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자몰빵

2664 posts

TOP POSTS

안면근육은 내 닮은 줄 알았는데 #유전자몰빵 이었네 #아빠아들

여동생이랑 찍은거 페북에떠서...6년전오늘 사진이라는데.. 어리다 ㅋㅋ그동안 내얼굴에 무슨일이생긴거지?? #남매#남매스타그램#유전자몰빵

내사랑 우리 식이
한달후면 드디어 보네~♥
#남매 #해양경찰특공대 #유전자몰빵 #사랑해

급으로 외삼촌 왔다감 ~
클수록 외삼촌하고도 똑닮....
#외탁#유전자몰빵
자주자주 놀러와 ~~

_
ctrl+c
ctrl+v
.
.
부럽다 ..😟
.
#데칼코마니#아빠와딸#유전자몰빵

첫번째 사진은 아인이, 두번째 사진은 신랑
#유전자몰빵 😱😱😱😱😱

_20170718

아 나 졸려죽겠는데
이 언니 왜이케 웃김😃

서원이의 웃음보 칼자루는
요 꼬맹이언니가 다 쥐고있어요
언니가 이름만불러도 꺄르륵꺄르륵
머리만 뒤로넘겨도 꺄르륵까르륵

#372days #사촌지간 #나의최애2인방

형의 첫번째 논문이다.
다 한국말인데 나에겐 고대상영문자와 크게 다를 바 없다.
그래도 이런 형 한명쯤은 괜찮지 않겠는가.

#소울대#유전자몰빵#행신#일산#데일리

MOST RECENT

얼집 방학겸 친정휴가~
큰아들은 다음주 휴가니 오늘 집으로 가고 2주정도?? 부산휴가😊
낼은 엄마아빠 낚시 가시니 1박2일 하율이랑 지내기♡
독박육아2틀 화이팅 해야지🤗🤗
.
.
.
#붕어빵 #붕어빵부자👬 #껌딱지 #아들둘 #큰아들램 #작은아들램 #유전자몰빵 #가족 #친정 #휴가 #럽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하율 #남편 #잠시안녕 #신랑이 #귀요미

.
저번 금요일 저녁
놀이터에서 비눗방울놀이
하람이가 좋아하는 코코몽 🐵🥖(소세지ㅋㅋ)
살짝 보이는 하람이 입이 넘 귀엽다 ㅠ
.
.
#13개월아기 #원숭이띠 #아들 #세젤귀
#코코몽 #버블건 #비눗방울놀이
#아빠와아들 #부자샷 #붕어빵 #유전자몰빵

누가 귀엽게 대구빡만 동동 떠다니래
대구빡 큰거도 유전인가바
#내몸엔개피가흐르고있다

#대구빡 #유전자몰빵 #너와 #내 #출생의 #비밀

교정시작으로 예민보스상태. 교정아픔을 잊기위해 엄마랑 아이쇼핑만 다섯시간. 발바닥 불나는줄ㅎㅎㅎㅎㅎ
-
#엄마 #아빠판박이 #유전자몰빵 #데이트 #바깥구경 #jm로스터스 #교정

-
#중복 어제 #불금 의 여파로 11:30분 기상 😅
대충 아점 먹고 쉬다가 #초코빙수 먹으러 #할리스
저녁엔 어머님이 #백숙 먹으러 오래서 모처럼 시댁
#결혼10년차 인데 밥 한번 못해드리고 맨날 빈손으로 가서
바리바리 주시는거 받고 용돈까지 받아오는 #불량며느리
설거지도 못하게 하신다는 😭
배터져라 먹고 집에오는 길에 커피 한잔 먹고 들어와
씻고 누우니 #천국 이 따로없네 😍
.
오늘은 #불토 하지말고 잠토 합시다
이와중에 #세쌍둥이 #아빠와아들 #아빠와딸 #붕어빵 #유전자몰빵 #사랑해 #주말

안면근육은 내 닮은 줄 알았는데 #유전자몰빵 이었네 #아빠아들

윤재 거기서 뭐해?ㅋㅋㅋㅋ
울남편 애기때 사진보고 진심으로 윤재인줄 알았다..
어쩜 윤재랑 이렇게 똑같을수가 있는지..
남편 유전자 100% ㅋㅋㅋ
어머니께서 윤재아빠가 어렸을때 이렇게 통통했다고 하셨는데.. 사진보니까 소아비만은 걱정안해도 되겠다~~
아빠 닮아서 다 키로가겠어~
아빠처럼 186cm 까지만 크자♡
.
#남편판박이 #빼박이 #도플갱어 #평행이론인가 #이건쌍둥이야 #유전자의힘 #유전자몰빵 #아빠100% #내유전자는어디에 #조금은있겠지 #통통해도괜찮아 #다키로갈꺼야👍 #생후7개월 #건강하게만 #키크자아들 #내사랑남자둘 #남편사랑 #아들사랑 #아들바보 #사진추억 #옛날사진 #남편애기때 #귀요미남자둘 #내남자두명

내사랑 우리 식이
한달후면 드디어 보네~♥
#남매 #해양경찰특공대 #유전자몰빵 #사랑해

_
ctrl+c
ctrl+v
.
.
부럽다 ..😟
.
#데칼코마니#아빠와딸#유전자몰빵

첫번째 사진은 아인이, 두번째 사진은 신랑
#유전자몰빵 😱😱😱😱😱

😱😱😱
90년대 이다희...
🤣🤣🤣🤣🤣
엄마 아가때 사진보면
그냥 빼박.ㅋㅋㅋ
엄마 아가때 사진 안보면
다들 아빠판박이라고ㅋㅋ
신기방기신기방기🤣🤣🤣
어쩜..미간에 힘들어가는것까지..👍👍
.
괜히나온말이 아니야
#피는못속여
#유전자몰빵
#엄마와딸
#컨트롤c컨트롤v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일상 #젊줌마그램 #육아맘 #육아공유 #육아맞팔 #다요미 #러블리 #다블리 #행복해 #사랑해 #우리집대장 #엄마아빠딸 #딸바보그램 #딸바보엄마 #평생단짝 #도치맘 #❤️❤️❤️

어쩜 이리 똑같이 생겼냐....
남편이 늦게 들어오고 승질나게 하면 네가 미워보일 때도 있다는...🙏🏻
#19개월#유전자의힘#유전자몰빵#육아소통

#빵덕후 딸을 둔 아빠의 흔한 빵 주문 스케일.
#유전자몰빵 의 진정한 의미 👍.
#이성당 #입문 유명한 이유가 있음! 인정!!! 냉동 하려했던 엄마의 큰 그림을 비웃으며 아빠랑 나랑 #완빵 그리고 #서울컴백
살이 좀 빠졌었는데...... 하아...... . #한량라이프 #가족여행 그리고 #아빠한테딸을맡기면안되는이유

Most Popular Instagram Hashtags