방
.
.

오메ㅜㅜ 다늙어서 이게 뭔일이야...
#유치

3일전쯤인가 윗니가 뿅하고 나왔는데
왜 저기가 먼저 나온거지😢😢😢😢😢😢 #황당#유치#윗니하나#육아일상#육아소통#좋아요꾹
#육아스타그램#딸스타그램

MOST RECENT

3일전쯤인가 윗니가 뿅하고 나왔는데
왜 저기가 먼저 나온거지😢😢😢😢😢😢 #황당#유치#윗니하나#육아일상#육아소통#좋아요꾹
#육아스타그램#딸스타그램

너의 어금니까지 내가 갖겠돠 캬캬캬 어금니도 득템..💓 이제 젤리쓰 점점 성묘가 돼가는고야?...😢💕
#캣스타그램 #냥스타그램 #반려묘 #catstagram #cat #유치

울쭈니 첫니빠짐 이제 진짜 형님 이넹 울지도않고 아들 대단해 넌 역수ㅣ 쵝오양 #유치#첫니빠진날#대단해#스마일#치실#두근두근

#첫줄 #이앓이 #유치

요즘 잇몸 간지러워하더니 ..
엊그제부터 울고불고 ㅠ^ㅠ
잇몸만져보니 이나려고 하얗게 올라와있다 ..
유치는 천천히 나도 되는데 ..
왜 벌써 나려고해서 사람 피말리게 하는가...
더 힘든 육아가 되버렸 ....
대신 아파해주고 싶구만 그래 ㅠㅠ
울지마 내새끼.... 😭

#생후99일 #3개월 #여름아기 #닭띠아기 #아들 #사랑이 #박서준 #박성훈미니미 #아들바보 #세젤귀 #쪼꼬미 #베이비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젊줌마 #육아맘 #아들맘 #도치맘 #일상

"엄마. 나 이빨이 흔들려~~"
설마 하고 만져보니 미세하게 흔들흔들.
대박
벌써 유치가 빠질때가 오다니ㅜㅜ
왠지 서운한기분.

정작 본인은 드디어 이빨이 빠진다며 신나하는데 왜 신난건지는 당췌 알수는없음ㅋ

어쨌든 후다닥 #유치보관함 주문.
근데 유치는 왜 보관하는지 당췌 알수가없네😅
남들 다 하니까 하기는 하는데.
요새 다들 아파트라 지붕위로 던질수가 없어 그런건가요🤣🤣🤣 #유치#첫유치#둑흔둑흔#아들스타그램#인스타키즈

..
무채색 그리고 형형색색
..
티카페를 하면서 경험하는 여러 즐거움들 중에는 이런 컬러의 조합들을 볼 수있다는 겁니다. 서로 다르더라도 인정하면 꽤 인상적인 조합이 나올수 있을텐데요.. 서로애게 마음의 아주 작은 한 켠만이라도 내어줄 수 있으면 좋겠네요..
..
#일상#소통#만화#순정만화#유치#순수함#문학소년#문학#소설#시#수필#심리#책#독서#다좋아#스무살적에#대아에#발담그고#책읽던#소년#읽고싶은데#읽기싫고#쓰고싶은데#쓰기싫다##티카페 #사브낫바네아 농땡이#한량#ceo #컨설턴트_데이비드오

소길이의 첫 #강냉이 털림😬#유치
.
.
아랫니 영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숑#비숑프리제#소길이#5개월#유치#옥수수강냉이#내새꾸#❣️

선물받은 친환경 옥수수 치발기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당~💕
#친환경 #옥수수 #치발기 #4개월 #아기 #아랫니 #유치 #벌써 #2개 #났어요 #간질간질 #육아 #육아맘

오메ㅜㅜ 다늙어서 이게 뭔일이야...
#유치

7살 생일을 몇 일 앞두고 뺀 흔들흔들 첫 유치! 우리 집 멋찐 엉아는 꽤 규모가 큰 치과 치료를 몇번 했는데도.. 치과를 안무서워한다. 신기신기한 #내새끼 흐들거리는 이 빼는건 일도 아님ㅋㅋ 웃으면 #인디아게이트 가 똭! #아들 #큰아들 #아들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유치 #유치빼기 #치과 #맘 #맘스타그램 #줌스타그램 #위례신도시 #위례맘 #위례치과 #서울바른생각치과 #형제 #형제스타그램 #위례32단지 #위례자연앤센트럴자이

⬆️★ 원목 유치 보관함 ★
.
.

박스케이스에담겨 나가세요
여아 / 남아
.
.
💲18,000

진짜 오랫만에 영화봤는데 짜증나.. 하품나.. 개노잼!!!!!!!!!! 이거무섭소 재밌다고 한 사람들 진짜 나쁜거야 #애나벨 #인형의주인 #공포영화 #영화 #노잼 #귀신 #유치 #cgv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